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몽상가' 는 벤 스티븐러 감독의 판타지 드라마이다. 벤 스티러, 크리스틴 웨그, 숀 팬이 주연을 맡았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수집한 해적에 대한 고전적인 어록이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영화' 백일몽주부' 고전 어록 1
1, 장미 장미, 울고 있니?
아름다운 것을 쉽게 방해하지 마라.
좋은 것들은 결코 관심을 찾지 않습니다.
4. 그 순간에 머무를까요? 언제 사진을 찍을 계획입니까? 음, 그 순간, 지금처럼.
5. 여기서 얼마나 많은 피비린내 나는 사건이 발생했든 오늘 우리는 이곳저곳을 돌아다닐 수밖에 없다.
6. 시야를 넓히고, 어려움과 위험을 뚫고, 세상 물정을 보고, 몰입하고, 서로 가까워지고, 삶을 느낀다.
7, 세상을 보고, 사물은 옳고 그름을 보고, 뒤의 벽을 보고, 접근하고, 상대를 찾고, 느끼고 있다. 이것이 바로 생활의 목적이다.
8, 아름다운 것은 관심을 요구하지 않는다.
9. 때때로 나는 총을 쏘지 않는다. 때때로 나는 그 순간을 좋아한다, 나는 나 자신을 의미한다. 나는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 순간 나는 머물렀다.
나는 단지 기본 원칙에 따라 생활할 뿐이다: 모험, 용기, 창의력.
세상을 보고, 위험한 것을 보고, 벽 뒤의 세상을 보고, 거리를 좁히고, 서로를 찾고, 느끼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생활의 목적이다.
12. 세상을 보고, 위험한 것을 보고, 벽 뒤의 것을 보고, 거리를 좁히고, 서로를 찾아 느끼고 있다. 이것이 바로 생활의 목적이다. 시야를 넓히고, 시련을 돌파하고, 모든 것을 이해하고, 생활에 가까이 가고, 진정한 사랑을 찾고, 서로를 느끼다. 이것이 바로 생활의 목적이다.
13. 아름다운 것은 관심을 요구하지 않는다. 아름다운 것을 쉽게 방해하지 마라.
14. 내 마음은 동전만큼 크지만 여전히 온전하게 존재한다.
15. 꿈은 막을 수 없는 동력이다. 포기하지 않는 법을 가르쳐 주세요.
영화' 백일몽주부' 제 2 부 고전 어록
1, 어쩌면 우리는 단순한 삶을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음식은 강력한 치료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바람이 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바람을 따르는 것보다 낫다.
4. 자신과 긴 대화를 한 번 나누다
외로움과 악수하다
5. 화상을 입은 아이들은 여전히 불을 좋아한다-오스카 와일드.
6. 나는 너를 여기까지 데려다 줄 수 밖에 없다. 남은 길은 너 혼자 가야 한다. 뒤돌아보지 마라. 그 사람을 미야자키 하야오.
7, 광대 한 우주
우주가 크다.
거대하고, 복잡하며, 심지어 터무니없는 것입니다.
거대하고, 복잡하고, 터무니없습니다.
때로는 거의 없습니다.
때로는 거의 없습니다.
불가능한 일이 방금 발생했다. 우리는 그것을 기적이라고 부른다.
불가능한 일이 이렇게 일어났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기적이라고 부릅니다
일이 바로 이렇다
이것이 이론입니다.
8. 한 사람이 몇 번을 올려다보고, 한 사람이 몇 번을 올려다보아야 합니까?
그가 하늘을 볼 수 있기 전에, 너는 하늘을 볼 수 있다-밥 딜런.
나무를 숨기고 싶다면 숲이 가장 좋은 곳이다.
나무를 숨기고 싶다면 숲이 가장 좋은 곳이다.
10, 지나갈 수 있으면 말하지 않을 수 없다.
고통 후에 비명을 지르지 마세요.
남편에게 그녀는 내면에서 로 변했다.
서양인에게 그녀 안팎의 누군가가 아이를 낳고 싶어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해라.
1 1, 자신을 잘 해라. 다른 사람들은 이미 사람이 있다.
다른 사람이 다 했기 때문에 자신을 잘해라. 오스카 와일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해의 의도로 듣지 않습니다. 그들은 듣고 대답하려고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해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대답하기 위해 듣는다. 스티븐 코비
13, 가장 깊은 사랑, 헤어지는 것보다 더 늦은 것 같아, 네가 좋아하는 것처럼 살 거야.
내 생각에 가장 깊은 사랑은 이별 후 너처럼 자신을 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우리는 모두 지하 도랑에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별빛을 바라보고 있다.
우리는 모두 지하 도랑에 있지만, 아직도 별이 빛나는 하늘을 바라보는 사람들이 있다. 오스카 와일드
생활이 항상 이렇게 어려운가, 아니면 네가 아직 아이일 때만?
인생은 항상 이렇게 고통스러운가요? 아니면 어린 시절밖에 없나요?
항상 이렇다.
항상 이렇다.
가장 강한 욕망은 종종 가장 치명적인 증오를 낳는다. 소크라테스: 가장 깊은 욕망은 항상 가장 극단적인 증오를 불러일으킨다. "기디언"
17, 대구산입니다. 그녀는 이 세상에서 외롭습니까?
풍경이 딱 맞는 계절에 찾아왔지만 너는 집에 있었다.
일은 너의 모든 좋은 것을 알고 있다.
18, 당신은 결코 자랑스러울 때 사람들이 말하는 것만큼 좋은 것도 아니고, 실의에 빠졌을 때 사람들이 말하는 것만큼 나쁘지 않습니다. 네가 실패할 때, 너는 영원히 그들이 말한 것처럼 그렇게 나쁘지 않을 것이다.
요약
월터는 백일몽잡지 마이너스 자산부문의 이사장이다. 그는 종종 어떤' 황홀한' 상태에 들어가 자신이 불가사의한 일을 했다고 상상하지만, 그가 현실로 돌아왔을 때, 사실 자신이 생각했던 것처럼 그렇게 전설적인 것은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느 날 서은판의 탐험사진작가가 니콜이 보낸 사진을 사라지게 하자 월터는 스스로 찾기로 했다. 이렇게 놀라운 모험을 시작했다.
역할 소개
월터 미티
배우 벤 스티일러입니다.
그는 한 잡지의 사진 매니저로 평범한 생활을 하고 있다. 월터는 천성이 소심해서 가장 좋아하는 일은 백일몽이고, 자신을 영웅으로 상상하고, 곳곳에서 각종 뜻밖의 만남을 경험하는 것이다. 어느 날 월터는 잃어버린 영화를 찾기 위해 의외로 진정한 모험을 시작했다. 그는 평범한 생활에서 벗어나 내면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용감하게 자신의 꿈을 추구해야 했다.
셰릴 앤 최디 배우 크리스틴 웨그
월터의 동료이자 그의 마음속의 여신이다. 월터를 칩으로 해고했고, 결국 그는 어쩔 수 없이 환상세계로 도망쳐 그곳에서 글로벌 여행을 시작했다.
셰인 배우 판
야생 사진작가, 잡지는 마지막 호의 표지를 만들어야 하고, 표지 성공의 관건은 그의 필름 롤이기 때문에 월터가 찾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월터의 어머니, 배우 셜리 맥레인입니다.
월터의 어머니이자 보호형 어머니인 월터는 그녀의 보살핌 아래 백일몽을 꾸는 회계사로 성장했다. 잡지 표지는 월터가 여행을 시작하도록 독려했기 때문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