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명
쇼야유두
작품 별칭
도가 있다
저자
누군가
연도를 생성합니다
주대
작품의 출처
시경
번역 창작 배경을 주석하여 작품을 감상하다.
원작
우아한 투어 (1)
흠도 있지만 흠도 있어요. 만약 국왕에게 어려움이 있다면, 그는 나의 왕위를 물려받을 것이다. 해와 달은 [6] 을 멈추고, 여심은 멈추고, 남편은 [7] 을 멈춘다.
여기 두를 위해 싸우는 곳이 있는데, 그 잎은 자라고 있다. 그러나 국왕의 사명이 아직 완성되지 않아서, 나는 마음속으로는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꽃나무는 멈추고, 여자는 마음이 슬프고, 남편은 돌아온다!
⑼⑼⑼⑼⑼⑼⑼ ⑼ ⑼, ⑼, ⑵, ⑵, ⑼, ⑼, ⑼, ⑼, ⑼, ⑼ 탄 철, ⒁⒁⒁ ⒁ ⒁ ⑾ ⒁ ⑾ ⑾ ⒁ ⑾ ⒁ ⑾ ⒁ ⑾ ⑾ ⒁ ⑾ ⑾ ⑾ ⑾⑾ ⑾ ⑾ 93
토비가 토비를 여기로 데려왔는데, 그들은 걱정도 하고 죄책감도 느꼈다 [14]. 죽음은 [14] 가 아니라 대부분 자비 [14] 이다. 점술로' 을 막고, 글로' 를 막고, 모집인으로' 을 막는다' 고 한다. [1]
주석 번역
문장 주석
⑴ 샤오야:' 시경' 의' 야' 부분은 야와 야야, 함께' 이야' 라고 불린다. 아악, 즉 정통조는 당시 서주 도성 호정 지역의 시조를 가리킨다. 소야에는 74 편의 문장 들이 있다. (d): 나무는 외롭다. Du: 과일 나무, 일명 "빨강".
(2) 예: 문장의 첫 번째 보조 단어는 의미가 없습니다.
⑶ ⑶ (후 γ n): 과일이 둥글다. 현실: 과일.
아니, 아니, G: 멈춰.
(5) 상속인: 계속 및 계속.
[6] 양: 음력 10 월, 일명 양월. 정지: 문장의 끝 어조.
(후): 레저. 바쁘다고 말하다.
⑻: 식물이 무성하다.
(⑼): 등산.
⑽ 단어: 보조 단어는 의미가 없습니다. 구기자: 구기자, 낙엽 관목, 열매는 붉은색, 작은 것, 식용, 약으로 쓸 수 있습니다.
⑵ 걱정: 이것은 부모를 걱정하게하는 데 사용됩니다. 부모님이 부양할 사람이 없을까 봐 걱정된다고 한다.
⑶ 단목차: 서비스차는 보통 단목으로 바퀴도 단목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나 (ch) I: 초라한.
⒀ 종마: 종마. 딱지 (gu _ n) 딱지: 피로 모양.
[14] 산적: 적재 안 함: 자동차로 실어 나르다.
⒁ 동: 아주, 아주 커요. 죄 (길): 병.
⑸ 기간: 시간은 미리 합의되었습니다. 죽음: 과거.
⒊ 티셔츠 (엑스욕): 걱정입니다.
⑵ b: 길흉으로 거북갑을 가져 가라. 돌 √: 풀을 구아로 삼다. 케이: 그 사람.
트릭: 함께 이야기하고 모든 것을 말하십시오. "회" 는 집합 (집합인) 이고, "안" 은 보조사로서 의미가 없다.
⒇: 가까워졌어요. [2][3][4][5]
백화번역
길가에 배나무 한 그루가 태어났고, 가지에는 열매가 주렁주렁 걸려 있었다. 국가 전란이 끊이지 않아 복무일이 연장되었다. 이미 10 월말에, 여자는 마음이 상심하여 시간이 있으면 귀국해야 한다.
길가에 이당 한 그루가 태어났는데,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성장이 왕성하다. 나라의 전쟁이 끊이지 않아 마음이 매우 슬펐다. 들풀과 나무가 푸르고, 여자의 마음이 서늘하다. 채용인원이 일찍 귀국하기를 바랍니다.
북산의 높은 산비탈을 오르고 구기자의 붉은 열매를 따다. 국가 전란이 끊이지 않아 부모님이 상심할까 봐 걱정이다. 흑목병거가 터져서, 네 마리의 말이 지쳐서,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는 사람은 곧 돌아올 것이다.
전투원의 귀환을 보지 못해 걱정도 되고 열심히 생각했다. 컴백 날짜가 지났고, 볼 수 없고, 더욱 가슴이 아프다. 컴백 기간이 그리 길지 않아 채용자가 곧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한다. [2][3][4]
창작 배경
소아유도' 는 한 여자가 외국에서 오랫동안 봉사해 온 남편에 대한 시입니다. 돌창순서' 는' 유람', 노동도 일종의 서비스라고 말한다. 한 "염철 부역론" 은 "고대인들은 새해의 근심도 없고, 시간 초과 복무도 없었다" 고 말했다. 오늘날, 가까운 사람은 천리, 먼 사람은 만리, 두 차례 지속되었다. 큰아들은 돌아오지 않고, 부모는 걱정하고, 아내는 한숨을 쉬었다. 마음속에 원한과 증오를 불러일으키고, 사상의 축적이 골수에 사무쳤다. 이' 두두' 와' 채위' 가 무엇을 했는지. 이는 주의 병역이 빈번하고 남편이 외국에서 복무하는 것이 공간적으로 만리와는 거리가 멀었을 뿐만 아니라 시간적으로도 끝이 없는 것 같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규방 안의 여자는 점점 상대방을 그리워하고 있다. 이런 작품 때문이다. [2][3]
작품을 감상하다
전체적으로 평가절상하다
제 1 장' 시경' 에는' 흥' 으로 시작하는 문장이 있는데, 이것은' 시경' 에서 흔히 쓰이는 수법 중 하나이다. "흥" 으로 시작하는 두 문장은 그 뒤에 있는 내용과 어느 정도 감정적 연관이 있다. 고립된 홍탕, 부부의 별거를 상징하며 서로 고립되어 있다. 그러나 세상과 단절된 홍당은 동그란 열매를 맺을 수 있지만, 별거한 부부는 최선을 다하지 못하고, 물건을 볼 수 없으면 기쁨을 참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다음 "왕은 급하다. 그는 나를 물려받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해와 달이 멎고, 여자의 마음이 상했다" 는 네 문장은 이 일을 서술했다. "왕가의 일이 멈추지 않았기 때문에, 남편은 집에 갈 수 없었다. 나의 고독한 나날은 계속될 것이다. 지금은 10 월이니, 한 해가 곧 지나갈 것이다. 아내로서 내가 어찌 이 일로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 이 네 마디 말은 단도직입적으로, 마지막' 더 이상 남편을 모집하지 마라' 는 말이 전환점이 되었다. 이 남자가 지금 자유로워야 하고, 공간을 비워 집에 갈 수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처음 세 문장은 이별의 슬픔이고, 마지막 문장은 환상의 수렴의 희망이다. 앞뒤 대비는 재회를 갈망하는 심정을 반영한다. 바빠요' 라는 뜻이 있어서 정반대입니다. 남편이 바빠서 집에 갈 수 없는 것은 주인공의 실망과 아쉬움을 어느 정도 반영한 것이다. 너의 남편을 깊이 그리워하는 것은 똑같다.
제 2 장은 구조와 의미에서 제 1 장과 비슷하다. 처음 두 문장도' 흥' 으로 시작한다. 만약 우리가 시간이 이전 장과 가깝다고 생각한다면, 나뭇잎의 잎은 아직 노랗지 않고, 풀은 여전히 푸르다는 뜻으로, "꽃은 곧게 접어야 하고, 꽃이 텅 비어 있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돈 이름 "금괴") 를 의미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은 왕의 사업이 끝나지 않았고 남편도 다시 돌아오기 어렵다. 시간을 헛되이 낭비하고, 청춘을 헛되이 낭비하는 것을 보면서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만약 당신이 시간이 이전 장에서 조금 멀다고 생각한다면. 이렇게 이해할 수 있다. 1 년이 지나고 사계절이 시작되며 봄이 다시 왔다. 두보의 나뭇잎이 무성하고 초목이 울창하여, 그녀는 물건을 보고 근심을 금치 못했다. 이것은' 내가 왕생하고, 버드나무가 의지한다' ('소야 채위') 의 수법과 같다. 슬픈 사람의 눈에는 슬픈 장면이 그들을 슬프게 할 수 있고, 즐거운 장면도 할 수 있다! 그래서 마지막' 신병모집은 돌아온다' 는 것은 일반적인 희망이 아니라 왕미의 돌의 원톈 외침이다.' 신병모집은 돌아올 것이다!' "
점술과 점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우선, 다른 의미를 표현하세요
1, 승승: 팔괘를 수학으로 계산해 보세요.
2. 점술: 본의는 갑골문을 불태워 길흉을 구하는 것이고, 이후 길흉을 예측하는 각종 활동으로 확장하는 것이며, 추측, 추정, 선택, 증여, 검증, 확인을 가리킨다.
둘째, 글자를 만드는 방법이 다르다
1, z: 글자를 안다. 대나무에서, 마녀에서. "대나무" 는 초목을 의미하고, "무당" 은 점쟁이의 뜻이다.
2, 점, 상형 문자. 상대에서는 갑골문의' 부' 라는 글자가 부호의 모양으로 쓰여지고, 조간은 부호와 교차하며, 거북이로 길흉에 대한 점유와 예측을 표현한다. "아니오" 라는 글자는 전국시대에 이형의 복귀로 주로' 조지' 의 구도에 가로세로가 없었다. 정식 변경 후 해서체는 기치로,' 조지' 는 간결한 정지로 쓰여졌다.
부비 그림
부쥬치
무: 루오보]
초본식물은 주근이 커서 흔히 볼 수 있는 채소이다.
당근
식물 이름. 당근, 이년생 초본식물, 당근 속. 원산 유럽, 중국 각 성에서 모두 재배가 있다. 줄기 단생, 뿌리 비대, 보라색, 오렌지, 황다종이 있어 먹을 수 있다.
당무: [당루버]
단무의 별명.
생사 불확정: [sh shng s \ w I b \]
생사의 결과는 아직 확정하기 어렵다.
예언: [특히 b]
예선에 사용됩니다. 미리 결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