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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이경을 창조했고, 또 어떻게 창조했는가?

() 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심오하고 심오한 고전이다. 복희의 언론 총결산 수정이라고 합니다. 중화오천년 지혜문화의 결정체로,' 군경의 우두머리, 대로의 원천' 으로 불린다. 고대에 그것은 제왕의 학으로 정치가, 군사가, 상인의 필수 기술이었다. <역경> 본질적으로 점술에 관한 책이다. 점술은 미래 사건의 발전을 예측하는 것이고, <역경> () 는 이러한 예측의 법칙과 이론을 요약한 책이다. 이 세그먼트 편집 1. 중국 [1] 군우회 문헌에 따르면 진시황이 책을 불태웠을 때 리스는' 주역' 을 의부에 수입한 책으로 살아남았다고 전해진다. 이후 역대에는 한대의 방정, 정현, 위진의 왕필, 당대의 육덕명, 이정조, 공, 송대의 소옹, 정이, 주 등이 연구됐다. 문헌에 따르면 이도의 연구는 송대에서 일어났는데, 예를 들면 유명한 하천도, 낙서, 선천적 지도, 중천도, 좌천도 등이다. 바람 후 16 도. 방에 있는 에로틱 한 그림, 예술 그림. 모레도',' 태극도' (음양어의 떡무늬 포함),' 용팔괘도' 는 모두 <역경> 원작에 없는 것으로 후세 사람들이 <역경> 이해에 따라 첨가한 것이다. 역대의' 주역' 에 대한 연구는 크게 두 학파, 즉 의학파와 상학파로 나눌 수 있다. 이성주의 학파는 점괘 (), 사어 (), 사어 () 를 강조하여 그 이름의 의미로 해석하였다. 수학파처럼 점괘가 상징하는 이미지에서 점괘 () 와 사어 () 를 해석하는 것을 중시한다. 의학파가' 주역' 의 철학적 가치를 탐구하고 있으며, 수학파처럼' 주역' 으로 점을 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전자는 왕필, 쳉 이순신, 현대는 산둥 대학 교수 리우 대군이다. 후자는 팡 징, 소옹 등과 같다. 명말에 이경 선교사의 번역 후 서방으로 전해졌다. 17 세기 말 독일 철학자, 수학자 라이프니츠는 한학 거장 부비 (한명 백진, 1662- 1732) 의 소개로 이진으로 <역경> 해석을 했다. 현재 중국 대륙, 대만성, 서방 국가의 많은 사람들이 <역경> 연구를 한 적이 있다. 장홍원의' 이학 변화' 에 대한 고증에 따르면 주, 혜동, 스' 총목록' 의 총결산은 모두 이 책과 장법이' 이전' 이 나온 이래 본인이 쓴 것으로 보고 있다. 이 책은 심언국의 논증을 통해 방정은 12 괘를 비롯한 60 괘를 기초로 60 시를 리듬으로 반복하는 반면, 팔공괘, 그 집, 은나는 순쾌, 우반, 건보 등 또 다른 비사정학파로 진화해' 사정이전' 이 나타난 후 방정의 원래 구도를 대체했다. 단락 2 를 편집합니다. 가십 기호 가십: 고대 중국의 상징적 인 상징 세트. "1" 은 양, "-"는 음, 이런 기호 세 개는 8 가지 형태를 구성하는데, 이를 가십이라고 한다. 팔괘의 여덟 조의 부호는 만물의 다른 성질을 나타낸다. "구아" "건조하고 건강하다. 쿤, 순 도; 지진, 움직임; 견권 (x 욕 n), 입력; 제비, 졸려; 숙박, 리 도; Gen (gé n), 오직; 반대로, (뒤) 도 말했다. 클릭합니다 이 여덟 가지 속성은' 하늘, 땅, 바람, 산, 물, 불, 천둥, 평' 의 특징으로 나타낼 수 있다. 즉, 마른 대표 하늘, 쿤 대표지, 능선은 물을 대표하고, 멀리 불을 대표하며, 지진은 천둥을 대표하고, 뿌리는 산을 대표하고, 훈련은 바람을 대표하고, 교환은 택을 대표한다. 팔괘의' 괘' 는 아는 글자로, 귀에서 부까지, 흙으로 돌아간다. 진흙 기둥을 만들어 태양의 그림자를 측정하기 시작했다. 부, 측정의 의미. 팔괘도를 설치하여 일영을 측정하는 것, 즉 사각 총집합기록에서 관찰된 일영으로 팔괘의 이미지를 형성한다. 가십의 가장 기본적인 단위는 텅스텐으로, 대부분 일영의 변화를 묘사하는 특수 기호이다. 음과 양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양은 햇빛을 나타내고, 음은 달빛을 나타냅니다. 점괘마다 세 개의 벼랑이 있는데, 천지 삼재를 대표한다. 각 구괘의 배열 순서는 상향식이고, 맨 아래 가로줄을 제 1 괘라고 하고, 가운데 가로줄을 제 2 괘라고 하며, 맨 위 가로줄을 제 3 괘라고 한다. 팔괘에는 복희팔괘가 있는데, 선천적인 팔괘라고도 한다. 왕문팔괘, 일명 모레 팔괘. (1) 선천적인 가십, 한 곡의 가십가, "공 3, 쿤 6; 흔들 그릇, 그냥 커버 그릇; 움푹 패인 곳을 떠나면, 칸이 가득 찼다. 교환이 부족하면 끊어라. " 모레 가십: "몇 열 시간 쿤; 네가 삼진 사해를 세면, 너는 분열한다. 다섯을 세면 궁궐에 들어가고, 7 대 8 까지 세면 외출한다. " (b) 가십 대수학 선천적인 가십: 건읍, 무더기, 이삼, 진사, 우우 찾기, 리우웬, 건기, 곤바. 모레 가십: 유간, 의리, 건바, 진삼, 순사, 이구, 쿤아, 환전, 칠미, 무위궁. (c) 험담 위치 선 천 성 험담: Gannan, kunbei, 동쪽, kansi, 동남, 지진, 지진 (나무); 쿤과 공 (흙); 떠나다 (불); 한다발 (물). (5) 팔괘생 정체, 교환 (금) 생체 (물), 정체 (나무), 지진 (나무) 생출 (불), 거리 (불) 생곤 (흙) 건쌍 (금) 크젠, 견우 (나무), 견우, 견곤 (나무) 크곤, 고건 (흙), 곤 (흙) 크란 (물), 제비 (물) (6) 가십 가을 성동 쇠퇴; 지진, 봄의 왕신, 여름의 쇠퇴; 쿤, 사계절 중의 왕공, 가을은 쇠퇴한다. 한여름부터, 쇠퇴에서 사계절까지; 왕근은 겨울에 봄에 썩는다. (사계절은 매 계절의 마지막 달을 가리킴) (7) 팔괘에 해당하는 오행: 김-건조, 마른 하늘, 택목-진, 진동이 천둥, 순위풍-토-곤, 곤이 땅이다. 부르고뉴 풍경-물과 불-불 분리, 오행상: 목불, 흙, 금, 물, 오행상: 불, 물, 흙, 금, 물, 금목토, 팔괘, 팔괘, 구괘 모레 팔괘 구궁의 배열은 4, 격, 쿤 2 를 따르는 것이다. 지진 iii, 우 공 과 힙 제나라; 겐바, 칸이, 유간; 위의 팔괘구궁의 배열 수는 모두 15, 즉 6+1+8 =15 와 같다. 7+5+3= 15; 2+9+4= 15. 6+7+2= 15; 1+5+9= 15; 8+3+4= 15. 6+5+4= 15; 2+5+8= 15. 제 3 항을 편집하다. 과향 3. 1. 문자 기호는 건조함을 나타낸다-소리와 연장된 발음을 위해 기도한다. 쿤 (헝가리 공산당 지도자) ... 연상 지진 후의? 질문! 오체투지에 탄복하다. 3.2 이미지 의미에 대한 설명. 점괘, 거문고, 노래, 피아노 보기, 목관 듣기, 삼각철 이야기, 꺾고 신음 소리, 금관 보기, 스탠드, 수직, 전화, 수금 걸기, 전화, 드럼 연주, 말, 힐끔, 이 단락 4 편집. 점괘명 순서대로 노래를 부르고, 노래하고, 노래하고, 노래하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듣고, 큰 동물을 벗기는 것보다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낫다. 함형은 강대하고, 김과 그의 가족들이 뭇사람의 눈 앞에서 도망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손익을 해결하고 갇힌 우물을 올리다. 차츰차츰 언니의 풍성한 여행으로 돌아오면서 그녀는 명절의 축복을 받았다. 비지기보다 작고 도와주지 않는 것은 다음 34 를 위한 것이다. 말라 [말라]. 마른] 위안. 항하다. 리. 견하다. \ "견권 \" 은 말했다: 큰 건조 위안, 모든 재료 시작, 통합 하늘 입니다. 구름과 비, 물자가 흐르다. 대명은 말부터 시작해서, 여섯 명이 성공학을 하고, 육룡이 하늘을 다스릴 때. 큰길이 변하면 각자 목숨이 걸린다. 조화와 조화를 지키면 좋다. 첫 번째 평범한 일, 함녕, 천하. 국학의 대가 남회진 [2] 은 "코끼리" 에서 천도가 건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이라고 말했다. 9 일째 되는 날 잠룡을 쓰지 마세요. 92. 들에 있는 용을 봅니다. 어른을 만나다. 코끼리' 는 들판에서 용을 보면 자선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93. 신사는 하루 종일 일합니다. 만약 그가 밤에 망설이면, 그는 나무랄 데 없을 것이다. "코끼리" 는 "하루 종일 일하고 반복한다" 고 말했다. 94. 또는 깊은 바다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책망이 없다. "코끼리" 는 말했다: 또는 심연으로 뛰어들어도 무방하다. 95. 비룡이 하늘에 있다. 어른을 보니 정말 좋네요. 코끼리는 비룡이 하늘에 있고 소 3 도 있다고 말했다. 아홉 개. 강룡은 감개무량하다. "코끼리" 구름: 강룡은 후회가 있어 오래 갈 수 없다. 아홉을 쓰다. 한 무리의 용들이 우두머리가 없는 것을 보았다. 기. "코끼리" 는 "9 일 덕으로 1 등을 쓰지 않는다" 고 말했다. "고전 중국어" 는 말했다: 위안 좋은; 형자, 집의 장도; 이자, 의의 합계; 순결, 일은 이미 이 지경에 이르렀다. (단어 수 제한으로 인해 상형 문자와 하이쿠가 없습니다! ). 음양이이경 태극도는 생동감 있는 원소 모델로, 이경 음양상생이류의 과학적 내포를 그려냈다. 정기도 융해되고, 흩어진 것은 둘로 나뉘어지고, 이가스는 음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한 몸은 두 부분, 음양, 두 부분의 비율이 변하지 않고, 상승량이 크고, 감소량이 적고, 큰 것도 없고, 작은 것도 없다. 양은 변화무쌍하고, 양은 뚜렷하며, 양은 숨겨져 있다. 성은 명백하고, 성은 숨겨져 있다. 지금의 물건은 밝지만 숨겨진 것은 어둡다. 그래서, 본질, 그 큰 없음, 그 작은 없음. 점점 올라가고, 점점 떠오르고, 흩어지고, 결국 사라지는 것들입니다. 떨어지는 사람은 점점 작아지고, 침몰하는 사람은 점점 모이고, 모이는 사람은 점점 뿌리를 쌓고, 결국 기세가 창창한다. 그러나 사물은 극도로 반대할 것이다! 뿌리가 매우 번성하고, 뿌리가 길수록 길어지고, 점점 올라가고, 흩어지고, 하락 추세는 매우 극단적이고, 추세는 점차 사라지고, 하락은 점차 줄어들고, 축적은 줄어들고, 뿌리는 축적된다. 유기적인 전체에서는 음현양은음, 상호뿌리 상호조정, 현은이통, 상호변화, 영원히 그치지 않는다. 그래서 정기와 증기는 상호 작용하고, 음소양은 길고, 음진양은 양퇴하고, 양살음, 조화로운 균형을 이룬다. 분명히 자연은 원시적인 탄력성, 수축약, 팽창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축기라면 팽창기가 있을 것입니다. 만약 확장기간이 제시된다면, 우선 수축기간이 있어야 한다. 도가 <역경> 의 결론 은 현대 의' 수축 붕괴' 와' 개방 확장' 두 이론 과 일치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5 천년 전 도가 <역경> 통합' 붕괴 확장' 은 이렇게 완벽하고 훌륭하다! 그래서, [천문이 닫혀 있는데, 어찌 여자가 될 수 있겠는가? ]; [그래서 관가는 곤이고, 계좌를 개설하면 바로 마르고, 관가는 곧 변한다 .... ]; 이것은' 수축붕괴론' 과' 개방확장론' 을 대통일의 궤도인 음양개합에 통합했다. 도가의 이경은 이경의 글과 태극도로 묘사되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폐쇄된" 공간에서 음양은 서로 교류하기 쉬우며, 긍정과 반류는 서로 교환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양, 음양, 음양, 음양, 음양, 음양) 이 글은 일련의 시작 물질, 기계 구조 및 행동 형식으로 자연체 진화의 전 과정을 묘사한다. 물질은 음양이다. 역학은 강하고 약합니다. 그 동작은 "수렴과 장" (개폐) 입니다. 쉬운 것은' 진퇴' 이다. 양정의' 확장 단계' 와 무음의' 수축 단계' 는 그에 따라 현실과 허무한 공간을 창조했다. 실공에는 약간의 허음정이 있고, 허공에는 약간의 실양정이 있다. 음양은 속도가 느리고, 모양 곡선이 매끄럽고, 우주의 총량이 보존되어 있다. 음양의 변화는 <역경> 태극도가 <역경> 과학의 내포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단일 모델이다. 항상무한 허공에서 물질적 변화와 총보존의 진화는 개합, 음양의 반복적인 대체행위다. 지금은 그것을' 역사의 거꾸로' 라고 부른다. <역경> 태극도는 인류 역사상 가장 고전적인 파울리 비호환성 원리와 지하 주차장의 법칙이다. 외래란' 은 인류 역사상 우주 혼돈에 대한 가장 고전적인 묘사이다. 이경 태극도는 가장 고전적인 과학 모델이다! 7.2. 현대인증도가는 <역경> <역경> 태극도, 태극구, 무극구의 중첩으로 우아한 자연과 우주의 모형을 만들어 세련된 언어와 역삼의 도형으로 단일 모형을 묘사하고 묘사했다. 명확한 예측: 행렬 및 인감; 스트링거와 반란군; 음양과 중성 램프 문자열 및 구멍; 중력과 반발력 강자와 약자 천문과 수렴, 대칭과 거울; 교류가 쉽게 흐르다. 혼돈이 시작되다. 왼손과 오른손 자기 존재와 자기 일관성; 증기 필드와 보존. 자연의 어머니는 경현의 재료와 왕낙의 틀에 기반을 두고 있다. 우주본체론의 출발점은 존재하는 음양물질 구조와' 경' 의 반대이다. 도가 <역경> 제기하고 설명하는 명제는 어머니: 우주의 청모, 태상노공도라는 것이다. 봉인이있다: 명확한 우주 온톨로지의 "공허함"; 내보내기: [보관] 수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닭: 우주의 음과 양 흐름의 명확한 혼돈 상태; 현 연주자: 우주 매트릭스에 의해 결정된 시작 기준은 현 네트워크 구조의 중성체입니다. 이것은 끈 이론입니다. 무한: 10 차원 축을 갖는 구형 필름의 명확한 구조; 우주의 네트워크 구조를 결정하십시오. Yuan qi: 우주의 명확한 기저 상태 물질: 이것은 일원론입니다. 현정: 청자연체의 초기 두 가지' 전기 중성체' 물질; 9 일: 명확한 우주체, 9 망이 있는 구체망; 태극: 명확한 우주 물질의 존재, 두 유체의 기저상태와 상호 작용의 쉬운 흐름; 이것이 이원론입니다. 반인: 우주물질' 반인쌍' 의 흐름에 대한 명확한 상호 작용이 우주체의 첫 번째 동력원이다. 수렴팽창: 우주의 명확한 대립 (중력과 반발력) 은 우주를' 원시 탄성' 으로 만든다. 개폐: 우주의 수축기와 팽창기의 행동은 명확하다. 약함과 강함: 우주의 명백한 진화 행위는 단지 두 가지 형태, 즉 약한 수축 붕괴, 강한 개방 팽창을 나타낸다. 약자: 확정된 우주의 약한 에너지' 전기 중성' 의 본질은' 끝없는 에너지' 의 에너지' 약한 에너지 보존' 이다. 삶과 죽음: 우주의 명확한 진화는 반복과 반복의 상호 작용이다. 귀환: 자연계의 시공간 반전 확실성 행동: 개합과 후퇴와 확장의 대립 상호 작용, 상호 대체. 반전의 형태는 정적이 영원한 구축이고, 스핀 입자는 음양사인파 원통형 유체로 축을 감는다. 이중 나선의 주기적이고 매끄러운 운동을 하고, 좌우로 비틀고, 위아래로 돌린다. 따라서 "경" 은 무궁무진하다. "도" 는 앞뒤가 모순되기 쉽다! 도가는 <역경> 우주 모체의 약한 창조물의 출현이 약한 반대의 상호 작용과 이류의 필연적인 결과라고 단언했다. 결론: 밀폐된' 빈' 에서 상호 작용은 쉽게 흐르고 총량은 보존된다! 현대 프론티어 과학, 관찰, 실험, 입자의 개념, 데모, 원리와 법칙, 입자장, 접착제, 거울, 쌍쌍, 초현, 팽창, 붕괴, 아기, 약력, 강도, 에너지, 제로, 혼돈, 원시 탄성 등. 예를 들어 헌트의 법칙과 파울리의 비호환성 원리, 초현의 표준 모델, 우주망, P 막, M 이론, 광암흑 물질권 등이 있다. 도가 <역경> () 가 물질의 미시적, 거시적 사상을 묘사하고 자연과학 분야의 모델을 설명, 유도 및 명확하게 예측했다. 도가 <역경> 구상한 모델과 예언은 과학의 모델과 예언이다. 무한 구체는 우주의 최초의 기본 모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구, 이것은 초기 기본 모델 yang Jingtai 의 어머니입니다. 원형 평면은 우주 어머니' 전기 중성의 원시 허공' 의 초기 기본 모델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전기 중성물질' 은' 암흑물질' 이다. 암흑 물질에는 전기가 없으며, 특정 조건 하에서 암흑 물질 입자는 두 가지 유형의 입자로 분해 될 수 있습니다: 전기 양수 및 전기 음수. 이경 태극도는 우주의 최초의 기본 모델이다. 흑백어형은 우주본체인' 시작 블랙홀' 의 초기 모형과 골조 모형이다. 음양정기는 우주에서 두 입자 유체의 초기 기초 모델이다. 태극구 초현 대칭 표준 모델의 설립: 이것은 공의 중심이' 우주 특이점' 이라는 것을 결정한다. 특이점' 은 우주 자체 이전의' 빅뱅' 이 구의 중심에서 발생했음을 확인하기 위해 세워졌다. 양자역학과 M 축 구, 테니스체는 우주 자체의 소용돌이 유체를 유도한다. 소용돌이 유체는 우주 자체의 골격으로 진화했다. 인류의 과학은 우주 온톨로지를 가로지르는' 혼돈' 과정일 뿐이다. 혼돈의 비약은 9 일의 구조로 이어졌다. 9 일의 구조는 자연의 총 물질 분배의 비율을 해결한다. 진화 주기가 열리자마자 우주의' 역사의 합계' 가 추론되어 완성되었다. 이경은 하나의 모형 지도로 우주의 혼돈과 역사의 합계를 해결한다. 해석된 모델이 양자역학과 일치한다면, 그 해답은 과학적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그렇다면 중국의 이경은 인간 자연과학과 철학의 절정이다! "길은 광활하고, 모든 것을 포괄한다" 와 "대로의 근원" 입니다. 이것이 바로 <역경> 과학의 내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