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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CO 는 도대체 무엇입니까?

Poco 는 국내 최대 오리지널 사진 인터랙티브 커뮤니티로, IDG 가 2003 년에 창립했다. 회사는 광저우에 본사를 두고 베이징과 상해에 지사를 두고 있다. MyPOCO 개인 공간은 POCO 의 핵심 제품입니다.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

포코 사진 공유 커뮤니티, 가장 활발한 분야는 사진 커뮤니티, 음식 커뮤니티, 관광 커뮤니티, 애완동물 커뮤니티, 자동차 커뮤니티, 전자잡지 커뮤니티입니다.

2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POCO 플랫폼 외에도 사진을 둘러싼 무선 공유는 POCO 카메라, POCO 미안 카메라, POCO 친자 카메라, POCO 미식 카메라, 인상사진, POCO 사진 등 모바일 앱을 개발했다. 그리고 여러 아이폰 애플 스토어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3 자라다

* 2007 년, 에릭은 새 경제 연례 회의에서' 2007 년 가장 발전 가능성이 높은 개인공간기업상' 을 수상했다.

* "중국의 2006 년 혁신 미디어 인물 및 혁신 미디어 선정" 은 2006 년 10 대 혁신 미디어를 수상했습니다.

*' 2006 화남 웹 2.0 연례 선정 행사' POCO 가' 올해의 화남 지역 최고의 웹 2.0 사이트' 상을 수상했습니다.

* POCO 는 유명 벤처투자연구기관인 청과에' 2006 년 중국에서 가장 투자가치가 높은 기업 50 대 기업' 을 수여했다.

* 2006 년 제 1 회 중국 브랜드 미디어 최고봉 포럼 및 브랜드 미디어 연맹 설립대회에서 수여한' 중국 뉴미디어 브랜드 10 강' 을 수상했습니다.

* 2005 년 중국산 우수 소프트웨어 선정 행사에서 POCO 소프트웨어는' 10 대 우수 개인 소프트웨어' 1 위에 올랐다.

* 제 1 회 중국 미디어 혁신 연례 회의에서 POCO 는 가장 발전 가능성이 높은 혁신 미디어상을 수상했습니다.

*iResearch 의 시장 컨설팅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누리꾼이 가장 많이 읽는 디지털 잡지에서 POCOZine 은 콘텐츠, 레이아웃 스타일, 멀티미디어 요소, 인터랙티브 요소 및 광고 만족도 면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 Pocozine' 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되는 오리지널 전자잡지로 월 다운로드량이 690 만 권이다.

* 인상 잡지는 국내 최대 크리에이티브 비주얼 잡지로 광동 광서 강서 호북 등 10 여개 성급 촬영협회가 전자잡지로 지정했다.

* 포코의 촬영소, 맛집 역, 영화역은 이미 각 분야 1 위 수직 사이트가 됐다.

* 2003 년 광저우 POCO 수련소프트웨어 기술유한공사가 설립되었습니다.

전자잡지

POCOZINE (월간)

2005 년 6 월 25 일 온라인 POCO 최초의 전자잡지, 국내 최초의' 하이 엔드, 패션, 인터랙티브' 화이트칼라 레저 잡지.

에리 시장 컨설팅 조사 결과, 누리꾼들이 가장 많이 읽는 디지털 잡지에서 POCOZINE 은 콘텐츠, 레이아웃 스타일, 멀티미디어 요소, 인터랙티브 요소, 광고 만족도 등에서 1 위를 차지했다.

POCOZINE 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되는 오리지널 전자잡지로 16 기 월 다운로드 690 만 권입니다.

내용은 여성, 사진, 음식, 영화, 음악의 다섯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터넷상에서 유일하게 네티즌 오리지널 위주의' 패션 멀티미디어 월간지' 는 로레알 맥도날드, 프록터, 캐논, 삼성, 모토, 나이키, 통일, 닛산, 대중 등 중량급 광고주가 내놓고 여러 4A 광고사의 인정을 받았다.

인상 (월)

2005 년 4 월 25 일, POCO 는 중국 최초의 창의적인 비주얼 패션 전자잡지인 두 번째 전자잡지를 출시했습니다. 온라인 1 년 후, 월 다운로드량이 이미 350 만 부를 넘어섰다.

인상 잡지는 국내 최대 창의적 비주얼 패션 잡지로 광동 광서 강서 호북 등 10 여개 성급 촬영협회가 전자잡지로 지정됐다.

이미지 시각, 여행, 유명인 인터뷰, 도시 건축, 크리에이티브 등에 집중하고, 이미지 비주얼 전파를 내용으로 인터넷 시대의 가장 창의적이고 시각적인 오리지널 전자잡지를 만들었습니다. 수백 곳의 세계 500 대 제품 광고주들이 내놓았고, 여러 4A 광고회사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PocoMaker, Poco 의 전자잡지 소프트웨어입니다.

PocoMaker 는 완전히 무료 전자잡지 제작 도구이다.

PocoMaker 인터페이스

그는 전자앨범, 전자잡지, 전자책 등 개인화된 전자책을 만들 수 있다.

5 컴퓨터 언어

POCO: 단순한 기존 CLR 개체 (일반적인 기존 CLR 개체 /POCO)

6 화가

이름: 대상 (poco)

C79

팬클럽 이름: 아사히시대

PIXIV ID:76266

소개: POCO, 병고현에서 태어나 현재 사이타마 현에 살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했다.>

7 점의 작품

오쓰시

(C64)Asahiage_(Poco) 힘 시스템

(C7 1)Asahiage_(Poco) 부대 크로니클

(c74) 아사히에이지 _ (poco) 미니스커트 _ 전기톱

유니콘 소녀

(C78)Asahiage_(Poco) 체인 톱

(c75)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

(c79) "ㅋ" ㅋ1238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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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82) Asahi age _ (poco) lighting force chain: saw

(c83)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1

(c85)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가벼운 소설 삽화

Stories-stories 의 마지막 편지 (빔 쓰기 감전 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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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섯 번, 침입자! -응? (삼평실 침입자) (수건, 작가 화가 HJ 도서관)

기타: 소녀 교육 담당 (뉴스레터)

게임:

푸티지 (brave) (제작 회사: GIGA Drama)

작은 데이터

그래픽 타블렛: wacom Intuos4L

일반 소프트웨어: Photoshop sai painter 는 때때로 자신의 취향에 따라 프리핸드 스케치를 사용합니다.

8 응용 프로그램 편집

소개

POCO C++ Libraries 는 스레드, 스레드 동기화, 파일 시스템 액세스, 스트림 작업, * * * * 공유 라이브러리 및 클래스 로드, 소켓 및 네트워크 프로토콜 (HTTP, FTP, SMTP 등) 을 포함하는 웹 기반 휴대용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C++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XML 구문 분석 및 SQL 데이터베이스 액세스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HTTP 서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POCO C++ 라이브러리는 웹 및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단순화하고 가속화하는 오픈 소스 C++ 라이브러리 세트입니다. POCO 라이브러리와 C++ 표준 라이브러리는 C++ 표준 라이브러리에 없는 기능 공백을 메우기 위해 잘 통합됩니다. POCO 라이브러리의 모듈식 및 효율적인 설계 및 구현으로 POCO 는 임베디드 개발에 특히 적합합니다. 임베디드 개발 분야에서는 C++ 가 기본 (장치 I/O, 인터럽트 처리 등) 과 기본 모두에 적합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및 고급 객체 지향 개발 물론, POCO 도 엔터프라이즈급 도전에 직면할 준비가 되어 있다.

4 개의 핵심 라이브러리와 몇 가지 추가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Foundation, XML, Util, Net 의 네 가지 핵심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다른 두 라이브러리는 NetSSL 과 Data 입니다. NetSSL 은 Net 라이브러리의 네트워크 클래스에 대한 SSL 지원을 제공하며, Data library 는 서로 다른 SQL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기 위한 일관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POCO 는 웹 중심의 크로스 플랫폼 C++ 소프트웨어 개발로, Cocoa 에 이어 애플의 Mac 개발, 또는 Ruby Onrails, 강력하고 간단하며 재미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플랫폼이다. POCO 는 표준 라이브러리를 포함하여 표준 ANSI/ISO C++ 를 사용하여 엄격하게 만들어집니다. 라이브러리 제공자는 C++ 의 고급 기능, 이해하기 쉬운 클래스, 깨끗한 코드, 연속성 및 유지 관리의 균형을 맞추려고 합니다.

기본 라이브러리

기초 라이브러리는 POCO 의 핵심이다. 여기에는 기본 플랫폼의 패키지 계층과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 클래스 및 함수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바이트 크기를 지정하는 정수 유형, 정수 및 바이트 순서를 변환하는 함수, Poco::Any 클래스 (boost::any 기반), 오류 처리 및 디버그 도구, 다양한 예외 클래스 및 지원 어설 션이 포함됩니다. 또한 일부 메모리 관리 클래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조 수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 포인터와 버퍼로 메모리를 관리하고 공유하는 클래스가 포함됩니다. 문자열 처리의 경우 POCO 에는 대/소문자 구분 비교와 대/소문자 변환을 구분하는 함수 및 기타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래스별 유니코드 기본 지원: UTF-8 및 UTF- 16 을 포함한 다양한 텍스트 인코딩을 변환합니다. Sprintf 를 포함한 숫자의 서식 지정 및 구문 분석을 지원합니다. 또한 잘 알려진 유형 보안 변수도 제공합니다.

POCO 는 다양한 변수의 날짜와 시간에 대한 처리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파일 시스템에 액세스할 때 POCO 에는 Poco::File, Poco::Path 및 Poco::DirectoryIterator 클래스가 있습니다. 많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들 중 일부는 다른 부분에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야 합니다. Poco::NotificationCenter, Poco::NotificationQueue 및 Poco 의 이벤트 (c 와 유사).

# events) 이 작업을 쉽게 만듭니다. 다음 예에서는 POCO 의 이벤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예에서 소스 클래스의 공용 이벤트는 int 매개 변수가 있는 theEvent 로 이름이 지정됩니다. 사용자는 연산자+= 를 호출하여 이벤트에 가입하고 연산자-= 를 호출하여 가입을 취소하고 객체 및 멤버 함수 포인터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연산자를 호출하여 이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Source::fireEvent 를 참조하십시오.

POCO 의 스트리밍 클래스는 이미 이 점을 언급했다. Stream 은 Poco::BinaryReader 및 Poco::BinaryWriter 의 인수로 바이너리 데이터를 스트림에 기록하여 바이트 순서 문제를 자동으로 투명하게 처리합니다.

복잡한 멀티스레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문제와 오류를 발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대량의 로그 정보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POCO 는 필터링, 다른 채널로 라우팅 및 로그 정보 서식 지정을 지원하는 강력하고 확장 가능한 로그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로그 메시지는 콘솔, 파일, Windows 이벤트 로그, Unix syslog 백그라운드 또는 네트워크에 쓸 수 있습니다. POCO 가 제공하는 채널이 충분하지 않다면 새로운 확장 로그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런타임 시 * * * * 공유 라이브러리를 로드 및 언로드하기 위해 Poco 는 기본 Poco::SharedLibrary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POCO::

ClassLoader 클래스 템플릿과 지원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면 런타임에 C++ 클래스를 동적으로 로드 및 언로드할 수 있습니다. JAVA 와 비슷합니다. NET 클래스 로딩 프레임워크는 플랫폼과 무관한 방식으로 응용 프로그램 플러그인을 작성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다.

마지막으로 POCO Foundation 에는 Poco::Thread 클래스에서 일반 동기화 원자 (POCO:: mutex, POCO:: scopedlock, POCO:: event) 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준의 멀티 스레드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oco::ThreadPool 클래스 및 스레드 로컬 스토리지에 대한 지원, 고급 활성 오브젝트 캡슐화. 간단히 말해서 활성 개체는 자체 스레드에서 메서드를 실행하는 클래스입니다. 이렇게 하면 비동기 멤버 함수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멤버 함수를 호출하고, 함수를 실행하는 동안 다른 일을 많이 하고, 함수의 반환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예는 POCO 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ActiveAdder 클래스는 addImpl () 멤버 함수에 의해 구현되는 활성 메서드인 add () 를 정의합니다. Main () 에서 active 메서드를 호출하여 POCO:: Active Result (future 라고도 함) 를 생성하고 함수의 반환 값을 얻습니다.

XML 라이브러리

POCO XML 라이브러리는 XML 읽기, 처리 및 쓰기를 지원합니다. POCO 의 지침 중 하나를 따르십시오. 기존 작업을 다시 발명하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오. POCO 의 XML 라이브러리는 산업 표준 SAX (버전 2) 및 DOM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이는 XML 경험이 있는 많은 개발자에게 익숙한 것입니다. SAX, XML 의 간단한 API 는 이벤트 기반 XML 읽기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SAX 기반 XML 파서는 XML 문서를 읽을 때 요소를 읽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 문자 데이터 또는 기타 수동으로 정의된 XML 요소에 알립니다. SAX 구문 분석기는 전체 XML 문서를 메모리로 로드할 필요가 없으므로 큰 XML 파일을 효율적으로 구문 분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DOM (문서 객체 모델) 을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에서 트리 객체 계층을 사용하여 전체 XML 문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POCO 에서 제공하는 DOM 구문 분석기는 전체 문서를 메모리로 로드해야 합니다. DOM 문서의 메모리 사용을 줄이기 위해 POCO DOM 구현은 문자열 스풀링을 사용하며 요소 및 속성 이름과 같이 자주 사용되는 문자열을 한 번만 저장합니다. XML 라이브러리는 Expat 오픈 소스 XML 파서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Expat 는 SAX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하고 SAX 인터페이스는 DOM 구현을 기반으로 합니다. 문자열의 경우 XML 라이브러리는 std::string, UTF-8 UTF-8 인코딩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XML 라이브러리와 응용 프로그램의 다른 부분 간의 인터페이스가 더 쉬워집니다. 향후 릴리즈에서는 XPath 및 XSLT 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인터넷 도서관

POCO 의 네트워크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이 단순히 순수 TCP 소켓을 통해 데이터를 보내든, 완벽한 내장 HTTP 서버가 필요하든, Net 라이브러리에서 유용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낮은 수준에서. Net 라이브러리에는 TCP 스트림 및 서버 소켓, UDP 소켓, 멀티캐스트 소켓, ICMP 및 원시 소켓을 지원하는 소켓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OpenSSL 사용을 구현합니다. 소켓 클래스를 기반으로 TCP 서버를 만들 수 있는 두 개의 프레임워크가 제공됩니다. 하나는 멀티 스레드 서버입니다. 각 스레드는 스레드 풀에서 연결 및 획득됩니다. 하나는 수신기-리액터 모드를 기반으로 한 서버입니다. 멀티 스레드 Poco::Net::TCPServer 클래스 및 해당 지원 프레임워크도 Poco 의 HTTP 서버 구현의 기초입니다. 클라이언트에서 Net 라이브러리는 HTTP 서버와 통신하는 클래스를 제공하며 FTP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파일을 송수신하고 SMTP 를 사용하여 첨부 파일을 포함한 메일 메시지를 보내고 POP3 서버에서 메시지를 수신합니다.

유틸리티 라이브러리

Util 라이브러리 이름은 명령줄 인수 처리 지원 (인증, 구성 속성에 바인딩 등) 을 포함하여 명령줄 및 서버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프레임워크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혼동될 수 있습니다. ) 및 관리 구성 정보. -Windows INI 파일, Java 유형 등록 정보 파일, XML 파일, Windows 레지스트리 등 다양한 구성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서버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프레임워크는 Windows 서비스 및 Unix 백그라운드에 대한 투명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각 서버 응용 프로그램은 추가 코드 없이 Windows 서비스로 실행되도록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서버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명령줄에서 실행할 수 있으므로 테스트 및 디버깅이 용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