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인들은 이 유랑자들이 이집트에서 왔다고 잘못 생각하여 그들을 집시라고 불렀다. 만약 내가 듣지 않아 나도 몰라, 하지만 난 정말 내가 그것을 듣고 이해 합니다. 이집트와 집시의 영어 철자법은 확실히 비슷한데, 원래 역사적 오해였다.
집시는 "로마" 라고 주장합니다. 고증에 따르면' 조목' 은 고대 인도 (북인도) 의' 돔' 에서 유래했고, 돔도는 가수, 점쟁이였다. 돔은 처음에 인도 중부의 드간 고원에 살았다. 서기 12 세기경, 장기간의 전란으로 현지 주민들이 집을 잃었다. 골왕조의 대거 침공으로 돔 사람들은 다른 나라로 대규모로 이주했다. 어떤 사람들은 인도에서 방랑하고, 어떤 사람들은 외국으로 이주한다. 외국으로 이주하는 데는 두 가지 노선이 있습니다. 하나는 인도에서 출발하여 페르시아와 터키를 거쳐 유럽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들은 먼저 그리스에 도착한 다음 루마니아, 헝가리, 보헤미아, 독일을 지나갔다. 독일에 도착한 후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노르웨이에 갔고,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에 간 사람도 있었다. 다른 하나는 인도에서 페르시아, 아르메니아, 러시아를 거쳐 유럽으로 가는 것이다.
집시는 점술로 생계를 이어가는데, 타로카드는 그들의 점술 방식 중 하나이다. 바티칸의 가장 강력한 시기에는 집시의 보호로 타로 카드가 현재까지 전해지고 있다. 오랫동안 집시만이 타로 카드를 읽을 수 있었고, 많은 타로 카드는 집시의 해석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 동시에 집시는 타로 카드의 점술 방법도 개발했는데, 이는 타로 카드가 집시에서 기원했다는 중요한 증거를 제공하는 것 같다.
동시에, 일부 학자들은 집시가 유목민 유목민이며 매우 체계적인 타로 카드 철학을 개발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지적했다. 그들의 타로카드 지식은 다른 문명으로부터 배운 것이다.
집시는 타고난 유랑민족으로서 마음속에 강한 민족적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다른 문화와 변화를 거부하고, 방랑에 대한 낭만적인 동경과 자연의 특성들을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다. 그들은 유랑으로 세대의 역사를 묘사하고, 출생을 출발점으로 하고, 죽음을 종점으로 삼았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욕설 속에 살면서 자신의 민족만이 이해할 수 있는 생활을 하고 있다. 이런 특수한 민족적 기질은 독특한 성격의 음악을 만들었다. 기타는 한 사람의 탄창이 아니다. 베스는 남유럽의 햇빛을 해석하는 재즈가 아니다. 아코디언은 설원의 외로움을 하소연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노래는 더 많은 무력감과 고통을 표현하지 않는다. 당신이 듣는 것은 항상 전체가 연주하는 음악이며, 어떤 부분도 없다. 모두가 그들의 열정과 광기로 그들의 정신을 표현하고 있는데, 일종의 집시 민족에 속하는 특수한 기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