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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무슨 띠입니까? 여러분의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십이지띠는 십이지띠라고도 불린다. 중국 달력에는 12 종의 동물이 번갈아 당직을 서므로 우리 중국 해에는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가 달력에 사용된다. 쥐, 추우, 은호, 털토끼, 진룡, 사숙, 오마, 미양, 신원숭이, 우의닭, 개, 바다돼지. 고대의 민간 문화 현상으로서 십이띠의 기원에 대해 학자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어떤 사람들은 띠와 지지가 동원되어 선사 시대 전설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기' 에서 황제는' 평생 갑자',' 정재치갑자' 라는 말이 바로 이런 설법의 표현이다. 학자들은 이곳의 갑자가 십이지띠를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청대 학자 조익은 띠가 중국 북방의 유목민족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옥규시험' 에서 "개북의 풍속 초창기, 12 일 못생겼지만, 몇 년 동안 중국에 전해져 귀에 헛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참조 청대 조익 "옥규 시험"). 일부 학자들은 심지어 조디악이 바빌론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다는 견해까지 가지고 있는데, 곽모로는 그러한 견해를 가진 대표이다. 갑골문 연구에서 그는 이렇게 말한다. "바빌로니아, 이집트, 인도에는 모두 12 상이 있지만, 모두 오래되지도 않고, 서조 이후 100 년 이상 된 사람도 없다. 이것은 한나라 때 서방 국가들이 만들어 바빌론의 십이 띠 띠를 모방한 다음 주변 지역으로 전해졌다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십이지띠는 중동 주민들이 바빌로니아 십이지띠를 모방하여 제정한 것으로 보고 한무제가 서역과 교류할 때 중국에 전해졌다. 위의 관점이 다르기 때문에 필자는 감히 주관적으로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못한다. 그러나 대량의 문헌을 통해 십이지띠는 확실히 중국에서 기원한 것으로, 중국 선민 동물 숭배, 토템 숭배, 초기 천문학의 결정체이다. 《시경》은 현존하는 문헌 중 최초의 십이지띠 기록이다. 시경 소야 길일' 에는 여덟 글자가 있다.' 길일 무경의는 불쌍한 말이다' 는 말은 말을 타고 사냥하기에 좋은 날이라는 뜻이다. 이것은 점심 배마의 예이다. 지지와 12 종의 동물의 대응 관계가 춘추 전후에 이미 건립되어 전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후베이 () 성 운몽현 잠호지 1 1 호묘에서 출토된 죽간 1975 는 춘추 전후 12 띠가 이미 존재한다는 것을 더욱 증명했다. 일본에서 출토된 약서에는' 도둑' 장이 있는데, 도둑의 외모 특징에 대해, "자식, 쥐, 도둑이 그 입을 원한다." 라고 기록되어 있다. 못생기고, 소, 도둑, 큰 코, 목, ... 음, 호랑이, 도둑 털, 토끼, 도둑이 크다. 첸, [원문 유출] 도둑은 남자, 청홍 ... 셋, 벌레도 도둑이 검다. 정오, 사슴 도, 도둑 긴 목 작은 컷, 불완전한 몸. ...... 아니, 말, 도둑도 귀가 있어야 한다. 심자, 환도, 도둑도 둥글다 ... "일본 책에 기재된 조디악은 지금의 유행설과 대체로 비슷하다. 고증에 따르면 잠호지 1 1 호묘는 진시황 30 년 (기원전 2 17 년) 에 묻혔기 때문에 띠의 출현은 적어도 진 이전의 춘추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학자들은 이것이 지금까지 중국이 발견한 최초의 가장 체계적인 십이지띠 기록이라고 생각한다.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은' 논형' 을 십이지띠를 최초로 기록한 문헌으로 여겼다. 논형' 은 동한 유물주의 사상가 왕충의 대표작이다. " 논물균형' 에는 "그늘, 나무, 그 새, 호랑이" 가 실려 있다. 흙, 그 새개도. ...... 정오, 말도 도착했다. 아들, 쥐칼. 유유, 닭도. 털, 토끼도. ...... 하이, 테이퍼도. 아니, 양도 마찬가지야. 못생긴, 소도. ...... 셋째, 뱀도. 심, 제천도. "위의 인용문에는 조디악만 있고, 부족한 것은 용이다. "독언" 이라는 책도 "진위룡, 스는 뱀, 진, 스는 동남쪽에 있다" 고 말했다. 이렇게 십이띠가 완성되었고, 십이지지와 십이지띠의 예속 관계도 이렇게 온전하며, 오늘과 같다. 이것은 확실히 고대 문헌 중 가장 이르고 완전한 십이지띠 기록이다. 남북조 시대에는 십이띠가 널리 사용되었고, 남조' 남서기 오행지' 에는 출생 연도에 따라 띠 구분이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다. 남조 시인 심형은 일찍이 십이지띠의 시를 한 편 썼는데, 시는 "쥐자취 먼지, 소와 양이 황혼에 떨어진다" 고 말했다. 호랑이는 먹이를 찾아 빈곡에 앉아 있고, 토끼는 창문을 열어 달을 맞춘다. 용마루가 멀고 푸르고 뱀버드나무가 감돌고 있다. 마란방은 멀고 봄에는 양을 심는다. 원숭이 밤 수줍은 향과, 닭의 모루 () 는 잔을 맑게 한다. 개가 일을 품고, 돼지가 유유히 있다. " 이 십이지띠의 시는 분명히 12 지지가 배정한 동물의 순서에 따라 쓴 것으로, 당시 사람들이 십이지띠에 대해 이미 매우 잘 알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위의 문헌에서 조디악 문화의 기원이 중국에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할 수 있다. 외래띠의 관점에 따르면 띠는 한나라가 중동에서 중국으로 들어온 것으로 불교의 도입과 비슷하다. 우리는 상술한 문헌에서 우리나라가 춘추시대 ('천서',' 시경') 에 조디악에 대한 기록이 있었다는 것을 증명하는데, 이는 조디악의 출현과 조디악과 지지의 조화가 이미 한나라에서 생겨났기 때문에 조디악이 우리나라에서 기원한 고대 문화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십이지띠의 유래는 무엇일까? 고대인들은 왜 이 12 종의 동물을 선택했습니까? 학자들은 줄곧 이 문제를 주시하고 각종 해석을 해 왔다. 조디악이 원시 시대의 동물 숭배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하는 학자들이 있는데, 중국 과학기술대학 장병륜 씨가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원시 사회의 생산성이 낮고 자연을 인식하는 능력이 극히 제한된 상황에서 자신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동물 (예: 말, 양, 소, 닭, 개 등) 에 대한 의존감을 갖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 자신의 안전을 위협하는 동물 (예: 호랑이, 뱀) 에 대한 공포감, 인간을 능가하는 동물 기관 기능 (예: 개 후각 등) 에 대한 숭상감. ), 그래서 동물 숭배로 이어집니다. 십이띠는 동물 숭배의 원시 신앙의 영향으로 사람들이 연월을 기록하는 데 사용하는 동물역법이다. 원시인의 동물 숭배는 또한 춤 등 원시 춤에서도 표현되는데, 춤 () 은 저우 () 왕조 전후 () 에서 생겨났고, 신부 () 의 주인공은 12 수 () 와 12 수 () 였다. "엑소시즘 춤" 은 12 종의 동물을 선택하는데, 원시인들이 동물에 대한 숭앙의 표현이다. 대의식에서 선출된 12 수 (또는 12 신) 는 일 년 중 12 개월을 돌보기 위해 매달 핑안, 사방팔방의 역병도깨비를 쫓아내고 12 개 방향을 돌보기 위해서다. 물론 12 방위의 보살핌에는 12 개의 가지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12 띠와 연계되어 있으며, 12 띠는 엑소시즘 의식에서 잘 활용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로부터 12 짐승과 12 띠는 일맥상통하며, 그들의 공통된 근원은 원시 동물 숭배이다. 우리가 띠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천간지지와 연결해야 한다. 근대 안양 은허에서 출토된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가지표는 은상시대의 가지 날짜가 이미 정통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중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지의 기능이 점차 다양해졌다. 시간 단위 역할을 하는 라벨로서, 한편으로는 확장해서 연표에 사용한다. 한편으로는 줄어들어 시간 (하루 12 시간) 에 쓰인다. 사료기록과 고증에 따르면 황도 12 궁은' 지년표' 가 세워진 후에 나타난다. 12 종의 동물은 12 지지와 일일이 대응하고, 동물은 지지의 표지이다. 같은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땅이 속한 동물을 지켰기 때문에 12 종의 동물을 이용하여 해를 정하고 모든 사람의 띠 () 를 추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십이띠와 십이지계는 분리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랫동안 학자들은 십이조디악 고서에 십이지띠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십이지띠와 십이지띠의 고서를 비교한 결과, 십이지띠의 고서가 12 종의 동물과 어느 정도 연관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자세히 살펴보면, 몇 가지 유사점이 있고, 약간의 차이점이 있다. 동한 허신 () 의' 설문해자' 에서' 사 ()' 라는 글자를 뱀의 형상자, 그리고' 하이 ()',' 맥 ()' 이라고 말한다. 부근의 사람들도 갑골문, 금문의 지자가 십이지띠와 비슷하다는 것을 검증해 십이지띠가 십이지띠동물의 상형자인지 의문이다. 12 지지의 추음과 추모가 기억하기 쉽기 때문에 민간에서는 12 종의 동물로 대체하고, 서수 대신 동물로 지지를 맞추면 올해의 기호체계가 된다. 상술한 추측은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십이띠는 십이띠의 상형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판단할 수 있다. 앞서 말했듯이, 십이띠는 은상시대에 교묘하게 사용되었고, 십이띠는 춘추시대에만 생겨났고, 출처가 다르기 때문이다. 글자를 만들 때 지지와 띠가 관련이 있다면, 띠는 지지와 동시에 생겨나지 않습니까? 요약하자면, 작가는 십이지띠의 출현이 12 지지보다 늦었지만, 12 지지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십이지띠는 12 지지의 부속물로, 12 종의 동물을 12 지지 대신 기호로 선택하였으며, 고대인의 동물 숭배 심리에서 유래했다. 십이지띠의 음력신년 알고리즘은 중국 황력의 이 부분을 편집하여 봄이 시작될 때의 십이지띠를 확정한다. 음력은 한대에서 사용하기 시작한 음력이다. 새해는 입춘을 경계로 하고 입춘은 24 개 절기 중 첫 번째이며 황도 12 궁은 입춘을 기준으로 한다. 육갑길 가운데는 10 일 건조, 12 지지, 즉 자추모인과 진사선서해가 한낮이다. 이것은 좀 복잡하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동물로 지지, 즉 띠 () 를 표현하는 것을 생각했다. 쥐, 추우, 은호, 토끼토끼, 용, 뱀, 우마, 양, 원숭이, 수탉, 개, 바다돼지. 십이띠는 중국의 유가년에 유일무이하다. 그것은 입춘부터 계산해야 한다. 전통 명리와 점술은 모두' 입춘' 을 띠 계산의 근거로 삼는다! 현재의 민간 점쟁이를 포함해서, 줄곧 전통적인 띠 공식을 따르고 있다. 띠는 지지와 같기 때문에 지금의 설날로 확정할 수 없다. 편의를 위해 설날에 직접 조디악이 결정됨에 따라 전통은 점차 많은 사람들에게 잊혀지고 조디악의 정의도 논란이 되고 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입춘에서 조디악을 설정하는 전통을 사용하고 이를 잊은 사람의 수는 반반이다. * 물론, 당신이 "논란의 여지가 있는" 날짜에 태어났다면,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십이지띠가 입춘부터 시작되는지 정월 초하루부터 시작되는지에 대해서는 민간과 민속전문가들이 큰 논란을 벌이고 있다. 다음은 두 가지 계산 방법의 이유를 열거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춘은 황도 십이궁을 계산하는 원인으로 여겨진다. 1. 전통적인 설날은 봄의 시작을 가리키며, 이미 수천 년 동안 전해져 중국 전통문화의 불가분의 일부가 되었다! 정월 초일은 "섣달 그믐날" 이다. 민국년 (19 1 1), 양력 65438+ 10 월 1 은 민간 반대로 원세개는 양력 65438+ 10 월 1 이라는 타협을 취했다. 2. 중국의 조디악 역법, 그리고 전통적인 명리, 점술 등 민간 전설은 모두' 입춘' 을 근거로 조디악을 추산한다! 3. 많은 민속학 전문가들은' 입춘' 으로 조디악을 추산하는 것을 지지한다. 중산대 중문과 교수, 박사생 멘토, 중국 민속학회 부이사장 예춘생 교수는 상식적인 실수를 범하기 쉽다고 생각한다. 황도 십이궁은 음력 정월 초일이 아니라 입춘에서 시작된다. 입춘' 의 날짜와 시간은 역법 학자들이 지구의 자전과 공전을 근거로 정확하게 산정한 것으로 정확한 과학적 근거가 있다. 정월 초하루' 를 조디악 1 을 계산하는 이유로 지원합니다. 민국 2 년 (19 12) 은 정월 초하루부터 설날을 시작한다고 문서로 규정했다. 2.' 정월 초일' 로 조디악 계산을 지원하는 민속 전문가가 있습니다. 북경민간협회 주석인 조서는 입춘이 절기인데, 고대 중국인들은 그것을 농업생산을 위해 사용했지만 입춘은 1 년의 시작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입춘은 연초일 수도 있고, 연말일 수도 있고, 어떤 연도에는 입춘이 없을 수도 있다. 설날은 전통적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는 데 사용되어 2 년 간의 경계를 나타낸다. 따라서 생년월일 계산은 당연히 음력설을 경계로 해야 한다. 천문학자들의 말에 따르면, 우리는 국제 역법을 사용하여 그들과 통일하는데, 한편으로는 역법이 더 과학적이고, 날은 지구의 공전에 따라 계산되기 때문이다. 조디악과 부처는 중생이다. 상황이 변할 것이다. 별들이 돌아다닐 것이다. 푸른 하늘 아래의 노란 땅은 반복되는 역사로, 붉은 먼지 삼계로부터 2 천 5 백 년의 발자국을 물려받았다. 그렇게 멀지만, 또 어디에나 닿을 수 있다. 법원 주린은' 대길경' 을 인용해 "염부 제방 밖" 이라고 말했다. "'유포된 것은' 곡이삭 만록' 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아들, 음, 진, 오후, 가상, 모두 양으로 홀수 이름을 딴 쥐, 호랑이, 용, 원숭이, 개는 모두 다섯 손가락이고, 말은 단발이다. 추함, 수염, 금기, 무지, 유유, 해속 음이라 같은 짝수의 이름을 가진 소, 양, 닭, 돼지는 모두 네 발톱이고, 토끼는 두 발톱이고, 뱀은 두 혀이다. " 불경에서 말하는 십이지띠는 지금의 십이지띠이며, 모두 상응하는 보살이 인도하고 보호한다. 이것은 신자들이 생명의 부처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숭배해 온 좋은 신입니다! 본명불' 은 자기장이 가장 가깝고 띠에 가장 강한 부처이다. 부처의 영성이 자연적으로 왕성하다고 진심으로 믿으면 중생화화화복을 복으로 만들고 사업이 순조롭고 건강한 핑안, 가정의 행복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쥐 천수관음보살소 허공장보살 호랑이 허공장보살토끼 문수보살 용보현보살 뱀보현보살마 대세 대일 보살양대일 여래원숭이 대일 닭 아라카나사 개 아미타불 돼지 아미타불띠 의미 편집 이 단락 1. 쥐쥐는 지혜를 나타내고, 소는 근면을 나타낸다. 지혜와 근면은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총명하고 근면하지 않다면, 그것은 총명하게 된다. 부지런하고 사고하지 않으면 어리석게 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이 둘은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의 첫 번째 집단에 대한 기대와 요구이자 가장 중요한 집단이다. 2. 호랑이와 토끼 호랑이는 용감함을 나타내고 토끼 대표는 신중함을 나타낸다. 용기와 신중함은 반드시 긴밀하게 결합해야 대담하고 신중할 수 있다. 용감하게 신중함을 떠나면 무모하게 되고, 용감하지 않으면 겁이 많아진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이 그룹도 중요하기 때문에 두 번째 위치에 있습니다. 나는 이 귀족들이 한 마디 덧붙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신중함을 나타낼 때, 우리는 영원히 중국인들이 용기가 없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용과 뱀용은 사납고 뱀은 유연하다. 소위 강성은 깨지기 쉽고, 너무 강성하면 깨지기 쉽지만, 부드러운 면만 있으면 이성을 잃기 쉬우므로 강유합제는 우리 조상의 좌우명이다. 말과 양은 용기를 나타내고 양은 조화를 나타냅니다. 한 사람이 자기만 생각하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주변 환경을 돌보지 않으면 반드시 주위를 부딪칠 것이며, 결국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만약 한 사람이 그냥 내버려 두면, 심지어 방향이 없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본성은 반드시 조화와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어야 한다. 이것이 우리 조상들의 네 번째 기대이다. 5. 원숭이와 닭은 민첩함을 나타내고, 닭은 규칙적으로 운다. 항상성을 대표하며, 유연성과 항상성은 반드시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유연하다면, 고정불변하지 않고, 아무리 좋은 정책이라도 너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한편으로는 안정성이 있고, 전체적인 조화와 질서를 유지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탄력 속에서 전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근본적인 의미다. 개와 돼지는 충성심을 나타내고 돼지는 쉬운 것을 나타냅니다. 만약 한 사람이 너무 충성스러워서, 유순할 줄 모른다면, 다른 사람을 배척할 것이다. 반대로, 한 사람이 너무 유순하고 충성스럽지 않으면 원칙을 잃게 된다. 한 민족에 대한 충성이든, 자신의 이상에 대한 충성이든, 반드시 유순과 밀접하게 결합해야 깊은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왜 십이띠는 12 번이나' 이주관 순풍석상' 의 이 말을 편집해야 하는가: "10 장 2 세, 10 장 2 월, 10 일 2 일, 10 일, 28 별, 그 서술을 나누어 하늘을 맞이한다." 시간의 구분은 12 년, 1 년 12 개월, 하루 12 시로 진행됐다. 《국어 위금사》에는 "황제는 25 자, 14 자는 성이 있고, 12 성은 12 성이다" 라고 실려 있다. 천자의 처첩도' 12 녀' 라는 말이 있다.' 후한서 순상전': "그래서 천자가 12 녀와 결혼하면 일수도 있다. 제후 이하에는 등차가 있어 물건이 좀 떨어진다. " 최근 몇 년 동안 신농가 지역에서 한족의 창조 서사시' 암흑전' 이 발견되었다. 건지의 기원에 관한 한 가지 이야기가 있다. "세계 초, 황헌 카오스를 타고 여와를 만났다. 여와 옆에는 고기만두 두 개가 있다. 큰 방에는 열 명의 남자가 있고, 작은 방에는 열두 명의 여자가 있다. 황헌 (WHO) 는 "이것은 천간 혁명으로 신을 지지하여 건곤을 다스리는 것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각각 이름을 짓고 부부와 어울리며 음양이 되었다. 남자는 통칭하여 천간이라고 하고, 여자는 지간이라고 한다. "이 창조 신화 이야기는 건지, 신비로운 신, 여와의 신, 건지 음양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오래전 건지의' 신세' 로 거슬러 올라간다. 고대에 천지의 출판은 줄곧 천지를 기초로 한 것이다. 10 일 간 () 은 10 모 () 라고도 하고, 상응하는 12 지 () 는 12 자 () 라고 한다. 한나라 채용 "월령": "오행애대채가 전투 강령의 건설을 차지하고 있으니, 갑, 을 () 의 첫 명천이라, 그 일을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달의 이름으로 자식을 추하게 하고, 그 가지를 말하다. 가지와 가지가 60 세가 된다. " 대라오는 황제 시대의 대신으로, 이곳의 배합은 60 년, 즉 60 갑자로, 10 일 간 12 지지의 최소 공배수를 취한다. 줄기와 나뭇가지가 순서대로 어우러져 갑자에서 못생긴 것까지 ... 계해가 60 번째 쌍까지, 마침 줄기와 가지가 마지막 쌍이었고, 갑자부터 배변을 시작했다. 이 사이클을 갑자라고 합니다. 이 중 지상 줄기당 6 회, 지상 가지당 5 회 나타난다. 황도 십이궁의 탄생에는 천문 배경이 있다. 원시 시대에 우리 조상들은 한서 교체의 순환을 겪었다. 송대 홍호' 송말열전' 은 "여진이 매우 작아서 초승달 직후 그 사람은 날짜를 모른다" 고 말했다. 질문을 받았을 때, 그들은 "몇 번이나 풀을 본 적이 있습니까?" 라고 말할 것입니다. 송대 맹규' 승타타르' 에도 "풀당 한 살, 누군가 그 해에 대해 묻자 얼마나 많은 풀인지 물어본다" 고 기록되어 있다. "2000 년에 또 다른 하늘 관찰자는 달의 손익주기가 년의 길이를 측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고, 12 개의 보름달이 1 세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 발견은 초기 역법의 가장 정확한 성과 중 하나이며,' 12' 는 하느님의 의지를 전달하는' 일수' 로 여겨진다. 하늘과 땅이 갈라지고, 해와 달이 마주치고, 하늘과 땅이 마주치는 것이 바로' 12' 이다. 편집자는 12 조디악이라는 청대 유한가의' 양광잡기' 를 정리해 이청장의' 송하관안유' 를 인용했다.' 왜 아자쥐인가? 왕위: 천성적으로 자식인데, 꺼지지 않으면 열리지 않는다. 쥐가 곤충을 먹다. 그래서 밤미양, 양성쥐는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아이는 쥐에 속한다. 땅이 못생기고 소가 땅을 펴기 때문에 추함은 소에 속한다. 만약 음에서 태어났다면, 태어나면 죽인다. 살인자, 호랑이, 음부, 공포. 만약 네가 핍박하면, 네가 호랑이라면, 은은한 것이 호랑이다. 불쾌한 사람, 일출. 일이온 () 에는 태음옥토끼 () 의 정자가 함유되어 있어 토끼다. 3 월 점치는 진이는 용족이 비가 올 때라 첸은 용이다. 마지막 사람, 4 월의 점술은 당시 울창하고 뱀이 그 자리에 있었다. 그리고 뱀이 길에 없을 때는 뱀이다. 정오, 양생, 음생. 말은 몸이 건강하고, 떠나지 않고, 또 음이기 때문에 오후에는 말띠이다. 양은 양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시기적절하지 않은 풀을 물어서 자라기 때문이다. 신청할 때 원숭이는 석양 아래에서 울며 팔을 뻗었다. 이런 식으로 혼돈이 횡행하기 때문에 응용은 원숭이에 속한다. 이 사람은 달이 나올 때 달의 몸이고, 수분은 태양금닭의 정수이므로 닭에 속한다. 핵에서 돼지는 음식 외에는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바다는 돼지다. " 십이지띠의 배열에 관하여 여러 가지 전설이 있다. 이런 이야기는 우스갯소리나 우화 비하, 선과 같은 강한 문학 성분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12 띠 좌석의 안배는 결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며, 한 세대가 완성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에는 반드시 한 번에 12 종을 지명하는 것은 아니며, 단지 4 ~ 5 가지일 수도 있고, 과잉이 있을 수도 있다. 나중에 우승열세, 쿼터 포지셔닝, 지금까지 계속 전해지고 있다. 십이지띠의 배열도 십이지띠 동물을 대표하는 한 자리와 두 자리와 관련이 있다. 숫자 1- 12 에서 단독은 양이고, 이중은 음이며, 하위, 추함, 음, 묘비, 첸, 사바, 오후, 위, 신, 단일을 차례로 나타낸다 예를 들어 쥐는 다섯 개의 발가락이 양이고, 소는 네 개의 발가락이 음인 등 (뱀은 백족충이 음임) 이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띠의 선택과 배열은 동물의 매일의 활동 시간에 따라 결정된다. 중국은 늦어도 한나라부터 12 지 연대를 채택하기 시작했고, 하루 12 시간, 매시간 양쪽의 3 시간, 밤 11 시부터 새벽 1 시까지 자정이며, 쥐가 가장 활발하다. 새벽 1 에서 3 시까지 보기 힘들어요. 소가 되새김질을 하고 있어요. 3 시부터 5 시까지 인석인데, 이때 호랑이가 사방으로 먹이를 찾아다니며 가장 사납다. 5 시부터 7 시까지 돌창이었는데, 그때는 해가 뜨지 않았고 달은 아직 하늘에 걸려 있었다. 이때 옥토끼는 약을 짓느라 바쁘다. 아침 7 시부터 9 시까지는 아침이고, 용족이 비가 올 좋은 시기입니다. 9 시부터 1 1 점까지 뱀이 활동하기 시작했다. 오전 11 시부터 오후 1 시까지 해가 한창인데, 정오가 되면 바로 천마가 하늘을 날 때이다. 오후 1 시 3 시까지는 늦었습니다. 이때 양이 풀을 뜯으면 더 강하게 자란다. 오후 3 시부터 5 시까지 올림픽입니다. 이때 원숭이는 활발해지기 시작했다. 5 시부터 7 시까지 1 원입니다. 어둠이 내리자 닭은 둥지로 돌아가기 시작했다. 저녁 7 시부터 9 시까지 개가 밤을 지키기 시작했다. 밤 9 시부터 1 1 점까지 석해입니다. 이때 모든 것이 고요하고 돼지가 코를 골고 있었다. 십이 띠는 기원전 6 세기에 시작되어 처음에 한 조의 지지수에 적용되었다가 나중에 1 년 중 연호가 되었다. 그런데 십이지띠에서 왜 모든 사람이 때리라고 외치는 쥐가 앞장서고, 말이 먼저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여기에 민간 전설이 있다: 옥제는 모든 조디악 동물들을 소집하여 순위 대회를 열었고, 돼지, 쥐, 소, 말, 양 등 팔선들이 바다를 건너며 각각 신통하게 행동했다. 모두들 함께 회의에 서둘러 갔다. 우형은 어수룩하고 어수룩하여 일찍 떠난 결과가 선기를 차지했다. 원래 챔피언은 그의 것이었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똑똑한 쥐가 조용히 소 등에 뛰어올라 소머리에 섰다. 그 결과 우형은 쥐형에게 2 위를 차지할 수밖에 없었다. 물론, 이것은 단지 전설일 뿐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또 다른 더 합리적이고 믿을 만한 주장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동물은 홀수와 짝수의 발가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Biped 든 네 발 달린 동물이든 발가락 수는 앞뒤가 일치하거나 좌우가 일치하지만 쥐는 예외입니다. 앞발에는 발가락이 네 개 있고 뒷발에는 발가락이 다섯 개 있다. 그래서 십이지띠를 배열할 때는 홀수와 짝수의 발가락에 따라 배열한다. 쥐 발은 홀수와 짝수이기 때문에 배열할 수 없다. 이어 네 발가락이 있는 소, 짝수, 다섯 발가락의 호랑이 발, 홀수, 네 발가락의 자유발, 짝수, 다섯 발가락의 용발, 홀수, 그리고 뱀, 발가락이 없는 발 때문에 실제로는 짝수, 한 발가락의 마각, 홀수, 네 발가락의 양발, 짝수 발가락의 짝수-홀수 수로 나눈다는 이런 생각은 마침내 쥐 형에게 공의를 되찾고, 여러 해 동안' 자리' 를 차지한 불공정을 씻어내어 쥐가 새해에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다시 한 번 자신의 풍채를 드러낼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 이야기의 또 다른 장은 고양이와 쥐가 왜 적이 되었는지를 다룬다. 그 당시 고양이와 쥐는 좋은 친구였다. 대중대회를 열기 전에, 그들은 함께 자고, 누가 먼저 깨어나면 깨어날 것을 약속했다. 나는 쥐가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날까 봐 혼자 조용히 파티에 가서 고양이를 무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