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천천히 다 봤는데 (오래 된 것 같아요) 여전히 조금 감동적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깊은 느낌은 사랑은 확실히 사람들의 생활과 생존을 지탱하는 매우 중요한 버팀목이라는 것이다.
시간, 공간, 사람 자체는 모두 상대적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우주 공간으로 날아가서 수십 년 동안 있다가 다시 지구로 돌아와 당신의 N 세대 자손을 만나고, 당신이 알고 있는 다른 사람들이 모두 떠나면 어떤 슬픔이 되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필리아와 피닉스는 새 영화' 성간 횡단' 을 보러 갔다. 두 사람은 영화 한 편을 볼 때마다 실제로 그들에게 많은 계시를 줄 수 있는데, 이 영화도 예외는 아니다.
-응? 영화가 끝난 후 길에 많은 관객들이 영화의 줄거리를 토론하고 있다. 필리아는 어떤 사람이 이해하지 못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고, 어떤 사람들은 구체적인 장면을 토론하고 있었고, 필리아와 피닉스는 모두 영화의 영적 계몽에 대해 토론했다. 그래서 이 영화를 보는 사람도 기분에 따라 느낌이 다르다.
성간 횡단' 감독 노란도' 도몽공간' 을 연출한 감독이다. 필리아와 피닉스는 감독이 이런 영화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의 경지는 이미' 전능' 을 이룬 것 같다. 환상적인 거품' 과 5 차원 시공간처럼 말이죠. 전 세계 여러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종종 영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노란이 이 점을 깨달을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응? 스타 트래킹' 1 부에서 주인공 쿠퍼는 우주비행사였지만 지구의 사막화로 인해 꿈을 포기하고 농민이 되었다. 영화에서 쿠퍼는 자신이 자기에게 속하지 않는 곳에 갇혀 있다고 말했는데, 이것은 세계 대다수 인류의 진실한 묘사이다. 우리 각자는 신이며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자신이 조작한 세계에 갇혀 있다. 이때 우리가 영혼 깊은 곳의 진정한 힘을 찾을 용기가 있는지 보자.
-응?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웜홀은 원이 아니라 구체이며, 3 차원 공간과 1 차원 시간의 4 차원 시공간에서 웜홀은 원형이어야 하고, 5 차원 관점에서 볼 때 웜홀은 구체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웜홀, 웜홀, 웜홀, 웜홀, 웜홀, 웜홀, 웜홀, 웜홀) 감독은 웜홀의 세부 사항에서 더 높은 차원의 공간에서 그 형태를 드러낼 수 있는데, 이는 감독이 실제로 이를 인식하고 있음을 시사하는 것일 수 있다. 봉황은 그도 구형 웜홀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즉, 그는 이미 5 차원 시공간을 실현했다고 한다.
영화에서 웜홀을 통과한 후 새로운 행성에 도달하는 데 한 시간이 걸리는데, 이 시간은 지구에서 7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는 것도 현실적이다. 우리는 시간이 4 차원 시공간에서 고정적이고 선형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시간은 중력장마다 다르다. 이것이 바로 상대성이론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중국 고대에도' 하늘의 날, 땅의 1 년' 이라는 말이 있었다. 사실 어느 "하늘" 의 중력장이 지구의 중력장과 다르기 때문에 시간이 다르기 때문이다. 그리고' 도몽공간' 에는 이런 줄거리가 있다. 다음 꿈의 수십 시간은 지난 꿈의 1 시간이다.
뒤에 한 곳이 있는데, 주인공은 지구로 돌아가 딸을 다시 만나고 싶었지만, 그는 여전히 동반자인 아멜리아에게 생존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아멜리아가 블랙홀의 중력에서 벗어나도록 하기 위해, 그는 자신의 우주선 일부를 블랙홀에 삼키게 했다. 그의 신념은 뉴턴의 제 3 법칙에 따르면, 한 가지를 원한다면 포기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아멜리아가 살아남기 위해 그는 자신의 우주선을 로켓에서 버려질 운명인 부분으로 여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로켓은 뉴턴의 제 3 법칙의 전형적인 예이다. 정신적으로 뉴튼의 제 3 법칙도 적용된다. 많은 경우에 우리는 무언가를 얻기 위해 무언가를 포기해야 한다. 이 영화도 이런 정신철학을 반영한다. 주인공이 생명을 포기하고 블랙홀에 삼키자 그는 5 차원 시공에 들어갔다.
5 차원 시공간에서는 시간이 더 이상 선형이 아니라 큐브로, 과거부터 미래까지의 모든 장면을 5 차원 시공간에서 볼 수 있다. 노런 감독이 한 영화에서 5 차원 시공간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신기하다. 이는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이 고위도에서 시간의 본질을 깊이 이해하게 한다. 이 5 차원 시공간에서는 중간 시간을 거치지 않고 한 시간에서 다른 시간으로 점프할 수 있다. 필리아는 항상 시간에 신경을 쓴다. 피닉스는 항상 그녀에게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가르친다. 필리아는 왜 시간이 그녀의 머리 속에 존재하지 않는지 이해할 수 있었지만, 그녀는 아직 그녀의 잠재의식에 이 점을 의식하지 못했다. 이 영화를 본 후, 필리아는 무의식적으로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봉황은 그가 이 시간 입방체에 들어간 적이 있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직접 5 차원 시공간을 보았기 때문에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깊이 체득할 수 있었다.
영화에서 주인공은 5 차원 공간에서 딸에게 신의 힌트를 주었다. 즉, 딸이 어렸을 때 책꽂이에 있던 귀신이 실제로 5 차원 시공의 주인공인 쿠퍼라고 생각했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봉황은 이른바' 도령' 이라고 하는데, 사실 5 차원 공간의 자아라고 한다. 나는 5 차원 시공간의 모든 시점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매 순간마다 어떤 형태로든 여러 가지 암시를 할 수 있다. 하나님과의 대화에서, 나는 내가 무심코 들은 말 한 마디, 혹은 본 말, 아마도 신의 암시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5 차원 시공간의 내 자신의 암시이고, 나는 바로 그' 신' 이다. 점술이 때때로 정확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실 5 차원 시공간의 자아는 점술을 통해 어느 시공간에 영감을 주었다.
주인공과 로봇이 5 차원 시공간에 있을 때, 로봇은 5 차원 시공간이 그들의 미지의 생물에 의해 창조되었다고 생각하는데, 주인공은 5 차원 시공간이 스스로 창조되었다고 생각하는데, 자신은 이른바' 신' 이라고 한다. 이것도 매우 철리적인 계시이다. 많은 사람들이 불교를 통해 신을 숭배하여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는다. 사실, 그들의 내면의 신성이 그들의 운명을 바꾸었다. 자신을 구할 수 있는 사람은 결코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신이다. 내면의 신성과 외적인 신성은 일체이며, 외적인 신성을 숭배하는 것도 자신을 숭배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단결이다. 단결은 시공간의 6 차원에서만 느낄 수 있는 느낌이다. 봉황은 일찍이 6 차원 공간에 들어간 적이 있다. 6 차원 공간에서, 그는 자신과 세상의 모든 사람이 하나라는 것을 보았고, 만나는 모든 사람은 모두 자신이었다. 바로 이 점을 보고 그가 다른 사람에게 이렇게 잘해줄 수 있기 때문이다. 남을 돕는 것은 자신을 돕는 것이다.
-응? 요컨대,' 성간 횡단' 도 아주 좋은 영화로 필리아와 봉황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