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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의 네 가지 소원은 무엇입니까?

불교의 인생관 중 하나는 각종 보살이 정권을 잡았을 때 발기한 네 가지 소망, 즉 사홍이라고 불리며, 포원이라고도 한다.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로, 학위가 없는 사람들은 이 위대한 맹세를 씁쓸한 진리에서 끌어올렸다.

그래서 구름을 꿰고 있다. 나는 노력하지 않았다. 어렵게 만듭니다. 금명 양고자, 생사와 함께. 삶과 죽음에는 두 가지가 있다. 생사. 육도중생이라고 합니다. 내면의 그늘이 체내에 들어온다. 결과가 매우 조잡하다.

유형적인 품질 분할도 나쁜 일이다. 둘째, 변화는 생사가 달려 있다. 그것은 나한벽지라고 불린다. 그리고 강력한 보살. 세 가지 의도는 타고난 것이다. 세그먼트 조보가 없지만. 전과는 여전히 미묘한 이유가 있다. 박정스러운 생과 죽은 곳도 움직였다. 모든 것이 부족하면 보살은 행복할 것이다. 목표를 달성 한 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하기를 바랍니다.

둘째, 풀리지 않은 사람은 이 위대한 서약의 해석을 진리로 만들었다.

그래서 구름을 꿰고 있다.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 진상에 대한 해답을 내놓다. 오늘과 내일. 그냥 걱정일 뿐이에요. 생사를 모을 수 있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우려가 있습니다.

1, 사서번뇌. 생사가 걸린 사업을 경영하다. 생사고과를 모을 수 있다.

2, 무지한 고민. 윤변은 날기 쉽고 죽기 쉽다. 융합은 쉽고 생사는 어렵다. 만약 이 두 세트가 모두 해결되지 않는다면. 보살은 마음이 있다. 주문이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구름을 해결하지 못하면 해결된다.

셋째, 안전하지 않은 사람들은 앤에게 진실을 말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래서 구름을 꿰고 있다. 마음의 평온함이 없다. 도리를 화해하다. 오늘은 열반을 돕는 올바른 방법이다. 두 가지 긍정적인 방법이 있다.

1, 편심의 참뜻. 보조 도로를 수정하다. 그러나, 이런 방식은 소승과 고열반을 통해 실현될 수 있다.

2, 중도의 도리. 보조 도로를 수정하다. 이 길은 대승열반으로 통할 수 있다, 만약 모든 것이 안전하지 않다면. 보살은 마음이 있다. 핑안 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구름이 태평하지 않으면 태평하다.

넷째, 비 너바나 는 너바나 로, 이 큰 맹세 는 진짜를 파괴한다.

그래서 구름을 꿰고 있다. 진실은 파괴되지 않았다. 그것은 진실을 파괴 하자. 오늘과 내일의 진상을 파괴하다. 업계의 고민이 없어진 것이다. 생사고고. 고민은 삶과 죽음의 두 가지가 있다.

1, 단계적 생사. 걱정해야 할 네 곳. 꺼지다. 그러면 생사고과가 망가진다. 즉, 진리도 곱으로 제거되는 것이다.

2, 삶과 죽음을 변경하십시오. 무지는 고민의 끝이다. 즉, 변화, 삶과 죽음 고통. 제불대보살의 소득. 진실을 파괴하지 마라.

확장 데이터:

불교 신자의 유형:

I. 승려

거지, 만 20 세의 남자 스님을 뜻한다. 비구는' 족계' 에 구속되어 있다. 즉 정식으로 출가한 불교도들이 상대적으로 완전한 계이다.

둘. 비구니

걸인, 만 20 세의 정식 불교 신자라는 뜻이다. 불교에서 가장 오래된 비구는 석가모니의 고모라고 전해진다. 이후 여성이 네팔을 위해 출가하여 불교의 보편적인 현상이 되었다. 많은 고대 국가에는 승려가 있었다. 비구니는' 족계' 의 지배를 받는다.

셋째, 유포세

명확한 신도, 사물에 가까운 남성, 집에서 연습하는 남성 불교 신도를 뜻한다. 이 신도들은 출가하지는 않았지만 불교의 교리에 따라 자신의 행동을 단속하고' 삼귀오계' 를 준수해야 한다.

넷째, 우푸이

두뇌가 명석한 여성, 사물에 가까운 여성, 집에서 연습하는 여성 불교 신자를 뜻한다. 요세와 마찬가지로, 그들도 불교의 특정 요구에 따라 자신의 행동을 단속하고' 삼귀오계' 를 준수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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