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는 Microsoft 에서 개발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 10 의 플랫폼 버전은 windows10114 의 미리 보기 버전에 게시됩니다. Xbox 는 XboxLive 를 탐색하고, 라이브 Twitch 게임을 시청하고, 친구와 채팅하고, GameDVR 기능을 제공합니다.
Xbox 어플리케이션은 XboxOne 및 Windows 10 장치 전반에 걸쳐 친구, 게임 및 성취를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XboxLive 커뮤니티의 역학을 주시하고, 친구들이 어떤 게임을 하고 있는지 알고, 게임 클립과 스크린샷을 공유하고, 앱을 통해 장치간 성적을 볼 수 있습니다.
컨텐츠 확장:
바둑판은 정사각형으로 64 개의 흑백 (어두운 색과 밝은 색) 정사각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흑백 (어두운 색과 밝은 색) 32 개, 각각 16 개.
중국어는 바둑이나 바둑이라고 불리지만, 사실 아시아에서 시작되어 아랍인에 의해 유럽으로 전해졌다. 그것은 또한 일찍이 올림픽 정식 경기 종목으로 등재된 지능 경기 운동이기도 하다.
체스는 세계에서 오래된 게임이다. 현존하는 사료에 따르면 장기의 발전 역사는 이미 거의 2000 년이 되었다. 그것의 기원에 대해 여러 가지 설이 있다. 예를 들면 고대 인도, 중국, 아랍 국가 등에서 기원한 것이다.
역사 전설에 따르면 장기는 고대 인도에서 기원했으며, 지금까지 문헌에서 발견된 최초의 기록은 사산 왕조 시대에 페르시아어로 기록되었다. 영국인 윌리엄 존스는 1790 의' 아시아 연구' 에서' 인도 체스' 를 발표했는데, 체스는 인도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서방 학자들은 그의 관점에 동의한다.
기원 2 세기부터 4 세기까지 인도 아대륙에는 고대 인도의 군사 제도를 상징하는 병거, 말, 코끼리, 군인 네 가지 바둑이 들어 있는' 차투라지' 라는 바둑 게임이 있었다. 당시 전해 내려오는 인도 서사 서사시' 마호보로도' 에는' 4 군의 병사가 줄을 섰다' 는 시가 있었다.
"4 군" 이란 군대가 차, 코끼리, 말, 병사 4 종으로 나뉘는 것을 말한다. 당시 이런' 방기' 는 주사위를 굴려서 내려온 것이다. 게임의 목적은 상대의 왕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상대의 모든 바둑을 잡아먹는 것이다.
1970 년대 이후 상황이 달라졌다. 영국 학자 이조셉 박사는' 중국 과학문화사' 에서 장기가 중국인의 창조라고 지적했다.
그는 중국 고대 게임 육박과 천문학, 상징학, 수학의 관계를 상세히 분석했다. 그는 "중국에서만 음양학설의 성행만이 장기의 프로토타입을 이끌고 천문학적인 점술을 발명한 뒤 군사적 의미를 지닌 게임으로 발전했다" 고 말했다.
1972 유고슬라비아 역사학자 비티프의 저서' 장기-우주의 상징' 은 체스가 기원 569 년 중국에서 처음 등장한 뒤 점차 확산되고 있다고 결론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