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역》의 저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푸 구아 그림, 하이쿠, 공자 전기, 반드시 신뢰할 수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사람들의 고증에 따르면, 그것은 은주 시대에 기원한 것으로, 고대 점술의 기록으로, 장기적으로 축적된 것이다. 그 중 전기는 전국 말기에 형성되어 많은 사람들이 연합하여 형성한 것이다.
원시 사회에서는 생산성이 낮아 자연과 사회 현상의 객관적 상황과 규칙성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종교적 미신이 생겨났다. 당시 사람들은 신의 계시에 따라 좋고 나쁨을 판단했고, 신의 계시를 전달하는 수단은 점술이었다. 계급사회에 들어선 후 점술은 점차 일종의 직업이 되고, 이런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점쟁이' 또는' 점쟁이' 라고 불린다. 이 점쟁이들은 자신이 쌓은 경험을 책으로 엮어 복습과 교육을 준비한다. 하조에는 연산이 있고, 상조에는 귀장이 있고, 주조에는 주역이 있다.
<역경> 일명 <역경>, <역경>, <역경> 및' 이전' 두 부분 포함. "경" 섹션에는 주로 점괘사, 점괘사, 사장이 포함되어 있다. "전기" 의 일부는 주로 코끼리, 코끼리, 문어, 계사전, 부추전, 서문추발부전, 잡부전전, 고대의 "10 날개" 를 포함한다. 여러 각도에서 볼 때, 그것은 고대 점술, 철학, 예측, 정보학, 시스템학, 윤리학, 우주론의 혼합산물이다. 천문학, 지리, 기상, 달력, 수학, 물리학, 화학, 생물학, 의학, 무술, 연금술, 양생철학, 역사, 문학, 예술, 교육, 민속학, 심리학, 윤리, 군사, 종교 단순성 원리, 유사성 원리, 순환 원리, 안정과 불안정, 무한한 진화 사상 등 많은 가치 있는 방법과 사상이 있다.
-응? 주역' 은 음양이 천지만물의 총본원이며, 자연은 사람, 동물과 다르지 않고, 또한 양성교차에서 생겨났다고 생각한다. 모든 것이 음양 갈등 속에서 변하고, 변화의 형식은 동정을 통해서이다.
주역은 세상에 변하지 않는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변화는 단계적이다. 마지막 단계에 이르면 반대의 결과를 가져오고,' 물질극' 은 반대쪽으로 향한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