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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양팔괘가 풍수를 보다

예를 들어, 풍수의 "가십", 즉 건조, 정체, 정체, 지진, 거리, 거리, 쿤, 교분을 팔괘로 볼 수 있습니다. 간이는 서북의 뜻이고, 텅스텐은 정북의 뜻이고, 정은 정동의 뜻이고, 순은 동남의 뜻이고, 리는 정남이라는 뜻이고, 쿤은 서남의 뜻이며, 바꿔 정서라는 뜻이다. 고대에 사람들은 가십을 오행으로 나누었다. 마른 것은 금, 척추는 물, 뿌리는 흙, 진동은 나무, 훈련은 나무, 불, 곤은 흙, 금으로 바꾼다. 가십은 남자, 여자, 아들, 즉 남자, 남자, 노인, 즉 늙은 아버지, 진동이 아들, 칸이 중성자, 고갱이 막내아들, 곤이 여자, 그중에서 가장 오래된 것은 어머니, 순다가 장녀, 중녀로, 여자로 나뉜다. 가십은 음양, 즉 건조, 정체, 정체, 진동으로 나뉜다. 견권, 이, 곤, 음을 바꿔 남녀노소 방위, 문의 방향에 따라 64 괘로 배열해 길흉을 결정한다.

풍수에 대한 가십은 복희가 창조한 선천적인 가십 (약 7000 여 년 전) 에서 유래한 것으로, 음양의 결합으로 천지의 8 가지 가장 원시적인 물질을 설명한다. 나중에 도교는 복희를 신으로 추앙하였다. 모레 가십은 주문왕에서 왔고, 모레 가십은 복희의 선천적인 가십과는 다르다. 그것의 의미는 변하지 않는다. 공자가 유교 학설을 창설할 때까지 주문왕의 <역경> (즉 유교 교과서) 는 유가 경전에 등재되지 않았다. 한대 도교는 <역경> 중의 음양, 가십, 오행으로부터 무수한 수를 창조했다. 주역에서 사용하는 8 가지 기본 도형, 일명 가십은'-'와'-'기호로 구성되어 있다. 이름은 말했다: 건조 (qibai n) 는 천괘: 위 건조, 아래 순양괘; 감과양은 강건하고, 생기발랄하며, 자강불식이다. 건조 6 위안 전체 흑자, 그래서 비료 정원 완료, 편리, 성공, 큰 의미. 하지만 얼마나 쉽게 접힐 수 있는지, 안전하지 않은 이미지가 담겨 있다. 인물은 상급자, 지도자, 관원, 법 집행자, 대부자, 운전기사이다. 쿤 (K-N) 쿤은 대지의 코끼리다: 상곤과 하쿤의 순음점점; Kungua 밝고 부드러운, 진짜 성자; 그것은 모든 것을 싣고, 끝없이 운행하고, 국경없이 전진하며,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Kun 6 위안 빈, 깨진 코끼리, 빛과 그늘, 프레임 세트, 정지, 보행자는 돌아 오지 않습니다. 인물은 악당을 대표한다. 지진 (zhèn) 은 뇌괘의 코끼리이다: 상진, 하진의 8 개 순괘; 지진 점술과 천둥이 겹치고, 위상이 바뀌고, 지진이 옮겨진다. 진동, 충격, 경보, 반복 사고, 적극적인 행동. 대범하고 명성이 높다. 숲, 숲. 팔순괘, 상서로운 우여곡절, 간기 항성, 초조 불안, 공황 불안, 간병, 경련, 비장 위 손상. (xn) 구아 () 구아 () 의 사어 () 사어 () 사어 () 사어 () 사어 () 사어 () 사어 순종, 순종, 진입, 낙락. 무거운 쉔 타오 링, 경공, 두 침대 두 테이블 병렬, 사업은 세 번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희박하고 초목이 무성합니다. 움직이고, 앉을 수 없고, 가만히 있을 수 없고, 운으로 물건보다 낫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간담질환, 좌골신경통, 허벅지통증, 류머티즘 뇌졸중, 비장위가 허약하다. 칸 (k 鼼 n) 은 수괘: 팔순괘, 중칸; 칸구아 는 두 능선 무게, 양 우울증 음, 위기 를 의미한다. 보험에 보험을 더하고, 험난하고, 천연적이고, 국부적이다. 길을 잃는 것은 위험하고, 물은 헤아릴 수 없고, 항로는 구부러지고, 인생 여정은 우여곡절이다. 절대적으로 총명하다. "마음이 성실하고 주동적이다." 점괘에 비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지만 그중에는 우여곡절이 있다. 신장, 비뇨기계 질환, 혈액계 질환, 산부인과 질환, 시력 저하, 심장병. 불 구아 에서 (lí): 여덟 순수한 구아 에서; 이블리밍은 이중성, 밝고, 뜨겁고, 염증적이고, 잘 어울린다. 이산, 출발, 분리. 여덟 개의 순괘는 모두 서로 의지하고, 서로 도움을 주지만, 동성은 서로 배척한다. 조화, 내적 충돌, 일은 할 수 있지만 우여곡절, 눈병, 심장병, 고혈압, 폐허가 있다. 부르고뉴 (g é n) 는 산괘이다: 상하 8 개의 순괘; 뿌리 과산 밖에는 산이 있고, 산은 산과 연결되어 있다. 움직이지 말고, 움직이지 말고, 멈추고, 자제하고, 냉정하고 안정되고, 멈추고 싶으면 멈추고, 부담이 있어야 한다. 테이블 두 개와 침대 두 개가 연결되어 있고, 윗층, 침대, 책상 아래가 연결되어 있다. 밖에 나가면 나갈 수 없고, 행인은 돌아오지 않는다. 암, 여드름, 여드름, 종양, 종기, 비장 위병, 신장병, 결석병. 듀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점술의 즐거움은 사람을 즐겁게 비추고, 말솜씨는 귀먹고, 말은 듣기 좋고, 즐거움, 늪, 동굴, 버려진 동굴, 파괴된 집, 움푹 패인 곳, 종횡무진 도랑을 볼 수 있다. 물건을 측정하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구강질환, 기관지질환, 폐질환, 마면, 간담질환, 허벅지통증, 연꽃재해, 수술. 하늘, 땅, 레이, 바람, 물, 불, 산, 산의 8 가지 자연현상을 상징하여 자연과 사회의 변천을 추론하다. 음과 양의 상호 작용이 만물의 근본이라고 생각하는데, 건곤점술은 가십에서 특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태극과 팔괘가 결합되어 태극팔괘도를 형성하여 후세 도교에 쓰였다. 도교는 태극과 가십이 신기한 힘을 의미하고 악을 억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풍수 가십도의 상식을 어떻게 보는가?

첫째, 5 행 풍수 가십이란 무엇입니까?

가십은 중국 고대의 상징 세트이다. "-"로 양을 나타내고, "-"로 음을 나타내고, 이런 기호 세 개로 8 가지 형태를 구성하는데, 이를 가십이라고 한다. 만사에 만물은 모두 음양분점을 가지고 있고, 오직 한 음과 양찬화만 있고, 만사에 만물이 조화를 이룰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풍수에서 음양을 강조한다.

오행이란 바로 금, 나무, 물, 불, 흙인데, 마치 점괘와 같다. 저는 여러분들이 이런 말을 자주 들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글자들은 전통 기호입니다. 그들을 너무 무겁게 보지 마라. 이른바' 금' 은 금이 아니다.' 물' 은 컵 속의 물과 다르다. 오행이 다섯 가지 물질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오행팔괘 중의 각 점괘는 모두 어떤 것을 대표하고 있다. 그림의 기호는 시계 방향으로 쿤 (육지를 나타냄), 참 (번개를 나타냄), 리 (불을 나타냄), 대 (늪을 나타냄), 건조 (하늘을 나타냄), 바람 (바람을 나타냄), 칸 (물을 나타냄), 입니다 팔괘가 서로 어우러져 육십사괘를 얻어 각종 자연현상과 인사현상을 상징한다. 위는 곤괘로, 아래는 곤괘로 열거되어 있는데,' 지하에 물이 있고, 스승을 위한 점괘',' 땅에 물이 있다' 는 것을 비괘라고 부른다.

둘째, 어떻게 오행팔괘를 볼 수 있습니까?

가십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선천적인 가십이다: 간난쿤북, 동칸시, 동남서남, 동북 서북, 천지음양에 해당한다. 선천적인 가십수는 간남 1 쌍 2 부터 3 부터 4 까지, 5 칸 6 개 7 곤 8 이다. 두 번째는 후천문왕 가십이다. 지진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북쪽은 남칸에서, 남서쪽은 곤에서, 동북에서 서북까지.

셋, 팔괘오행은 어떻게 놓을까?

가십은' 선천적' 과' 후천적' 으로 나눌 수 있다. 일반적으로 선천적으로 가십도를 몸으로 하고, 모레 가십을 사용한다. 천간, 지지, 오행생크와 같은 것은 모두 다음과 같은 가십에 기반을 두고 있다. 선천적으로 팔괘도는 복희팔괘도라고도 불리며, 건곤으로 천지의 위치를 나타내고, 중축 경락을 형성한다. 영거리를 물과 불의 분계선으로 하여 가로위도로 삼다. 두 점괘에 비해 음양은 반대로 잘못된 점괘가 되었다. 모레 팔괘, 일명 왕문팔괘는 지동도의 출발점으로 정동 순위를 매긴다. 시계 방향으로, 순서는 바다 멜론, 남동쪽입니다. 점술에서 벗어나 정남이다. 쿤과, 남서쪽. 점술과 반대로, 정서이다. 간괘, 북서; 칸과, 정북. 동북의 뿌리 멜론. 절기의 상징으로 지진은 춘분, 순은 장하, 한여름, 곤은 입추, 추분, 건조는 입동, 입동, 고공은 입춘이다.

팔괘로 양저 풍수를 보다

양택과 음가에 붙인 가십은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다. 비슷한 점은 나침반도 양택의 좌향을 확립하고 가십과 그 24 산의 위치를 확정하는 데 사용된다는 점이다. 그런 다음' 대응자' 가 외외 각 점자리의' 기세',' 대응자' 의 음양 속성과 음양 원소가 각 점자리에서의 자제를 비교한다. 먼저 운의 좋고 나쁨을 말하다. 논법과 음가의 유사성.

차이점은 주요 측면이기도 하다. 양택은 방 안의 각 구아 자리에 놓인 물건의 오행 속성과 각 구아 자리의 음양 오행 자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전반적인 원칙은 태극을 확립하고, 팔괘의 방위를 확정하고, 각 점괘의 자리가 "물건의 용도를 최대한 활용하고, 물건의 용도를 최대한 활용하고, 사람의 용도를 최대한 활용하고, 사람의 용도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 "땅은 천성에서, 사람은 천성에서" 인지 아닌지를 조사하는 것이다.

방 보기: 가족 구성원이' 각자 얻은 것' 인지, 즉 사람이 하늘에 맞는지, 예를 들어, 장남은 점 위치가있는 방에서 살고 싶어합니다. 어린 소녀는 점치는 자리가 있는 방에서 살아야 한다. 집안의 가십이 "하늘의 뜻을 따르다" (물건이 다 쓰이는지). 각 점위의' 대구' 오행과 점위 오행의 관계에 따라 가정의 길흉을 판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점괘에는 주방이나 화장실이 있는데, 부모가 부모보다 먼저 돌아가거나, 가정 경제가 부유하지 않고,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직접 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동양의 지진 현장에 큰 원시계 (또는 큰 거울) 와 같은 오행금기가 있다면 가족 (특히 큰아들) 의 머리에 문제가 있거나 잠을 잘 못 잔다고 할 수 있다. 곤괘에 큰 나무의 그림이 하나 있는데, 어머니가 위병이 있거나 몸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팔괘명리 10 단계는 너의 집의 풍수를 보는 데 도움이 된다.

첫 번째 1 당신의 집 앞문에 서서 밖을 내다보세요.

자신 앞에 큰 건물이나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 풍수학이 말하는' 등가시' 를 만들어 낸다. 이웃의 위성 안테나, 거리의 전봇대, 교회의 첨탑, 또는 문을 향한 긴 길이 모두 이른바' 등 뒤에서 칼을 찌를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만약' 암화살 상처' 가 될 수 있는 것이 당신의 앞문을 가리키고 있다면, 이런 해로운 영향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앞문에 가십경을 달고, 거울은 바깥쪽을 향해야 한다.

2 단계: 집 뒷문과 주요 창문에 서서 밖을 내다보세요.

내용을 관찰하는 것은 첫 번째 단계와 같다.

3 단계: 다시 한 번 당신 집 앞문에 서서 나침반으로 당신 집 위치를 결정합니다 ... >>

음양팔괘가 풍수태녀를 보면 남의 집에 살 수 있을까? 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음양사가 본 것 같다. B 를 말하면 귀신이 흔들리지 않는다. 태아가 이미 성형된 것 같아요. 그럼 너는 반드시 귀신을 위해 초월해야 한다.

낙태에 대한 불교의 견해 불교 경전 >; 낙태는 살인죄 중 하나로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는데, "이런 악업은 제거하기 어렵다고 한다" 고 한다. 많은 사람들은 무지로 인해 평생 고통을 겪으며 낙태가 불임, 각종 질병, 운명이 울퉁불퉁하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또 네가 평생 회개하지 않으면 죽은 후에 지옥에 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낙태 문제는 매우 심각하다! 부처는 아이와 부모가 깊은 인연을 가지고 있어서 인연이 없으면 너희 집에 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업장벽에는 네 가지가 있다: 보은, 원한, 빚 독촉, 채무 상환. 만약 네가 인정을 갚는다면, 너는 그를 죽이고, 인정을 잃을뿐만 아니라 원한을 품게 될 것이다. 다음에 우리가 다시 만날 때 그는 복수를 하러 올 것이다. 고소라면, 네가 그를 죽였고, 고소까지 더하면, 매듭이 깊어질수록 끝없는 보복이 반복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믿지 않는다. 믿지 않으면 없을 것이다. 믿지 않으면 네가 있을 거야. 믿거 나 말거나, 이 사실은 존재합니다. 이 억울한 사건을 해결하는 것은 매우 번거로운 일입니다. 낙태는 너의 불의한 채권자를 죽이고 그들을 모두 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그는 반드시 너에게 보복하러 올 것이다. 내세에서 너의 손자가 되거나 살아서 네 형의 아들로 환생할 것이다. 네가 크면 틀림없이 문제를 찾아 너의 가정을 망칠 것이다! 지금 세상은 매우 어지러워서 많은 여성들이 불명예스러운 유산사를 가지고 있다. "원인" 이 무엇이든 유산은 사실이지만, 유산한 아이는 결국 어떻게 될까? 보통 여성은 임신 20 ~ 45 일 정도 태심을 주사한다. 태심이란 태아의 신식이다! 그래서 엄밀히 말하면, 새로운 생명이 존재합니다. 인류의 중생으로 환생할 준비를 하고 지하 10 홀에서 환생을 기다리고 있다. 환생의 문이 열리자 그들은 잇달아 떠났다. 자궁에 들어간 후, 그들이 쓰러지면, 그는 죽은 자도 명계로 돌아갈 수 없다. 명계에서는 이미 출입국 수속을 마쳤기 때문에 그가 나왔지만, 결국 그는 죽은 사람에게 도착할 수 없었고, 그의 양쪽 머리는 모두 얻을 수 없었다. 명실상부한 외로운 영혼장이다. 일반적으로 낙태 아이는 여전히 아이의 생각이 있다. 그들은 부모의 사랑을 얻기를 갈망하며, 다른 아이들처럼 맛있는 음식을 먹고 옷을 입기를 갈망한다. 아마도 그들은 오랫동안 기다려야만 이런 기회가 환생할 수 있을 것이다. 너도 알다시피, 사람은 희귀하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그들의 어머니는 그들을 버리고 그들을 이 세상에 오게 하지 않았다. 이 순간, 그들은 미워할 것이고, 심지어 부모에게 화풀이를 할 수도 있다. 갈 곳이 없기 때문에 엄마를 따라가고 아버지를 따를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식으로, 이러한 증오와 분노의 생각 때문에, 부모는 매우 불쾌할 것이다. 1, 혜율개스님은 임신한 지 49 일도 안 되어 하인을 죽이는 죄를 지었다고 말했다. 임신한 지 49 일이 넘으면 상급자를 죽이는 죄를 범했다. 오계나 보살계를 받는 자는 근본을 끊는 것으로 간주된다. 이것은 함께 매우 심각한 살인이다.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절대 유산을 피하라! 2. 선화의 스승은 모두에게 부부의 길을 지키라고 권하고, 이혼하지 말고, 자신의 아이를 잘 보살펴야 가정이 행복해지고, 자연국가가 태평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다시는 낙태하지 말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생명이 태어나기도 전에 귀신이 되고, 곳곳에 치명적인 유령이 있습니다. 사회가 태평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우연히 불교를 들었으니 이 문제의 심각성을 깨닫고 불교로 그들을 구해야 한다. 1, 참회는 먼저 자신이 저지른 잘못을 이해해야 한다. 낙태는 일반적으로 음탕하고 생명에 대한 소홀함 때문에 참회할 때 표적이 되어야 한다. 이야기처럼, 당신이 과거에 했던 모든 일을 이야기하고, 그 당시 왜 그를 원하지 않았는지, 당신의 무지를 고백하고, 당신의 잔인함을 고백하고, 아이를 부드럽게 하고, 당신의 마음을 미워하는 이유를 설명해 주십시오! 2. 아이와 교류한 후 성구를 암송하고 서양 극락세계의 이야기를 들려주면 아이를 화나게 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개인적인 인연으로 경을 낭독하다. (장경, 아미타불경 등). ) 아이의 경우, 경을 읽을 때는 반드시 분명히 말해야 한다. 공과가 아이에게 돌아와 극락 속에서 죽었다고 말해야 한다. 예의를 잘 모르면 절에서 아기 영패를 경배하여 아이에게 절에 가서 경전을 듣도록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아무튼, 네가 직접 하든 그가 하든, 방법은 반드시 적절해야 한다. 아이가 천천히 지지해야 자동으로 증오에서 벗어날 수 있다 ... >>

풍수, 오행, 가십, 음양 등 현학을 어떻게 보는지 명심해야 한다.

팔괘/풍수를 보는 과학적 근거가 있습니까? 음양오행과 같은 것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집이 너무 흐리면 보통 너무 습하고 오래 살면 병에 걸리기 쉽다.

나침반으로 풍수를 보는 방법 팔괘로 풍수를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팔괘는 8 개의 점위, 즉 건곤칸과 독훈으로 나뉘며, 또 선천적인 자리와 후천적인 자리로 나뉜다. 선천적인 자리는 몸이고, 후천적인 자리는 쓰지만, 선천적인 자리는 인쇄에 불리하다. 공간에 나침반을 내려놓은 후, 여덟 방향이 뿔이 부족한지, 점을 다쳤는지, 그리고 내부 음양이 균형을 이루는지 관찰할 수 있다. 음양 균형의 점술 위치가 대부분 이 공간점에 있다면 궁위에 속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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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 음양풍수 이론과 오행팔괘에 관한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을 추천하고' 슈퍼맨' (2003) 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침반

한 (2002 년)? 동방삭 측량 인물.

갑골문 사례? 이순풍

신포청천의 협의정신? 소강절의 매화는 쉽게 셀 수 있다.

운명에 직면하다' (2006)? 상면술

발코니 바닥에서 음양팔괘를 할 수 있습니까? 풍수에서 잠자는 소의 역할? 대답은: 모든 가구, rockery 스타일, 단어 그림, 표본, 조각, 시계, 장식, 물고기 양식, 거북이, 꽃 심기, 나무 심기, 거룩한 불상은 잠자는 암소로 간주됩니다. 풍수 효과도 마찬가지입니다. 침우는 풍수에 효과가 있습니까? 대답은: 아니, 침우가 풍수에 놓여 있는 게 정말 소용없어? 대답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러면 침우는 풍수에서 어떤 작용을 하나요? 내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잠자는 소 배치 또는 잠자는 소 배치. 침우의 역할은 마음속으로 감상하고 감상하는 것이지, 감상을 위해 상을 주는 것이 아니라, 지식을 얻기 위해 지식을 탐구하고, 내면의 감상과 감상에서 인생의 참뜻과 깨달음을 얻는 것이다. 1. 내면감상과 감상의 과정은 한 사람의 성격을 키우고 단련하는 과정이다. 마음 감상과 감상의 의미는 끈기, 항상성, 균형, 통찰력, 상징적인 마음을 키우고, 조급함, 불안, 자만심, 마비, 게으른 마음을 억제하는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한 사람의 품행과 행동의 참뜻이며, 심학 감상과 감상의 참된 지식이기도 하다. 둘째, 마음의 감상과 감상은 상품의 효과에 있는 것이 아니라, 네 마음속의 느낌에 있다. 이런 느낌을 통해 인생의 참뜻을 모은다. 그렇지 않으면 마음에 감상하고 감상하는 상품이 더 좋고, 사랑의 작용이 아무리 크더라도, 네 마음에도 감각이 없으면 감상과 감상의 참뜻을 잃게 된다. 미래 세계에 대한 감정, 깨달음, 생각, 새로운 생각이 있을 때만 감상과 감상으로 성공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이야말로 감상과 감상의 참뜻이다. 그렇지 않으면 금산 은산은 여전히 사라질 수 있다. 진정한 가치는 때때로 한 아이디어의 싹트고 쇄신에서 비롯된다. 이것이야말로 감상품을 감상하면 운화, 엑소시즘, 보물효과, 풍수 효과의 참뜻이다.

신불에 대해서도 올바른 사유가 있어야 한다. 신을 존중하고 부처를 공경하는 것은 그들의 내면정신을 존중하는 것이다. 오직 신불만이 우리 마음 속에 모범으로 추앙되고, 정례로 부처님을 경배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예를 들어, 당신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당신의 모형불은 당신에게 어두운 전방에 빛이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모순과 불쾌한 일을 당할 때, 당신의 모범불은 당신에게 마음이 평온하고 선량함이 복음이라는 것을 경고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음속의 악마를 제외하고 세상에는 항상 빛이 있을 것이다. 이것들은 아마도 부처님의 뜻일 것이다. 만약 네가 신불의 정신경지를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면, 단지 부처를 위해 부처를 제물로 바치거나, 신을 위해 신을 제공하거나, 아니면 전부 부정하는 것은 미신이다. 미신, 무지맹종, 숭배는 이해하지 못하고, 부정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바로' 미신' 이다.

어떻게 오제돈을 문머리에 걸까? 대답은: 예술적인 시각으로 생각하고 어떻게 걸어도 틀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아름다움과 지구력은 이야기다. 아주 좋은 물건. 풍수는 사실 사람의 "마음의 방위" 이다. 핵심 문제는 사람들의 사고주의를 돌리고 사람의 심리상태를 조절하는 것이다. 이런 방향에서 보면 예술은 사람들의 주의를 끄는 데 대체불가의 역할을 한다.

풍수, 게발란은 집에서 기르기에 적합합니까? 대답은 독성, 유해, 위험, 날카 롭고 가시가 많은 식물이 아닌 한 가족 재배에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큰 식물에게는 집에서 재배하는 것이 현실적이지 않다. 이 밖에도 풍수학은 집에서 식물을 재배하는 것에 대한 특별한 금기가 없다.

신방을 사서 지하에 묻혀 풍수를 개선하려면 무엇을 사야 합니까? -고대인들이 집 유적지 아래에 물건을 묻었다는 것은 기념품으로 더 많은 것을 남기는 것을 의미한다. 집에 동전이 있으니 몇 개 넣을 수 있습니다. 현존하는 동전이 없다면 살 필요가 없다. 예쁜 술병이나 큰 도자기 그릇을 몇 개 넣으세요. 300 년 후에 당신의 후손이 꺼낸 것은 아마도 값진 골동품일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것이야말로 사람들이 일을 과거에 두었을 때의 풍수의 참뜻이다. 후세 사람들이 발전하기를 바라며, 후세 사람들이 선인의 마음을 검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홀에' 김룡송보' 라는 간판을 걸어도 될까요? -끊지 마. 간판의 역할은 1, 길조, 축제, 아름다움, 축복입니다. 2. 편액을 선물하는 사람의 신분이 편액의 가치와 의미를 결정하며, 편액은 안신의 역할을 한다. 황제가 편액을 하사하여, 만세에 휘황찬란하다. 지위가 있는 사람이 보낸 현판은 혁혁한 사람의 등불이고, 집은 핑안 것이다.

그림 한 장을 걸다. 그림에 말 한 마리가 그려져 있다. 말머리가 문을 향합니까, 아니면 안쪽을 향합니까? 대답은: 말의 머리가 문을 향하든 안쪽으로 향하든 상관없다. 관건은 성공의 경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말머리가 안쪽이나 바깥쪽을 향하지 않을 것이다! 말에서 성공대표에 이르는 의경을 알게 되면 당연히 어떻게 끊는지 알 수 있다.

풍수의 관점에서 볼 때, 소인은 새 집에 소 공예품을 놓을 수 있습니까? -넣을 수 있어요. 소는 인류의 적극적이고 상서로운 정신적 내포를 대표하며, 매우 훌륭한 상징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대문이 창문을 마주하고 있다. 너는 볼록창에 화분을 하나 놓을 수 있니? -대답은: 풍요를 떠 있는 창문에 올려놓는 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이고, 고공 추락물로 인한 사고는 국내 뉴스에서도 예례가 아니다. 그로 인해 ... >>

음양오행 팔괘풍수에 관한 책이 누가 있습니까? 지금 이런 것들에 대한 책과 이론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음양오행팔괘 등 이론이 오늘날까지 발전해 왔기 때문에 역사에도 많은 유파가 있고, 주역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사람을 속이는 유파가 많다. 내 자신의 경험에 따르면, 각종 학파의 이론은 많지만, 거의 동일하지 않다. 많은 유명한 이학이 왕왕 각자 정치를 하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많은 어려움을 초래하여, 그들이 공부할 때 더욱 곤혹스럽게 느끼게 한다. 그러나, 쉽게 배우는 것 자체가 큰 끈기가 필요한 일이다. 몇 년간의 노력 없이는 배우기 쉬운 문에 들어갈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네가 이학의 문에 들어가기 전에, 가능한 한 몇 가지 이학 명작을 골라서 가장 기본적인 개념과 정의부터 시작해서, 그 다음에는 암기하여 외워야 한다고 제안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다음 이해하고, 더 높은 수준의 책을 읽고, 자신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면서, 각종 이학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비교하고, 변증적으로 학습을 흡수한다. 물론 이경은 확실히 매우 깊은 학문이다. 노력 외에도 두뇌가 민첩해야 한다. 이경은 현재 학과 분야의 어떤 학과와는 달리 개인의 이해가 더 필요하다. 불교처럼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공부가 잘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