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락의 구현 방법 편집
복복은 가는 모래를 담은 나무 접시를 준비해야 한다. 가는 모래가 없다면 회토로 대체할 수 있다. 펜은 바구니에 꽂혔고, 어떤 지역은 대나무나 쇠고리로 동그라미에 펜을 고정시켰다. 훈련할 때, 당신들은 펜을 들고 모래판에 글을 쓰면서 어떤 신이 여러분에게 붙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훈련명언) 쓴 말은 부근의 사람들에 의해 기록되었다. 이것은 신의 지시라고 한다. 글로 정리하면 유효한 경전이 된다. 화복은 고대의 점술과 구신술에서 기원했다. 사람은 어려움에 처했을 때 거북이와 기도를 통해 신에게 기도하고, 신에게 지시를 청하고, 길흉을 예측하고, 신의 지시에 따라 행동한다. 서한 이후 수많은 점술 서적이 생겨났고, 도교대사들은 그들의 기예를 계승했고, 위진 시대에는 신선이 창조한 도교경전이 대거 등장하기 시작했다. 송원 명청 시대에는 점술이 점점 성행하고 있으며, 고대인의 저작은 위탁되어 현존하는 도경에서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악웨이 초당 노트' 에서 기효란은 수십 건의 화복을 기록했다. 기상: "일반적으로 마술은 여러 방면에서 기교가 있지만, 부녀를 부축하는 일은 실질적으로 부가된 것이다." 그러나 모든 영혼과 유령은 글을 쓸 수 있다. 모 신 모 신선이 가짜 공양이라고 말하지만, 그는 다른 사람을 도와준 사람이' 2 자전술 연습' 이라는 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기윤과 함께 강남재자 원메이도' 관심하유유' 와 같은 사제를 돕는 이야기가 많았고, 관제군이 필치로 사자의 충절을 비난하는 이야기를 유머러스한 필치로 들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쓰레받기가 도움이 되는 곳은 사원이나 집일 수 있습니다. 청중엽, 명신엽의 아버지 잎, 독실한 도교, 복희를 좋아한다. 엽전문은 장춘선관 (현 영원로 2 중 부근) 을 건설하여, 화목을 모시고, 모든 것을 그에게 물어야 한다. 엽진명은 첫 전투에서 영법연합군을 직접 도왔고, 그는 여동빈의 "15 일 후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 이라는 말을 들었다. 따라서 그는 연합군과 협상하지도 않고 연합군을 변호하지도 않았고, 결국 패배하여 포로가 되었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여섯 명의 제후' 라고 조롱했다. 지현은 사물을 예언할 뿐만 아니라 문인과 함께 [6] 을 불렀다. 현대 작가 바킨은' 집 봄 가을' 에서 "당심은 죽은 아내를 그리워해서 그리움의 위로를 받았다" 고 썼다. 오늘날 푸영은 거의 전해지지 않았다.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