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하남 폭우예보.
2. 전체 텍스트
3. "어떻게 읽습니까? 어떻게 읽습니까? -두 가지 개념, 한 가지 사고 방식을 마스터하십시오. 1. 이 책을 이해하려면 먼저 한 가지 개념, 즉 인간과 자연의 조화를 이해해야 한다.
가십의 출현은 우리 조상들이 자연에 대해 관찰한 결과이다. 따라서 가십은 일반적으로 점쟁이의 점 기록으로 간주되며, 그 내용은 주로 (1) 자연 현상의 변화를 포함한다. (2) 역사적 인물. (3) 인사 행동의 득실. (4) 좋고 나쁨을 판단하다. 이후 점쟁이들도 주로 이런 점괘문에 기재된 구체적인 자연인사 현상을 근거로 길흉을 추산하려고 시도했다. 따라서, 구괘 사유든 후세에 구괘를 해석하는 사유든 점술사유든 전제는' 천인합' 이다. 원래는 같았고 인사는 자연스럽게 동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따라서' 주역' 을 해석할 때, 반드시 천인일치의 사상을 관철해야 그 정수를 얻을 수 있다. 쿤구아, 쿤은 대지에 속하고, 말은 대지에서 질주한다. 곤괘는 음이라' 말이 길하다' 라고 부른다. 해사에서 곤괘사를 해석할 때 자연스럽게' 대지' 라는 자연현상부터 시작해 대지의 아름다운 품성을 군자가 따라야 할 원칙과 비교한다. "항전" 도 이 사고방식에 따라 "지세가 넓고 군자가 덕재물로 삼는다" 는 위대한 사상을 제시했다. 왜 쩡 shiqiang 금지 되어야 하는가?
점쟁이는 종종 점괘에서 나중에 파생된 점괘까지 역동적인 것을 묘사하는데, 점쟁이는 점괘에 묘사된 동적 이미지에 따라 점술을 경험하고 이치, 인생 또는 구체적인 행동지도를 이해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점술을 하고, 천둥을 대비로 하여, 인사를 지시한다. 점괘는 위아래 점괘가 모두 경뢰괘로, 거뢰가 굴러다니며 끊임없이 서로 부딪치는 것을 나타내고, 강렬한 뇌우이다. 점술은 사람이 천둥소리를 들은 후의 표현이다. 천둥치는 것은 무섭지만 배우가 천상을 두려워하고 행동이 신중하기 때문에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행동이 적당한 법칙을 찾기만 하면, 그는 여전히 담소를 나눌 수 있다. 아는 사람은 모두 미친 사람이다.
둘째,' 양' 을 읽을 때 이해해야 할 두 번째 개념.
주역, 그것의 사고방식은 사실 번잡함을 단순하게 하여 번잡함을 단순하게 만드는 것이다. 고대인 구름: 쉽게 삼의가 있고, 간단하고, 변하고, 어렵고, 간결이 우선이다. 책을 읽고, 하나의 기본점에서 출발하고, 양과 관련이 있는데, 이것은 전체 가십의 조화로운 발판이다. 가십은 * * * 육십사괘와 () 를 중시하는데, 사실 모두 음창과 양지의 서로 다른 조합에서 진화한 것이다. 세계의 현상을 설명하는 것도 두 가지 기본 개념을 중심으로 하는데, 세상의 만물은 모두 천지, 일월, 전후, 암컷, 강유, 운동 등과 관련이 있다. 사실, 우리 조상은 최초로 귀납적 추리를 통해 세상 만물의 특성을 추상화하고 이를 두 가지 대립적 성격으로 요약하여 우주에 관한 가장 기본적인 개념, 음양을 형성했다. 따라서, 선택한 두 단락에서 자연적으로 일련의 개념이 나타났다: 천지, 건곤, 일월, 한서, 남녀, 존중, 경쟁, 강유, 그리고 이 때문에 복잡한 만상이 여기서 간단하고 쉽게 파악된다. "하는 것은 쉽게 알 수 있고, 무차별은 간단하다. 쉽게 알 수 있고, 제인은 쉽게 따라올 수 있다. ","남편, 정말 쉽게 보여! "" 푸쿤, 진연은 사람이 간단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세상은 간단하고 합리적이 되기 쉽다." 따라서 제인은 단순한 제인이 아니라 단순한 제인, 단순한 제인, 단순한 제인,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추상한 후의 제인입니다. 사실 수학적인 제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컴퓨터가' 0' 과' 1' 으로 형성된 계산 방법은 사실 일종의 사고 방식이다. 그래서 옛사람들은 점술을 하는데, 점술이라고도 한다. 우리의 고대인들은 총명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이렇게 간단한 추상에만 만족할 뿐, 그 안에 깊이 들어가지 않았다. 배우는 사람은 결국 비참하게 될 것이다.
"셋째, 독서는 상징적 사고를 사용해야 한다. 점괘부터 점괘의 이름을 참고한 후, 점괘를 이해하러 가다.
육십사괘의 출현으로 볼 때, 먼저 점괘가 있어야 하고, 그 뒤에 점괘 이름이 있고, 그 다음에 점괘가 있어야 한다. 그러므로 육십사괘를 이해하려면, 먼저 점을 치고, 나중에 이름을 붙이고, 다시 점을 쳐야 한다. 고대의 주역 가십에 대한 모든 해석은 여기서부터 시작되었다. 아무리 배워도 소용이 없다.
점괘란 점괘의 여섯 그림을 가리킨다. 육십사괘는 8 개의 기본 구괘로 구성되기 때문에 점술의 영상은 결국 8 개의 기본 구괘에 구현되었다. 즉, 간괘, 이괘, 이괘, 진괘, 이괘, 칸괘, 고괘, 곤괘. 팔괘의 발명 과정에서 이 8 개의 기본 구괘는 하늘, 원, 군, 아버지, 옥, 금, 추위, 얼음, 빨간색, 좋은 말, 목과 등을 상징하는' 건조' 와 같은 다른 상징적 의미를 부여받았다. "쿤" 은 어머니, 천, 주전자, 인색함, 딸 소, 문, 대중, 흑 등이다. 이 기호들은 바로 이른바 점괘이다.
요정 멜론 처럼. 주역' 의 점술은 () 를 () 로 바꾸는 것으로, 제산이 짜다는 뜻이다. 함괘의 글자는 매우 간단하다: "항하다. 리진. 처녀를 데려오다. "
점괘는 위의 점괘와 아래의 점괘로 구성되어 있다. 가십은 늪, 소녀, 말, 양, 입, 무당, 혀, 조각, 익은 과일, 단단하고 알칼리, 첩, 가십 이미지: 산, 소년, 정지, 개, 손, 길, 길
함괘의 상택과 하공의 결합의 상징은 무엇입니까? 남자가 아래에 있는 것을 상징하고 (남성이 여성에 대해 겸손하다는 것을 의미), 여자가 위에 있는 것을 상징하며 (여성이 존중받는다는 것을 의미), 함께 남자가 여자를 추구하는 것을 상징한다. 뿌리 멜론은 움직이지 않는 것을 상징하고, 단독 멜론은 기쁨을 상징한다. 함께, 사랑은 한결같고, 결혼 랑재녀는 용모가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점술은 부부, 감정, 결혼의 적절한 조화를 상징한다.
그래서 육망성의 이름은' 짠' 입니다. 짠' 은 고대에는' 감' 이라는 뜻이었다. 그래서 전체 xiangua, 구아 에서 구아 이름 까지, 왜 보통 사람들이 볼 수 없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점괘는 말했다: "상수. 리진. 처녀를 데려오다. " 통달, 길리의 진보. 처녀와 결혼해라, 길리. 열 개의 깊은 문장.
왜 괘가 함괘 길상이라고 합니까? 남녀간에 능청맞게 아끼고, 하나의 국면을 형성하고, 부부 관계가 좋기 때문에 결혼은 당연히 상서로운 것이다.
그래서 나중에' 하이쿠' (64 괘의 말을 설명) 는 짜고 감각도 있다고 말했다. 부드러움이 막 내려왔고, 화가 나서, 그제야, 남녀 (남자가 여자를 공손하게 대한다),' 헨리정, 여자를 취하라, 길'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천지의 감각이 있어 만물이 다 녹는다. 마음을 건드리니 하늘이 온통 고요하다. 그것이 어떤 느낌인지 봐라, 세상 만물의 느낌이 눈에 띈다.
그래서 점술을 할 때, 흔히 정서와 관상이 관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일찍이 벼슬강은 그가 이미 84 세라고 예측했다.
이렇게 해서 부기가 밝혀낸 삶의 지혜는 바로, 즉, 즉 겸손하게 사람을 대하고, 사람을 대하고, 사람을 대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항목 전기" 는 말했다: 항목은 말했다: 산은 빛 짠. 군자는 사람에게 위선적이다. 군자는 겸허하게 다른 사람의 교훈을 받아들인다는 뜻이다. 전체 텍스트.
볼 수 있듯이, 가십의 기본 이미지를 잡고 상징적 사고의 관점에서 생각하면, 가십은 읽기가 어렵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상은 이어와 관련이 있으며, 이순신의 공유에 관한 것이다. 다 읽었으니, 이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