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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과 방강의 가사를 가르쳐 주세요 ...

듣고 싶다면

방강/임건화+장계콩 작사/작곡

와이퍼는 그림처럼 너의 모퉁이 뒤를 닦지 못했다. 빗소리가 요란하다. 나는 바람과 모래 우 만 들었다 ~

너의 축축한 수척한 볼이 빗물보다 더 걱정스럽다.

우리의 사랑에 금이 갔다. 어떻게 네가 듣고 싶은 말을 할 수 있니? 두 사람 사이의 어색함, 마음속으로는 너 혼자만 슬프다.

누가 말린 꽃 한 송이를 그렸습니까? 사랑은 성장하고 변할 수 없다.

너는 머리를 짧게 자르고, 내가 돌아갈 수 없는 집에 머물면서 자신을 벌했다.

우리의 사랑에 금이 갔다. 어떻게 네가 듣고 싶은 말을 할 수 있니? 두 사람 사이의 어색함, 마음속으로는 너 혼자만 슬프다.

우리의 사랑에 간격이 생겨서 발버둥칠 수가 없다. 조만간, 너에게 준 미안한 대답은 하룻밤 차 한 잔과 같다. 나는 고통스럽게 눈물을 마셨지만, 내 볼은 시큼했다.

다탕

작사/방/아민 작곡

산천은 찻잔의 구름처럼 색이 점점 옅어지고 있다. 멀어질수록 미처 현금화하기도 전에 사라졌다.

내 뒤에 있는 창밖의 계단식 논은 마치 한 토막 같다. 옛날에 나는 차밭에 서서 하늘을 바라보며 네가 산 반대편에 있을 것이라는 환상을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끓인 차국을 한 그릇 더 마시자고 했는데, 네가 지금 강을 건너 먼 추운 북방으로 가겠다고 하니 손이 얼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너는 언제 돌아와서 내가 끓인 차국을 마시니? 이번에 나는 생강을 더 넣을 것이다. 네가 보낸 편지는 줄곧 책상 위에 있으니, 나는 그것을 반납해야 할지 모르겠다.

북풍이 몇 개의 마을을 지나갔습니까? 잘 모르겠어요. 그 해에 나는 하느님께 기도했지만 바람이 불고 일을 하는 것을 보고 나는 더욱 외로웠다.

가을에는 농작물이 이미 몇 그루를 수확하고, 보리밭도 여러 그루 익어서, 나는 향을 태우고 조용히 괴로워했다. 너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내가 끓인 차국을 한 그릇 더 마시자고 했는데, 네가 곧 강을 건너겠다고 했는데, 뜨거운 국물을 영원히 식히지 않게 하는 처방전이 있는지 물어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너는 언제 돌아와서 내가 끓인 차국을 마시니? 이번에 나는 생강을 더 넣을 것이다. 네가 보낸 편지는 줄곧 책상 위에 있으니, 나는 그것을 반납해야 할지 모르겠다.

기다리는 새

방강/주걸륜 작사/작곡

해구에서 멀지 않다. 나는 빈 병을 던져서 바다와 하늘이 일선을 이루기를 기원하며 모래톱에서 너에게 하소연했다.

갈대는 하얗고 잠시 너의 얼굴을 사랑했다. 남방의 겨울에는 마음이 변할 수 없다.

당신은 사랑의 얼굴을 찾고, 결코 만조에 따라 사라지지 않고, 내 기억 속의 엽서가 될 것입니다.

너의 사랑은 멀리 날아간다. 철새가 습지 표면에서 볼 수 없는 것처럼 처참한 난장판이다.

너의 사랑은 먼 곳으로 날아가고, 철새의 계절이 바뀌는 것처럼, 나는 눈물을 머금고 북쪽을 향하고 있다

너의 사랑은 멀리 날아간다. 철새처럼 내가 강둑에 서 있는 것을 볼 수 없고, 나무에 격리되어 나를 그리워하고 있다.

너의 사랑은 멀리 날아간다, 철새처럼, 너는 남북에 작별을 고했다.

줄곧 조용하다

작사/방강 작곡/꽃처럼 아름답다.

텅 빈 거리 풍경이 고백할 사람을 찾고 있다. 이런 결정을 내리고 내 옆에 사는 것은 외롭다.

우리의 사랑은 네가 지나가는 풍경과 같지만, 결코 나를 위해 머물지 않았다.

내가 너에게 준 사랑, 묵묵히 네가 가끔 내게 준 관심을 바꿔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분명히 세 사람의 영화인데, 나는 여전히 이름을 지을 수 없다.

당신은 사랑이 구름과 같다고 말합니다. 자유가 떠 있을 때만 아름답습니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나는 마침내 헤어지는 이유가 때로는 아름답다고 믿는다.

내가 너에게 준 사랑은 줄곧 조용했다. 나는 처음부터 결심을 했다. 내가 원하는 것은 사랑에 반드시 메아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뿐이다.

너에 대한 사랑은 항상 조용했다. 내 얼굴의 눈물을 제외하고는. 원래 인연은 네가 갑자기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병중사

방강/오월천 작사/작곡

나뭇가지 끝에 봉황꽃이 가득 피었다. 성장이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비바람이 나를 때리니, 나는 안심할 수 없다. 작년의 봉오리는 어떻게 완벽할 수 있습니까?

친애하는 친구, 너와 함께 보낸 세월은 나의 추억을 색다른 것으로 만들었다.

병에 모래가 들어 있다면, 나는 바닷바람이 대나무 울타리를 날리는 것을 펜으로 쓸 것이고, 우리는 그것을 묻을 것이다.

병 속의 모래에 쓰면 볼에 긴 머리를 하고 있는 젊고 익숙한 얼굴과 도망친 집에 대해 아직도 걱정하고 있는지 물어보세요.

계절은 변화, 가을, 겨울, 봄, 여름이다. 젊음이 어색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우리가 이야기한 농담은 일찍이 말다툼을 한 적이 있는데, 우리 모두는 우리의 우정도 갈수록 두터워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청춘이 소음을 내고, 우리는 큰 소리로 표현하고, 미래의 지도를 다시 그린다.

병에 모래가 들어 있다면, 나는 바닷바람이 대나무 울타리를 날리는 것을 펜으로 쓸 것이고, 우리는 그것을 묻을 것이다.

병 속의 모래에 쓰면 아직 젊고 익숙한 얼굴과 볼에 대해 걱정하고 있는지 물어보세요.

나는 몇 년 후에 우리가 함께 차를 마시기로 약속한 것을 기억한다.

글라이더 18 손바닥

작사/작곡: 방강/심상룡+채정흥

욕망은 장물을 나누는 것이고, 나는 강룡의 후회로 인간성의 탐욕을 뚫고 야외에서 용싸움을 벌였다.

용비는 나의 불안을 하늘에 숨기고 노란색으로 물들었다. 적나라한 거짓말에 직면하여 나는 잠룡을 쓰지 않고 당황하지 않겠다고 고집했다.

퇴폐적, 줄곧 억눌렸다. 나는 용꼬리를 몇 바퀴 돌며 상처를 치료하기 시작했다. 들판에서 용을 보니, 나는 매우 어색하다.

내가 여섯 마리의 용을 가지고 세속적인 욕망을 위장했을 때, 나는 모양이 변했다. 쌍룡은 물을 길어 달빛을 취한다. 나는 밤새 입속의 서리를 마셨다.

나는 비상룡의 18 손바닥으로 모든 부정적인 감정을 막을 수 없다.

귀가 들은 그 듣기 싫은 말들을 어떻게 없앨 수 있습니까? 두 손을 교차시키고, 큰 비술을 낭송하다. 나는 신을 고쳤지만, 여전히 외부의 반박을 받았다.

나는 이미 나약함을 불로 바꿨다. 나의 슬픔은 핑계로 내 앞에 쓰러졌다.

나는 나의 말보를 구부리고, 내 주먹을 들어 긍정적인 부드러움을 주었다.

인간 살아있는 부처를 찾고, 나는 슬픔을 잠그고, 장휘의 소설을 보고, 소탈하고, 인간 살아있는 부처를 찾는 법을 배웠다.

남은 그릇이 얼마나 행복할까 봐, 노래를 부르며, 절대 방해하지 않는다.

강룡이 용두야를 후회하다. 용으로 하늘에서 잠수하지 마라. 밭에 있는 용을 보면 용 여섯 마리와 용 두 마리가 물을 길어 온다.

날 봐, 비상용. 열여덟 손바닥으로 고민을 쓰러뜨리고 슬픔을 이겨내다. 자백을 보고 뜯어내다. 미혹하지 마라. 누가 감히 내 기어에 도전합니까?

보름달

방강/임마코 작사/작곡

순백색의 느낌에는 첫사랑의 아름다움, 불순물이 없는 순수함, 너의 웃음은 달빛처럼 강물에 비친다.

사랑이 성숙한 계절, 너는 내 입에 키스하고 싶어, 나의 따뜻한 눈물은 너의 보살핌에 둘러싸여 있어.

여보, 당신은 내가 말한 모든 것을 회수할 수 없습니다, 여보. 나는 아직도 네가 아는 것을 너에게 줄 것이다

자기야, 널 사랑하게 된 느낌, 바람이 많이 부는 여름밤에 투명하고 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타지에서 그리운 사랑은 보름달까지 계속되었다. 내가 어떻게 잘 수 있을까? 내 감정은 천천히 변하는 보름달처럼 처음에는 불완전하다.

너의 사랑은 그림자가 없는 보름달이다. 나는 너의 세상을 꿰뚫어보고 너의 이해를 이해했다. 달빛 아래에서 나는 서로 솔직해지겠다고 맹세했다.

여성권력

방강/임마코 작사/작곡

힘내라, 인구가 지구의 절반을 차지했지만 잊혀졌다. 우리 자매의 힘은 이번에 분산될 수 없다.

너의 호흡곤란, 동작이 느리고, 여전히 여자 전용 유산소 샤워를 하고 있다.

힘내, 아가씨들, 잘했어. 춤을 추고, 땀을 흘리고, 구역을 강탈하다. 너무 평범하지 마세요.

응원은 남자보다 용감하다. 이번 강전에서 너는 광명의 엄호에 익숙해져야 한다.

구령과 동작은 모두 나의 리듬을 따라야 한다. 손을 들어주세요, 하하하.

구령과 동작은 모두 나의 리듬을 따라야 한다. 손을 들어주세요, 하하하.

서둘러, 무슨 일이야? 게임을 하지 않다. 입이 잘난 척하고 몇 번 흔들면 다리가 부드러워진다.

나야말로 너를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이다. 나는 네가 내 눈으로 경배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 봐, 엄마' 오전, 당신은 너무 섹시 한 여 자가 있어. 당신은 너무 미친 여 자가 당신의 몸을 이동 하 고 있습니다.

이 봐, 엄마' 오전, 당신은 너무 섹시 한 여 자가 있어. 당신은 너무 미친 여 자가 당신의 몸을 이동 하 고 있습니다.

모란강

방강/양서대 작사/작곡

곡교가 호수 위에 거꾸로 비치다. 저쪽에서 과거를 보면 달빛 아래의 행복을 볼 수 있다.

너와 내가 지금 청석판 노거리를 걷고 있는 그 얼룩덜룩한 벽돌벽은 무엇인가?

못 가는 것은 먼 곳이라고 하고, 돌아갈 수 없는 것은 고향이라고 한다.

문밖에서 누가 그 모란강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까? 나는 너의 슬픈 목소리를 듣고 있다. 바람 종소리가 흔들리고, 맑고, 강변의 마을은 낮잠처럼 고요하다.

문밖에서 누가 그 모란강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까? 내 발걸음이 부드럽게 울리고, 나는 너에게 다가간다. 그리운 빛이 창문을 통해 비쳐 들어왔고, 은빛의 따뜻함이 나의 어린 시절의 침대에 쏟아졌다.

모란강에는 몇 개의 굽이가 있다. 배에 타지 마세요. 우리 달을 잡으러 가지 말고 별빛을 보충하자. 할아버지께 고향 한 그릇을 마시게 하다.

모란강에는 몇 개의 굽이가 있다. 새우를 정박하지 마세요. 우리는 달을 건져 별빛을 보충할 시간이 없다. 할머니께 국을 끓여 고향 한 그릇을 마시다.

울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모르겠다

방강/코유론 작사/작곡

방송국이 나쁜 발라드를 신청하고 있어서 나 혼자 차를 몰고 소개팅 복지사를 지나갔다.

너의 윤곽이 생각나서 네가 아직 이 길가에 있는 것처럼 가장해라. 쓰레기 더미가 나에게 사랑이 끝났음을 일깨워 주었다.

나는 너에게 어떤 것도 준 적이 없다. 사랑은 수확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너는 나에게 아기가 아니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가 웃을 수 없는 이유는 내가 웃을 수 없다고 가정하는 것이다. 내가 얼마나 슬픈지 보고 싶어?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포기하기 어렵다고 느끼려면 가야 한다. 웃을 수 없고 울 수 없을 때만 발라드를 부를 수 있다. 내가 정말 너와는 상관없다는 것을 깊이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웃을 수 없는 이유는 내가 정말 너를 데리고 있다는 것을 깊이 느낄 때까지 사랑의 노래를 부를 수 없기 때문이다.

방송국이 나쁜 발라드를 신청하고 있어서 나 혼자 차를 몰고 소개팅 복지사를 지나갔다.

당신의 윤곽을 생각하고 당신이 아직 여기 있는 척 하세요.

영원한 친구

방강/코유론 작사/작곡

온 세상이 친구, 당신은 내 친구, 당신은 내 친구, 그는 내 친구, 당신은 내 친구, 그는 내 친구, 당신은 내 친구, 당신은 내 친구, 친구는 모두 친구입니다.

이것은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위한 것이다.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다음으로, 나는 너를 위해 엠보스 자국을 공연할 것이다.

어떤 슬픔이 있다고 들었는데, 몇 년이 지나야 누구의 잘못인지 알 수 있다. 나는 더 나은 삶을 설명할 소위 이유를 찾을 수 없다. 이름이 뭐죠?

때때로 나는 곤경에 처한 모든 사람을 그리워할 때가 있다. 우리는 자전거를 탈 때 함께 땀을 흘린다. 우리는 얼마 동안 확장에 연락하지 않았습니까?

네가 앤드류곰에 갈 때마다 야유하며 으르렁거리는 길거리 아기를 만날 거야

네가 언제 떠나든, 영원한 친구, 오 그래, 시간이 흘러가고 있어, 추억은 현재를 잠그고 싶어.

네가 어디를 가든지, 그래, 나는 여기서 너와 함께 할 것이다

네가 어디로 가든지, 자기야, 내가 여기 있을 거야.

너는 너무 냉정하다.

방강/레이송이 작사/작곡

불이 꺼지고 재가 남아 있을 때 사랑은 열정을 유지하기가 어렵고 서로 관심을 가지지만 응답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물이 얼어서 얼음이 되고, 나는 그것이 풍경이 될 때까지 기다린다. 결국 네가 떠나는 소리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주의 깊게 듣고, 마음속의 변화가 조용히 진행되고 있는데, 이것은 너의 섬세한 표정에서 분명하게 드러난다.

나는 네가 너무 차분한 결정으로 헤어지기 때문에 우리의 약속을 포기할 마음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우리가 함께 이 감정을 경영하기로 약속했는데, 너는 오히려 걸음을 멈추고 모든 것을 제로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나는 네가 이렇게 확고하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나는 아직도 너를 잃는 것에 익숙하다.

시끌벅적한 후에 나는 조용한 것을 좋아한다. 눈물은 항상 내 눈에 불요불굴의 성격을 시험한다.

네가 사랑에 사형을 선고했지만 나를 설득하지 못한 이유, 내 사랑은 감금되어 제멋대로 울었다

기왕

방강 작사/작곡/성/편지

시간 카운트다운은 영욕의 순간이다. 책상 한쪽에서 나는 군대를 파견하여 얼굴 벽을 붙이고 있다.

양군의 전투에서 너는 표정이 불안하고, 호흡이 긴장되고, 동작이 완전히 뒤죽박죽이다.

나는 오만하고, 나는 한 세대의 바둑왕이고, 나는 오만하고, 나는 유일한 고수이다.

세상은 체스판과 같지만, 그것은 단지 게임일 뿐이다. 내가 보기에 누가 다쳤는지 전사들은 잔해 같다. 모두 같은 운명이다.

저는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 당국의 매력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는 적에게 손이 약해서, 너는 게임을 경기장으로 설치하기가 매우 어렵다.

나는 오만하고, 나는 한 세대의 바둑왕이고, 나는 오만하고, 나는 유일한 고수이다.

구궁격은 바둑판의 마지막 저항이다. 항복을 외치는 장군에게 물어보세요.

정교한 얼굴 한 장이 있다

방강/채시윤 작사/작곡

너는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즐거움을 준 것을 비난하기 시작했다. 나는 미소를 지으며 너의 잘못을 가져갔다. 나는 네가 여전히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나는 심지어 매우 슬프지만, 나는 너의 슬픔이 너무 괴로울까 봐, 나는 내 외로움을 감추고 있다. 오 자기야, 미안해.

너는 불안과 죄책감을 느낀다. 너는 일찍이 다른 사람의 부드러움을 껴안은 적이 있다. 나는 귀를 막고, 너를 바라보며 조용히 있다.

나는 슬프고 너의 타락에 대해 걱정하지만, 나는 차마 혼자 오 자기야 미안하다고 말할 수 없다.

내 손을 잡고 다른 사람에게 약속하는데, 내가 저지른 잘못을 어떻게 받아들이길 바랍니까? 왜 처음에 너는 나를 자유롭게 가게 할 줄은 몰랐는데, 나는 오히려 내 외로움을 감추고, 낮은 소리로 오, 자기야, 미안해?

타로카드 애호가

방강/종사홍 작사/작곡

날씨가 좀 답답해요. 장마철이 바로 옆에 있어요. 하지만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달팽이 같고, 내 성격은 줄이 끊어진 연과 같아요.

안배된 생활을 거절하다. 연애는 반드시 결혼할 필요는 없다.

반대 타로카드 행렬이 다른 사람의 질문을 받고 있다. 점술의 결과는 이론일 뿐이다. 너무 진지하지 마세요.

타로카드 애호가의 성배는 정확하다. 아무리 쿨한 내가, 그저 평범한 소녀가 운명의 수레바퀴에서 영원을 그렸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타로카드 애호가인 은둔자는 이전에 감정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다고 인정했지만, 나는 겉으로는 냉담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솔직하지 못했다.

지팡이는 전쟁을 대표하지만, 나는 감정의 단순함과 직감을 감상하며 기다릴 필요가 없다.

22 장의 카드로 미래에 우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예측하지만, 낡은 운명을 믿지 마라.

여사제 카드는 내가 사랑을 연구하는 정신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는데, 그래야만 나의 경건함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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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가 나를 사랑한다고 해

작사: 왕 작곡, 방강 작곡.

네가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면 네가 신경 쓴다고 해 ~ 네가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면 네가 신경 쓴다고 해 ~

(여성)

옳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인연이다. 여자는 여전히 분수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네가 원하는 사람을 조준해야지, 더 이상 수동적으로 너의 입술이 너의 사람이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남성 랩)

나는 한 소녀를 알고 있는데, 순진하고 활발하며 사랑스러워서 누군가가 3 천 원으로 그녀를 총애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네가 돈이 필요 없고, 네가 멋있을 필요도 없고, 그녀는 편심할 때도 있고, 포용할 때도 있고, 때로는 네가 참아야 할 때도 있다.

왜 그녀는 그와 사랑에 빠졌습니까? 그녀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습니까? 설마 그녀는 잘생긴 남자가 사랑할 수 없다는 것을 잊었단 말인가?

무엇이 그녀를 이성을 잃게 만들었는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제 말은,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요?

그녀는 자신의 존엄성을 포기하고 남자를 쫓는 게임을 좋아하며 조금도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다.

하루 종일 그를 둘러싸고 떠들어대는 것은 그가 쳐다보기 위해서였다. 아주 좋았다.

봐, 그녀가 여기 있어, 그가 거기 있어. 그녀는 그의 손에 쥐고 싶어한다.

그는 외면하는 척했지만, 그녀의 웃는 모습이 그의 머리 속에 떠올랐다. 그녀는 말했다

(여성)

옳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인연이다. 여자는 여전히 분수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네가 원하는 사람을 조준해야지, 더 이상 수동적으로 너의 입술이 너의 사람이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남) 네가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 ~ (여) 여자는 적당한 양의 사람을 만나야 한다.

(남) 사랑한다고 말해 ~ (여) 더 이상 수동적으로 너의 입술이 너의 사람이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

(남성 랩)

다시 시작하고, 기뻐하고, 슬퍼하지 말고, 거짓말을 하지 말고, 그녀와 그의 사랑이 영원히 게으름을 피우지 않도록 보장하라.

수시로 불안정한 요소가 있더라도 그녀는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그와 함께 보낼 수 있다.

이 긴 겨울을 보내고 봄바람이 그의 마음에 불어오니 그의 마음은 무한한 감개무량으로 가득 차 있다.

자신이 부주의하게 빠져들었다는 것을 발견하기 전에, 그는 의식적으로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을 주시하지 않았다.

그는 알고 있다, 나는 그가 그녀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자신이 이렇게 그녀를 가슴에 꼭 안고 싶어하는 것을 보았다.

미래가 아무리 어렵고 위험하더라도 지금 상대방을 잘 사랑하세요.

나는 함께 너무 많은 일을 하고 싶고, 시간이 부족할까 봐 걱정된다고 그녀는 말했다

네가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면 네가 신경 쓴다고 해 ~ 네가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면 네가 신경 쓴다고 해 ~

로미오와 줄리엣 네 개.

작사/방작곡/수산

비록 우리는 같은 나라에 있지만, 우리는 같은 로미오를 사랑하게 되었다

행복에는 도대체 몇 가지 색이 빨간색입니까? 우리는 단지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만, 우리는 같은 로미오를 좋아한다, 설령 우리가 같은 나라에 있다 해도.

친한 룸메이트가 같은 계정에 가십이 있으면 함께 이야기한다.

학우가 그렇게 오랫동안 사기를 쳤는데, 바로 로미오라는 별명이 붙은 강아지였다.

누군가 엘리베이터에서 우연히 만나 그가 몇 층에 살고 있는지 알고 싶어 했다.

줄리엣은 금도금한 우정이 서서히 녹슬고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었다.

로미오는 어떤 브랜드의 사탕입니까? 연자매들은 필사적으로 한 입 깨물며 꽉 잡았다 (오 ~)

수줍어하고 성숙한 척하고, 서로 작은 음모를 꾸미고, 항상 뒤에 뭔가가 남친이 있다는 것을 몰래 인정하려 하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로미오는 어떤 브랜드의 사탕입니까? 이 색깔은 매우 매력적이다. 부드러운 자매들은 필사적으로 한 입 깨물고 꽉 잡고 싶어 한다 (오 ~)

러브레드는 몇 가지 행복한 색입니까?

우리는 단지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우리는 같은 나라에 있지만 같은 로미오를 사랑합니다.

비록 우리는 같은 나라에 있지만, 우리는 같은 로미오를 사랑하게 되었다, 오.

예곡

방강/주걸륜 작사/작곡

한 무리의 피에 굶주린 개미들이 썩은 고기에 끌렸고, 나는 무표정하게 외로운 풍경을 바라보았다. 너를 잃으면, 사랑과 증오가 분명해지기 시작한다. 또 무슨 걱정거리가 있습니까?

비둘기가 더 이상 평화를 상징하지 않을 때, 나는 마침내 광장에서 독수리에게 먹이를 주는 것을 떠올렸고, 나는 아름다운 운율로 약탈당한 사랑을 묘사했다.

아, 먹구름이 어둠을 가리기 시작했고, 공원 장례식의 메아리가 하늘을 뒤덮었습니다. 너에게 보낸 흰 장미는 순검은 환경에서 시들고 까마귀는 가지 끝에서 기이하게 조용하다.

조용히 내 검은 외투를 듣고, 이미 살아온 삶에 대한 너의 차디찬 추억을 따뜻하게 해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방에 안개가 끼었다. 텅 빈 묘지에서 늙어도 나는 여전히 너를 사랑한다.

쇼팽의 세레나데를 연주해 내 죽은 사랑을 기념하는 밤바람처럼 가슴이 찢어진다.

손이 건반에 가볍게 두드려서 정말 보고 싶어요. 네가 묻힌 곳을 저승이라고 부른다.

쇼팽의 세레나데를 연주하여 나의 죽은 사랑을 기념하고, 나는 달빛 아래서 익명으로 너를 위해 피아노를 연주한다.

나는 이렇게 따뜻하고, 너의 심장 박동에 가깝고, 너의 새빨간 입술 자국이 그립다.

날개를 접은 잠자리들이 이 숲에 흩어져 있지만, 내 눈에는 동정이 조금도 없다. 너 없이는 내 눈물이 혼탁하고, 너 없이는 내 웃음에도 그림자가 있다.

바람이 이끼가 낀 지붕 위에서 나의 슬픔을 비웃는 것은 물이 없는 마른 우물과도 같다. 나는 슬픈 말로 나를 후회하게 하는 그 사랑을 묘사한다.

스포트우드

방강/주걸륜 작사/작곡

기나긴 선악의 밤을 거쳐, 나는 마침내 세계의 70% 가 푸른 물의 황야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해수면의 보름달을 갈망하여 마침내 메시아가 세상에 오해를 받고 사랑과 증오로 분류되어 적대적이 되었다는 것을 고백하는 법을 배웠다.

폭풍을 멀리하다. 제 3 장의 제 4 절에서, 나는 침입한 세계를 사상으로 다시 쓰고 있다. 우리는 거리 전체를 차지하고 계절을 바다색으로 칠했다.

초고속 지하철 열차 한 대, 내 청력은 너무 자질구레하고 이질적으로 문제를 날카롭게 하는 사람들을 도태시킵니다 ~

러닝화 한 켤레가 줄곧 나의 폐를 강화시켰다. 이러한 위협에 직면하여, 그들은 너무 강해서, 여태껏 피곤함을 외치지 않았다.

아홉 개의 행성이 일렬로 연결되어 있다. 감정 속에서 우리는 생명의 소중함을 참회한다. 나는 그 소네트로 모든 젊은 것들을 찬양했다.

우리는 지평선의 사랑에 감사하고 다른 쪽으로 기울어지는 것을 멈추었다. 이 노래의 관현악은 이렇게 슬퍼서 마침내 이해되었다.

폭풍과 재난을 멀리하다. 입소문으로 전해지는 것이 아니라 나는 전설의 사람이다. 너와 우리는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다른 사람을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눈 같은 머리카락

방강/주걸륜 작사/작곡

나는 내 컵을 들어 눈을 다 마셨다. 누가 이전의 궤짝을 엎어서 먼지를 일으켰습니까?

글자의 운명은 우여곡절 끝에 눈살을 찌푸리지 않고 울며, 역사가 이미 먼지로 변해도 나는 사랑할 수 없다.

번화함은 삼천 물처럼 흐르고, 나는 오직 한 숟가락의 사랑만 취하여 너의 화신만 아는 나비를 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눈처럼 아름답고, 나를 떠나 불타는 향에 감동하여 명월을 초대하여 추억이 밝고 사랑이 달빛 아래에서 완벽해지도록 한다

너의 머리는 눈 같고, 눈물은 떨어지고, 나는 늙은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 붉은 먼지가 술에 취한 세월 속에서, 나는 원망도 후회도 없이 영원히 너를 사랑하는 기념비를 새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청동 거울은 순진하고 포니테일을 묶는다. 만약 네가 제멋대로 한다면, 평생 내가 술로 너와 함께 할게.

로맨스폰

방강/주걸륜 작사/작곡

나는 너에 대한 사랑에서 벗어날 수 없다. 원래 사랑은 점차 무게를 가중시킬 것이다. 나는 이 도시의 모든 등불을 끄고 어둠 속에서 너의 향기를 맡고 싶다.

이 밤은 짝사랑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어 주었고, 나는 차마 너와 데이트한 곳을 머릿속에서 삭제하여 저장하고 감상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너는 미소를 지으며 핸드폰의 낭만을 훑어보았다. 원래, 진정한 사랑을 보내는 것은 이렇게 간단하다.

화면에서 너의 귀여운 모습을 회고해 봐. 운명의 해석에 대해 나는 또 한 마디 전했다.

너는 미소를 지으며 핸드폰의 낭만을 훑어보았는데, 원래 사랑은 이렇게 갑작스럽게 올 수 있었다.

문자 메시지의 다리는 애매한 시기를 길게 하고, 우리의 감정은 번져 자라며, 문자로 가상 토양에서 재배된다.

텔레비전 벽의 시끄러운 발라드는 여전히 힘껏 방송되고 있다. 나는 번화가에서 조용히 벨소리가 울리기를 기다렸다. 만약 네가 어떤 글자를 타이핑했지만 감히 퍼뜨리지 못한다면, 너는 진퇴양난이다.

거리의 군중들이 나의 외로움을 부각시켰다. 너와 함께 있는 것이 누구의 행운인지 상상해 봐, 나는 네가 핸드폰이 울리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오해했어.

방강/주걸륜 작사/작곡

이 구불한 미소는 산천 시냇물을 껴안고 바람에 따라 노래한다. 나는 목가적 시인처럼 눈앞의 생활을 해석하고 있다

계곡 전체가 백파이프이고, 나는 벙어리다. 전설을 듣고 동화를 따른다.

먼 곳의 풍차는 늦가을에 행복이 전면적으로 수확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낡은 창고의 구석에서 우리는 한 자루의 사랑과 행복한 첫사랑의 색깔을 세었다.

나는 너의 손을 잡고 엿을 심은 산비탈을 가로질러 갔는데, 향기가 너를 유혹하여 내 귓가에서 숨을 내쉬고, 볼은 살짝 뜨거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엿을 빼면 익는다. 나는 웃으면서 즐겁게 깨어나서 손이 다 붙었다. 나는 입에 사탕이 가득하다.

너의 손을 잡고 말토오스 심은 산비탈의 달콤한 환경을 가로질러 수줍게 고개를 숙이고 우리는 즐겁게 몽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젊었을 때 한 입 더 물고 싶다.

산호해

방강/주걸륜 작사/작곡

해수면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어떻게 하면 순백색을 진정시킬 수 있을까? 내 얼굴에는 늘 옅은 무력감을 띠고 있다.

너는 입술말로 네가' 사랑이 없어' 를 떠나야 한다고 말하고, 슬픔은 소리 없이 가라앉았다. 사나운 조수가 파도가 아니라 눈물의 바다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몸을 돌려 떠나다. 너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바닷새가 물고기를 사랑하는 것은 단지 우연일 뿐이다.

우리 사랑의 차이는 항상 존재하고 (주는 사랑), 바람 속의 먼지 (기다림) 는 돌아오지 않지만, 상처로 쌓인다.

몸을 돌려 떠나다. 보고 싶을 때 푸른 산호해가 얼마나 창백한지 나는 말할 수 없다.

애초에 우리는 아직 솔직하게 대할 수 있을 정도로 성숙하지 못했다. 우리는 정직할 정도로 성숙해서는 안 된다.

사랑은 더 이상 미소를 짓지 않고, 가까스로 와서 산호해를 묻었다.

부서진 모래조각은 어떻게 재건되고, 깨진 사랑은 어떻게 재건됩니까? 다만 이 모든 것이 너무 빨리 끝났다. 너는 놓을 수 없다고 말했다.

껍질에 무엇이 숨겨져 있습니까 (꽃이 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우리는 바닷바람에 직면한 짠맛 사랑이 미래를 맛볼 수 없다고 추측할 생각은 없다.

래프팅

방강/주걸륜 작사/작곡

펜을 찾고, 일기를 쓰고, 나의 용기를 기록한다. 나는 내 주먹을 벽에 반항하고 숨을 쉬게 할 수 있다. 천창 유리가 내 몸을 열었다. 이곳의 엔진 소리는 악기처럼 바람이 휙휙 지나가며 나를 자극한다. 그래서 나는 모퉁이를 돌고, 마력을 더하고, 끝까지 치솟았다. 0 에서100km 까지 자세히 보세요. 누가 감히 나의 적이 되겠습니까

나는 일인칭으로' 떠돌아다니는 청춘' 의 승패 비율을 정확하게 계산했다.

나는 청춘을 떠돌아다니는 이야기에서 풍화륜을 밟았고,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인생을 놀고 있었다

승리와 실패의 대비는 잔혹하다. 운은 나와 함께 한 적이 없다. 강도는 인차 표류를 시뮬레이션할 수 없다. 나는 백미러에서 자신을 비웃었다. 점화는 여전히 영예의 문제이다. 첫 번째 것을 제외하고, 나는 표류에 흥미가 없다. 나는 조용히 술을 마시며 가볍게 웃는다.

그것은 점점 멀어지고 있다. (점점 멀어지고 있다.) 나는 산허리를 돌고, 빗소리는 고요하다. (나는 산허리를 돌고, 빗소리는 고요하다.)

바람 (바람) 을 띄운 다음 터널로 들어가면 바람이 비가 온다. (그리고 터널로 들어가면 바람이 비가 온다.)

곧장 북쪽으로 가다

방강/주걸륜 작사/작곡

백미러 속의 세계는 점점 멀어지고 있다. 네가 북쪽으로 방향을 돌리면, 너의 얼굴은 여전히 아름답다. 나는 눈으로 그것을 쫓아가서 너의 눈물을 들었다.

창밖을 헤매는 것은 내가 놓친 기회이다. 너는 눈물을 머금고 나의 먼 곳에 서 있다. 거리 풍경이 줄곧 후퇴하고 있다. 창밖의 너의 붕괴는 지리멸렬하다.

나는' 서유기' 에서 계절을 너에게 남겼다. 너는 너무 피곤해서 더 이상 누구와도 사랑에 빠질 수 없다고 말했다. 산길에 바람이 불어오는 장면은 모두 내가 세지 않았기 때문이다. 내가 너를 몇 번 다치게 한 것이 매우 부끄럽다.

나의 남방 여행은 계절을 너에게 남겨두고, 나의 후회는 운전대를 둘러싸고 있다. 나는 초월을 가속화했지만 뒤이어 오는 슬픔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내가 너를 몇 번 다치게 한 것이 매우 부끄럽다.

혼란을 멈추고 잘못을 순수하게 만들다.

월계수 여신

방강/이천룡작사/작곡

이 전설은 길고 광대하며 서사시 같은 기록이다. 이런 공황의 색깔은 황금색이지만 아폴로의 빛은 다프네가 용감하지 않다.

사랑이 없으면 자유보다 우선할 수 있다. 다프네의 부상은 로렐의 고집을 반영했다.

계수나무는 향기롭고 바람은 그날 밤의 달빛을 좋아한다. 내 사랑은 매우 다르다. 민낯의 나는 결코 진한 화장을 하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고집한다.

계수나무는 향기롭고 구름은 별빛 주위를 돈다. 만약 내가 무언가를 말하고 싶다면, 나는 끝없는 바다를 말할 것이다. 상상력의 광활함은 누구의 상상을 초월한다.

숲 기슭에 있는 아폴로는 울고, 다프네의 왕관을 쓰고, 속박된 사랑은 따뜻함을 잃었다. 다프네의 슬픔과 고통은 수천 년 동안 전해졌다.

흔들리는 것을 좋아하고 착륙하는 것을 좋아하며, 나는 월계수 () 를 찾기 위해 앞으로 항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