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유림령 류영 (송)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정자가 늦어서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했다. 모든 계좌는 기분이 없어서 장소와 란주가 생각나서 보내달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생각하며 천리 밥 짓는 연기, 황혼이 짙고 초하늘이 넓다.
예로부터 정이 이별을 상하다. 더구나 추운 가을 명절이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세요? 버드나무 기슭과 효봉이 곧 죽을 것 같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2. 연인을 묘사한 시 1.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고, 마음은 왕을 기쁘게 한다. 잘 모르겠어요. 2. 비둘기, 강, 요숙녀, 군자 호호. 3.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4. 세상 정이 무엇인지 묻고 생사를 함께 가르친다. 5. 나는 너를 알고 싶다. 나는 오래 살 것이다. 산에는 무덤이 없고, 강은 무궁무진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가 합치니, 나는 감히 너와 함께 죽을 것이다! 8. 영원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9.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10. 꽃을 돌아보고, 반날 스님, 반날 군자, 1 1 을 발견했습니다. 3 피트 애교동이 너를 위해 죽는다. 이 노래는 다시는 12 를 연주하지 않을 것이다. 너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라며, 너의 동경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13. 나는 장강두에 살고, 너는 장강꼬리에 산다. 난 매일 너를 생각하고 있어, 나 * * 한 강의 물 14 를 마셨어. 이런 상황은 해소할 곳이 없어서, 나는 또 미간을 찌푸리며 내 마음을 감개했다. 꽃은 꺾을 수 있고 곧고 곧게 펴질 수 있으니, 꽃이 없어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16. 소헌 창가에 화장을 하고, 서로의 관심을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천 줄의 눈물밖에 없다.
17.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상대방을 응시하자 나는 말없이 목이 메었다. 18. 생각하지 않으면 영원히 잊을 수 없다. 19. 금빛 바람을 만나면 수많은 사람을 이길 수 있어! 20. 나는 마음속으로 잘 알고 있지만, 너를 위해서 나는 줄곧 생각하고 있다. 2 1. 그 붉은 장과가 봄이 왔을 때, 너의 남방의 가지에서 피어나고, 나를 위해, 한 번 안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우리의 사랑의 상징이었다. 나는 단결하여 영원히 헤어지지 않기를 바란다.
한; 탁문군 23. 동쪽 일출 서쪽 비, 길바람은 화창하지만 햇살은 맑다. 돈; 유우석' 지죽사' 24. 왜 성공하면 죽는거야?
돈; 루 \ "고대 의도 장안 \" 25.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돈; 이상은은' 무제' 26. 그리운 만남, 지금 어색해. 돈; 이백삼오칠언시 27.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돈; 백거이' 장한가' 28. 내 몸에는 화려한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돈; 이상은은' 무제' 29. 애틋하지만 항상 무정하지만, 나는 죽기 전까지는 웃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탁자 위의 촛불이 마음을 불태웠고, 이별도 보았다. 봐라, 그것은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려 아침으로 흐른다. 돈; 두목' 송별' 30. 꽃이 다투는 것을 개의치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돈; 이상은은 3 1 입니다. 달이 기울어져 가을바람이 춥다. 오랜 친구가 오늘 저녁에 올까요? 사람들에게 가슴을 펴고 오동나무의 그늘에 직면하도록 가르치다. 여동빈의 오동영 32. 다정함은 봄달일 뿐, 여전히 빛을 남기는 일이다.
장근의' 이별인' 33. 나는 이런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없을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분명히 실망할 것이다. 이상은은' 무제' 34. 맑은 향기가 코를 찌르니 가슴이 찢어진다.
이백 《청평 이조》35. 내 뜻을 이해하고, 너를 동정하다. 이런 상황은 물어봐야 한다. 이어의' 더 누설' 36. 과거는 이미 공허해졌는데, 마치 꿈과 같다.
이어' 자야가 * 내가 어떻게 인생의 슬픔을 피할 수 있을까' 37. 느릿느릿 웃는 얼굴로 무한한 애틋함을 보고 있다. 이어' 보살만' 38.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송; 류영 봉서통 39. 군은 귀환 시기가 아직 정해지지 않았느냐고 물었고, 늦비가 가을못에 올랐다. 너 왜 이렇게 피곤하니? 이상은입니다. 비가 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문자 한 통' 40. 무정함은 다정다감한 것 같지는 않지만, 1 인치는 여전히 천주이다.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군요. 옥루춘' 4 1. 달에는 버드나무 싹의 머리가 사람들과 황혼 이후를 약속했다.
주씨의 동백은 42 쪽입니다. 만날 때 만나지 않으면 사랑은 여전히 무정하다. 사마광 \ "서강월 \" 43. 날이 늙지 않아, 정이 벗어나기 어렵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장생 44.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문득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있고, 등불이 맹장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 기아' 청운안 * 원희' 45.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법정에 있지 않다.
진관 46.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의식은 꿈과 같다. 진관 47. 한평생 그리워하지 않으면 그리울 것이고, 상처받을 것이다. 서원재스의' 달곡 * 춘정' 48 쪽. 본연의 정은 예로부터 한가하고, 좋은 꿈은 가장 쉽게 깨어난다.
명료하다 석청의' 개울의 이야기' 는 49 쪽이다. 색깔이 매력적이지 않으면 사람들은 매료되지만 연인의 눈에는 서시가 나온다. 황위' 항주 민간시집' 50. 끝없는 그리움의 피와 눈물이 팥을 던지고, 봄꽃은 다 볼 수 없다.
조설근홍루몽 (5 1). 사랑이 샤오민이 아카시아 나무 아래의 아카시아 나무를 싫어하는지 모르겠다. 중화민국 Liang Qichao "대만 지방 대나무 단어" 52 페이지. 신중히 고려한 후에, 나는 차라리 놓치겠다.
후시의' 인생 검사기' 54. 인생은 예로부터 치정이니,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송; 구양수의' 옥루춘'.
3.' 연인'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산에 나무가 있고 가지가 있는데, 내가 너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베트남인의 노래, 진나라 시대에는 아무도 모른다.
해석: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고, 내 마음속에는 너를 좋아하지만, 너는 모른다.
2. 관우 관우, 강주에 있습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공식 징" 진나라 시대에는 아무도 모른다.
해석: 관관과 명한 비둘기는 강 속의 작은 대륙을 동반한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3. 생사가 관대하고 자성이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드럼 치는 것" 은 진나라 시대에는 알려지지 않았다.
해석: 우리는 이미 생사와 함께 서약을 했다. 내가 너의 손을 잡고 전쟁터에서 함께 죽게 해줘.
4. 견우성, 애교가 강한녀. -"
뜻: 멀고 밝은 견우성, 밝고 먼 직녀 스타.
5. 영원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jinse" 당나라 리 shangyin
해석: 슬픔과 이별의 감정은 오늘 추억할 수 없지만, 그 당시에는 무심코 이미 서글프다.
6. 꽃은 직접할 수 있고,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접어라. -'무복' 당대의 이름을 잃었다.
해석: 꽃이 접히기에 적합할 때는 다그쳐야 한다. 꽃이 시들어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7. 김풍옥로가 만나자마자 수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였다. -"까치 다리 요정 qiaoyun" 송나라 Qin Guan
해석: 가을바람 이슬 칠석상봉은 세상에서 함께 있는 커플들보다 낫다.
8. 한마음 한뜻으로 덕을 보고 포기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백두가' 한대 탁문군.
해석: 나는 한 남자와 결혼하면 사랑할 수 있고 영원히 행복할 줄 알았다.
9. 제 몸에는 화려한 피닉스 같은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목 없는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당나라 이상은은
해석: 채봉의 날개가 없으면, 너는 제비와 맞설 수 없다. 마음은 혼비백처럼, 감정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10. 나는 이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내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 。 --"무제 모수당 깊은 곳" 당나라 리 상엔 (Li shangyin)
해석: 아카시아에 탐닉하는 것은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일생의 광기에 빠졌다.
4. 연인 분리는 1 입니다. 그리움은 바다와 같고, 옛일은 하늘과 같다.
2, 마음은 죽은 회색이고, 풍랑은 깊다. 떠나고 싶었는데 천 번 치마를 묶었다.
나는 나의 야망을 혼자 지킬 것이고, 나는 일찍 나의 의지로 돌아갈 것이다. 마음을 묶는 것보다 옷을 묶는 것이 낫다.
3. 손을 잡고 눈물을 흘렸는데 어이가 없네요. 생각해 보니 천리연파, 황혼이 초천광으로 가라앉았다.
예로부터 다정하게 이별하여 몸을 다치니, 더욱 한추절에 해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4. 하늘에서 당신을 안고 싶어요. 사랑은 그 어느 때보다 강하다.
유에게 보험이 없는 것은 매우 어렵다. 가을이 오면 해마다 봄이다.
제비가 남긴 상처는 달콤하고 끝이 없다. 5, 위험한 건물에 기대어 봄을 바라보니 날이 이미 어두워졌다.
초연의 잔광 속에서 누가 침묵에 의지할 수 있겠는가? 6, 밤 달 커튼 조용한 꿈, 봄 바람 열 리 부드러움. 7, 봄 잔디 같은 증오 에서, 점점 더 멀리.
8, 얇은 그림자 자기 연민 가을 물, 청나라 는 나를 불쌍히 여겨야 한다. 9. 다정함은 봄달일 뿐, 역시 사람을 떠나는 일이다.
10, 너를 촛불처럼 생각하고, 너의 마음을 튀기고, 너의 눈물을 머금고 있어. 1 1, 저녁은 어때요? 이 애인을 보세요.
12, 만나지 않으면 사랑이 얼마나 무정한가?
5. 시 1 연인의 이별, 임옥릉, 마음이 춥고 슬프다.
송나라: 류영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이 가장 괴로웠던 것은 이별이었다. 가을의 쓸쓸함은 말할 것도 없고, 어찌 슬픔을 견딜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가을이 지난 후, 울고 빨리 슬퍼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정자를 마주보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외부, 작별 인사, 하지만 의도하지 않은 음주. 내가 아쉬웠을 때, 배 위의 사람들은 이미 나에게 출발하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니,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목구멍에서 천 마디 말을 할 수 없었다.
이 여정은 천리 떨어진 연기 파도, 칠흑 같은 밤하늘이 끝없이 펼쳐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다정한 사람이 가장 슬퍼하는 것은 이별인데, 하물며 이 쓸쓸한 가을인데, 이 이별은 어떻게 견딜 수 있단 말인가!
내가 오늘 밤 깨어날 곳을 누가 알아? 아마도 버드나무 해안만이 새벽바람과 여명 그믐달을 마주하고 있을 것이다. 상대를 떠난 지 오래되어 사랑하는 사람도 함께 있지 않다. 나는 우리가 좋은 날씨와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도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가득 찬 애정이라도 누구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2. "일지매, 붉은 연근향, 추여옥"
송나라: 이청조
붉은 연근의 향기, 옥은 가을날 시끌벅적하다. 나상을 살살 풀고 혼자 란으로 가다. 누가 운금서를 보내고, 단어 기러기가 돌아오고,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연꽃은 이미 퇴색하고, 맑은 향기는 이미 싱겁고, 죽석은 옥처럼 차갑고, 짙은 추의를 스며들고 있다. 살살 실크 치마를 벗고 홀로 침대에 누워 있다. 누가 금서를 흰 구름이 모락모락 가는 곳으로 보냈습니까? 기러기는' 사람' 으로 줄을 서서 한 줄씩 남쪽으로 돌아가야 한다. 달빛이 휘영청 밝아 사람을 담그고, 만서라는 고독한 정자가 가득하다.
꽃, 자기가 떠돌아다니고, 물, 자기가 이별의 그리움을 떠돌아다니며, 두 가지 한가한 근심을 불러일으킨다. 아, 배제할 수 없는 것은 이 그리움, 이 슬픔, 금방 구겨진 미간에서 사라지고 은은하게 가슴에 얽혀있다는 것이다.
3.' 까치 다리 선운묘수'
송나라: 진관
하늘의 얇은 구름이 변하고, 하늘의 유성이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끝없는 은하수가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김풍옥로가 만나면 반드시 승리할 것이지만, 세상에는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있다.
박운은 하늘에서 변하고, 유성은 하늘에서 그리움의 슬픔을 전하고, 머나먼 은하수는 내가 오늘 밤 살금살금 지나갔다. 가을바람 백로 중 칠석상봉은 세상에서 함께 있는 커플보다 낫다.
* * *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럽고, 짧으면 꿈처럼, 이별할 때의 까치 다리길을 차마 볼 수 없다. 만큼 두 사람은 죽을 때까지 사랑, 왜 청나라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4. "늦가을에 홀로 곡강을 걷다"
당나라: 이상은은
연잎은 태어날 때부터 봄의 생명을 미워하고, 마르면 가을의 생명을 미워한다.
나는 내가 오랫동안 연애해 왔다는 것을 알고, 나는 망강두의 강물 소리에 매우 실망했다.
연잎생, 춘원생. 연잎이 시들고 추한이 또 되다. 나는 내가 이 세상에 있기만 하면 내 감정이 영원할 것이라는 것을 깊이 알고 있다. 얼마나 많은 서글픈가, 그 끝없는 강물 소리만이.
5, "양산백과 축영대, 이별의 고통을 읽어라"
청나라: 왕 Guowei
이 세상을 떠나는 모든 괴로움을 다 보고, 그렇게 많은 돌아오지 않는 산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꽃은 결국 말이 없고, 녹색 창문은 봄이다. 나는 그리운 등불 밑에서 너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천천에 대한 새로운 애인도 있고, 낡은 원한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이 머무를 수 없다는 것이다. 주연의 말은 거울에 반영된다.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인정을 다하다. 내가 고향에 돌아왔을 때, 나의 오랜 친구는 이미 꽃처럼 쓰러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때 그녀와 함께 보냈던 이별을 생각하면 나는 상대적으로 말문이 막히고 슬픔과 이별의 억측만 남았다. 지금, 녹색창만이 여전하지만, 더 이상 당시의 풍경이 아니다.
나는 이 반딧불 고등 아래에서 그리움을 자세히 하소연하고 싶다. 신인은 옥과 같고, 옛사람은 어쩔 수 없이 누구에게 대하는가? 이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들이 오래가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오래가지 못했을 것이다. 거울이 비어 있다면, 어디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까? 낙화처럼 텅 빈 가지만 나를 외롭게 한다.
6. 이 시는 연인의 이별을 표현하는 리듬이 어떤가? 시험? 자신의 서정? 아니면 출발역이나 공항에서 상대방에게 (PS: 시큼함) 알려주나요? 마지막 문장에서, 나는 직접 말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나는 떠나는 것이 좀 아쉬웠다.
너는 저쪽에서 자신을 잘 보살펴라. 당신이 시간이 있거나 나를 보고 싶을 때 전화 주세요. 물론, 나는 자주 너에게 전화할 것이다.
공식 답변: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역시 아침저녁의 일이다. 생각하며 천리 밥 짓는 연기, 황혼이 짙고 초하늘이 넓다.
낙양시, 동서남북, 고전을 갈망하다. 예전에는 눈이 꽃 같았고, 지금은 눈이 눈 같다. 나는 서강기슭에 있는 버드나무에 소식을 보내서 젊은이들을 배웅하도록 안배했다. 일종의 그리움이 있고, 두 가지 한가한 근심이 있다. 이런 느낌은 없앨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눈살을 찌푸렸지만, 나는 마음속으로 갔다. 작년 월야에는 꽃시의 등불이 낮처럼 켜져 있었다. 달밤, 황혼 후에 사람들이 약속하다. 올해는 달밤에 꽃등이 여전하다. 작년에 보지 못했는데, 눈물이 소매를 적시다
7. 연인 사이의 고시, 아카시아 나무, 세월이 흐르면서 이유 없이 서풍에 오해를 받고 있다.
아, 인생에는 사랑이 있고, 사랑은 미친 깊숙한 곳에 있다. 이것은 미움과 관련이 없는 것이 아니다. 머리 위의 바람, 중천의 달.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한 세대의 두 사람은 한평생 두 번의 광희를 위해 싸웠다. 그리움은 서로 만나지 않는데, 누가 봄인가? 남편이 너를 늙게 하고 싶은데 왜 늦었어? 성공하면 왜 죽지 않을까요? 나는 원앙이 될지언정 선녀가 되고 싶지 않다.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그리고 옥상에 있는 도자기 원앙이 짙게 자란 아침 서리도 있고, 옥도 모두 추워졌는데, 누가 누구와 함께 * * *.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있다.
그러나 내가 뜨는 눈은 밤새도록 너의 미간 평생의 고민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죄송합니다. 아내를 애도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래도 예쁘네요. ) 보름달처럼, 나는 얼음과 눈이 뜨겁거나 뜨겁지 않은지 상관하지 않는다.
이것은 죽은 아내를 애도하는 것 같아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나는 단결하고 싶다. 나는 떠나고 싶지 않다.
8. 고시 중의 송별시 송별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우리는 서로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길을 걷지만,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송별도독에게 촉으로 부임하다) 둘째. 오, 친구의 왕자님, 또 가셨어요.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소리가 들렸어요. (이백 "친구를 송별하다") 3. 봄에 풀이 또 푸르러졌는데 왕손이 돌아왔나? (백거이 "고초가 아니다") 4.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는 푸른 버드나무 색이다.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만들 것을 권하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충고한다. (왕위 \ "송원 20 사암 Xi \") 5. 추운 비 밤 우, 혼자 승객 추 산 을 보내;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 6.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의 사람들은 너를 모른다. ("별동대") 7. 도화담 3 천 피트,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 "왕륜 증정") 8. 고독한 돛은 멀리 푸른 하늘, 하늘은 장강으로만 흐른다. (이백' 황학루 사발 호연 광릉에게') 9 뒤에는 발굽 자국만 남았다. (센삼' 백설의 노래' 가 전 서기 오집에 송별함) 10. 창정 밖, 옛 길 옆, 풀 푸른 하늘. 저녁바람이 버들피리를 불고 석양이 산 저쪽에 있다. 시야가 제한되어 아는 사람이 바다 한 귀퉁이에 흩어져 있다. 혼탁한 술 한 병을 마신 후, 오늘 밤 나는 꿈의 추위를 작별할 것이다. "이숙동의 고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