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청명은 역대 최고, 가장 걸출, 가장 위대한 음양사로서, 그의 능력은 어떤 세대, 어떤 음양사보다도 훨씬 뛰어나다. 야사 (고전) 의 고금 이야기에 따르면 수수께끼 같은 사람은 그가 태어났을 때 그의 하녀에게서 이이의 영혼을 본 적이 있다. 우치집 이야기' 와' 상고이야기' 의 기록에 따르면 수수께끼 같은 몸은 고덕스님의 환생으로 학하는 동안 귀신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얻었다.
그런 다음 정확한 출생지 문제가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그것의 출생지는' 알려지지 않은' 붉은 도장으로 덮여 있다. 주요 범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오사카: 오사카 시 아부야의 혼마치, 아부 성명신사와 수수께끼 같은 매장지, 제사 신령의 행사가 있습니다. 아베청명이 태어나고 물려받은 곳' 이 있는 비석에는 수수께끼 같은 온수를 생산하는 우물의 유적이 있다. 삼수와 스승은 각자의 작품에서 오사카 역시 그들의 조상 아베 맑은 출생지라고 주장했다. 토쓰카타프와 삼수길 우위문은 당시 막부 장군 덕천가치와 수미황후에게 각각 이 상황을 보고했다. 음양오행학에 관심이 있는 우리 집과 토쓰카 가구에 호감이 가는 수야채향 천황이 처음으로 함께 왔다. 천황은 잉그마의 부하 신하에게 유서를 직접 썼고, 토친당 가문과 사귄 가문을 오사카 아베청명 신사로 보내 잉그마를 제사했다. 막부는 자기 주머니를 털어 대규모 제사 행사를 조직하고 막부의 중요한 관원을 참배하도록 파견했다. 이후 오사카 (WHO) 는' 아베청미의 출생지' 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2) 츠성은' 수수께끼' 의 가장 오래된 전기에 수록된' 기원' 에 따르면 수수께끼의 출생지는 축파지 축보산 기슭에 있는 모도, 현재 츠성현 진벽현 추야초의 모도라고 말했다. 고양이 섬은 고송 가문의 오래된 땅이다. 또한 고송 가문은 보영 8 년 (17 1 1) 에' 수수께끼의 전기' 를 가지고 있다. \ "수수께끼 \" 가 태어나기 전에 상노국은 법원이 교토에서 음양사를 파견했다고 기록했다. 음양도에 대한 고증임에도 불구하고 모도가 수수께끼의 발원지라는 확실한 증거는 없다.
(3) 향천은 "찬치 일기" 에 기록되어 있는데,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은 찬치동현 정원촌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또한 완자의 공식 지방지' 서역 현지' 에는 미스터리 출신으로 찬기국 향천현우개라는 기록이 있다. 흥미롭게도 찬치의 옥자리는 루창한 모도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옥좌의 지명은 루창 () 에서 태어난 좌씨 ()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런 다음 출생의 문제입니다. 현존하는 자료에 따르면, 그 가문의 기원은 소원 천황의 명령에 따라 시작된다. 「사기」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대일본은 9 년 (소원 천황) 의 명령에 따라 원광지궁에서 천하를 다스린다 수수께끼' 의 아부 조상은 대연의 일생의 1 1 대손-아부창고 조마루, 일명 아부네마루이다. 창교 마루는 대화 개혁 때의 좌대신이고, 그의 아들 아부는 무문 주정 때의 우대신이다. 불을 되찾고 쥐 껍질을 벗기기 위해' 죽서' 를 본다. 창호마루의 딸 조조는 원래 공주로 태자마를 낳았다. 그녀는 천지제의 경쟁자로 내 동생 수의 계략에 의해 살해되었다. 이런 점에서 아베칭명은 혁혁한 신세와 고귀한 출신을 가져야 한다. 그런데 왜 이야기에서 아베 가문이 아버지에게 가면 몰락할까? 이것은 확실히 알 수 없다.
아베의 족보도에 따르면 수수께끼 같은 아버지는 천황 음식을 담당하는 요리사인 아베 채읍이다. 아베 가문은 아베 어주 이후 8 대이다. 가마쿠라 이후의 전설적인 이야기에서, 그것은 아베보명이라고 불린다. 현대에 이르러 잉그마의 아버지가 평문이라는 것을 이미 고증했다. 아베맑은 어머니는 백호의 화신이다. 이것은 오래된 전설이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그녀의 어머니는 산간 주민이다. 핑안 시대에는 성외에 거주하는 사람이 매우 적었는데, 통칭하여' 산민' 이라고 불렸는데, 지위가 높지 않았다. 아베 청명은 자신의 출신이 비천한 사실을 감추기 위해 일부러 진실을 숨겼을지도 모른다. 외진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항상 자연과 상호 작용하고 하늘과 땅 사이의 가스전을 느끼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도시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아베 칭밍의 강력한 특이성 중 일부는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전설은 물론 다양하다. 또 한 가지 설법은 유랑소녀 (전국을 여행하는 일본 마녀, 가장 유명한 것은 안투도산 시절' 출운의 나라') 이며, 또 한 가지 설법은 아야코가 오렌지 군에서 태어났지만 일반적으로 어머니가 민간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기록이 없다.
그의 복잡한 인생 경험보다 수수께끼 같은 아들이 더 분명하다. 고금의 저술, 화간집, 소우의 기록에 따르면 그의 장남 아부지평은 음양사였다. 둘째 아들 아부지창은 음양의 으뜸이다. 하지만 불가피한 것은, 이 가운데 전설이 남아 있고, 또 다른 한 가지는 아베드유가 친딸 예사가 태어나 육무도만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마지막으로, 이 매혹적인 인물의 일생을 살펴봅시다. 아베청미는 92 1 년 (후지와라 정계의 전성기) 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천문학과 점성술을 사랑했다. 어쩌면 정말 인연일지도 모른다. 960 년, 40 세의 그는' 음양랴오' 의 천문 학생이 되었고, 나중에는 천문학 박사가 되었다. 대선 박사, 천문 박사, 기획사, 창고대사, 보머수 박사, 좌경권 박사 등 고위 관리들을 역임했습니다. 역사서에 따르면 수수께끼는 매우 유능한 관원으로 황제의 칭찬을 자주 받는다. 한번은 황제가 잉그마를 좌대옌나 (세 고위 관리) 로 발탁하려 했으나 잉그마는 거절했다. 황제는 포기를 거절하고 잉그마에게 집을 주었다.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어 거절할 수 없으니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상보 이듬해 (1000), 수수께끼 같은 사람은' 법청원' 이라는 칭호를 부여받아 귀족이 되었다. 3 년 (100 1) 유감스럽게도, 수수께끼 같은 어린 시절부터 중년까지 아무런 기록도 없고, 심지어 세상에 남아 있는 초상화도 그들의 중년 이후의 모습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공포도 신비감이 가득한 이유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예나 지금이나 그의 청춘에 관한 소설 전기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과거 이야기' (제 24 권, 제 16 기) 에 따르면 잉그마는 호무충에서 음양도를 보수할 때 동행한 소달구지가 중성의 귀신의 매력을 보고 중성별은 잉그마의 초능력을 발견하고' 병에 물을 붓는 것' 처럼 모든 마술을 다 그러나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스승이 종성의 아들 보현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문 신로의 시조. 점성술과 예언은 모두 믿지 않지만, 적어도 아베청명은 인심을 예리하게 이해하고 정국을 분석하는 느낌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리고 그는 완벽한 천문 달력을 만들어 수학과 천문학에 대한 그의 비범한 재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아베는 일생 동안 무수히 저술했지만, 그의 저서 중 오직 한 편의' 전쟁사 약각' 만이 음양점술에 관한 중요한 문헌이다. 이것은 아마도 이 매혹적이고 수수께끼 같은 인물이 후세 사람들에게 남긴 또 다른 수수께끼일 것이다. 일본사 제 226 권 153 법전
아베 청명 우후대신 어주도. 아버지는 좋은 선생님이자 성찬 의사이시다. 존비의 맥을 나누다. 처음에는 하모충과 그의 아들 보현으로부터 음양을 계산하는 예술을 예측할 수 없었다. 신을 섬기고, 천문학을 이해하고, 잡채를 이해하다. 신처럼 이상하다. 중간에서 흥과 자보선의 전생의 현생 이야기는 원지폐와 아베의 계획에 근거한다. 좀 더 멀리, 서력박사, 천문박사, 성찬 박사, 조경 박사, 방송 박사. 시스템 다이어그램. 화산제는 퇴위하여 밤에 몰래 황궁을 빠져 나왔다. 비록 나는 몰랐지만. 그날 밤, 수수께끼 같은 이화원에서 나는 하늘이 변한 것을 보았고, 나는 두려워 떠나 순례를 갔다. 제국은 여기에 없다. 대경과 원형이 책을 해석하다. 상덕에서 한 마술사가 좌대신 도사 후지하라 () 에게 말했다. "언젠가는 집에서 이상한 일이 일어날 것이다." 말기에 이르러 도사 두문악은 정부 장군과 의사 단포타종명만을 모집했다. 히로세토의 책에 따르면 정직하고 충성해야 한다. 원형은 책에 대한 해석이 우아하다. 그리고 틀렸습니다. 스님은 우리에게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수련을 재촉하고, 대합을 만나 참외를 바치라고 재촉하고 있다. 도사는 의심이 많아 먹지 않는다.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말: "오이는 독이 있다." 쇼를 설득하여 주문을 부르다. 그 오이는 이리저리 뛰어다닌다. 종명은 바늘로 그것을 찔렀다. 오이가 움직이지 않는다. 광세는 칼이다. 안에 작은 뱀 한 마리가 있다. 바늘은 눈을 치고 칼은 머리를 부러 뜨 렸습니다. 고금의 작품들이 집진하다. 도사 한 명, 가축 한 마리, 개 한 마리가 외출할 때마다 그를 따라간다. 어느 날 내가 호조지에 갈 때 개가 앞을 가리고 옷을 잡고 짖었다. 도사가 다르면 절에 들어가지 않는다. 전화로 심오하게 묻다. 수수께끼는 일반적으로 말했다: "저주와 입을 가진 사람들은 여기에 묻혀있다." 한 학교를 지시한 결과, 대나무 책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진흙 봉투를 팠다.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말: "이 기술을 모르는 사람은 법사가 무엇을 했는지 알 수 있다. 가득 찼는지 비비고 있는지. " 새모양의 종이로 마법에 던져져 황로로 변했다. 뒤에서 사람을 보냈기 때문에, 마드사천내의 민가에 멈춰 섰다. 많은 사람들이 주인에게서 왔고, 열매가 가득 찼다. 디스프로슘은 진실을 묻는데, 파종과 연마로 가득 차 있다. Yuzhi 픽업, 갈대와 이스트 빌리지, 열 훈련 책. 또한, 안조길 스님 지행이 위독하니, 제자는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병을 위해 복을 기원해 주십시오.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말: "나는 병이 나지 않는다. 나는 비밀 부호가 하나 있다. 나는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 스님이 비어 있는 것으로 증명되면 대신 죽으세요.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서예는 그를 위해 복을 기원하여 그를 정신질환에서 회복시키는 것이다. 원형이 책을 해석하다. 진석을 맛본 후, 한 티베트인이 흑으로 더럽혀진 것을 보고 말했다. "우지신. 이 사람은 반드시 하느님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한다. " 그에게 "내 인생은 오늘 밤밖에 없다. 클릭합니다 그 사람은 큰 소리로 도움을 요청했다. 수수께끼 같은 사람이 그를 따라 그의 집에 도착했는데, 그는 밤새도록 주문을 외웠다.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물어보세요. 그리고 기도가 지친 사람들은 진실을 말하고 급사를 외쳤다. 졸면 면제. 유 치 세트 이야기 수수께끼 의 아내 는 하나님 을 알고 두려워, 안티 다리 를 설정, 뭔가 라고 합니다. 원평의 흥망. 입구는 비어 있지만 자주 열리고 닫힙니다. 때때로, 사람의 지혜와 도덕을 파종하는 사람들은 마술을 연마하여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행자로 가장하고, 집을 짓고, 두 남학생도 따라 배운다. 수수께끼처럼 그는 나의 기술을 시험해 보고 싶다고 생각했고, 두 번째 소년은 하나님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내 손자국을 떠올려 두 아이를 숨기고 말했다. "오늘 일이 있으니 다음에 다시 약속하자." 지덕이 떠날 때 돌아와서 말했다. "둘째 아이를 잃었어요. 숨겨서 죄송합니다."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미소로 말했다. "모르겠어요." 지덕은 절을 하고,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말을 했다. "나를 시험하고 싶은데, 악을 모른다. 당신은 내가 얕다고 무엇을 기대합니까? 클릭합니다 또 입버릇이라더니 둘째가 갑자기 나왔다. 지덕은 한숨을 쉬었다. "예로부터 신이 쉽고 사람을 속이는 것은 어렵다. 녹색은 신의 신이라고 할 수 있다. " 그래서 나는 선생님으로부터 배웠다. 전생의 이생의 이야기는 덕초, 검화, 사람은 누가 만들었는지 모른다. 잉그마는 한 통의 편지에서 잉그마가 나무 샘플을 제공했다는 질문을 받았다. 종지 광길 8 년. 책에는' 금옥토끼집' 이 있는데, 일명' 죽소매전' 이라고도 한다. 이 책에 따르면. 또 한 권은 몇 가지 일을 설명했다. 닌나사 도서 목록. 자계 평화 계창. 차트에 따르면 길창은 장남이다. 길평은 가업을 전승할 수 있다. 융화와 5 년, 탁서에서 4, 득영하다. 쇼우기는 음양사와 총기획사를 역임했다. 존비의 맥을 나누다. 길평 댄보아는 충성스럽게 마셨고, 컵은 가득 찼다. 지평은 "오늘 지진 때 술 한 잔을 짓는다" 고 말했다. 말이 끝나지 않아 충격을 받았다. 고금의 작품집. 기창리, 마전수, 주보조세, 음양두, 쪼아 먹는 맥, 계도. 천문학 박사. 작은 오른쪽 주, 상하 구분, 시스템도. 긴 4 년 동안 롯트 서현오. 여당과 야당의 수가 많다. 용서하고 복종하다. 쇼우지 인생 대사기. 첫 번째 문서는' 음양사사' 에서 뽑혔다. 에도 시대의 유명한 풍금사 삼수길 우위문의' 아베 맑은 연보'. 두 번째 문헌은' 수수께끼' 의 전인 토목공 태부가 편찬한' 토목공가 가족지' 에서 뽑혔다. 일본 역사가들은 첫 번째 서류가 더 믿을 만하다는 데 동의했고, 두 번째 문서는 주관적인 억측 혐의를 받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선생님을 탓하지 맙시다. 결국 수수께끼에 관한 사료와 전설이 많은데, 수수께끼는 이미 수백 년 동안 죽었다. 더구나, 스승은 역시 수위 황제의 중요한 대신인데, 그의 에너지는 필연적이다.
버전 1
안석은 수수께끼 같은 2 1 년 (92 1) 에서 태어났다.
천덕은 4 년 (960 년) 천문학 학생 (천문학 학사와 유사) 으로 역사 무대에 올랐다.
영하원의 해 (96 1) 는 호무중흥 대사와 함께 영검의 주조를 완성했다.
기원 4 년 (967 년) 에 강보는 음양사로 정치에 참가했다.
천록은 972 년 천문학 박사로 승진했다.
정원 2 년 (977), 선생님 하무충흥 사망 (6 1 세).
천원원 (978 년) 7 월 24 일, 구름에서 나온 수수께끼 같은 집이 번개에 의해 파손되었다. ("일본 프로필" 에 기록 됨)
천원 2 년 (979 년), 그는 명성조의 영광의 명령에 따라 산을 봉하여 천개를 다스렸다. (선림이 쓴 시에 기록됨)
1984 년 7 월 28 일 영관은 영제의 퇴위 날짜가 다음 달 28 일이라고 예언했다.
7 월 29 일, 동도광 등은 후지원과 세자의 퇴위 입위에 관한 조사 사항을 상의했다.
광화원 (985 년) 과 2009 년 4 월 65438+ 에서 후지와라 정처 해제 의식이 열렸다.
5 월 29 일 bu 는 Huashan the great 의 진입 날짜를 물었고 내일 최고의 대답을 얻었습니다.
1 1 월은 대미회 기간 길한 댄스 공연이다.
하폭 2 년 (986) 2 월 16, 태정관 관저 본전에 뱀이 있어 점술을 받았다.
하폭 2 년 (986 년) 2 월 27 일, 비둘기가 태정관 관저 본전의 모택으로 날아가 이 일을 점쳤다.
안용2 년 (988 년) 7 월 24 일 후지와라 아들을 위해 귀신제를 거행했다.
안용삼 년 (989), 65438+ 10 월 6 일 한 황제의 병을 위해 점술을 했다.
2 월 1 1 일, 태후병을 위해 제사를 지내다.
기원 4 년 (993 년) 에는 한 황제의 심장병을 몰아내기 위한 성지가 열렸다.
같은 해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장남 길평이 음양사로 임명되었다.
상덕 3 년 (998), 도사의 명령에 따라 방화제를 준비하다.
상보 원년 (999) 과 7 월 16 은 황제의 치병의 점술이다.
1 1.7 방화 축제의 날짜와 시간을 설정합니다.
상보 2 년 (1000), 65438+ 10 월 28 일, 무정도장의 여자 후지와라 명자가 키르기스스탄 여왕이 되었다. 그리고' 법청원' 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16 년 2 월, 다음 달 Hokoin 의 길일은 14 로 결정하고, 동시에 침궁을 새로 짓고 황제가 점술을 하기로 했다.
이사 온 날짜. 황제의 인정을 받다
65438 년 6 월+10 월 1 1 일 황제가 궁궐로 이주할 때 반봉이 열렸다.
10 월 2 1, 1, 우리는 침실을 짓는 사람들을 위한 코드를 준비하고 직위의 순서를 읽었다.
상보 3 년 (100 1), 6 월 20 일, 그는 아라카라나사의 조각상을 지지할 것을 제안했다.
윤기 12 17 동삼천자가 후지와라 항성으로 이사할 때 사망해 점술을 한다.
윤크-0/2 년 2 월 23 일 티베트원은 샘자의 장례식에 대해 결정을 내렸다.
같은 해 말에 관직은 4 급 이하였다.
상보 4 년 (1002), 7 월 27 일, 황제는 활현 북극절 개최를 명령했다.
2 1 년 8 월, 돈강 왕자의 병에 악귀가 들어 점을 쳤다.
후지와라 태산 여행을 위한 의식을 거행하다.
광홍원도장 목판삼매전 건설현장 (1004)2 월 19.
2 월 26 일, 나는 천천일 불교 활동에 대한 등나무 원의 문의에 대답했다.
6 월 18 일 잉그마 점술 결과가 좋지 않아 도장이 예정했던 워머신사 방문 일정이 연기됐다.
6 월 20 일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점술 결과가 불리해 도사가 새 불상을 지을 계획이 중단되었다.
14 년 7 월, 오룡절, 기우, 그리고 큰비가 내린다.
9 월 25 일, 나는 Tamunomine 의 무덤에서 소음을 듣고 점을 쳤다.
65438 년 2 월 3 일 토쓰카도 공관에서' 대반야경',' 관세음경' 을 모셨다. 이와 동시에 다모 협회가 설립되어 영광과 연결되어 있다.
(보선자의 아들) 등이 함께 제사 행사를 거행하다.
같은 해' 수수께끼' 에서 두 남자 희창진이 음양사로 승진했다.
광홍 2 년 (1005), 3 월 8 일 장자중궁을 위해 반봉대전을 거행하다.
9 월 26 일 잉그마는 85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버전 2
(1 년) 수수께끼 같은 탄생.
(54 세) 수수께끼 같은 박사, 천문학자, 아주 은밀하게 놀았다.
(58 세) 음양사 수수께끼 같은 집이 번개에 맞았다.
(65 세) 후지원의 부동산 여성을 위해 포피 절개수술을 하다.
위 표는 주석 제거 시간을 제시했다.
(66 세) 화산 황제의 출가를 예언하다.
나는 화산 황제의 명령에 따라 산치의 천구를 봉쇄했다.
(68 세) 후지와라 유홍을 위해 유령 같은 제사를 치렀다.
위 표는 별제사를 지내는 시간을 암시했다.
(69 세) 천황을 위해 의식을 거행했다.
(74 세) 위 표는 인왕회의 시간을 암시했다.
상술한 뇌우 방어.
(77 세) 총계획은 아베청명이 익양전에서 어검을 복구하는 것을 도왔다.
위 표는 동조 병원 행운의 여행 시간을 제시했다.
황제의 치통의 원인을 점치다.
(79 세) 위 표는 황태후 장남 태자의 일정과 시간을 제시한다.
장남이 어소로 옮겨 답사하다.
위 표는 화제를 석방할 시기를 제시했다.
위 표는 명자가 황후가 되는 시간을 암시했다.
(80 세) 위 표는 조정의 행운의 시간을 암시했다.
후지와라 숙소에서 이상한 일이 발생한 원인을 추측하다.
황제를 모시고 왕궁에서 나오다.
(8 1 년) 점 동쪽 3 개 병원 길목을 점치다.
위 표는 동 3 병원 장례식의 잡사이다.
위 표는 궁중의 불과 기타 일상적인 사물을 보여준다.
(82 세) 태산 왕실 제사를 거행하다.
(83 세) 돈강 친왕의 병세를 점치다.
목판 살모넬라당의 위치를 결정하다.
라이도의 유모가 돌아가셔서 도사 하무의 방문이 연기되었다.
도사에게 더 이상 불상이 되지 말라고 말해라.
(84 세) 오룡절을 개최하다.
중궁원야 여행은 연기인가요, 취소인가요?
부윤이가 오봉음이 많은 이유는.
도사의 대승경을 위해 제사를 지내다.
(85 세) 동 3 개 새집으로 이사하기 전에 도장을 위해 일하다.
전대염나와 천문학 박사는 하법청원 4 명으로 죽었다. 황제 소원-대연의 일생-한풍의 죽음-레이의 삶-아가자가 네 곁에 남아 있다-소년 싸움-대룡 진인 진과-대마 여신-새 진자-아부창고 조마루-이마루-임동-광마루-안인
│ │ │ 별항공
│ │ │ 또렷한 라인
│ │ │ ├혜택
│ │ └ 진항
│ │ │ b
┖ └ 아부어주-광정-길평환-자포니카 벌레-칼손-웅웅웅-춘채-채읍-아부청미-길평-진시
│ │ │ │
│├균형 계산
│ │ 인제
ΰ ├비원 (국가시간)
│ │ │ b
│ ├장근
│ │ └ 마오인-안녕하세요
│ │ 진금
│ │ │ b
│ │ └ 길창-결혼-국성
ⓙ
└ 장관 무-아부비로프-안마로-섬-가말루-푸말루-이노-라이량-아부임진
└ 아베 함대-아베 중로
족보에서 볼 수 있듯이 잉그마는 일본 왕실의 후예이다. 아마도 이것이 바로 수위황제가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에 대해 호감이 가는 이유일 것이다. -그는 maozhong
하무중흥은 나라 시대의 유명한 도교 창시자 초연의 후예이다. 음양도학 외에도 그는 여러 가지 지식에 정통하다. 수많은 음양사 중에서 하무충은 점술이 정확하다는 것으로 유명하다. 삼덕을 바탕으로 한' 통치자들과 숭배자들' 이라는 책에는' 마을 천황이 수정 묵주를 한 상자 안에 숨겨 점술에 충실할 수 있게 했다' 는 기록이 있다.
후세 사람들이 충절을 음양사로 등재한 것은 주로 기원 940 년 평문과 후지와라 () 가 친구였을 때 등나무 () 에 흰색 관음법문 () 을 선물했기 때문이다. 이는 당시 비승이 몰랐던 암호였다.
또한 중흥의 또 다른 대성은 시대를 초월하는 음양사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오늘날까지도' 동서고금' 에서 우리는 여전히 충절이 젊은 잉그마와 보선 (충절의 아들) 을 이끌고 음양을 수련하는 이야기를 볼 수 있다. -호무보 헌법 (9 17-977)
보현은 종능의 아들로서 아버지의 사업을 계승하여 핑안 중기의 유명한 음양사였다. 친한 친구 아베 칭밍의 장남 길평의 선생님이기도 하다. 당시 사회에는' 본조 음양의 잣대는 보현이 결정한다' 는 말이 있었다. 보현이 초창기에 귀신을 본 이야기에 대하여 고금 이야기는 다음과 같이 기재되어 있다.
어느 날 종성이 강보에 나갔을 때 어린 보선을 데려왔고, 보선은 귀신을 쫓아내면서 온순하게 앉아 있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는 갑자기 아버지에게 물었다. "아까 네가 귀신을 쫓을 때, 나는 생김새가 무서운 사람 20 ~ 30 명이 절에 와서 제물을 먹고 종이차를 타고 사라진 것을 보았다. 그게 도대체 뭐야?"
일반적으로 엄격한 훈련을 받은 사람만이 귀신을 볼 수 있지만, 젊은 보현은 어떤 훈련도 거치지 않고 이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중흥도 이 아들에게 큰 기대를 걸고 전면적인 교육을 했다. 또한' 금시 이야기' 에는 보선함과 수수께끼 ('전부') 의 점술 경기도 기재되어 있지만, 아쉽게도 관련 내용은 오늘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보현 부자는 이렇게 우수한 자질을 가지고 있으며, 하모충의 여행 후 아부와 함께 음양도를 더욱 보급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왜 무와 아부가 결국 음양도의 시조가 되어 견고한 기초를 다졌습니다.
하모보현의 전세 작품으로는' 이림',' 보현필사' 가 있는데,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고증해야 한다. -호무영 (939- 10 15)
영광은 하무보현의 장남이자 아베청명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음양사 명사이다. 아버지가 음양도의 천문 부분을 청명에게 양보했기 때문에 영광은 역법 이론만 물려받았다. 그래서' 고대 이야기의 연속' 이라는 책에서 영광은 수수께끼 같은 상대로서 나타난다. 물론 오늘은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관백후궁기' 와' 영욕전' 에 따르면 도사 등원은 종종 현묘와 영광을 궁궐에 초청해 길흉을 예측할 수 있게 했다. 청미와 마찬가지로 영광도 종종 귀족을 위해 귀신을 쫓아내고 신의 도움을 구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위안
후세에 따르면 위안은' 삼백' 이라는 명성을 가진 유명한 음악가이다. 그의 아버지는 황제의 첫 친왕, 크밍 친왕이다. 그러나 크명 태자의 조기 사망과 황위를 둘러싸고 계승된 궁정 충돌로 위안은 결국 종속물로 전락했지만, 그의 귀족 혈통은 여전히 그로 하여금 사주가 될 자격이 있게 했다. 마을 신의 통치 기간 동안 그는 심지어' 황제보다 나이가 많은 조카 어른' (원문은' 마지막 해 주상조 황제' 였다. 그 이유는 간단했다. 마을 신은 황제의 14 황자) 였다. 어머니에 관해서는, 기록은 그녀가 백원 후지와라 딸 중 한 명이라고 말한다.
원의 생졸년과 관련해서는 9 18 대 980 이라는 말이 있다. 이 추산으로 그는 아베 청명보다 3 살 정도 더 커야 한다. 역사상 가장 유명한 일화 중 하나는 비파의 비악을 듣기 위해 3 년 연속 매일 밤 봉판환 스님을 방문했다는 것이다. 이렇듯 위안은 정말 음악에 열중하는 아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원의 죽음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또 다른 것, 즉 로성문의 붕괴를 생각할 것이다. 1980 년 7 월 9 일, 낙성문은 폭풍우로 무너졌고, 3 개월 뒤인 9 월 28 일 원백아가 사망했다. 한편 아베소혜는 25 년 뒤인 9 월 26 일 1005 로 85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원의 일생을 보면, 그 혼자만이 비파 피리 등의 악기에 상당히 정통한 것 같다.
역사상 아베청명과 박아의 관계에 대해서는 아직 고증해야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원이 수수께끼 같은 절친한 친구라고 생각한다. 이화/이화
육무도는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싸움을 찾아 패배하여 어쩔 수 없이 그의 제자가 되었다.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명령을 받고 당국으로 가서 도사를 스승으로 모시다. 나는 3 년 3 개월의 황화채를 잘라서 스승님을 위해 문수보살전을 지었다. 그가 중국으로 돌아왔을 때, 대사는 그에게 토끼 소장품을 건네주었다. 10 년 동안 아내 이화는 도만과 간음을 범했다. 도만은 청명에게 꿈에서 토끼 한 무더기를 태웠다고 말했다. 써니가 불가능하다고 하자 도만은 품에서 꺼내 보여 주었다. 원래 이화가 몰래 베껴 쓴 것이다. 두 사람은 도리에 따라 쟁론을 벌여 수수께끼를 풀면, 리화는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문수전이 갑자기 타버렸고, 박도한 사람들은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사고를 알고 일본에 왔다. 무덤에서 뼈와 뼈를 파내어 마술을 부리는 것처럼 회생하다.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이 도만의 머리를 잘라서 그의 공책을 태웠다. 그래서 일본 속담이 있다.' 음양사는 그 운을 모른다' 는 말은 아베청명을 가리킨다. (참고: 배꽃의 이야기는 일본에서 전형적이고 널리 퍼지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배꽃' 을 맑은 아내라고 부른다.)
아베청명 부인이 추적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위에서 언급한' 배꽃' 이다. 중국 동인 소설에서 이른바' 하모샤로' 나 딸' 아베 예사' 또는 아베 청미의 아내인 이른바' 토친원 2' 에 대해서는 이름이 거짓이고 사서에도 기록이 없어 조작됐다. 수수께끼 같은 장남-아부지평
아베기평은 954 년에 태어나 1026 년에 사망했으며 아베청명의 장남이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하모와 함께 영광스럽게 음양사가 되었다. 그래서 일본 민간에는 "하무는 영광이고 아베는 길평이 있다" 는 속담이 전해지고 있다. " 총독 후지와라 집권 이후 길평영광은 황제와 귀족을 위해 점술을 하고 제사식을 거행하는 책임을 맡고 있다.
보감' 에는 계평과 영광이 등나무 원도의 위탁을 받아 유평태자의 귀신을 승천시킨 내용이 기재되어 있다. "일본 간사" 등 사서에는 길평신공이 오룡제, 사각제 기록이 있다. 영광의 이야기' 는 길평이 난산을 위해 죽은 아이 (가족을 낳은 왕자) 가 장례식에 들어가 장례식을 계획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고금의 작품집' 에서 길평은 단보아에게 그와 술을 마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밝혔다.
계평의 일생을 살펴보면 음양사가 되어 음양사의 도움을 받아 관직이 4 품에 달하여 정말 그의 명성을 크게 떨쳤다.
수수께끼 같은 둘째 아들-아부지창
아부지창은 알 수 없는 해에 태어나 10 19 년에 죽었다. 그는 아베 칭밍의 두 번째 남자이다. 희창은 어려서부터 부지런하고 이해력도 좋아서 하무보현의 관심을 많이 받았다. 그의 정직함 때문에 길창은 그의 아버지: 음양두 (10 17) 에 이어 음양재의 추장이 되었다.
희창이 후세에 전해진 공적은 주로 일식을 예언한 것이다. 그 외에는 어떤 기록도 없다.
미스터리 V 의 손인 아베테친 (아베 가문 3 대 유명 음양사 중 하나)
아베테친 (생졸년 미상) 은 5 대 수수께끼의 손이며, 핑안 왕조 말기의 음양사이다. 라이창성등원과 9 조의 중용으로 음양사 (1182) 를 맡았지만 이듬해 정월에는 태친의 기록이 없었다. 그래서 태국 친척들이 때를 만나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렇듯 태국 친척의 나이는 약 74 세라고 추정한다.
아베청명의 후손으로서 태국 친척들은 확실히 음양사가 될 재능이 있다. 그는 점술에 정통하여 "하느님의 아들" 이라고 불린다. 야사에는 태국 친척들의 엑소시즘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있는데, 그는 평가의 멸망이 그 중 하나라고 예언했다. 또 다른 예로, 번개에 한 번 맞은 것 외에도 태국 친척들이 평생 실수하지 않았던 널리 퍼진 일화 중 하나다.
수수께끼 같은 후계자 아베 우수 (아베 가문 3 대 유명 음양사 중 하나)
아베 우수 (1327- 1405) 가 실정 시대에 있다. (그래서 아베테친 이후) 역사상 아베소혜가의 유명한 음양사 중 한 명이다. 그는 일본에서도 누구나 다 아는 인물이고, 아베 가문을 토친집으로 바꾼 것도 그의 공로다. 음역이라 아베우스라고도 합니다.
아베테프 (1573- 17 15) 가 에도 시대에 있다. 그는 일생 동안 구제육장을 경험했다 (그가 태어났을 때는 진정초 천황이었지만, 1 년 후 덕천가가 세상을 떠났다. 아니면 일곱 장군). 그는 역사상 유명한 아베 가문의 음양사 중 한 명이다. 에도 시대에 그는 장수로 장군이 죽은 후 가문의 보호자이자 토옥문 신도의 창시자로 여겨졌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는 국내에서 그들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한다. 지덕 대사
지덕대 사제 사망 연세가 불분명하다. 지덕은 법사, 승려, 위탁료를 받는 음양사로서 다른 사람을 위해 점술을 하는 것은 당시 불법이었기 때문에 지덕 본인은 아베청명으로 대표되는 국가 어음양사 집단과는 다른 민간 음양사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과학명언) 법제가 무너진 후 이런' 무증' 음양사는 더욱 공개적으로 사방을 돌아다녔다. 지덕 스님은 육무도만과 마찬가지로 씨를 뿌리고 음양을 흐르는 대가에 속한다. 그는' 오늘의 이야기' 에서 음양사가 해적에게 습격당한 선주가 화물선을 탈환하는 것을 도와준 이야기도 담고 있다.
물론 지덕 스님과 아베청명 사이의 관계는 사슴무도만과 아베청명 사이의 관계만큼 나쁘다. 이 이야기는 과거와 현재의 이야기도 기록하며 지덕 스님과 수수께끼 같은 사람들 사이의 투쟁 과정을 묘사한다.
육무도만
열전의 압권작으로 육무도는 명귀까지 실상부하다. 그는 하모도 아베도 아닌 방랑하는 음양사였다. 전세 고서에서 육무도 만창은 수수께끼와 맞설 수 있는 유일한 상대라고 묘사되었다.
청명이 관백후지원에 대한 충성에 비해 도만의 정적인 후지와라 수나무를 자신의 지지자로 선택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도사는 도사를 겨냥한 저주식에서 수수께끼처럼 패배하여 조정에 의해 소모로 유배되었다. 그의 기록은 실정 시대에 전해진 지방지' 폰' 에서 찾을 수 있다. 도만사후, 그의 후손들은 세토 내해 부근의 하영과 삼택 등으로 이주하여 조상의 사업을 이어받아 각 역사 시기에도 여전히 음양사로 나타났다. 지금도 일본 각지에는 여전히 많은' 육무묘',' 도만묘',' 도만정' 이 있는데, 이' 악' 의 음양사에 대한 사람들의 추앙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