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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후의 수시 문어문 전기.

1.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 다음과 같은 질문 (1)B 조정을 완성하여 그에게 금실을 증여하고, 스시는 완곡하게 거절했다. 주: 거부. (2) b a1I 2; B 사용 및 가져오기; C 1 ② 나, D 1 표 수락 ② 하지만. (3)C 가' 자신을 위해 관직을 하나 더 달라고 했다' 는 잘못으로, 수시는 한기에게 관직을 요청하지 않았다. 원문은 "두 가지 이론을 시도해 보고, 다시 3 등으로 돌아가서, 직사관을 얻어야 한다" 는 것이다. 역사는 "대중은 에드의 애인이라고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④ "비교 크라운" 에서 20 까지. "보 통", 능숙; "속", 쓰기; "좋아요", 마음에 들어요. 번역: 스무 살이 되면 경사에 정통하고, 매일 수천 자를 쓰고, 자이와 노직의 책을 좋아합니다. "흔들다" 는 마음을 흔든다. 개사 목적어와. 번역은 바로 부민, 인민이 생소하지 않는데 누가 나를 만류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만약 모든 부자들이 이 도시를 떠난다면, 그들은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 것이다. 그럼, 나는 누구와 함께 이 도시를 보위할까? 답: (1) B (2) B (3) C (4) 저는 스무 살 때 고전에 정통했고 역사에 정통했습니다. 나는 매일 수천 자를 쓰고, 나는 자이와 노직의 책을 좋아한다. 만약 모든 부자들이 이 도시를 떠난다면, 그들은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 것이다. 그럼, 나는 누구와 함께 이 도시를 보위할까? 수시는 메이저우매산에서 태어났다. 열 살 때, 아버지 스와 작가의 [견권 은 네 곳으로 나누어 공부하러 갔고, 어머니는 직접 그에게 독서를 가르쳤다. 그는 고금의 성패를 들을 때 왕왕 중점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는 동한 전기를 읽었을 때 매우 흥분했다. 수시가 물었다. "만약 내가 범추가 된다면, 우리 엄마가 동의할까요?" 쳉 말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범추의 어머니가 될 수 없을까? " 스무 살이 되자 그는 경사에 정통하고, 매일 수천 자를 쓰고, 자이와 노직의 책을 좋아한다. 장자' 를 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한탄했다. "예전에 의견이 있어서 말을 할 수 없었는데, 지금 이 책을 보면 바로 마음속에 있다." 치평 2 년, 그는 조정에 들어가 온고서원을 선고받았다. Hidemune 때 왕자 가 될 때, 나는 당나라 의 옛 사례와 핸린 에 그를 부르고자, 그의 명성을 들었다. 미래에, 당연히, 그는 세계의 중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관건은 조정에서 그를 배양하여 천하의 독서인들이 모두 그를 숙연하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모두 법정에서 그를 사용하고 나서 그에게 중용하라고 했다. 그리고 모든 사람 들은 이의가 없다. 지금 갑자기 그를 중용하면, 천하의 독서인이 반드시 옳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마침 그를 고생시키기에 충분하다. Hidemune 는 말했다: "그에게 자살 메모를 쓰는 것은 어떻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한 치 (Han Qi) 는 "국화 대나무는 알려진 특허와 유사하므로 즉시 부여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정자의 상반부에 수여된 그에게 시험을 보도록 초대하는 것이 낫다. Hidemune 는 말했다: "나는 그가 교사에 합격 할 수 있는지 궁금해? 클릭합니다 -응? \ "한 치 는 여전히 동의하지 않았다. 두 편의 작문을 시도해 3 등에 들어가 직사관의 자리를 얻었다. 스시는 한치의 말을 듣고 말했다. "한궁은 덕복이라고 할 수 있다. \ "스와 작가의 [견권 이 죽었을 때, 법원은 그에게 금실을 주었고, 스시는 완곡하게 관직을 요구하여, 광록시 수시 (서주에 부임할 때) 를 주었고, 홍수가 터져 조촌을 침수시켰다. 내가 여기 있는 한, 물은 결코 도시로 돌진하지 않을 것이고, 부자들은 도시로 돌아갈 것이다. 수시가 무위 진영에 도착했을 때, 도독에게 말했다. "강물이 시내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매우 급하다. 비단위라도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 지휘관이 말했다. "만약 현이 도망가지 않는다면, 우리 소인은 반드시 너를 복종시킬 것이다." 그래서 그는 컵과 방울을 가지고 사람들을 도시 밖으로 이끌고 남동쪽으로 걸어갔다. 그러나 도시는 침몰하지 않았다. 스시는 위에 살면서 입구를 지나도 들어가지 않는다. 그는 관원들을 여러 곳에서 지키게 했고, 모든 병사들이 도시를 떠났다. 그는 홍수가 다시 오는 것을 막기 위해 나무 제방을 만들었는데, 조정은 그를 매우 높이 평가했다.

2. 무릎을 꿇고 구구: 수시의 재미있는 작은 고문 1 의 연습문제와 답안. "스시 전기" 스시는 메이저 메이 산에서 태어났습니다.

10 년의 인생, 아버지는 열국을 주유하셨고, 어머니 석성은 직접 책을 증정하여 고금의 성패를 듣고 정곡을 말할 수 있었다. 동한 시간표 독서, 안도감, 물었다. "만약 내가 시인이라면, 우리 엄마가 허락하셨을까?" " 석성은 말했다: "네가 악할 수 있다면, 나는 악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관문에 비해' 매일 수천 자' 는 자의와 좋은 책이다.

장자' 를 읽은 후, 나는 한숨을 쉬었다. "나는 과거에 본 적이 있지만, 말할 수가 없다. 이제 나는 그것을 책으로 본다. 그것은 내 마음을 얻었다. " 서주로 이전하다.

강은 조채 () 를 정하고, 양산포 () 를 침수시켜 남청하 () 를 넘고, 성문에서 만난다. 성에는 흥망이 있으면 반드시 패망하고, 부자는 최선을 다해 물을 피한다. 역사는 말했다: "사람들이 흔들리면, 누가 그것을 지키는가? 클릭합니다 -응? 나는 여기에 있다, 물은 결코 도시를 물리쳐서는 안 된다. ""

돌아가다. 돌은 오두독에게 말했다. "강물이 반드시 도시를 침범할 것이니, 잠시도 늦출 수 없다. 군대에 가는 것은 금지되어 있지만,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다. "

졸장이 말했다. "소인은 조심스러워서 낙서를 피할 수 없으니, 나의 하인이 될 것이다." 그는 제자를 데리고 밥 한 잔을 들고 문을 나서서 남동쪽 제방을 보수하고 서커스를 먼저 열었다가 결국 시내에 들어갔다.

밤낮으로 비가 오니, 도시는 가라앉지 않는다. 석루는 위에 살지만, 집에 살지 않아 관원들이 막고 있어, 그는 온 도시에서 죽었다.

남편에게 전화해서 구시가지를 목안으로 짓고 물이 다시 오게 해주세요. 법원은 이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다.

수시, 자첨, 메이저우 미산현 사람. 열 살 때, 그의 아버지 소견은 유학을 갔고, 어머니 석성은 직접 그에게 독서를 가르쳤다. 수시는 고금의 대락의 역사를 들을 때마다 총결산을 할 수 있다.

쳉 읽기 \ "후한서 팬 추 전기 \", 긴 한숨을 내 쉬었다. 수시가 그녀에게 말했다. "만약 내가 범추처럼 유명해지고 싶다면, 생사를 돌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동의할 것입니까?" 쳉 (Cheng) 은 말했다: "당신이 그런 사람이 될 수 있다면, 어떻게 어머니처럼 대의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 성인이 된 후, 수시는 유교 경전과 역사를 많이 배웠고, 매일 수천 자를 썼다. 그는 자이와 노직의 작품을 좋아한다. 장자' 를 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나는 한숨을 쉬었다. "나는 약간의 깨달음이 있었지만, 말할 수가 없었다. 오늘, 나는 이 책을 읽고 그것이 정말로 내 마음을 얻었다는 것을 알았다. "

내가 서주에 부임할 때, 홍수가 터지면 조촌이 물에 잠기고, 양산포가 넘치면 남청강을 넘길 것이다. 물이 성문에 모이고, 상승하는 물이 때때로 도시 안으로 새어 들어가고, 도시가 무너지고, 부자들이 다투어 도시를 탈출하여 물을 피한다.

수시는 말했다: 부자들은 모두 도시를 떠나 사람들의 마음을 뒤흔든다. 그럼, 나는 누구와 함께 이 도시를 보위할까? 내가 여기 있는 한, 물은 결코 도시로 돌진하지 않을 것이다. 부자를 도시로 몰아넣다.

수시가 무위 진영에 도착하자 지휘관을 불러 말했다. "강물이 곧 도시로 돌진할 것이다. 매우 급하다. 비단위라도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지휘관은 말했다: 만약 제독이 도망가지 않는다면, 우리 악당들은 당연히 너에게 복종할 것이다.

그래서 그는 컵을 가지고 사람들을 도시 밖으로 이끌고 남동쪽에서 긴 제방을 쌓고, 성문까지 서커스를 시작했다. 하루 밤 비가 내렸지만, 이 도시는 가라앉지 않았다.

스시 는, 위에 살고 문을 통과 하지 않습니다, ​​모든 곳에서 지키고 공무원 을 떠나, 군인 은 마을 밖으로 있다. 2.@ 수시와 불인의 이야기 수시, 송대 대문호, 불도를 매우 좋아하며, 불인선사와의 관계가 매우 좋다.

어느 날 그는 부처님을 방문하여 물었다. "내가 뭐라고 생각하니?" " 부처님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당신이 부처라고 생각합니다. 클릭합니다

수시가 듣자, 불인은 또 수시에게 물었다. "내가 뭐라고 생각하니?" " 스시는 부처님과 함께 갈 수 없다고 생각하고 말했다: "나는 네가 똥이라고 생각한다." " 불인이 듣고 나서 침묵했다. (아마도 그는 화가 나서 말을 할 수 없을 것 같다).

그래서 수시는 자랑스럽게 집으로 달려가 수누이를 만나 오늘 잭슨 버인에 의해 어떻게 사레가 들렸는지 자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스와 여동생은 고개를 갸우뚱하며 말했다. "형제, 당신의 경지가 너무 낮습니다. 부처님은 마음속에 부처가 있고, 모든 것은 부처이다.

네 마음속에 똥이 있으니 다른 사람을 봐도 똥이다. @ 소동파와 황정견은 금산사에 살고 있다.

어느 날 그들은 빵을 만들어 먹었다. 두 사람은 이 케이크 대전을 절의 불인 스님에게 알리지 않기로 동의했다.

잠시 후, 떡이 완성되었고, 그들은 숫자를 세고, 먼저 관음보살에게 빵을 바치고, 무릎을 꿇고 부지런히 기도했다. 불인이 미리 하느님의 장부에 숨겨져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들이 무릎을 꿇고 기도할 때 그들은 손을 뻗어 케이크 두 조각을 훔쳤다.

스시 예배 후, 일어나 보니 빵 두 개가 빠졌다. 그리고 무릎을 꿇고 기도했다. "관음보살은 신기해서 빵 두 조각을 먹었다. 그녀는 왜 그를 만나러 나오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불인은 계좌에서 "만약 내가 국수가 있다면, 나는 너와 함께 먹을 것을 만들 것이다." 라고 대답했다. 내가 어떻게 감히 너를 방해할 수 있니? " @ 소동파는 항주에 있어 서호사의 스님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그와 성산사의 불인 스님은 가장 친한 친구로, 술을 마시고 시를 낭송할 때 농담을 많이 한다.

불인의 스님은 매우 맛있다. 소동파가 연회석에서 한턱 낼 때마다 늘 초대하지 않는다. 어느 날 밤, 소동파는 황정견에게 서호에 놀러 가자고 초대했고, 배에는 많은 술안주를 준비했다.

유람선이 출항할 때 소동파는 웃으며 황정견에게 말했다. "모임마다 불인이 온다. 오늘 밤 우리는 배를 타고 호숫가에 가서 술을 마시고, 시를 부르고, 재미있게 놀았다. 어차피 그는 올 수 없다. " "불교인 스님은 소동포가 황정견과 함께 수영을 하고 싶다는 것을 진작에 알았기 때문에 그들이 승선하지 않은 틈을 타서 선판 아래에 숨었다.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고, 서늘한 바람이 사람의 가슴에 스며들고, 호향이 호수에 가득하다. 유람선이 서호 삼탑에 천천히 도착하다. 소동파는 술잔을 들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그는 기뻐하며 황정견에게 말했다. "오늘, 불인이 없으면 우리는 조용해졌다. 술 주문부터 시작합시다. 처음 두 문장은 즉각적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in" 글자로 끝나야 한다. " 황 tingjian 는 말했다: "좋아! 소동파는 먼저 말했다. "구름을 헤치고 날을 보고, 밝은 달이 나오는데, 하늘이 무슨 말을 할 수 있단 말인가?" 천국에서 뭐라고 했어요? 황정견은 호수가 가득한 연꽃을 바라보며 이안평이 피었다가 물고기를 헤엄쳐 나가는 것이 좋은 일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으십시오! 이때, 불인은 참지 못하고 선실판 밑에 눌렸다. 그는 황정견의 말을 듣자마자 선실판을 밀고 기어나와 말했다. "선판을 한쪽으로 당기면 불인이 나올 것이다. 너무 아깝다! "! 사람을 참다! 소동파와 황정견은 한 사람이 갑자기 선판 아래에서 기어나오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그들이 자세히 보았을 때, 원래는 불인인데, 그들이 그가 이런 네 편의 시를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들은 웃음을 금치 못했다.

소동파는 부처님을 끌고 앉아서 말했다. "잘 숨겼어, 네 말이 맞아. 너 오늘 또 먹었어! 그래서 세 사람은 달을 감상하면서 호수 주위를 헤엄치며 웃고 있다. 3, 제목 1, 다음 문자 (고문) 1, 간통 2, 없음 3, 4, 다음 문장을 번역하여 천자를 고립시키고, 주인이 짖지 않는가? 셋째, 이 글에서' 동파운' 의' 동파' 는 누구입니까? 너는 그의 다른 작품을 읽은 적이 있니? 넷째, 이 문장 속 동포의 관점은.

3.' 광숙이 울다',' 뱀을 잡는 자',' 범증륜',' 유후전' 을 찾아 수시의' 범증륜' 을 읽겠습니다. 범부가 항우를 보좌하여 천하를 도모하다. 처음에 우는 옛말을 듣고, 세운 손자를 의제로 삼았다. 나중에, 이순신 황제는 관문을 위해 페이퍼 를 보냈지 만, 이순신 황제 장군 송일 을 죽일 시앙 유 를 보내지 않았다. 범증례가 홍문연에서 간언하다. 범증으로 깃털을 버리고 고향으로 돌아가다. 수시는' 범증론' 에서 이 일에 대해 논평했다. "가지 않으면 깃털이 죽임을 당할 것이다. 너는 그것만 미워한다. " 그리고 그는 생각했다: "당신이 간다면, 그것은 청자의 챔피언 (즉, 송일) 을 죽일 때입니다." 즉, 수시는 항우가 송일 살육을 의제의 표현으로 여긴다. 의제에 의지하지 않고, 송일-의제-홍문연-권력을 박탈당하는 것-항우를 버리는 것이 아니라 차례대로 분석한다. 살인 송일: 범증씨는 의견이 다를 수도 있지만, 천하를 제패할 계획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다. 이디: 이때 더 많은 의견이 있을 수도 있지만, 우와의 결별을 초래하지는 않을 겁니다. 간판은 조만간 잃어버리고, 항우는 너무 일찍 죽임을 당했지만, 그들의 이익에 근본적으로 해를 끼칠 정도는 아니거든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홍문연: 유방을 죽이지 않을 때 갈등이 크게 격화되었다. 범증씨는 매우 화가 났다. 우유부단하게 기회를 놓쳤기 때문에 이 기회를 잃으면 유방을 다시 이기기가 어려웠다. 그러나 이때는 여전히 내부 파열을 초래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우리가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기만 하면 유방을 제거할 기회가 있을지도 모른다. 범증권을 깎다: 이때 항우는 의심을 품고, 범증은 항우에게 완전히 절망했다. 더 이상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더 이상 머무르는 것은 위험하지만, 항우는 맹목적으로 자신의 용기, 우유부단함, 기회를 잘 파악하지 못한다. 지금 그는 심지어 그의 고문도 믿지 않는다. 송일화와 웅심의 교훈으로 범증씨는 항우를 떠나기로 했다. 이 관점에서 볼 때, 범증가는 바로 시기이다. 만약 그가 늦었다면, 누군가 그를 불렀을 것이다. 초기라면 포기하기 쉽다. 항우가 이전에 한 일은 여전히 위대한 사업일 수 있기 때문이다. 수시는' 논가이' 에서 가의를 비판하며 가볍게 포기했다. "사용하지 않으면 비통하고, 다시 얻을 수 없다." " 논범증에서 그는 범증이가 쉽게 포기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얼마나 모순인가! 또한, 범증우는 항우에서 진궁의 여포 () 와 같고, 다음에 다시 상세히 분석한다.

4. 구:' 소동파' 에 관한 문어문 시험관, 비 이름을 따서 지어도 좋다. 옛사람이 기뻐하면, 유명한 일로 잊지 않을 것임을 표시한다. 저우 gongde 음식, 책 제목; 한무는 해로 유명하다. 숙손, 그 아들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그의 기쁨은 크기가 다양해서, 그가 하나를 잊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다음 해에 관저를 재통치하다. 대전의 북쪽에 서려면 남쪽에 연못을 파서 나무를 말려서 쉬는 곳이다. 또 한 해의 봄, 우밀은 기산의 햇빛 아래 1 년을 차지했다. 달 사이에 비가 오지 않으면 사람들은 걱정한다. 3 월에는 2 루비가 내리고 2 루비가 내리고 있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비가 사흘 만에 그쳤다. 관재정경, 상재성 노래, 농재야 유랑, 근심자 음악, 병자 의사, 우리 정자가 적당하다.

그래서 그는 술을 정자에 들어 올리고 이 술이 손님이라고 말했다.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어떡하지?" " 너는'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 열흘 동안 비가 안 오나요? 고 말했다:'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식량이 없다. 밀이 없으면 식량이 없으니, 늙어서 배고픈 것을 추천한다. 감옥 소송 풍생수, 도둑이 횡행하다. 그럼 저와 제 둘째 아들, 셋째 아들, 이 정자를 잘 구경하고 싶지만, 우리가 얻었나요? 오늘, 나는 내 백성을 떠나지 않고, 가뭄 초기에 나에게 비를 주어, 나와 나의 두 번째와 세 번째 아들이 화목하게 지내며 이 정자를 즐길 수 있게 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당신은 잊을 수 있습니까? ""

정자는 유명할 뿐만 아니라, "천우주, 한자는 생각지도 못했다. 그것은 비가 옥처럼 내리게 하고, 배고픈 사람은 그것이 좁쌀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3 일 동안 비가 내렸는데 누가 도울 수 있습니까? 사람들은 현 말했다. 지사 없이 바로 천자다. 천자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는데, 창조의 귀환이다. 창작은 자신이 성공했다고 생각하지 않고 우주로 돌아간다. 공간은 보이지 않으며 이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나의 정자로 유명하다. ""

번역:

이 정자는 비 이름을 따서 명절 행사를 기념한다. 옛날에는 경사가 있었는데, 물건을 명명하는 데 사용되어 잊지 않는 뜻을 나타냈다. 주공이 황제로부터 쌀알을 얻었을 때, 그는' 가화' 를 그의 문장 제목으로 사용했다. 한무제가 보정을 받았을 때, 그것을 정원이라고 불렀다. 숙손통진덕은 임지 조유를 물리치고 조유를 아들의 이름으로 사용했다. 그들의 경사는 크기가 다르지만 의미는 같다.

바람을 부축한 지 2 년이 되어서야 관저 건설을 시작했다. 나는 대전의 북쪽에 정자를 하나 짓고, 남쪽에는 연못을 하나 파고, 흐르는 물을 끌어들이고, 나무를 심고, 쉬는 곳으로 삼았다. 올 봄, 기산 이남에 밀비가 내렸는데, 올해는 점을 치는 것이 좋은 해였다. 그러나, 한 달 내내 비가 오지 않아서 사람들은 매우 걱정했다. 3 월 초 3 일 비가 내렸고 갑자일은 또 비가 내렸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일에 또 큰비가 내려 3 일 동안 멈추지 않았다. 관원이 마당에서 함께 축하하고, 상인이 장터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농민들이 밭에서 함께 웃자, 슬픈 사람은 기뻐하고, 병든 사람은 완치되었고, 나의 정자는 마침 창조되었다.

그래서 나는 정자에 있는 손님에게 잔을 들어 그들에게 물었다. "5 일 동안 비가 안 와도 될까요?" " 너는'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자라지 않을 것이다' 라고 대답할 것이다. ♫ 또'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을 수 있을까?' 하고 물었다 너는'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생쌀을 키울 수 없다' 고 대답할 것이다. ♫ 밀도 쌀도 없고, 연경자연재해도 없고, 소송도 많고, 도둑이 창궐한다. 그래서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재미있게 놀고 싶어도 할 수 있을까? 이제 하나님은 여기 사람들을 버리지 않으십니다. 가뭄이 들면 비가 온다. 내가 이 정자의 상류에서 너와 함께 즐길 수 있게, 이 비의 은사에 감사 드립니다! 다시 잊을 수 있을까? ""

정자의 이름을 붙인 후, 나는 이어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노래는 이렇게 말한다. "진주가 세상에 있다면, 추위를 앓고 있는 사람은 짧은 저고리로 볼 수 없다. 세상에 백옥이 있다면 배고픈 사람도 그것을 음식으로 삼을 수 없다. 비가 사흘 동안 내렸다. 이것은 누구의 실력입니까? 사람들은 지사 라고, 지사 는 이 힘 이 없다고 말했다. 천자에게 감사하고, 천자가 부인하다. 그것은 창조자에 속한다. 창조자는 그것을 자신의 공로로 여기지 않고 공간에 속한다. 공간은 이렇게 텅 비어 있어서 이름을 부를 수가 없어서 비가 온 후에 내 정자를 명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