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문어문 해독 《서역정》

문어문 해독 《서역정》

1 .. 서역관 문어문 키워드 번역 [1] 주석. [2] 주성왕의 이복형제 당숙은 다른 수확을 얻었다. 이 알은 서로 다른 밭에서 태어난 두 알이지만 하나의 이삭으로 결합됩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왕에게 주었고, 왕은 그것을 주공에게 주었다. 주공이 식량을 수확한 후, 가화 한 편을 썼다. Jiahe 는, 이 \ "대법관 \" 단 하나의 작위 를 잃었다. [3] 한무제에 따르면 정원 원년 (기원전 1 16 년) 5 월, 보딩이 분수에 있어 정원 원년으로 개칭됐다. "통감" 고증은 덕보가 4 년 동안 정원에 있어야 하고, 이후 정원으로 이름을 바꿔야 한다고 고증했다. [4] 루문공 11 년, 북제산은 국벌루를 허용하지 않고, 루문공은 그 숙손어적을 파견하여 연산에 대패하고, 그 군조유를 죽이고, 그 아들 조유에게 공덕을 보여 주었다. [5] 부풍, 즉 봉상부, 오늘 산시 봉상부. 수시는 봉상부 판사로, 가우 6 년 (기원 106 1) 에 재직했다. 내년, 후년. [6] 우밀, 천하밀. 치산, 오늘 산시 () 성 치산현 () 입니다. [7] 점술을 점치다. 해마다. 1 년은 풍작을 의미한다. 사람들은 옥맥이 "길조" 인지 모르기 때문에 점술을 한다. [8] 나, 친구. 다음 달, 전체 달. 비, 비. [9] 마오 이순신, 4 월 둘째 날; 갑자, 4 월 11 일 정묘, 4 월 14 일. [10] 가장자리, 행복, 좋아. [11] with, 전치사, cause, 목적어 생략. [12] 속 (주, 3 조), 참고, 재량. 손님은 손님에게 술을 따르는 것이다. [13] 추천, 무게 파운드. 굶주림을 추천하고, 여러 차례 기근을 당하다. [14] 유유, 운문, 유유히 등장한다. [15] 창조자, 창조자. [16] 비, 명사 동사, 비. [17] 명사, 명사는 동사로 명명됩니다

번역

이 정자는 비 이름을 따서 명절 행사를 기념한다. 옛날에는 경사가 있었는데, 물건을 명명하는 데 사용되어 잊지 않는 뜻을 나타냈다. 주공이 황제로부터 쌀알을 얻었을 때, 그는' 가화' 를 그의 문장 제목으로 사용했다. 한무제가 보정을 받았을 때, 그것을 정원이라고 불렀다. 삼촌 손진덕이 해적 비방을 대패한 후, 귀뚜라미를 자식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의 경사는 크기가 다르지만 의미는 같다. 바람을 부축한 지 2 년이 되어서야 관저 건설을 시작했다. 나는 대전의 북쪽에 정자를 하나 짓고, 남쪽에는 연못을 하나 파고, 흐르는 물을 끌어들이고, 나무를 심고, 쉬는 곳으로 삼았다. 올 봄, 기산 이남에 밀비가 내렸는데, 올해는 점을 치는 것이 좋은 해였다. 그러나, 한 달 내내 비가 오지 않아서 사람들은 매우 걱정했다. 3 월 초 3 일 비가 내렸고 갑자일은 또 비가 내렸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일에 또 큰비가 내려 3 일 동안 멈추지 않았다. 관원이 마당에서 함께 축하하고, 상인이 장터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농민들이 밭에서 함께 웃자, 슬픈 사람은 기뻐하고, 병든 사람은 완치되었고, 나의 정자는 마침 창조되었다. 그래서 나는 정자에서 연회를 열어 술을 권하는 방식으로 손님에게 이 일을 알렸다. 나는 그들에게 물었다: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들은 대답했다:'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은 자라지 않을 것이다. 또 물었다. "열흘 동안 비가 안 와도 될까요? 그들은 대답했다. "만약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는다면, 너는 살아있는 벼를 심을 수 없다. \ "밀, 쌀, 자연 재해, 소송, 도둑이 만연했다. 그래서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재미있게 놀고 싶어도 할 수 있을까? 이제 하나님은 여기 사람들을 버리지 않으십니다. 가뭄이 들면 비가 온다. 이 정자에서 너와 함께 연주하고, 함께 음악을 즐기고, 이 비의 은사에 감사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다시 잊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정자의 이름을 붙인 후, 나는 이어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가사는 이렇게 말한다. "세상에 진주가 있다면, 추위에 시달리는 사람은 그것을 짧은 외투로 삼을 수 없다. 세상에 백옥이 있다면 배고픈 사람도 그것을 음식으로 삼을 수 없다. 비가 사흘 동안 내렸다. 이것은 누구의 실력입니까? 사람들은 지사 라고, 지사 는 이 힘 이 없다고 말했다. 천자에게 감사하고, 천자가 부인하다. 그것은 창조자에 속한다. 창조자는 그것을 자신의 공로로 여기지 않고 공간에 속한다. 그리고 공간은 너무 어색해서 이름을 부를 수가 없어서 내 정자의 이름을 짓는 데 사용한다.

이 정자는 비 이름을 따서 명절 행사를 기념한다. 옛날에는 경사가 있었는데, 물건을 명명하는 데 사용되어 잊지 않는 뜻을 나타냈다. 주공이 황제로부터 쌀알을 얻었을 때, 그는' 가화' 를 그의 문장 제목으로 사용했다. 한무제가 보정을 받았을 때, 그것을 정원이라고 불렀다. 숙손통진덕은 임지 조유를 물리치고 조유를 아들의 이름으로 사용했다. 그들의 경사는 크기가 다르지만 의미는 같다.

바람을 부축한 지 2 년이 되어서야 관저 건설을 시작했다. 나는 대전의 북쪽에 정자를 하나 짓고, 남쪽에는 연못을 하나 파고, 흐르는 물을 끌어들이고, 나무를 심고, 쉬는 곳으로 삼았다. 올 봄, 기산 이남에 밀비가 내렸는데, 올해는 점을 치는 것이 좋은 해였다. 그러나, 한 달 내내 비가 오지 않아서 사람들은 매우 걱정했다. 3 월 초 3 일 비가 내렸고 갑자일은 또 비가 내렸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일에 또 큰비가 내려 3 일 동안 멈추지 않았다. 관원이 마당에서 함께 축하하고, 상인이 장터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농민들이 밭에서 함께 웃자, 슬픈 사람은 기뻐하고, 병든 사람은 완치되었고, 나의 정자는 마침 창조되었다.

그래서 나는 정자에 있는 손님에게 잔을 들어 그들에게 물었다. "5 일 동안 비가 안 와도 될까요?" " 너는'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자라지 않을 것이다' 라고 대답할 것이다. ♫ 또'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을 수 있을까?' 하고 물었다 너는'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생쌀을 키울 수 없다' 고 대답할 것이다. ♫ 밀도 쌀도 없고, 연경자연재해도 없고, 소송도 많고, 도둑이 창궐한다. 그래서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재미있게 놀고 싶어도 할 수 있을까? 이제 하나님은 여기 사람들을 버리지 않으십니다. 가뭄이 들면 비가 온다. 내가 이 정자의 상류에서 너와 함께 즐길 수 있게, 이 비의 은사에 감사 드립니다! 다시 잊을 수 있을까? ""

정자의 이름을 붙인 후, 나는 이어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노래는 이렇게 말한다. "진주가 세상에 있다면, 추위를 앓고 있는 사람은 짧은 저고리로 볼 수 없다. 세상에 백옥이 있다면 배고픈 사람도 그것을 음식으로 삼을 수 없다. 비가 사흘 동안 내렸다. 이것은 누구의 실력입니까? 사람들은 지사 라고, 지사 는 이 힘 이 없다고 말했다. 천자에게 감사하고, 천자가 부인하다. 그것은 창조자에 속한다. 창조자는 그것을 자신의 공로로 여기지 않고 공간에 속한다. 그리고 공간은 너무 어색해서 이름을 부를 수가 없어서 내 정자의 이름을 짓는 데 사용한다.

3. 스시가 번역한 Xi' 옥정집' 의 문어문' Xi 옥정집' 입니다

이 정자는 비 이름을 따서 명절 행사를 기념한다. 옛날에는 경사가 있었는데, 물건을 명명하는 데 사용되어 잊지 않는 뜻을 나타냈다. 주공은 황제로부터 쌀과 곡식을 얻었고, 가화를 문장 제목으로 사용했다. 한무제가 보정을 받았을 때, 그것을 정원이라고 불렀다. 삼촌 손진덕이 해적 비방을 대패한 후, 귀뚜라미를 자식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의 경사는 크기가 다르지만 의미는 같다.

바람을 부축한 지 2 년이 되어서야 관저 건설을 시작했다. 나는 대전의 북쪽에 정자를 하나 짓고, 남쪽에는 연못을 하나 파고, 흐르는 물을 끌어들이고, 나무를 심고, 쉬는 곳으로 삼았다. 올 봄, 기산 이남에 밀비가 내렸는데, 올해는 점을 치는 것이 좋은 해였다. 그러나, 한 달 내내 비가 오지 않아서 사람들은 매우 걱정했다. 3 월 초 3 일 비가 내렸고 갑자일은 또 비가 내렸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일에 또 큰비가 내려 3 일 동안 멈추지 않았다. 관원이 마당에서 함께 축하하고, 상인이 장터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농민들이 밭에서 함께 웃자, 슬픈 사람은 기뻐하고, 병든 사람은 완치되었고, 나의 정자는 마침 창조되었다.

그래서 정자에서 술자리를 열고 손님에게 술을 권하고 그들에게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안 되나요?" 라고 물었다. 너는'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자라지 않을 것이다' 라고 대답할 것이다. ♫ 또'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을 수 있을까?' 하고 물었다 너는'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생쌀을 키울 수 없다' 고 대답할 것이다. ♫ 밀도 쌀도 없고, 연경자연재해도 없고, 소송도 많고, 도둑이 창궐한다. 그래서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재미있게 놀고 싶어도 할 수 있을까? 이제 하나님은 여기 사람들을 버리지 않으십니다. 가뭄이 들면 비가 온다. 내가 이 정자의 상류에서 너와 함께 즐길 수 있게, 이 비의 은사에 감사 드립니다! 다시 잊을 수 있을까? ""

정자의 이름을 붙인 후, 나는 이어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가사는 이렇게 말한다. "세상에 진주가 있다면, 추위에 시달리는 사람은 그것을 짧은 외투로 삼을 수 없다. 세상에 백옥이 있다면 배고픈 사람도 그것을 음식으로 삼을 수 없다. 비가 사흘 동안 내렸다. 이것은 누구의 실력입니까? 사람들은 지사 라고, 지사 는 이 힘 이 없다고 말했다. 천자에게 감사하고, 천자가 부인하다. 그것은 창조자에 속한다. 창조자는 그것을 자신의 공로로 여기지 않고 공간에 속한다. 그리고 공간은 너무 어색해서 이름을 부를 수가 없어서 내 정자의 이름을 짓는 데 사용한다.

이 글은 정자의 명명 이유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저자 수시와 민동락의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4. 서어정 원문과 번역문은 모두 비 이름을 따서 명명한 것도 기쁨이다.

고대인들이 즐거우면 반드시 이름을 지어 그 뜻을 잊지 않을 것이다. 저우 gongde 음식, 책 제목; 한무는 해로 유명하다. 숙손, 그 아들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그의 기쁨의 크기는 들쭉날쭉하여 하나를 잊지 않는다. 방언: 이 정자는 비 이름을 따서 명절 사건을 기념한다.

옛날에는 경사가 있었는데, 물건을 명명하는 데 사용되어 잊지 않는 뜻을 나타냈다. 주공이 황제로부터 쌀알을 얻었을 때, 그는' 가화' 를 그의 문장 제목으로 사용했다. 한무제가 보정을 받았을 때, 그것을 정원이라고 불렀다.

경사는 크기가 다르지만 의미는 같다. 나는 내년이 되어야 관저를 통치할 것이다.

대전의 북쪽에 서려면 남쪽으로 연못을 파서 나무를 배수하여 쉬는 곳이라고 생각했다. 또 한 해의 봄, 우밀은 기산의 햇빛 아래 1 년을 차지했다.

백화: 부풍이 2 년이 되어서야 관저를 짓기 시작했다. 나는 대전의 북쪽에 정자를 짓고 남쪽에 연못을 하나 파서 흐르는 물을 끌어들이고 나무를 심는 것을 쉬는 장소로 삼았다. 올 봄, 치산 이남에 보리가 내려왔으니, 나는 좋은 해가 될 줄 알았다.

달 사이에 비가 오지 않으면 사람들은 걱정한다. 3 월에는 2 루에 비가 오고 2 루에는 비가 온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비가 사흘 만에 그쳤다. 관재정경, 상재성 노래, 농재야 유랑, 근심자 음악, 병자 의사, 우리 정자가 적당하다.

백화: 그런데 꼬박 한 달 동안 비가 오지 않아 백성들이 모두 조급해했다. 3 월 초 3 일 비가 내렸고 갑자일은 또 비가 내렸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일에 또 큰비가 내려 3 일 동안 멈추지 않았다.

슬픈 사람은 이로 인해 즐겁고, 아픈 사람은 완쾌되고, 나의 정자는 우연히 창조되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래서 정자에 술을 들고 손님으로 "5 일 동안 비가 안 오나요?" 라고 말했다. 고 말했다: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없다. 클릭합니다

"열흘 동안 비가 안 오나요?" 고 말했다: "열흘은 비가 오지 않고 오곡은 거두지 않는다." \ "밀 곡물 없음, 나이 및 기아, 소송 왕, 도둑 에이즈 미친.

백화: 그래서 정자에서 연회를 열어 술을 권하고, 이 일을 그들에게 알렸다. 나는 그들에게 물었다: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들은 대답했다:'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은 자라지 않을 것이다. 또 물었다. "열흘 동안 비가 안 와도 될까요? 그들은 대답했다. "만약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는다면, 너는 살아있는 벼를 심을 수 없다. ""

그리고 도둑이 횡행하다. 그럼 저와 제 둘째 아들, 셋째 아들, 이 정자를 잘 구경하고 싶지만, 우리가 얻었나요? 오늘 우리는 국민을 버리지 않을 것이지만, 가뭄이 시작될 때 그들에게 비를 내릴 것이다.

나를 나의 둘째, 셋째 아들과 화목하게 지내게 하고 이 정자를 즐기게 하는 사람들은 모두 비가 오는 것이다. 당신은 잊을 수 있습니까? 백화: 그럼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재미있게 놀고 싶어도 할 수 있을까? 이제 당신과 함께 이 정자에서 놀고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비의 선물에 감사드립니다! 이것은 다시 잊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정자는 이로부터 이름을 얻었고, 그 후 전창되어 "천우주, 한자는 생각지도 못했다" 고 말했다. 그것은 비가 옥처럼 내리게 하고, 배고픈 사람은 그것이 좁쌀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3 일 동안 비가 내렸는데 누가 도울 수 있습니까? 사람들은 현 말했다. 백화: 그것으로 정자의 이름을 붙인 후, 우리는 이어서 그것을 불렀다.

가사는 이렇게 말한다. "진주가 세상에 있다면, 감기에 걸린 사람은 짧은 옷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비가 사흘 동안 내렸다. 이것은 누구의 실력입니까? 사람들은 현 () 이라고 말한다.

지사 없이 바로 천자다. 천자가 아니라고 하면 창조가 돌아온다.

창작은 자신이 성공했다고 생각하지 않고 우주로 돌아간다. 공간은 보이지 않으며 이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나의 정자로 유명하다. Vernacular: 현은 이 권력이 없다고 말했다.

천자에게 감사하고, 천자가 부인하다. 그것은 창조자에 속한다. 창조자는 그것을 자신의 공로로 여기지 않고 공간에 속한다.

그리고 공간은 너무 어색해서 이름을 부를 수가 없어서 내 정자의 이름을 짓는 데 사용한다. 확장 소재 감상: 1. 전문은' 비' 라는 글자를 꽉 조여 정자의 명명 사유로 시작한 다음, 정자를 짓는 과정을 서술하고 주제 (비와 국계 민생의 관계) 를 가리킨 후, 마지막으로 노래로 끝나는 것은 논리적 추리의 힘을 보여주며 문필의 무미건조함을 피한다.

2. 문장 제 2 항은 비가 오는 과정을 묘사하고, 먼저 비에 대한 사람들의 갈망을 묘사한 다음, 더 이상 귀찮게 비가 오는 과정을 묘사하지 않는다. 강우량은 어려서부터 크고, 사람들의 심정은' 부족' 에서 기쁨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세 개의 병행 문장은 오랜 가뭄에 단비를 만난 기쁨을 보여준다.

3. 문장 코믹한 대화로 쉽고 함축적으로 관점을 표현하며 역도를 가볍게 하는 느낌을 준다. 문장 (WHO) 는 작가의' 민 () 을 하늘로 삼는다' 는 민본사상을 반영하고, 저자와 민동고동락의 심정을 반영하며, 수시의 젊은 시절의 개인사상과 풍격을 충분히 보여준다. 바이두 백과-서역관.

5.' Xi 옥정기' 는 옥정기 [송] 소인우의 이름을 해석해 기쁘게 했다.

고대인들은 유명한 일로 잊지 않음을 기꺼이 나타냈다. 저우 gongde 음식, 책 제목; 한무는 해로 유명하다. 숙손, 그 아들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그의 기쁨의 크기는 들쭉날쭉하여 하나를 잊지 않는다. 내년부터 관저를 다스리기 시작하는데, 대전의 북쪽에 위치해 있고, 남쪽에는 연못을 파서 배수하고 나무를 심는 것이 쉬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또 한 해의 봄, 우밀은 기산의 햇빛 아래 1 년을 차지했다. 달 사이에 비가 오지 않으면 사람들은 걱정한다.

3 월에는 비가 오고 갑자는 비가 온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비가 사흘 만에 그쳤다. 관청은 정경 () 에 있고, 상회 () 는 도시에서 노래를 부르고, 농재야 () 는 야유하며, 근심하는 자는 스스로 즐기고, 환자는 회복되고, 우리 정자는 적당하다.

그래서 정자의 술을 들어 손님으로 삼아 그에게 말했다. "5 일 동안 비가 안 오나요?" " 너는'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 "열흘은 비가 오지 않는다" 고 말했다.' 열흘은 비가 오지 않고 오곡은 거두지 않는다.

아니 밀 곡물, 배고픈 스무 살, 감옥 소송 바람 물, zeikou 오만. 그럼 저와 제 둘째 아들, 셋째 아들, 이 정자를 잘 구경하고 싶지만, 우리가 얻었나요? 오늘 나는 내 백성을 떠나지 아니하나 가뭄의 시작 부분에 비를 내려 나의 둘째 아들과 셋째 아들과 함께 지내며 정자를 즐기며 비를 받게 하였노라

악을 잊을 수 있을까? \ "파빌리온 이 이름을 따서, 다음 노래 를 전달합니다. 노래는 말했다: "그래서 비오는 구슬, 추운 사람들은 생각할 수 없다; \ "그것은 비 옥 을 만들고, 배고픈 사람들은 기장 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3 일 동안 비가 내렸는데 누가 도울 수 있습니까? 사람들은 현, 현 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귀천자, 천자가 아니라고 말하다.

그것의 창조물에 속하고, 창조물은 공을 생각하지 않고, 그것은 공간에 속한다. 우주는 보이지 않고 유명하지도 않다. 나는 나의 정자로 유명하다. ""

이 정자는 비 이름을 따서 이 명절을 기념한다. 옛날에는 경사가 있었는데, 물건을 명명하는 데 사용되어 잊지 않는 뜻을 나타냈다.

주공이 황제로부터 쌀알을 얻었을 때, 그는' 가화' 를 그의 문장 제목으로 사용했다. 한무제가 보정을 받았을 때, 그것을 정원이라고 불렀다. 숙손통진덕은 임지 조유를 물리치고 조유를 아들의 이름으로 사용했다. 그들의 경사는 크기가 다르지만 의미는 같다.

바람을 부축한 지 2 년이 되어서야 관저 건설을 시작했다. 나는 대전의 북쪽에 정자를 하나 짓고, 남쪽에는 연못을 하나 파고, 흐르는 물을 끌어들이고, 나무를 심고, 쉬는 곳으로 삼았다. 올 봄, 기산 이남에 밀비가 내렸는데, 올해는 점을 치는 것이 좋은 해였다.

그러나, 한 달 내내 비가 오지 않아서 사람들은 매우 걱정했다. 3 월 초 3 일 비가 내렸고 갑자일은 또 비가 내렸다. 사람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묘일에 또 큰비가 내려 3 일 동안 멈추지 않았다.

관원이 마당에서 함께 축하하고, 상인이 장터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농민들이 밭에서 함께 웃자, 슬픈 사람은 기뻐하고, 병든 사람은 완치되었고, 나의 정자는 마침 창조되었다. 그래서 나는 정자에 있는 손님에게 잔을 들어 그들에게 물었다. "5 일 동안 비가 안 와도 될까요?" " 너는 대답할 것이다.' 만약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은 자라지 않을 것이다.

또'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을 수 있을까?' 하고 물었다 너는'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벼를 키울 수 없다' 고 대답할 것이다. 밀도 쌀도 없고, 연경자연재해도 없고, 소송도 많고, 도둑이 창궐한다.

그래서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재미있게 놀고 싶어도 할 수 있을까? 이제 하나님은 여기 사람들을 버리지 않으십니다. 가뭄이 들면 비가 온다. 내가 이 정자의 상류에서 너와 함께 즐길 수 있게, 이 비의 은사에 감사 드립니다! 다시 잊을 수 있을까? "그것으로 정자의 이름을 붙인 후, 나는 이어서 그것을 불렀다. 노래는 이렇게 말한다. "진주가 세상에 있다면, 추위를 앓고 있는 사람은 짧은 저고리로 볼 수 없다. "세상에 백옥이 있다면 배고픈 사람은 그것을 음식으로 삼을 수 없다.

비가 사흘 동안 내렸다. 이것은 누구의 실력입니까? 사람들은 지사 라고, 지사 는 이 힘 이 없다고 말했다. 천자에게 감사하고, 천자가 부인하다.

그것은 창조자에 속한다. 창조자는 그것을 자신의 공로로 여기지 않고 공간에 속한다. 공간은 이렇게 텅 비어 있어서 이름을 부를 수가 없어서 비가 온 후에 내 정자를 명명했다. ""

6. 다음 문구를 읽고 설명한다: 달은 결코 비가 오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비를 따서 이 정자를 명명하여 경사를 기록한다. 고대에는 경사가 발생했을 때, 그들은 잊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이 기쁜 일들로 이름을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예를 들어, 주공이 가화를 얻었을 때, 그는' 가화' 라는 이름을 문장 이름으로 지었습니다. 한무제가 보정을 받았을 때,' 정원' 을 국호로 삼았다. 숙손통진덕이 임지의 조유를 물리쳐서 그의 아들에게' 조유' 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그들의 경사는 크기가 다르지만 의미는 같다. 바람을 부축한 지 2 년이 되어서야 관저 건설을 시작했다. 본당 북쪽에 정자가 세워져 있고, 남쪽에는 연못이 파서 물을 배수하고 나무를 심는 것이 휴식처이다. 올 봄, 치산에서 풍년이 들 것으로 예언되었다. 나중에 꼬박 한 달 동안 비가 오지 않아 백성들은 매우 걱정했다. 3 월 이후, 4 월 초 2 일까지 비가 오지 않았다. 4 월 1 1 일, 또 비가 오는데도 백성들은 여전히 불만을 느낀다. 4 월 14 일 또 큰비가 내려 3 일 연속 내렸다. 그래서 관리들은 홀에서 함께 축하하고, 상인들은 시장에서 함께 노래를 부르고, 농민들은 들판에서 함께 기뻐하고, 슬픈 사람은 즐겁고, 병든 사람은 완치되었다. 너는' 5 일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밀이 없다' 고 말할 것이다. ♫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아도 되나요? 너는' 열흘 동안 비가 오지 않으면 농작물이 없다' 고 말할 것이다. 밀과 농작물이 없으면 기근이 자주 발생하고 소송이 무수히 많아 도둑이 더욱 창궐한다. 그럼,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한가롭게 놀고 싶어도 가능할까? 지금 신은 이곳의 사람들을 버리지 않고 가뭄 초기에 그들에게 주신 빗물이다. 너와 내가 이 정자에서 한가롭게 놀 수 있는 것은 비의 은사이다. 우리는 그것을 잊을 수 있습니까? "이 정자는 의 이름을 따서 지은 다음, 그것을 찬양하는 노래가 있다. 가사는 이렇게 말한다. "당신이 진주를 위해 세상에 간다면, 얼어붙은 사람은 짧은 옷으로 볼 수 없습니다. 세상에 백옥이 있다면 배고픈 사람도 그것을 음식으로 삼을 수 없다. 사흘 동안 비가 온 것은 누구의 힘입니까? 사람들은 현 () 이라고 하지만 현 () 은 이런 권력이 없다고 말한다. 천자에게 감사하고, 천자는 인정하지 않는다. 창조주께 감사드리며, 그는 그것을 자신의 공로로 여기지 않고, 공간에 감사하며, 숭고하고, 이름을 지을 수 없으니, 나는 어쩔 수 없이 비로 나의 정자를 명명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네가 직접 찾아가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