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치원칙
우리는 이런 사실에 직면해야 한다.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것은 다른 어떤 그래픽 예술처럼 혼란을 일으키기 쉽다. 사진작가? 내가 찍은 것은 만족스럽지 못하다. 문안? 그들은 마지막 초까지 최종 확정할 수 없었다. 마케팅 담당자? 그들은 2 분마다 생각을 바꾼다.
설계 과정에서 설계자는 전체 프로세스에 대해 명확한 순서를 가지고 하나씩 수행해야 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처음부터 제목, 자료 선택, 사진, 로고 등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 통일이 없다면 포스터는 혼란스럽고 읽기가 어려워질 것이다. 모든 설계 요소는 적절한 방식으로 유기적 전체로 결합되어야 합니다.
연관 원칙
작품을 일관되게 만들기 위해, 첫 번째 원칙은 연관 원칙을 채택하는 것이다. 그룹화라고도 할 수 있다. 상관관계는 자연의 원칙에 기초한다: 사물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군으로 나눈다. 만약 우리가 모든 구성 요소가 한 페이지에 질서 정연하게 함께 놓여 있는 것을 본다면, 우리는 그것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우리는 항상 그들이 그룹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다른 부분이 정말로 유사하거나 관련이 있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연루범' 의 원리와 비슷하다.
포스터 디자이너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연관 원칙을 실현할 수 있다. 먼저 사람, 사물, 단어를 그룹화하면 정보의 전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광고판에 실린 많은 광고는 소비자 사진 한 장, 제품 사진 한 장, 광고어로 구성되어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 캐릭터 유형 (어린이? 늙은이? 과로한 부모의 선택) 은 불가피하게 제품과 연관되어 있다. 사람의 사진이 잘 처리되면, 소비자들이 "나는 계속 Bleacho 표 표백제를 사용한다" 고 말하는 것처럼, 단단하게 묶인 광고 문구가 아니다. 둘째, 모든 부분이 함께 결합되는 것은 느슨한 구조보다 단독으로 더 큰 영향을 미친다. 몇 가지 물건이 매우 비슷할 때 (예: 여러 개의 다른 시계가 사슬로 묶여 있을 때), 관중들의 시선은 당연히 한 시계에서 다른 시계로 옮겨질 수 있다. 이 물체들은 관객에게 간접적인 정보가 아니라 하나의 정보를 줄 수 있는 시각적 단위를 형성한다. 포스터의 모든 물건이 매우 비슷하다면, 한 집단의 구성은 포스터를 다른 사람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다른 요소들은 관객이 부차적인 것으로 여길 것이다.
원칙을 반복하다
작품을 일관되게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은 모양, 색상 또는 일부 값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평면의 디자인 요소를 볼 때 다른 부분이 재사용되면 우리의 시선이 자연스럽게 따라갑니다. 때로는 그것들을 함께 두지 않아도 우리의 시각은 그것들을 전체로 삼는다.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그들 사이에 선을 그었다. 반복을 적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포스터의 배경에 패턴을 만든 다음 반복해서 적용하는 것입니다. 배경에서 이러한 반복 패턴은 매우 흥미로운 시각과 구도 효과를 만들어 배경과 전경의 요소를 연결합니다.
반복되는 또 다른 방법은 한 줄의 요소를 반복하여 관객의 눈을 유도하여 중요한 정보, 로고 또는 사진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반복되는 원소는 우리의 시선을 유도하는 경로를 만들어 관객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다른 끝은 무엇인가? 이것은 사실 이야기를 하는 방식이며, 관중을 끌어들여 계속 읽게 한다. 사람의 시각은 매우 강한 반복감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화면 속의 물체가 중복되지 않을 때도 중복으로 간주된다. 예를 들어, 매니큐어에 관한 포스터에서는 포스터 꼭대기에 매니큐어 한 방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작품에서는 매니큐어 한 방울과 같은 패턴이나 색상이 기름 한 방울에 해당하는 효과를 냅니다. 무심코 우리의 눈빛은 이미 떨어졌다.
반복은 시청자들에게 특정 제품 포스터를 비교하도록 설득하는 효과적인 전략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우리는 광고 포스터에 신발 한 켤레를 넣었을 수도 있지만, 매 켤레마다 다르다. 주요 메시지 (신발) 는 쉽게 느낄 수 있다. 포스터에 반복해서 사용하면 다양한 신발의 다양한 스타일을 자세히 관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유행하는 디자인 수법은 같은 것을 모두 함께 배열하는 것이지만, 그 중 하나가 달라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내는 것이다. 예를 들어, 15 개의 정사각형을 디자인하여 정사각형으로 배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14 는 파란색이고, 하나는 분홍색이고, 회사 logo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 분홍색 블록은 전체 관객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물론, 반복의 원칙은 함께 놓든 동시에 분리하든 일련의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데 일관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여름 콘서트의 일련의 옥외 광고는 주요 요소를 반복하면 힘이 생길 수 있다. 그 중 하나를 보면 또 다른 것을 생각하게 된다. 위치, 색상, 크기, 이미지 반복은 인식을 높여 전달하고자 하는 모든 정보를 청중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연속원리
일관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계속해!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그것은 보통 반복과 함께 사용된다. 디자이너가 연속적인 방식으로 설계할 때, 작품 속의 물체는 함께 결합되어 관객을 다른 위치로 인도한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선형 효과를 통해 달성된다. 우리가 선을 볼 때, 우리의 눈은 본능적으로 이 선이 어디로 가는지 따라간다. 이 방법은 포스터의 그림이 시청자의 시선을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나 브랜드로 인도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러나 우리가 그림을 사용하지 않고 문자로 만든 그래픽이라면 좋은 선택이다.
배경 색상 추가
만약 당신의 작품에 있는 모든 원소의 모양, 색깔, 외관에 * * * 유사성이 없다면, 어떻게 당신의 작품을 통일시킬 수 있습니까? 간단한 해결책은 이러한 모든 요소를 단색 영역에 두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문제의 본질을 회피하는 것 같다. 왜 굳이 관련이 없는 원소들을 한데 모아야 하는가? 일반적으로 우리는 이렇게 처리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상업 포스터의 경우, 포스터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빠르게 전달하도록 해야 합니다. 우리는 보통 관련 모양이나 색상을 사용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부 예술 사건이나 포스터의 경우, 관객들은 시간을 내어 각 부분의 의미를 스스로 이해할 것이다. 그러나, 일부 불협화한 원소들은 때때로 흥미롭고 실험적인 시각 효과를 전달할 수 있다. 때때로 광고인은 모든 물체를 초현실적인 형태로 조합해 관련이 없는 모든 원소를 하나의 큰 배경 색상 영역에 넣어 시청자들이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조화 원칙
조화된 구도나 조화되지 않은 구도, 포스터의 배치는 강한 시각 효과를 낼 수 있다. 균형을 깨면 긴장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린이들의 경우, 우리는 경사진 나무, 바위, 가구, 사다리 등 잠재적으로 위험한 것들로부터 그들을 멀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불균형한 구도도 우리에게 이런 느낌을 준다.
워드 프로세싱 소프트웨어 Word20 10 으로 학술 강의의 도문 포스터를 만들려면 일반적으로 무엇을 설치해야 합니까? 1. 먼저 Word 문서를 열고 활동에 필요한 내용을 입력합니다. 제목을 가운데 맞춤하고 적절한 글꼴 크기를 조정합니다.
2. 부제목 사이의 행간을 조정하여 더욱 보기 좋게 합니다. 모든 부제목을 선택하고 다음 그림과 같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단락을 선택합니다.
3. [행간] 을 클릭하여 원하는 행간을 선택합니다.
4. 미관을 위해서 배경도는 필수다. [페이지 레이아웃] 에서 [페이지 색상] 을 클릭하고 [칠 효과] 를 클릭합니다.
5.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그림" 을 클릭하고 "그림 선택" 을 클릭한 다음 적절한 그림을 선택합니다.
맑은 밤, 하늘에는 무수한 별들이 있다.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마련한 천문학 과학 지식 강의의 계획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참고 학습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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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대형 행사 기획 수필 5 편
프로젝트 활동 계획 프로그램
대형 행사 기획서 기획
5 가지 특선 행사의 전체 집합.
천문학 과학 강의 행사 기획 범문 1.
I. 활동 배경
갈릴레오가 처음으로 망원경으로 천문 관측을 한 지 4 년, 65438 년 2 월 20 일 유엔이 결의안을 통과시켜 이 해를 국제 천문학의 해로 정했다. 주제는 "theuniverse, yourstodiscover" 입니다. 국제 천문년은 천문학과 사회와 문화에 대한 공헌으로 불리는 글로벌 명절로, 금세기 현재까지 가장 큰 과학행사다.
8 월 2 1 일 국제천문학연합회 (천문학올림픽으로 불림) 제 28 회 대회가 베이징에서 개막됐다. 중국 국가 부주석이 회의에 참석하여 연설하다. _ _ 지적: "이번 대회는 중국에서 열릴 예정이며, 중국 천문학자와 다른 나라 천문학자들의 우정을 증진하고, 중국과 국제 천문학계의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며, 중국 천문학 및 관련 학과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동시에 중국을 포함한 세계 각국의 청년들이 호기심과 지식욕으로 가득 차 있고, 찬란한 별하늘에 눈을 돌리고, 천문 관측과 천문 연구에 대한 깊은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오늘날 세계의 과학 기술 혁신 실천에 뛰어들게 될 것이다. "
최근 수십 년 동안 천문학은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다. 100 년 전, 우리는 은하계의 존재조차 몰랐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약 654 억 38 억+03 억 7 천만 년 전에 시작된 우주가 수십억 개의 은하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천문학 지식에 대한 대중의 요구와 천문 활동에 참여하려는 열망도 커지고 있다. 특히 대학생들의 천문학에 대한 관심이 더욱 두드러진다.
둘째, 활동의 목적과 의의
한편, 이번 멋진 행사를 통해 지리 동아리의 학생에 대한 영향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다. 특히 신입생 중 동아리의 다음 활동 전개에 유리하다. 한편, 이 행사의 전개는 새로운 지리보좌관의 능력을 크게 단련시켜 지리협회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크게 제공하여 따뜻하고 아름답고 단합되고 상향적인 지리협회 대가족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셋. 행사 시간: 9 월 2 1 금요일 오후 6 시-8 시 30 분.
넷. 위치: 종합건물 1 14
주최 단위: 상라오사범학원 학생회 실천부.
기획 주최자: 대학 지리 협회
행사 대상: 전교생
지도 교사: Qiu xiaolan 선생님
일곱. 주제: 우주의 신비를 탐구하고 천문 지식을 보급하다.
여덟. 행사 배정
(1) 선행 작업
(1) 행사 전에 회장단 멤버들은 학교 물류처 부동산센터에 가서 교실을 승인하고 회장은 강연객을 초청할 책임이 있다.
(2)9 월 20 일 (목요일) 전에 홍보부는 세 장의 행사 포스터를 그려 신구식당 전시판에 붙여 전교생 홍보했다.
(3) 행사 전에 중련부가 후원 행사에 나서서 가능한 한 행사에 더 많은 자금을 제공하였다.
④9 월 20 일 이사회를 열어 각 부서의 활동 관련 업무를 배정하는 것을 논의하고, 업무는 개인에게 배정해야 한다.
(b) 강의 과정
사회자는 현장에 있는 게스트를 소개했다 (강의가 시작되기 전에 학생들에게 휴대전화를 음소거 또는 진동으로 조절해 강의 중에 아무 소리도 내지 않도록 주의한다).
② 회장은 이번 행사의 배경, 목적, 의미를 소개하고 이번 강의가 원만하게 성공하기를 기원했다.
③ 사회자는 연사를 소개하고 연설을 해서 연사를 환영했다.
강연자가 강연을 시작하다.
⑤ 강연자 강연이 끝나자 사회자가 자유질문과정에 진입한다고 발표했다.
⑥ 질문을 한 후 지도 선생님은 이번 행사에 대해 평론을 했다.
⑦ 강의가 공식적으로 끝나고 사회자가 감사의 말을 한다.
(3) 활동 후기
① 사무실과 편집부는 이번 행사에 대한 상세한 총결산을 작성하여 앞으로 유사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귀중한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② 다음 이사회 회의에서 활동을 요약한다.
아홉. 활동예산
문장
단가 (위안)
재다
총 가격 (위안)
포스터; 프로그램 목록
다섯;오;5
세 장
15
깃발
40
제 1 조
40
생수
1
10 병
10
문구류
몇 개
몇 개
20
홍보 자료
0.2
200
40
스테레오 한 대를 세내다
100
1 세트
100
연사
100
1 사람
100
총수
320
X. 설명
(1) 모든 감독이 최소 30 분 전에 도착하여 물류부가 장소를 배정하는 것을 돕는다.
강의가 끝난 후 주임은 남아서 교실을 청소했다.
(3) 현장 규율을 유지하고 돌발 상황에 부딪히면 냉정해야 한다.
(4) 자유질문에서 쇄빙이 있다면 사회자는 많은 사람들이 앞다투어 질문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⑤ 본 계획의 내용은 참고용이므로 필요한 경우 실제 상황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종 해석권은 사범학원 학생지리학회 이사회에 귀속된다.
천문학 과학 강의 기획 판문 2
예로부터 사람들은 별의 배열과 모양에 관심이 있었고, 자연스럽게 비슷한 위치의 별들을 연결시켜 별자리를 형성했다. 그러면 밤에 이 별자리들을 어떻게 식별할 수 있을까요?
양자리 별자리
양자리 별자리는 육안으로 관찰할 때 가장 밝은 별은 세 개의 주성이고 가장 밝은 별은 루수잔이다. 너는 가을 하늘에서 그것을 찾을 수 있고, 페가수스자리에는 날개 사변형이 있는 동쪽에서 찾을 수 있다. 양자리의 뒷다리는 황소자리의 작은 부분과 연결되어 있다. 양머리는 간단한 몇 획으로 단순화되어 고개를 돌리면 황소자리를 포함한 다른 별자리를 볼 수 있다.
황소자리
황소자리는 몸의 절반만이 하늘에 나타나고, 몸통의 나머지 절반은 우주 깊숙한 곳으로 사라지는 것 같다. 시인 마니리우스는 다리가 몸 아래에서 휘어지자 "강한 황소 한 마리가 비틀거리며 걷고, 그 다리는 아래로 구부러지고, 황소자리는 피곤하게 북두칠성 옆에 누워 있다" 고 말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별자리는 북하 2 와 북하 3 으로 구성되어 있다. 북하 2 는 실제로 서로 가까이 있는 두 개의 백성으로 서로 둘러싸고 있다. 천문학적으로' 쌍성시스템' 이라고 불리는 이 현상은 두 별이 중력이 비슷하기 때문에 서로 둘러싸고 있는 현상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북하 산색은 그의 형보다 오렌지색이다.
게자리
게자리는 황도 십이궁에서 가장 보잘것없는 별자리이다. 쌍성 시스템에서 가장 밝은 별인 류소삼은 단지 4 등성일 뿐이다. 게는 사자자리가 똑똑하지는 않지만 독특하고 재미있는 특징도 있다.
사자자리
사자달에 태어난 사람은 보통 성격이 대담하고 하늘의 사자자리도 마찬가지다. 사자자리는 서쪽 게자리와 동쪽 처녀자리가 만나는 곳에 위치해 있다. 북반구의 하늘에서, 너는 겨울말 봄 초에 그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가장 쉽게 식별할 수 있는 특징은 그것의 갈기이다. 하늘에서, 그것은 오목한 물음표나 거대한 낫과 더 비슷하다.
실녀궁
처녀자리의 형체가 고귀하다. 그녀는 길이가 약 46 도로 별빛 하늘에서 가장 긴 별자리 중의 하나이다. 북방에는 사자, 목부, 뒷줄이 있다. 남쪽은 귀신이 3, 까마귀, 대작을 지키는 것이다. 동양에는 천칭과 큰 뱀이 있다. 서양에는 사자, 거인, 까마귀가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풍작의 여신을 대표하며, 풍부한 하늘에는 500 개가 넘는 성운이 포함되어 있다.
천칭자리
천칭자리는 하늘에서 가장 작은 별자리이며 황도상의 경도는 2 1 도밖에 되지 않는다. 그것은 장관인 별자리는 아니지만 전갈자리를 통해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반짝이는 전갈자리는 동쪽에 있고, 장관인 처녀자리는 서쪽에 있다. 천칭자리는 봄과 초여름의 별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전갈자리
전갈자리는 별자리로 면적이 12 개의 별자리가 있다. 그것은 매우 크고 밝은 행성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매우 명확하고 쉽게 식별할 수 있다. 앞의 호는 별자리의 끝이고, 몸의 나머지 부분은 별빛 하늘에 놓여 있고, 구부러진 꼬리는 밤하늘의 은하수 별에 "숨겨져" 있다. 봄말 여름 초에는 남방의 하늘만 보면 된다.
인마별자리
사수자리는 활과 화살을 든 반인마다. 별자리의 신비한 도안은 8 개의 밝은 행성에 해당하는데, 다른 것은 그다지 명확하지 않다. 별자리의 행성은 은하계 북두칠성 (반인마의 몸으로 구성됨) 과 활 모양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또 앞에는 활과 화살의 끝에 행성이 하나 더 있다.
염소 자리 별자리. 비교 CAPRICORN
게의 맞은편 축에는 12 별자리 중 가장 보잘것없는 염소자리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밝은 행성은 황소자리인데, 주로 태양의 밝기를 가진 별 다섯 개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밝은 두 개는 육안으로 관찰할 수 있다. 전체 별자리는 염소보다 삼각형 모자나 날으는 새와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매년 7 월 하순에 관측할 수 있다.
보병 별자리
물병자리는 종종 무릎을 꿇는 것으로 묘사된다. 그의 유골함에는 신비한 물이 담겨 있었고, 물은 그의 어깨에 얹혔고, 그 안의 물건은 그의 발에 쏟아졌다. 열한 번째 별자리를 구성하는 모든 행성은 매우 약하다. 가장 밝은 것은 세 번째 밝기뿐이다. 달이 없는 밤에는 물병자리가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다. 가을의 밤하늘과 남동쪽에서 모두 찾을 수 있다.
물고기궁
이것은 황도 십이궁에서 가장 약한 별자리 중 하나이지만 (게 별자리가 더 약한 것 같다). 가장 긴 별자리 중 하나이며 천구 경도는 약 4 1 도입니다. 그것은 남어와 북어로 이루어져 있고, 꼬리는 리본으로 결합되어 있다. 물고기와 선은 거대한' V' 자형을 형성하는데, 정점에는 물고기자리에서 가장 밝은 행성, 즉 외화면 7, 속칭 Alrescha 가 있다.
천문학 과학 강의 활동 기획 판문 3
왜 낮에는 별을 볼 수 없습니까?
밤에 우리는 하늘의 별들이 반짝이는 것을 보았지만, 낮에는 더 이상 하늘의 별을 볼 수 없었다. 낮에는 별들이 어디로 갔습니까? 사실 별은 낮과 밤 모두 하늘에 걸려 있다. 대부분의 별들은 태양처럼 계속 빛을 발하고 열을 낼 수 있다. 저녁에는 해가 질 때 지구가 어둡기 때문에 반짝이는 별을 분명히 볼 수 있다. 낮에는 햇빛이 찬란한 대지를 비추기 때문에 별을 볼 수 없다. 낮에 전등을 켜고 밝지 않은 느낌과 같다.
별은 왜 빛을 내는가?
저녁에는 하늘의 작은 별들이 각종 색깔의 빛을 발산하는데, 마치 등불 같다. 별은 왜 빛을 내는가?
태양과 같은 별들은 큰 난로처럼 석탄을 태우지 않지만, 매일 원자라는 것이 있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변할 때 열이 난다. 마치 우리 손이 박수를 치면 열이 나는 것 같다. 이런 변화는 항상 끊이지 않는다. 다만 태양은 우리와 매우 가깝고 별은 우리에게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작은 빛점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별달이 왜 떨어지지 않는가?
맑은 밤하늘에는 밝은 달과 아름다운 별이 있습니다. 왜 그들은 항상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는가? 달이 지구 주위를 돌고 있기 때문에, 지구는 항상 달을 끌어들여 도망가지 못하게 하지만, 달도 지구를 떠날 수 있는 힘이 있다. 그것은 지구에 접근하지 않는다. 그들 중 누구도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달은 하늘에서 일정한 궤도를 따라 지구 주위를 돌 수밖에 없다. 마찬가지로, 하늘의 별들도 떨어지지 않는다. 다만 그것들은 지구 주위를 도는 것이 아니라 다른 별 주위를 돌고 있다. 별 사이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아무도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별은 조금 밖에 보이지 않는가?
맑은 밤마다 하늘에 무수한 별들이 나타난다. 과학자들은 그것들이 매우 커서 지구와 태양보다 훨씬 크다고 측정했다. 그런데 왜 아이들이 보는 별은 몇 개밖에 없나요? 별이 우리에게서 아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그럼 어느 별이 우리에게 가장 가깝나요? 가장 가까운 별은 이웃 별으로 반인마자리에 속하며 거리는 12 조 킬로미터를 넘는다. 지구에 도달하는 데 4 년이 넘게 걸립니다. 즉, 4 년 전에 나오는 빛만 볼 수 있습니다. 너는 그것이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했다.
왜 하늘에 이렇게 많은 별들이 있니
여름밤, 붉은 빛이 하늘을 가리키며 별을 세었다. 별 하나, 별 두 개, 삼성, 별 네 개, 별 다섯 개가 무수히 많다. 아이는 나를 믿지 않는다. 저녁에 별을 세어 하늘에 별이 몇 개 있는지 보자. 과학자들이 선진 기구를 사용한 관측에 따르면 지금까지 하늘에는 적어도 1500 억 개의 별이 있었다. 얘들아, 너는 이렇게 많은 별을 셀 수 있니? 하늘은 끝이 없고 많은 별들이 발견되지 않았다. 하늘의 별이 얼마나 많은지 셀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언젠가는 과학이 더 발달하여 세어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왜 여름 별이 겨울보다 많습니까?
하늘에 별이 많을 때도 있고 적을 때도 있다. 여름에는 겨울보다 더 많은 별을 볼 수 있다.
별은 하늘에 있지만, 모든 곳에 그렇게 많은 별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곳은 많고 어떤 곳은 적다. 은하계는 별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곳으로, 약 1000 억 개의 별이 있다. 우리는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돌고 있고, 지구가 태양과 별이 가장 많은 은하대 사이를 운행할 때 마침 여름밤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여름에 가장 많은 별을 볼 수 있다. 다른 계절에, 지구가 태양과 은하계 사이를 돌 때, 때로는 낮, 때로는 아침이기 때문에, 우리가 보는 별은 여름보다 적다.
왜 하늘에 별이 그렇게 많은데 그렇게 적습니까?
밤에 아이들이 하늘의 별을 볼 때, 때로는 별이 많고, 때로는 매우 적다. 왜요
원래 별은 우리와 숨바꼭질을 하고 있었다! 하늘에 구름이 있을 때마다, 작은 별들은 구름에 가려져 구름 뒤에 숨고, 어린아이는 보이지 않고, 하늘의 별들은 줄어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에는 날씨가 특히 맑을 때, 구름 한 점도 없고, 작은 별도 숨길 곳이 없다.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이때 아이가 다시 볼 때 별이 더 많을 것이다.
왜 별에 사람이 없나요?
선생님은 우리가 사는 지구도 별이라고 말했다. 다른 행성에 사람이 살고 있습니까? 우리는 사람들이 이 행성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공기, 물, 적당한 온도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느 행성이 이 세 가지 조건을 가지고 있는지, 어느 행성이 있을 수 있는지, 어느 행성이 있을 수 있는가? 지금까지도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많은 행성에 지구와 같은 행성이 있을 수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우주비행사가 거주하며 우주비행사와 연락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다. 1234 는 컴퓨터 언어로 우주 비행사일 가능성이 있는 전보를 하늘로 보냈고, 1233 은 우주선으로 특수 축음기 한 대와 음반 한 세트인 지구의 소리를 우주선에 보냈다. 우주인이 제때에 회답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수십 년이 지나야 대답할 수 있다. 우주인이 지구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우주인의 수수께끼가 언젠가는 풀릴 것이라고 믿는다.
왜 우리는 진싱 한 가지 색만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까?
우리가 별을 볼 때, 그것들은 모두 하얗다. 마치 모두 하얗다. 사실 별은 가지각색이다. 별에서 나오는 빛은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파랑, 보라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별의 온도는 다르고, 어떤 것은 춥고, 어떤 것은 매우 덥다. 별에서 나오는 빛 중 7 가지 색상의 수가 다르기 때문에 별의 색깔도 다르다. 블루 스타는 가장 덥고, 화이트 스타도 뜨겁고, 레드 오렌지 스타는 온도가 낮다.
우리는 별의 색깔을 통해 그들의 온도를 알 수 있다.
별은 여러 가지 색깔이기 때문에 밤하늘은 오색찬란해야 한다. 왜 모두 작은 흰색 강조 표시입니까? 별이 우리에게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가장 가까운 별의 빛은 4 년이 넘도록 지구에 도달할 수 있고, 더 먼 것은 수십 년, 심지어 수백 년, 수천 년, 수만 년, 수만 년, 수 만 년, 수 만 년, 수 천 년, 수 만 년, 수 만 년, 수 만 년, 수 만 년, 수 만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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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구 천문학 과학 지식이 적다
★ 초등학교 과학 기술 관심 그룹 활동 계획
★ 활동 작업 계획을위한 네 가지 템플릿
Var _ HMT = _ HMT | | []; (function () {var hm = ("스크립트"); = ""; Vars = ("스크립트") [0]; S.(hm, 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