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 기본 정보
1. 기본값은 4 분기, 58 일에서 73 일, *** 16 일입니다.
2. 시간은 로저의 여름과 맞먹는다. 밤이 가장 짧고 낮이 가장 길다. 여름처럼 주변 온도가 몸매의 체온보다 훨씬 높아서 몸매가 점차 과열 상태로 들어간다. 농작물은 시들지만 자연 연소는 하지 않는다.
이번 시즌에는 바다가 고요하고 파도가 거의 없을 것이다.
3. 계절성 색조는 노랑이다
넷. 생물변화
화산이 폭발할 때 새는 나타나지 않는다.
건기의 세계 변화
첫째, 고온
1. 사람의 체온을 올리거나 심지어 과열하게 한다.
과열 후 혈액 1.25 초당 공제됩니다.
황혼에 기온이 내려가다.
2. 대량의 식물이 시들게 한다.
시든 것과 이식으로 인한 지도의 척박한 것은 같지만, 완전히 똑같지는 않다.
시들고 척박한 식물은 성장을 멈출 것이다.
시들고 척박한 것은 모두 비료를 주어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
그러나 고온에서는 정상적으로 비료를 주면 금방 시들어 눈덩이로 식물을 고온으로부터 보호할 수밖에 없다.
(1) 덩굴과 나뭇가지
이런 식물은 평소에 이식해도 척박하지 않고 비료를 주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고온 때문에 시들어 버린다. 시들어 버린 후 발굴은 한 줄기 등나무 한 가지만 얻을 수 있다.
이식 전에 반드시 수정을 해야 한다.
(2) 대나무 숲과 초원
이런 식물은 이식으로 척박해서 비료를 주어야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
수정 후 20 회 수확할 수 있고, 이후 다시 척박한 상태로 들어가 다시 비료를 주어야 한다.
풀이 20 번 수확한 후 다시 비료를 주어야 하고, 대숲도 시도해 본 적이 없으니, 정말 테스트할 시간이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불모지라면 발굴하면 완전한 죽근과 풀을 얻을 수 있다.
고온으로 시들어 시들면, 시든 후 발굴하면 대나무 한 그루의 풀만 얻을 수 있다.
③ 장과 덤불
이식으로 척박해서 비료를 주어야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
수정 후 3 ~ 5 회 수확할 수 있고, 이후 다시 척박한 상태로 들어가 다시 비료를 주어야 한다.
척박하든 시들든 발굴은 나뭇가지 두 개만 얻을 수 있다.
(모험 모드는 분기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④ 모북암
고온으로 시들어 해초 (다시마) 비료를 주어야 한다.
⑤ 선인장, 커피나무는 고온으로 시들지는 않지만 척박하다. 나중에 화산을 특별히 소개했다.
6 농장
농장에서 심은 농작물도 고온으로 시들고, 시든 농작물은 풀 한 그루를 수확할 수 있다.
(영구 여름 모드의 잔디 소스 중 하나)
비료 및 농장 특별 소개
미식가 칼럼에 쓰여 있어야 하는데, 그전에 잊어버렸어요. 여기 보충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농작물은 빛이 있을 때만 자란다. 햇빛이든 빛이든 반딧불이의 빛이든.
기초농장: 20 회 재배 가능, 성장기 조명 24 분.
고급 농장: 30 회 재배 가능, 성장주기 조명 12 분.
(2) 비료, 비옥도는 농장이 다시 심을 수 있는 횟수이며, 2 의자 20 비옥도는 기본적으로 비옥하지 않은 농장을 채울 수 있다.
썩음 (썩은 냄새 나는 계란): 생식력 2, 성장 가속화 1.5 분.
출산력 8, 성장 6 분 가속화.
똥 (똥, 변기): 생식력 10, 성장 6 분 가속화.
구아노: 출산력 12, 성장 9 분 가속화.
호랑이 상어 담즙은 썩은 종의 특성과 비슷하지만 비료로 쓸 수 없다.
둘. 화산이 폭발하다
(세계가 기본적으로 화산을 선택하지 않으면 지도에 화산이 없고 건기에도 화산 폭발이 없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람들이 시간에 대한 예측이 정확하지 않아 가정 파괴와 사망을 피하기 위해서다. 화산 분출 카운트다운을 보여주는 mod 를 추천합니다.
작업장 -6224988 1 화산 폭발 예측기
크리에이티브 워크샵 링크: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 용알: 용알
화산이 폭발할 때 떨어지는 용암은 본질적으로 용알이며, 인물이나 선체를 명중시켜 300 의 피해를 입힌다.
바다에서 때려도 거센 파도가 일지만 육지에서 치는 것은 매우 다르다.
① 파괴의 25% 확률
스매싱 자국만 남기고 추락물은 없다.
(2) 25% 의 확률은 변하지 않았다.
즉, 용알을 남기는 것이다.
1 1.2 분 후에 용이 부화하고, 용알의 성분이 떨어지고, 석두 한 조각에 부싯돌 하나가 떨어진다.
22. 곡괭이로 직접 12 번 파면 석두 한 조각과 부싯돌 한 조각을 얻을 수 있어 드래곤이 용알에서 부화할 수 없다.
③ 용암 풀을 형성 할 확률은 50% 이다: 용암 풀.
광산 용암맥 아래 있는 용암 분수와 마찬가지로 음식을 굽고 인근 가연물에 불을 붙이는 데 사용할 수 있다.
11..130 초 후에 자연적으로 꺼지고 나머지1숯 2 바위 2 재.
22. 얼음으로 직접 꺼지면 흑요석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폭발 규칙
폭발하기 전에 두세 번의 힌트가 있을 것이며, 인물의 글과 소리, 지면의 진동이 뒤따를 것이다.
1 * * * 9 라운드 폭발, 처음 2 라운드 폭발 간격이 길고, 다음 6 라운드 간격이 약 10 분 (1 일 반) 입니다.
용알이 폭발할 때의 빈도는 2 초, 첫 번째 1, 두 번째 30 초, 세 번째 네 번째 60 초, 마지막 5 개 90 초입니다.
3. 전염병 발생의 구체적인 과정
다음 데이터는 개인 테스트를 통해 얻은 것이다. 첫 해 건기의 발발 과정은 오후 반이 넘었는데, 나는 정말 앞으로 몇 년 동안 변화가 있는지 검사할 정력이 없다.
테스트용 캐릭터는 윌슨이다. 힌트가 있을 때 그는 이렇게 말할 것이다. "이것은 별로 좋게 들리지 않는다. 지면 진동을 동반합니다.
매일 8 분,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시간표는 16 으로 30 초마다 한 칸씩 있습니다.
첫날 카운트다운은 25.5 분입니다.
다음 날 카운트다운 17.5 분.
셋째 날 카운트다운은 9.5 분입니다.
1.5 분, 한 번 힌트, 8 분 카운트다운.
5.5 분, 초 힌트, 카운트다운 4 분.
7.5 분, 세 번의 힌트, 카운트다운 2 분.
넷째 날 카운트다운 1.5 분.
1.5 분, 1 라운드 폭발, 30 초 지속.
둘째, 15 블록 폭발, 카운트다운 18.5 시.
5 일째, 카운트다운 12.5 분.
4.5 분, 한 번의 힌트, 카운트다운 8 분.
여섯째 날, 카운트다운 4.5 분.
0.5 분, 초 힌트, 카운트다운 4 분.
2.5 분, 세 번의 힌트, 카운트다운 2 분.
4.5 분, 2 라운드 폭발, 30 초 지속.
5.0 시 폭발 15 개, 카운트다운 18.5 분.
7 일째, 카운트다운 9.5 분.
1.5 분, 한 번 힌트, 8 분 카운트다운.
5.5 분, 초 힌트, 카운트다운 4 분.
7.5 분, 세 번의 힌트, 카운트다운 2 분.
8 일째, 카운트다운 1.5 분.
1.5 분, 3 라운드 폭발, 60 초 지속.
2.5 점, 30 건 폭발, 카운트다운 9.5 점.
9 일째 카운트다운 4.0 분입니다.
0.0 분, 한 번의 힌트, 카운트다운 4 분.
2.0 분, 초 힌트, 카운트다운 2 분.
4.0, 4 라운드 폭발, 60 초 지속.
5.0,30 개 폭발, 카운트다운 1 1.
열흘, 카운트다운 8.0 분
0.0 분, 한 번의 힌트, 8 분 카운트다운.
포인트 4.0, 초 힌트, 카운트다운 4 분.
6.0 분, 세 번의 힌트, 카운트다운 2 분.
열한 번째 날 카운트다운 10.0 분.
0.0, 5 라운드 폭발, 90 초 지속.
1.5 점, 45 건 폭발, 카운트다운 8.5 점.
2.0 분, 힌트가 있습니다. 카운트다운 8 분입니다.
6.0, 초 힌트, 카운트다운 4 분.
12 일째, 카운트다운 2.0 분.
0.0 분, 세 번의 힌트, 카운트다운 2 분.
2.0, 6 라운드 폭발, 90 초 지속.
3.5 점, 45 건의 폭발, 카운트다운 10.5 점.
13 일째 카운트다운 6.0 분, 바람이 불기 시작하여 수박 모자가 과열되지 않도록 합니다 (29,30 도 유지).
포인트 2.0, 프롬프트 한 번, 카운트다운 4 분.
포인트 4.0, 초 힌트, 카운트다운 2 분.
6.0, 7 라운드 폭발, 90 초 지속 (반은 밤에 폭발).
7.5 점, 45 건 폭발, 카운트다운 8.5 점.
열네 번째 날 카운트다운 8.0 분입니다.
포인트 5.0, 프롬프트 한 번, 카운트다운 3 분.
7 시, 두 번째 힌트, 카운트다운 1 분.
열다섯 번째 날 카운트다운 9.0 분입니다.
0.0, 8 라운드 폭발, 90 초 지속.
1.5 점, 45 건 폭발, 카운트다운 7.5 점.
7.0 분, 한 번의 힌트, 카운트다운 2 분.
16 일째, 카운트다운 1.0 분, 더 이상 과열되지 않습니다.
0.5 분, 초 힌트, 카운트다운 30 초.
1.0, 9 발 폭발, 90 초 지속.
2.5 점, 45 건 폭발, 카운트다운 5.5 점.
6.0 분, 한 번의 힌트, 카운트다운 2 분.
7 시, 두 번째 힌트, 카운트다운 1 분.
7.5 분, 세 번의 힌트, 카운트다운 30 초.
그런 다음 따뜻한 계절에 들어갔다.
10 라운드는 없지만 16 일에는 카운트다운 힌트가 남아 있다. 아마도 klei 가 계획한 가장 강력한 가속 10 라운드일까요?
처음 1-6 라운드는 모두 8 분, 4 분, 2 분 등 세 번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4 라운드와 7 라운드에만 4, 2 분 프롬프트가 두 번밖에 없습니다. 간격이 너무 짧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8 라운드에는 3 1 분 두 가지 힌트만 있습니다. 9 라운드 두 번의 힌트 간격이 더 짧아 2,0.5 분입니다.
비록 내가 그것을 0.5 의 기본 단위 구간으로 나누었지만, 실제로 화산이 정식으로 폭발할 때, 그것은 0 초에 진동하기 시작했고, 첫 번째 용알은 4.5 초에 착지했기 때문에 실제 폭발의 총 종료 시간도 4 초에서 5 초 뒤로 이동했다.
예를 들어 9 라운드 폭발: 1 분에 흔들리기 시작하고, 첫 번째 용알은 1: 05 초 모양으로 떨어지고, 2 분 35 초 (오차 0.5 초) 로 끝납니다.
4. 파괴의 발발
용알의 떨어지는 것은 삽+폭발+망치와 같다.
각종 건물과 광산 외에 게 둥지도 완전히 파괴될 것이다.
산산조각 난 화산 내부의 흑요석 광산은 좋지만 현재 버전도 흑요석이 부족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