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영혼의 부름이라고 불리며, 영혼의 부름이라고 부르기만 하면 된다. 증상은 아이가 울며 밥을 열심히 먹지 않는다는 것이다. 어쨌든 비정상이다. 영혼의 부름이라고 부르자. 영혼의 부름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우리 고향도 이런 상황이다. 내가 어렸을 때 영혼이라고 불렀고, 다른 사람이 영혼의 부름이라고 부르는 것도 보았고, 주변에도 확실히 효과적인 일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개인적으로 영혼의 부름의 예를 따르면 불안한 사람의 영혼은 조용하기만 하면 정신이 흐리멍덩하거나 심상치 않은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분석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약이 약초 침술 같은 것임을 알고 있다. 사실 한의학의 범둘레는 이것보다 훨씬 더 많다. 엄밀히 말하면, 한약은 약초 침술뿐만 아니라 천문학, 점성술, 요술도 포함한다. 변화의 사고 방식에 따르면, 어떤 특이점도 다른 길로 이어져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그러면 서로 다른 방법으로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약초는 병을 치료할 수 있고, 소원은 병을 치료할 수 있고, 풍수는 조절할 수 있고, 명리는 길흉을 피하고, 본론으로 돌아가 영혼을 부르는 것은 요술과 비슷하다. 요컨대, 평화로운 마음가짐은 사람을 안전하게 한다. 그럼 본론으로 돌아가 과학이 과학이 무엇인지, 과학이 옳은지, 이경점인지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나는 과학이 옳다고 생각한다. 이경 점쟁이도 옳다. 서양 의학도 한의사도 마찬가지다. 당신이 알아야 할 한 가지는 과학이 끊임없이 발전한다는 것입니다. 즉, 매우 구체적인 증거를 얻은 후에야 인정된다는 것입니다. 우리 왕조가 바뀐 역사 기록에 따라 기록합시다. 이경과 한의사는 이미 우주의 음양을 철저히 이해했다. 이는 이경이 이미 우주의 정점에 이르렀고, 과학이 현대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이 발전하고, 발견하고, 개선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므로 불완전한 과학으로 이미 최고조에 달하는 변화의 경을 측정해서는 안 된다. 과학은 아직 변화의 경을 이해할 수 있는 단계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이다. 과학 연구는 끊임없이 새로운 연구에 의해 전복될 것이다. 오늘날, 그것은 미신이라고 불린다. 일정 단계에 이르면 미신이 아니라 방향이 다르고 방법이 다를 뿐이다. 나는 과학에 탄복하고, 나도 중국의 음양술에 탄복한다. 내 눈에는 어떤 것도 절대적인 긍정이나 부정이 없다. 혼돈이 열리고, 음양이 정해지고, 오행이 번갈아 운행되고, 만물이 생로병사한다. 나는 이 상상도가 DNA 의 구조도와 같고, 심지어 더 복잡하다고 생각한다. 요컨대 쉽게 얻을 수 있고, 마음은 일체이고, 마음은 모든 것이다. 나비가 얼마나 큰 영향을 주든 나비로 귀결될 수 있다. 반대로 나비 한 마리가 상상할 수 없는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영향에는 방향, 시간, 공간) 부록: 손사우-대의가 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수문, 갑, 을,' 황제의 침경',' 당명 유서',' 12 경맥',' 삼보구후' 에 익숙해야 한다 음양의 운명, 각 집의 법, 오조 불타는 거북, 주역 육성명, 병행을 이해해야 하기 때문에 대의다. 그렇지 않으면 밤에 수영에 눈이 없으면 괴로울 거예요. 둘째, 당신은 이 면을 잘 알고, 기묘한 원인을 생각하고, 연구에 주의를 기울여야 의덕을 말하는 사람들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의덕명언) 또 군서를 섭렵해야 하는데, 어느 것입니까? 오경을 읽지 않으면 인의의 도를 모른다. 삼사를 읽지 않고 고금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 철학자를 읽지 않고, 사물을 묵관해서는 안 된다. \ "nei Jing \" 을 읽지 않고, 희비의 덕을 모른다. 만약 네가' 장' 과' 노령' 을 읽지 않는다면, 너는 임진에서 운동을 할 수 없다. 너는 운이 좋거나 운이 나쁠 것이다. 휴 왕 오행, 천문 칠절, 곧 탐구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그들에게서 배울 수 있다면, 우리는 의료 실천에서 완벽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