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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덕사

1 역자옷이 후세를 비추고, 광덕은 늘 세상을 구제한다.

비문은 현대인 돈래충이 쓴 것이다. 대리와 광덕은 당나라의 명칭으로 광덕사 자체의 역사와 관련이 있다. 광덕사는 당대의 개원 (기원 7 13 년) 이전에 본명 석불사, 대력 2 년 (767 년) 당보사, 대력 13 년 (778 년) 에' 선림사' 로 이름을 지었고, 덕종건중 초년이었다 대리와 광덕도 공지일 수 있는데, 두 가지 유명한 변혁시기로는 역사가 오래되고 연원이 깊다.

자의는 당대의 3 등 이상 관원의 관복이다. 무측천이 무대에 오르자 스님의 도사에게 자복이나 법복을 입기 시작했다. 대련의 의미는 광덕사의 승려가 후세 사람들에게 자복을 비춰 주었다는 의미일 것이며, 광덕사 본인도 중생을 잘 대해준다는 이념을 고수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강도 우여곡절; 춘계사의 경제생

1300 여 년 동안 광덕사는 산전수전, 몇 번의 파괴, 몇 번의 재건을 거쳤다. 이 두 문장은 기상장 (또는 대표정신) 이 산전수전 후에도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지금, 선사의 봄에 절은 당대의 시공간에 조용히 우뚝 솟아 있어 조용하고 초탈한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3 여섯 꽃 점 린버; 창포

여섯 꽃은 일반적으로 눈송이와 눈송이의 여섯 꽃잎을 가리킨다. 제임스, 어떤 것은 립으로 해석되고, 어떤 것은 치자꽃으로 해석된다. 송수시의' 광저우 푸제사' 시는 "옛날 창포가 연단의 집이었고, 이후 자보조는 선사였다" 고 썼다. 창포, 1 인치 길이, 돌 9 매듭, 영원히 살 수 있다 (호 \ "황제 노래 \", \ "창포 9 매듭 돌 \", 그는 죽음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잘못된 세상에서는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것도 죽는다. 이는 이 연방과는 정반대다.) 대결에서 보면, 6 화부터 9 매듭, 6 화는 제임스부를 묘사하는 정어이며, 구체적인 꽃이 아니기 때문에 꽃의 형태이다. 사실 이 두 문장은 염불의 물건이어야 하는데, 예를 들면 불여선처럼, 이것도 자부와 창포의 본성이다. 그렇다면 절의 비문으로서 절의 환경으로 사찰에 있는 사람의 성격을 돋보이게 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4 조용한 방 한적한 곳; 중이 되어 산에 들어가다.

이 두 문장을 읽으면 경지를 알 수 있다. 그것들은 공간과 시간의 관점에서 각각 쓰여졌다. 은둔은 환경이 조용하고, 세속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선정 상태에 있다. 즉, 마음이 하나의 상황에 집중하거나, 나를 잊거나, 명상하는 것이다. 이 두 문장은 마치 시공간이 농축된 것처럼 방해받지 않는 삶의 경지를 나타낸다.

영천사

1 선당은 세 번만 입주할 수 있습니다. 공기 중의 놀라움은 2 년마다 한 번씩 변한다.

육영' 영천 유제' 시: "서리가 늦게 내리고 영천과 꽃이 대나무와 인연이 있는 것 같다. 석두의 기원은 영원하고, 송머리는 구불 하늘로 올라간다. 선당은 3 일 동안 홀로 남아서 객로가 2 년 동안 공경했다. 스님을 사귀는 것은 별다른 말이 없으니, 비바람이 절벽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해라. " 육영도 시 뒤에서 말했다. "자연에서 헤엄치는 것이 쉽고, 촉중 명산이 많고, 먼 사람은 특별히 가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영천은 순경 일경이고, 관도변인데, 쪽지를 그 위에 남겨라. " 정청 () 은 12 월에 손주를 바라보며 검열 석소서 () 를 감독하였다. \ "여행 시 쓰기, 이 사람은 영천사에 세 번 와서 매번' 삼류' 라는 글을 쓴다. 이것은 불가의 시구가 아니라 그의 감탄이다. 낯선 곳으로 가면 2 년 모두 낯선 곳이다. 일반적으로, 낯선 곳으로 가면, 바로 시간을 바꾸어 이곳에 오는 것이다. 고향을 다시 돌아다니며 자신의 떠돌아다니는 여정을 한탄하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오리올스 둥지는 푸른 나무로 가득 차 있다. 흩날리는 꽃과 춤의 성연

"영천승경": 고금의 중천승경, 하늘이 온통 먼지투성이다. 영산은 연무가 있어 성지는 풍습과 피로를 없앨 수 있다고 생각한다. 꾀꼬리 둥지 푸른 나무는 물이 흐르고, 바람이 휘날리며 꽃이 흩날린다. 얼마나 많은 시인들이 끝없는 질문을 가지고 있는지, 정상은 더 시원하다.

시 속의 두 문장이기도 하다. 작품 전체의 상하 두 문장의 의미를 결합한 이해는 대련에서 언급한 영산성지의 묘사를 이어가는 것이다. 구체적인 환경은' 오리올스 둥지는 푸른 나무로 가득 차 있고, 바람은 흩날리며 잔치를 한다' 는 것으로 정법을 받치고, 나무는 오리올스 () 로 가득 차고, 바람은 꽃이 흩날리며 잔치 (공연의 무대), 자연의 물건의 시끌벅적함은 아무런 소리도 없는 고요함을 돋보이게 한다.

4 Yunlong 야생 나무 Cangshan 사원; 바람이 서리를 보내 종덕양을 보내다.

제목 영천사' 는 천년의 영천 고도장으로 당대의 명승지관이다. 구름 케이지 야생 나무 티베트 산사, 바람 전송 서리 종덕양. 석불계 앞가을달은 춥고, 잔비정 아래는 벼꽃 향기가 난다. 티샤는 산꼭대기까지 곧장 올라갔고, 맑은 하늘 왕디향이었다.

고묘를 깊은 산속에 숨겼다는 뜻이다. 절은 한적한 곳에 구름나무 뒤에 숨어 있다. 깊게 숨어 있지만 멀리서 종소리를 들을 수 있다. 위아래 문장을 합치면 불교의 자연영향과 전파를 비유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의인화된 것이다. 구름이 야생 나무를 덮고 산사를 숨기고, 바람이 종소리 덕양을 보내며, 생동감이 생생하다.

5 선차는 점점 익어 가고, 삼천은 산다. 우초정 이언비

장 wentao \ "lingquan 사원 승려원 \" 은 동릉에 다시 들어가 비스듬한 빛을 보고, 새로운 승려원 사방을 벽하게 만들었다. 온 산천에 기이한 것이 없고, 사람은 여전히 부처이다. 선차 삼춘이 점점 익어 사회비가 막 삼키기 시작했다. 바깥추위는 그려야 하고, 작은 복숭아꽃 밑 흰 구름은 돌아가야 한다.

장문타오는 다시 동릉여행에 올라 새로 지은 승루를 보았다. 모두들 여전히 같은 사람이지만 부처는 다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꼬리연합, 세외도원의 느낌, 목련, 이 두 문장은 담박하고 편안한 생활의 단편을 묘사한다. 늘 차선맹이라고 한다. 여기에 쓴 것은 영천사의 샘물이다. 차를 끓여서 샘물처럼 뒹굴었다. 비 온 뒤 초청연이 날아가다. (사직의 비는 사직일의 비나 춘사의 장마철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계절명언) 개인적으로는 이 두 마디에도 모호한 사상 경지가 있다고 느꼈고, 나의 이해는 봄처럼 비 온 후의 맑은 날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