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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보, 당신의 행복은 어디에 있습니까? 영화' 개기일식' 에 대한 생각입니다.

"다른 곳에 살다"

19 세기 프랑스에서는 포효하는 벤츠 기차에서 창백하고 반항적인 소년이 람보입니다. 한 마을의 가난한 소년, 그도 시적인 무당으로 16 살 때' 오필리아' 를 적었다.

그때 그는 당시 유명한 시인인 윌런으로 가려던 참이었는데, 그가 그곳에 있는 모습이 마치 장거리 여행인 것 같다. 그의 기발한 생각 외에는 짐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자유롭고, 자유롭고, 절대적이다. 나는 마지막 동전을 길가의 거지에게 던져주고, 마치 세상에 그 혼자만 있는 것처럼 왕자처럼 걸었다 ...

이것은' 월식' 이라는 영화로 개봉시간은 1995 입니다. 이 영화는 아그네스카 홀랜드 감독이 연출한 것으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19 세기 프랑스 상징주의 시인 람보를 연기한다. 이 영화는 이 천재 소년과 시인 윌런 사이의 다양한 감정을 다룬다. 영화 속 많은 화면에는 유화감이 있어 줄거리를 따라 내려가면서 고전적인 기운이 짙다. 당시 2 1 살의 디카프리오는 타이타닉호의 연인과는 전혀 달랐고, 더 젊고 보헤미안, 200 여 년 전 반항했던 이 람보를 완벽하게 해석했다.

어떤 사람들은 지루함도 일종의 고상한 감정이라고 말한다. 아마도 지루함은 다시 찾고, 다시 생각하고,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일 것이다. 이른바' 다른 곳에 살고 있다' 는 갈망과 고백은 람보식이 아니다. 결국 우리는 시인이 아닌 사람들이며 먼 곳을 바라보고 동경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멀리서 짐을 싸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지만, 먼 곳의 풍경은 사람마다 다를 뿐이다.

그러나 람보는 평생 이런 감정에 이끌려 사방으로 뛰어다니는 것이 그의 짧은 일생의 주요 선율이다. 나의 고향에서 파리로, 나는 윌런과 함께 브뤼셀에 갔다. 헤어진 후 람보는 그의 풍식 수면 생활을 시작하여 결국 아프리카로 가는 길에 죽었다.

"내 인생은 부드러운 광기일 뿐, 눈은 온통 바다이지만, 파랗게 보이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영화 속 윌런의 아름다운 큰 집에서 옥처럼 아름다운 아내가 람보에게 그의 시를 읽어 달라고 부탁했을 때, 그는 냉소적이고 자랑스럽게 자신의 시를 읽지 않았다. 윌런의 눈에는 그가 세상에 빠진 요정이었고, 사탄은 얻기 어려운 시였다.

그는 그를 데리고 파리의 유명한 사교 장소에 드나들었다. 윌런은 여전히 람보를 감상하고 있지만, 예상치 못한 상황이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다. 그가 감히 학구들이 창의성이 없고 자신의 관점을 자유롭게 표현한다고 비난하는 것을 감상하다. 이들은 윌런이 한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용기와 신선함으로 가정생활과 같은 충격적인 행동을 완전히 버리고 반항하지 않고 달려왔지만 결국 그들은 갈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사실 람보에게는 그가 세속적이라면 정교한 이기주의자가 되어 사람들의 박수와 꽃을 받기가 쉽다. 아니면 좀 더 부드럽게, 고급 파티의 초점이 되는 것도 어렵지 않다. 아니면 조금 혼란스러워서 모두가 좋아하는' 바비 인형' 이 될 수도 있다.

"내 인생이 이렇게 넓어서, 나는 힘과 아름다움에만 힘쓰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그는 람보입니다. 그는 그렇게 하지 않을 운명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에게는 방랑의 삶이 방랑과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게는 방랑 과정이 완벽하다. 영원히 가득한 길, 영원히 생동감 있고, 심지어 여러 번, 매우 비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짧은 일생 동안 시를 탐닉하는 날은 유성이라고 할 수 있다. 19 세 이후 그는 의연히 펜을 버리고 장거리를 여행하며 병사, 선원, 탐험가, 심지어 상인, 각종 직업, 각종 인생 이력을 포함한' 누구' 가 되었다.

그전에 그는 민휘 소년이었고, 패기의 시를 가지고 있었고, 마치 찬란한 요정과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런 다음 그는 마치 자신이 입세하는 가장 평범한 사람인 것처럼 냉혹한 사업가처럼 시를 더 이상 이야기하지 않고 사방으로 뛰어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그가 마음속으로 원하는 행복과 안정이 어디에 있는지, 어디에서 그에게 마음의 평온한 힘을 줄 수 있는지 모른다. 나는 그가 긴장된 생활 속에서 커피 메이커로 일했는지, 앉아서 조용히 한 잔 할 시간이 있는지 모르겠다 ...

마지막으로, 나는 윌렌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그는 젊은 나이에 유명해졌고, 아내는 옥처럼, 아들은 구슬처럼, 일찍이 세상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필멸의 행복을 누렸다. 만약 내가 람보를 만나지 못한다면, 그의 시는 평범해질 수 있지만, 그들은 세속적인 안정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그는 그를 만났고, 영준하고 냉엄한 요정 소년이 되었는데, 그는 포풍자가 되어 인생의 미지의 곳으로 달려가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그는 람보가 항상 자기 앞에서 자유로이 자신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바람을 잡는 사람이 바람의 속도와 미묘함에 대해 어떻게 불평하기 때문이다. 또한 그의 일생 동안 사랑했던 압생트처럼, 색깔이 매혹적이고 향기로운 냄새가 나지만 씁쓸한 맛을 맛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잃어버린 사랑의 노래처럼,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유년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