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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상가 장자는 빈 두개골의 원문과 번역문을 보았다.

장자' 의 추 () 는 순전히 신화 전설이거나 괴력의 난신이다. 장자는 초나라로 가는 길에 빈 해골을 보았다. 이게 뭐야? 두개골. 하, 여기까지 얘기하면 평소에 귀신 이야기를 안 보는 아이들이 좀 무섭지 않나요?

정상인들은 이 골격을 보면 어둡고, 두려워하고, 자신이 잘 지내지 못한다고 느낀다. 결국 이것들은 중국에서 모두 금기시된다. 다른 사람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다. 중국 어떤 사람들은 귀신을 믿고 자신이 무엇을 했는지, 죽은 귀신에게 억울한지 반성할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이것을 보는 것을 조금 두려워한다.

그러나 장자를 얕보아서는 안 된다. 장자는 누구입니까? 장자는 누구를 두려워합니까? 해골은 Zhuangzi 를 놀라게하고 싶어합니다 (어쩌면 더 재미 있을까요? 누가 알겠어) 하지만 장자는 지렁이에게 교훈을 주었다. 어떻게 말할까요? 뱀이 7 인치를 쳤다. 장자는 사람이 어떻게 죽었는지 물었다. 그리고 정말, 단어 zhuxin 을 맞춰 보세요. 그 후 나는 해골을 베개로 삼아 위에서 잤다.

한밤중에 해골이 장자에 와서 꿈속에 있다. 해골이 말하길, "그거 맞춰봐, 모두 사람이 되는 것에 지쳤어." 사람이 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나는 너에게 가장 특별한 자유를 말한다. 듣고 싶어? 장자가 흥미를 표시하자, 지렁이는 그것을 장자에게 선물했고, 말투는 상당히 기뻤다.

장자는 듣자마자 네가 어떻게 죽었는지 말하지 않았다. 내가 맞았어? 그는 단지 귀신을 시험해 보고 싶어, 만약 네가 다시 인간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너는 또 하고 싶니? 해골이 말하기를, 나는 원하지 않는다. 귀신이 되면 왕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장자가 말한 푸수낚시는 무슨 뜻입니까?

장자서의 가을물은 매우 고전적이다. 문장 속에는 장자가 높은 초청을 거부한 이야기를 담은 작은 우화가 있다. 장자는 민들레에서 낚시를 하고, 초왕은 두 명의 사자를 민들레에 보내어 장자를 초대했다.

사자가 그에게 말했다. 우리 국왕이 너에게 국가 관리 임무를 맡겼으니, 나는 네가 번거롭게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기를 바란다. 그는 일어나지 않고 낚시를 계속했지만, 메신저에게 말했다. "너희 나라에 거북이 한 마리가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죽은 지 오래다. 너의 왕은 거북이를 비단으로 싸서 상자 안에 소중히 간직하고 절에 모셨다. 이 거북이는 죽고 눈을 감고 싶습니까, 아니면 진흙 속에서 자유롭게 생활하고 기어가고 싶습니까? 두 사자가 대답하니, 당연히 진흙 속에서 기어오르려 한다. 장자는 이때 큰 소리로 말했다. 돌아가라, 나는 거북이처럼 수렁에 살고 싶다.

장자는 일찍이 세계를 주유하며 자유롭게 살았다. 나중에 그는 초왕의 관직을 거절하고 은둔 저서를 했다. 장자의 사람은 그의 사상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공명을 추구하는 것을 반대하는 것은 고대에는 매우 드문 일이었다. 그의 문장 대부분은 우화로, 몇 가지 간단한 비유가 표현하고자 하는 뜻을 형상적으로 표현한다. 그는 법정에서 관직을 맡고 공명을 구하는 것은 마치 권세 있는 옷을 입고 권세 있는 곳에 있는 것처럼, 죽은 것처럼 자연스럽게 산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물질적 조건은 부족하지만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줄 수 있다. 그는 죽음이 죽음보다 크고, 정신적인 추구가 물질적 추구보다 더 중요하다는 명언을 가지고 있으며, 여기서도 드러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사실 그는 정말 대단하다. 얼마나 많은 독서인이 책을 읽는 것은 단지 재위자의 호의를 얻기 위해 관현부를 과시하기 위해서인가? 그러나 그는 한 국왕이 보내온 관직에 무관심하여 똥처럼 여겼다. 이 이야기를 보고 그는 장자의 품성에 더욱 탄복했다.

사상가 장자 잡문의 번역.

외물 내용은 복잡하고, 몇 가지 우화가 있다. 이를테면 장주가 가난하고 곡식을 빌리고, 공자가 큰 물고기를 낚고, 유생도묘, 백거북점, 노래자와 공구의 대화, 혜자와 장자의 토론, 마지막은 장자의 말이다.

사람들의 생각은 정확한 결론이 없다. 국왕은 그의 하인이 그에게 충성하기를 바란다. 충량은 모함을 당하고, 살인을 당하고, 미쳐가는 사례가 많고, 아첨하는 한강간도 액운을 피할 수 없다. 부모는 자식이 효도하기를 바란다. 효도하는 자식이 반드시 부모의 사랑을 받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항상 슬픔과 행복이라는 두 가지 감정에 빠진다.

어떤 것이든 불가피하게 충돌이 존재한다. 상관없는 척하고, 내면의 초조함은 결국 정신적으로 붕괴될 것이다. 주앙은 오곡의 이야기로 통치자의 위선과 냉막 () 를 설명했다. 아들은 마침내 큰 물고기 한 마리를 잡았는데, 모든 사람이 쉽게 흉내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큰길 치국의 경지를 아는 사람도 없는데, 어떻게 좋은 치국의 높이에 도달할 수 있단 말인가? 선비의 도적, 이른바 표면 예법인의의 위선이 아닌가? Laolaizi 는 Kongqiu 에게 명성을 탐내지 말고 자신의 지식을 과시하지 말고, 성공을 위해 인위적으로 예제를 실시하는 것이 아니라 사물의 발전 추세를 따라야 한다고 가르쳤다. 송대 백거북 점술의 의미는 정말 총명하여 너를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설령 네가 지혜가 있다 해도 모함을 당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이러한 소위 총명함을 포기해야 비로소 진정으로 큰 지혜를 보여줄 수 있다. 혜자는 장자가 말하는 것이 크고 쓸모가 없다고 생각한다. 장자는 진정한 무용과 유용한 의미를 설명했다.

장자는 진정한 자유가 반드시 비어 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시간이 있어야 순조롭다. 모든 것이 상대적이다. 우리는 이런 세속적인 고민을 잊고 진정으로 텅 빈 내 경지에 도달해야 한다.

장자는 어느 시대에 살고 있습니까?

선진이란 무엇입니까? 진나라는 시간명으로 춘추전국시대를 가리킨다. 진나라 시대에는 백가쟁명의 국면이 나타났다. 백가쟁명은 수많은 학자, 사상가, 철학자를 가리킨다.

모든 사상가들 중에서 소수의 사람들만이 가장 많은 지지를 받는다. 시간순서의 첫 번째는 유가이자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추앙받는 것이다. 공맹이라는 두 유명한 문화 인물은 모두 유교 사상의 대표이다.

두 번째 중요한 위치는 도교입니다. 도교의 가장 이른 시간은 아마도 춘추말기일 것이다, 첫 번째보다 늦다. 도교조사는 노자다. 그의 이론에는 주관적인 사고와 객관적인 사고, 그리고 특별한 우주관, 즉 개체 중심의 우주관이 있다. 춘추 말기 이후 전국 시대로 발전하였다. 전국 시대의 장자는 노자보다 더 진보했다. 그는 사물의 상대성 이론과 철학의 논증 이론을 운용했다. 전국시대에는 장자 외에 다른 사람들이 도교를 연구하고 발전시켰다. 그것은 또한 다른 학파와 결합하여 한나라 통치자를 위해 채택된 새로운 이론 체계를 형성하였다.

백가쟁명의 사상에는 많은 이론이 있다. 당시 각국은 끊임없이 싸우고 승부욕이 강해서 통치자들은 막막했고, 자신의 나라를 지도하고 개선할 수 있는 선진적인 사상을 모색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시장이 있으면 생산자가 있다. 상양은 바로 이 수요에 봉사하는 사상 제공자이다. 그의 연구 성과는 지배 계급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채택되어 효과가 상당히 좋다. 또 한비자가 있는데, 그는 다른 사람의 성과와 자신의 창조를 차용하려고 시도하여 좋은 이론을 만들어 냈다.

장자는 이 시기 도가의 대표이다.

사상가 장자는 어떻게 죽었습니까?

현대의 유행어로 장자를 평가하는 것은 절대적인' 고부 잘생긴' 으로 황실 혈통을 가진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절대적인 선천적 우위를 가진 장자는 부잣집 자식의 길을 걷지 않고 열심히 발전하여 큰 인물이 되었다. 위인이 살아있을 때 인생은 밝다. 세상을 떠날 때' 범상치 않은 길' 을 택하게 된다.

전국 시대에 사람의 평균 수명은 겨우 40 ~ 50 세였고 장자는 80 대까지 살았는데, 당시에는 장수에 속한다. 장자가 이렇게 나이를 살 수 있었던 것은 그가 견딜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는 생사를 세상의 자연순환으로 여기고 개인의 의지력으로 옮기지 않는다. 자연의 사물에 대해서는 고통과 슬픔이 전혀 필요하지 않다.

장자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여 뒤의 일을 제자들에게 알렸다. 그는 사후에 장례품이 필요 없다고 제안하여 그를 헛되이 떠나게 했다. 평일에는 제자들이 선생님의 허황된 사고방식에 익숙해져 있었지만, 이 생각이 나오자 정말 깜짝 놀랐다. 전국시대에는 장례품 문화가 유행하여 장례품이 다음 주기에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모든 사람이 장자와 같은 좋은 위치에 있다면, 장례품은 틀림없이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장자는 제자의 마음을 간파하고, 웃으면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천지를 가리키며, 세상 만물은 모두 그의 마음속에 묻혔다.

장자의 녹색 장례식은 당시 사회에서 충분히 전위적이어서 사람들의 끊임없는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어떤 사람들은 장자가 아내가 죽은 후에 대야를 두드리며 노래를 불렀다가 그가 제정신이 아닌 것을 보았다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장자가 추구하는 것은 도가 주창한 천인의 화합이라고 말한다. 논쟁이 있어도 장자는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그 자신이었고, 시종일관 변하지 않았다.

장자와 혜자의 이야기

일상생활에서 우리 모두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과 친구가 되는 것을 좋아하거나,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거나, 세계관이나 인생관이 접근하거나 일치하는 것을 좋아한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만약 우리가 좋은 친구의 고전적인 패턴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우리는 유백아와 종자기, 혹은 염파와 린 등을 떠올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장자와 혜자를 의기투합한 친구나 친구의 본보기로 여기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러나 사실, 그들은 확실히 일생의 친구이다.

장자와 혜자가 일생의 친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우선 장자는 도가의 계승자이자 보급자이며, 그는 평생 도가를 대변해 왔다. 혜자는 이 유명한 학교의 거장급 인물이다. 그는 일생 동안 유명인을 추구하고 믿었는데, 그들로 하여금 빛을 발할 수 있기를 바란다. 두 사람의 인생 신념과 인생 추구는 완전히 다르다.

둘째, 장자는 조상이 유명하지만 조상도 송나라의 군주였다고 하지만 장자에 이르면 그 세대는 가난해졌다. 장자는 늘 빈속으로 지식을 배우는데, 가족이라고 할 수 있다. 혜자는 한 나라, 한 사람 위에 만 명 이상, 돈, 미녀, 보석은 그에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장자 같은 가난한 사람은 혜자 같은 실력 있는 사람을 만나기 어렵고, 절친한 친구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평범하지 않다.

마지막으로 장자의 성격은 조용하고 부귀명리에 대해 싱겁게 봐서 전형적인 집돌이다. 혜자의 성격은 시끌벅적하고 부를 추구하는 데 큰 열정을 가지고 있어 전형적인 사교광마입니다.

이렇게 어울리지 않는 두 사람은 쉽지 않지만 일생의 친구가 되었다. 그러나 그들은 확실히 역사상 매우 이상한 한 쌍의 친한 친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