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NDS 터치 탐정 tan linai 통관 후 소개

NDS 터치 탐정 tan linai 통관 후 소개

조사 보고서

참고: 한 번에 하나의 작업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NPC 가 작업을 수신하지 않으면 조건부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을 수 있으므로 다른 작업을 계속하거나 집에 갈 수 있습니다.

1. 발코니: 소천과의 대화 (두 번째 항목 선택)

2. 스케이트장: 바다 코끼리와 이야기를 나누고 중국 남방에 대한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3. 박: 항상 건강하다고 말하는 사람에게 임무를 맡기고, 자애롭게 음료를 사달라고 하고, 돈을 스스로 찾아라. 나는 그의 발가에서 은화를 발견했고 핫도그 가게에서 케첩을 발견했다. 나는' 상점가' 의 자동판매에서 은화로' 스포츠 음료' 한 잔을 사서 돌려주었는데, 그는 토마토 주스를 마시겠다고 말했다. "상점 거리" 로 돌아가서 분수를 케첩으로 가득 채운 다음 그에게 주세요.

4. 스낵룸: 들어간 후, 나는 샤오천이 거기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점장과 함께 새로운 케이크를 개발하고 싶었다. 결국 상어는 먹고 병원에 입원했다 ...

5. 점포거리: 집사 임무를 받아 대회에 참가하고, 다섯 명을 찾았는데, 모두 이 그림에 있습니다. 양복관' 의 탈의실,' 환상관' 왼쪽의 커튼,' 과자관' 왼쪽의 쓰레기통,' 과자관' 왼쪽의 테이블, 오른쪽의 분수수. 다섯 명을 찾은 후 집사에게 임무 완료를 보고하다.

6. 가게 거리: 과자집 앞의 사람들과 임무를 맡습니다. 그녀는 잃어버린 보석을 찾고 싶어한다. 그녀와 반복해서 이야기하고, 다음을 선택해서 그녀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사할 때 그녀는 원래의 위치가 빛나고 있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심방의 왼쪽 창 아래로 이동할 때 빛은 그녀와 완전히 분리된다. 빛나는 위치를 클릭하여' 보석' 을 찾아 그녀에게 임무를 완수해 주세요.

7. 가게 거리: 환상관 앞에 있는 사람과 이야기하고, 먼저 왼쪽에 있는 사람과 이야기하면, 그는 인자한' 이전 이름' 이라는 질문을 하고, 두 번째를 선택한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 그가' 중간방' 을 물어 세 번째를 고를 것이라고 말했다.

8. 환상당: 점쟁이가 자애롭게 그녀를 조사해 달라고 부탁하고, 상자에서 간판을 꺼내고, 제 3 항목을 선택하라고 했다. 대화가 끝난 후 점쟁이와 이야기를 나누자, 그녀는 인자하게 제비를 뽑게 했다. 대화가 끝난 후 그녀는 조사 보고서를 보충했다.

9. 연구소: 연구소에 와서 어린 소녀에게 새 인형이 생겼다고 물어 연구소에 들어갔다. 나는' 와' 미친 듯이 뛰쳐나가는 것을 발견했다. 어린 소녀가 나를 따라 인형의 이름을 불렀다. 원래 새 인형은 소천인데. 나는 단지' 와' 를 묻고 싶었을 뿐이다.

10. 과자집: 매니저 혼자 있을 때, 그녀는 자애롭게 새 과자의 재료를 찾도록 도와준다. 공원에 와서 핫도그 하나 사세요. 스케이트장에 와서 보조버섯이 얼음 구멍에서 튀어나와' 냉동식품' 을 가져오게 했다. 와 102 방에서 바나나를 가져오세요. 세 가지 물건을 받고' 과자집' 으로 돌아가 점장에게 나눠 주고 준비되면 리나에게 맛을 보게 한다. 결과 ...

1 1

12. 상영실: 경찰에게 그가 이네에게' 기밀 문서' 를 숨기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받은 후 보좌관에게 버섯을 먹이고, 그와 이야기하여 임무를 완수하다.

13. 서커스: 텐트 안으로 와서 상어와 두 번 얘기했어요. 단장이 들어와서 동물을 찾았는데, 나는 찾을 수 없었다. 사실 이 동물은 그의 모자 안에 있다. 결국 단장은 미친 듯이 찾아갔지만 돌아오지 않았다 ... 상어의 복귀 시사회도 실패했다.

14. 아파트와 미자 대화: 관리자와 대화. 그녀는 가이드가 되고 싶어서 인자하게 사진을 찍으라고 했다. 리네에게' 카메라' 를 준 후 이나이는 먼저 위층으로 올라갔다가 내려오다가 보조버섯이 울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여기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사장의 창문으로 가서 사진을 찍다. 발코니, 상점가의 분수, 마술관의 퍼플 연기, 공원의 핫도그 가게, 스케이트장의 빙동, 연구소의 지구 랜드마크, 연구소의 초원, 서커스단의 개 상징, 서커스단의 벼룩상자 등이 있습니다. 모든 사진이 다 찍혔을 때, 다시 관리인에게 돌아와서 임무를 끝내라고 말했다.

15. 가게 거리: 집사는 사랑이 다시 여러분을 찾아달라고 했습니다. 대회가 다가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게 거리의 위치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환상당의 수정구, 오른쪽 아래 양복집, 맨 왼쪽 과자집이 추가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102 방의 커튼 뒤, 베란다 문 뒤, 연구소 왼쪽 아래 풀숲, 연구소 입구 오른쪽 표지판, 연구소 카운터, 서커스 텐트 왼쪽 커튼에서 지배인 (피하지 않음 ...) 을 찾은 후' 점가' 로 돌아가 집사를 찾아 임무를 맡겼다 결국 경기 당일 비 때문에 경기가 취소되었다 ...

16. 스낵룸: 상어와 이야기하십시오. 그는 리네에게 그가 지도자를 찾도록 도와주길 원했다. 그들이' 스케이트장' 에 도착했을 때, 바다 코끼리는 지하에서 소리가 나는 것을 듣고 얼음구멍을 들여다보았는데, 원래는 단장이었다. 얼른 상어에게 상어를 스케이트장으로 데려가라고 말해 주세요. 결국 상어가 실수로 얼음 구멍으로 미끄러져 들어갔고, 두 사람은 마침내 만났다 ...

17. 상점가: 자판기 앞에 있는 사람과 이야기하는데, 그는 물건을 어디에 두었는지 잊고 자애롭게 찾아 달라고 했다. 세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양복집에 와서 카운터에 확실히' 가방' 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그것을 얻은 후에, 나는 돌아왔다.

18. 상점가: 옷가게 옆에 있는 NPC 가 점술 훈련을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오늘의 운세를 선택하다. 그녀는 바나나 껍질에 미끄러지는 사람을 도왔다. 에이미의 방에 가서 바나나를 가지고 버섯을 먹고 바나나 껍질을 먹고 상점 거리로 오세요. 소천과의 대화는 줄거리를 만들어 냈다. 그 후, 소천이 들어 올려져 NPC 와의 대화가 끝났다. (참고: 18 항목은 공개 주제이며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나는 나의 선택에 따라 임무를 수행할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다음과 같이 완료되지 않은 터치 일러스트레이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자, 작은 천; 발코니 왼쪽 아래 공; 아름다움을 좋아하는 머리

서커스: 사서함

가게 거리: 집사, 과자집 화분 아래.

유령 홀: 2 회 추첨, 숨바꼭질 속 수정 구슬

점성홀: 소녀 (외부), 영사원 (내부), 화분 아래 (내부)

스케이트장: 해마, 에어컨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건물 주인이 채택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