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팔괘권 상세 데이터 대전

팔괘권 상세 데이터 대전

팔괘권 () 는 수영 팔괘권 () 와 팔괘사슬 () 이라고도 하는데, 중국 전통 권종으로, 손바닥 변환 () 을 위주로 한다. 중국의 유명한 전통 무술 중 하나로 널리 전해지고 있다. 팔괘권 () 에는 5 파가 있는데, 허베이 () 성 랑방시 문안 () 인 동해천 () 이 청말 () 에 창립되었다.

동해천은 강남을 여행할 때 도가 수행의 영감을 받아 무술과 결합했다고 한다. 팔괘권 (EU) 는 베이징에서 최초로 전해졌으며, 최근 100 년 동안 전국에 퍼져 외국으로 퍼졌다 (예: 동남아시아, 미국).

그 동작이 종횡으로 엇갈려 4 방향, 4 각, 8 방향으로 나뉘어' 주역' 의 가십과 비슷하기 때문에 이름이 팔괘권. 몇몇 팔괘권 오래 된 주먹 스펙트럼은 수시로 주먹 이론을 설명 하기 위하여 점 괘를 이용 하 고, 8 개의 점 괘는 기본적인 8 개의 손바닥을 대표 한다.

2008 년 6 월 7 일, 미국은 국무원에 의해 두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로 비준되었다.

중국어 이름의 기본 소개: 팔괘권, 일명' 방랑 팔괘권',' 팔괘사슬 손바닥' 은 주로 손바닥 변환, 위치 이동, 위치 이동, 회전을 포함한다. 유형: 전통권술 창시자: 동해천 창시년: 청말 언제 비준했습니까? : 2008 년 6 월 7 일: ⅵ-25 신청 지역: 하북성 랑방시, 기초 지식, 유파, 기원, 역사 상황, 무술 소개, 무술 기본 내용, 특징, 요구 사항, 8 가지 요령, 9 가지 이론, 정교한 기법, 손바닥법, 걸음걸이 "팔괘권 기초 지식" 은 허베이 () 성 랑방시 문안인 동해천 () 이 창작한 것이다. 주요 후손은 은복, 정, 마위치, 양진프, 범지용, 유덕폭, 유덕폭 등이다. 팔괘권 () 는 중국에서 널리 전해지는 전통권법으로, 내가권 3 대 명권 중 하나이며 도가 양생, 헬스, 호신의 구현이기도 하다. 그것은 8 가지 방법을 손바닥으로 하여 8 손을 하나로 모아 1 ~ 8 보 스윙, 버클, 앞발놀림을 기초로 한다. 그것은 원을 돌며 걷는 것을 기본 운동 노선으로, 손바닥법을 핵심으로 한다. 돌아서는 과정에서 온몸은 한 걸음, 발걸음은 흐르는 물과도 같다. 자세 요구 사항은 몸을 비틀어 몸을 돌려 완벽하게 조정하고, 걷는 것은 용처럼 걷고, 몸을 돌려 독수리처럼 돌아야 한다는 것이다. 주요 수법은 가시, 삽입, 분할, 당기기, 가로, 충돌, 버클, 회전, 버팀목 등이다. 팔괘권 () 는 양생과 무술 () 을 한 난로에 모아 수양을 하는 권법이다. 동해천의 계몽 선생님이 무술과 내공을 결합시키고, 박채장들이 자신의 풍부한 경험을 결합하여 창조한 손바닥 위주의 기술 수단이다. 팔괘권 는 동작 형식 에서 다른 권법 과 다르다. 예를 들면, 동그라미 를 돌며 걷기, "진흙 을 밟아 다리 를 베고, 의자 에 앉아 있는 것 같다", 버클 전환, 오른쪽 경사 를 피한다. 그리고 치료, 내공 연습, 무술연습, 수양성 방면에서 효과가 뚜렷하다. 특히 내공과 도덕적 수양에서는 더욱 두드러진다. 국무부는 두 번째 팔괘권 배치를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으로 발표했다. 2009 년 9 월 국무부는' 국가급 무형문화유산-팔괘권 프로젝트' 의 대표상속인으로 임명됐다. 유파는 석파, 은파, 양파, 정파, 장파, 석파, 공파, 이파, 맹파 등이다. 고증에 따르면 동해천 (약 1797 ~ 1882), 허베이 () 성 랑방시 문안인, 청대 강남 여행 때 도가 수련에 영감을 받아 무술과 결합했다. 동해천은 청조의 숙왕부에서 교두로 일했기 때문에, 팔괘권 최초로 베이징 주변에서 전해져 지난 100 년 동안 전국에 널리 퍼져 외국으로 퍼졌다 (예: 동남아시아, 미국). 역사 상황 청나라 함풍년 동안 동해천은 베이징에서' 팔괘권',' 팔괘권' 를 전수했다. 동해천은 청나라 가경 3 년 (1797 65438+ 10 월 13) 에서 태어나 광서 8 년 (1888 본명은 지덕으로, 뒤이어 해천, 허베이 () 성 랑방시 문안주 () 로 바뀌었다. 동해천은 어려서부터 잘 쳐서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명사에 투자하고, 고우를 방문하고, 다양한 권법을 배우고, 에센스를 취하고, 비교적 완벽한 권법인 팔괘권 세트를 정리한다. 동로선생은 살인 혐의로 교토 소왕부 () 를 도피하여 내시 종 () 을 맡게 되었다. 사라지고, 침묵하고, 사람들의 주목을 끌지 않는다. 조정에서 동공이 무술가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당시 소왕부 병원의 사장이 있어 무관 앞에서 무술을 공연하는 것을 자천했다. 왕수 대악. 손님과 정부의 많은 사람들이 둘러서서 군중들이 물샐틈없이 붐비고 있다. 이때 왕소는 동공에게 차를 공경하라고 했지만, 관중이 너무 많아서 동공이 들어가기가 어려웠다. 어쩔 수 없이 그는 한 손으로 쟁반을 받치고, 한 손으로 주전자를 들고, 담을 뛰어넘어, 소왕에게 차를 보내고, 손님에게 차를 드렸다. 숙왕은 깜짝 놀라 물었다. "너도 무공에 능통하니?" 대답: "나는 조금 안다. 클릭합니다 소왕은 동로에게 현지에 집행하도록 명령했다. 첫 번째 선생님은 매우 침착하게 행동했는데, 그가 좌우로 돌아서서 걸음걸이가 민첩하고 손바닥법이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 몸은 좌회전해서 오른쪽으로 꺾고, 높을 때는 낮고, 상승할 때는 10 피트, 하강할 때는 연이 숲으로 뚫고 구름을 타고 흐르는 물처럼 내려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관중들은 보고, 모두 어리석고, 침묵했다. 이때 대사는 숨을 죽이고 몇 피트 높이 뛰어올라 아래로 회전하여 소리 없이 착륙했다. 왕자는 깜짝 놀라 물었습니다. "이 기술은 무엇입니까?" " 당시 동아사부는 이 손바닥이 자기가 만들었다고 생각했지만 이름을 붙이지 않았다. 어쩔 수 없이' 팔괘권' 라는 이름을 지었다. 그 이후로, 팔괘권 등장 하기 시작 했다. 나중에 그가 가십 이론에 근거하여 보충을 정리하여 날로 완벽해지는데, 이것은 뒷말이다. 당시 스와 왕은 동공과 사장을 겨루어 우열을 결정하라고 명령했다. 두 라운드도 채 안 되어 동공은 한 손으로 상대를 땅에 쓰러뜨리고, 상대는 수줍게 떠났다. 나중에, 수 왕은 동로를 수 요양원의 원장으로 임명했다. 그 이후로 동노선배의 명성이 크게 흔들리고 제자가 끊임없이 늘고 있다. 가장 유명한 제자는 은부와 정이다. 동노가 세상을 떠난 후 윤복과 쳉 () 이 팔괘권 () 를 발양하고, 전계 () 를 계승하다. 그래서 청말 자희년 동안 민간에서 성행하였다. 무술에서' 팔괘' 에 대한 소개는' 주역'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양의생 사상, 사상생 팔괘'. 가십은 원래 북쪽, 남, 동, 서, 서북, 서남, 동북, 동남의 8 개 방향을 가리킨다. 팔괘권 () 는 주로 손바닥 () 법인데, 기본 내용은 팔장 () 으로 팔괘권 수와 일치한다. 권법에서는 휘두르고 한 바퀴 돌려야 하며, 8 개 방향은 모두 도달해야 하며, 일반 권법과는 달리' 팔괘권' 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권법, 권법, 권법, 권법, 권법, 권법) 사실, 팔괘권 및가 십 내부 연결이 없습니다. 20 13 인기 있는 팔괘권, 일명' 유랑 팔괘권' 또는' 용 팔괘권' 는 베이징의 동해천 (1796-1882) 이 도입했다 팔괘권 () 는 손바닥 () 을 위주로 하여 보조로 가는 권법이다. 그것은 무술과 안내 호흡, 호흡을 결합하여 안팎을 겸수한다. 신체를 튼튼하게 하는 역할뿐만 아니라 공방 격투 기술도 단련할 수 있어 많은 인민 대중의 사랑을 받아 무림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팔괘권 은 손바닥 변화와 걷기, 걷기, 회전 위주의 권법이다. 즉, 한 팔의 긴 거리를 반지름으로 원을 그린 다음 원을 중심으로 걷는 것이다. 그것은 무술과 안내 호흡, 호흡을 결합하여 안팎을 겸수한다. 몸을 튼튼하게 하고 공방 격투 기술도 단련할 수 있다. 또 다른 예외가 있습니다. 육십사식 손바닥 한 세트가 있는데, 곧은 권법이다. 전통 팔괘권 중 많은 명사들이 연구해 본 적이 있는데, 가십 이론을 기초로 한 바퀴 팔보 팔장 () 으로, 한 손바닥 변화를 기본 손바닥 () 으로 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루틴은 유연하고 고정되지 않으며, 연습자 루틴마다 다르지만, 20 13 이후 연습한 팔괘권 중 상당수는 이 전통에 완전히 따르지 않는다. 자세의 유연성을 팔괘권 중시하고, 연습자들이 계속 빙글빙글 돌고, 적의 거리와 방향을 바꾸고, 정면과 비스듬한 공격을 피하고, 기회를 엿보아 공격할 것을 요구한다. 즉흥적인 플레이를 중시하고 주먹과 갈고리에 상대적인 손바닥의 유연한 특징을 발휘하다. 그 기술로는 밀기, 버팀목, 덮개, 분할, 충돌, 이동, 절단, 채취 등이 있다. 팔괘권 운동의 특징은 걷기, 보기, 앉기, 회전이다. 이러한 특징들은 기술, 특히 하체력의 신속성과 유연성에 필요한 훈련 조건을 제공한다. 팔괘권 () 는' 말뚝 걷기',' 진흙 밟기' 등 내공을 바탕으로, 비틀기와 이탈을 통해 기본 동작 형식으로 전환되어 손바닥법 변화를 주요 공격 수단으로 삼고 있다. 안팎을 겸수하고 심신 훈련을 강조하며, 몸은 용처럼 빠르며, 손바닥을 돌리는 법이 속출하고 있다. 출수, 강유, 경제, 발차기, 용해가 하나로 되어 있다. 비틀어 왔다갔다 하며, 비뚤어진 점, 점을 삼가고, 지시선을 따라 끝이 없다. 팔괘권 () 는 손바닥으로 주먹을 대신하고, 빙빙 돌며 걸으며, 전통적인 주먹 위주를 돌파하고, 직선을 걷는 권법을 돌파하여 중국 무술을 위한 새로운 천지를 열었다. 그것의 발놀림은 주로 들기, 밟기, 스윙, 버클, 연속 좌우 회전이다. 팔괘권 () 는 자리를 옮기는 것을 우선 순위로 삼고, 깃발을 휘두르는 것과 같은 뜻을 요구하고, 신은 구름처럼 구르고, 굴리는 것은 싸며, 동정은 서로 받치고, 강유상제 () 는 기정상제 () 를 요구한다. 좋은 주먹, 정말 용처럼, 처음엔 꼬리를 볼 수 없다. 병 이 떠 있는 경우,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앞을 보고, 갑자기 낙후하면, 종종 상대를 어지럽게 할 수 있다. 적을 상대하기 위해서는 허탈함을 피하고 손으로 어깨를 때릴 수 있다. 팔괘권 술은 실전을 위주로, 몸을 튼튼하게 하고 장수하는 방면에 독특한 효능이 있다. 팔괘권, 칼, 칼, 막대기, 원앙, 탄환 등 다른 스파링, 산수, 장비가 있다. 걸음걸이 요구 사항은 손바닥법과 같다. 팔괘칼은 일명' 팔판 칼', 긴 1.4m, 무게가 2kg 로 일반 단도보다 더 길고 무겁다. 팔괘권 기구는 주로 자오원앙 (일월돈곤검), 팔괘칼, 팔괘봉, 팔괘총, 춘추칼, 무사총, 체인순양검, 체인반룡봉, 오행봉, 쿤룬 삽 등 기본 내용은 팔녀장이다 사자, 사슴, 뱀, 해리, 용, 곰, 봉황, 원숭이, 손바닥 두 번 클릭, 손바닥 흔들기, 손바닥 뒤집기 등 각지에서 전해지는 내용은 똑같지 않다. 그 중 각 손바닥은 많은 손바닥법, 즉 속칭 한 손바닥에 팔손바닥을 낳는 방법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팔괘권 싱글 연습, 더블 연습, 산다 및 기타 형태가 있습니다. 낡은 권보' 에 따르면 팔괘권 권법체계에는 여전히 18 나한손, 72 개의 어두운 발, 72 개의 부러진 다리가 있지만 전세는 매우 적다. 팔괘권 체계의 모든 기구 (예: 칼, 총, 칼, 창 등) 는 여전히 동행에 따라 변하고, 기계를 휴대하고, 단계별로 변신하고, 상황에 따라 변하는 특징을 반영하고 있다. 또한 원양삭, 길조서, 풍화륜, 판관도 있다. 팔괘권 훈련은 사람의 유연성, 속도, 지구력, 특히 하체 힘에 대한 훈련에 유리하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팔괘권 () 는 전국 무술 공연과 경기 종목으로 등재되었다. 그것의 특징은 몸이 민첩하고, 따라 변하며, 사람들과 교제할 때 민첩하고 변화무쌍하다는 것이다. 권투 속담은 "용처럼 생겼고, 원숭이처럼 생겼고, 호랑이처럼 앉아 있고, 독수리 접시처럼 앉아 있다" 고 말한다. 그 기본기는 말뚝과 걸음걸이를 위주로 한다. 체형은 머리가 수직이고, 허리는 곧게 펴야 하고, 엉덩이는 미끄러지고, 어깨는 이완해야 하고, 가슴은 이완해야 하며, 가랑이는 들어올려야 한다. 걸음걸이는 기복이 원활하고, 흔들림이 분명하고, 허실이 분명하며, 진흙처럼 걷고, 가마처럼 걷고, 종아리를 닦아야 한다 (발목은 서로 접촉한다). 빙글빙글 걸을 때, 내발은 곧장 들어가고, 외발은 안쪽을 잠그고, 무릎을 안고, 가랑이는 벌릴 수 없다. 자세는 꼬임, 회전, 회전, 회전, 고리에 신경을 쓴다. 손은 두 종류로 나뉜다: 용발손바닥과 소혀손바닥. 주요 기술은 푸시, 포옹, 가져 오기, 리드, 이동, 블록, 차단, 버클, 잡기, 잡기, 훅, 히트, 씰, 끄기, 플래시, 분산 16 입니다. 진퇴할 수 있고, 변화할 수 있고, 허실이 결합되고, 변화가 무궁무진할 것을 요구하다. 각 손바닥은 허리를 축으로 하여 전신이 일체형으로, 안팎이 결합되고, 외중손, 눈, 몸, 내심심, 영이 있어야 한다. 팔괘권 동작은 목을 따라 지붕을 들어 올리고, 어깨가 팔꿈치를 늘어뜨리고, 가슴 복부를 풀고, 일어서서 엉덩이를 미끄럽게 하고, 엉덩이를 움츠리고, 10 발가락으로 땅을 잡을 것을 요구한다. 팔괘권 의 특징 은' 굴을 굴리고, 기정, 돌리기, 걸음걸이, 네 손 바꾸기, 용처럼, 원숭이처럼, 독수리처럼 변하고, 위엄이 호랑이 같다' 는 것 이다. 구부리고 곧게 하고, 움직이고, 교란하고, 브레이크를 밟고, 동정을 수련의 원칙으로 삼다. 팔괘권' 고정',' 활틀',' 변틀' 3 단계로 나뉜다. "거드름" 은 기초적인 쿵푸로, 한 가지 수법을 요구하고, 규칙을 따라야 하며, 속도를 늦추어서는 안 되고, 자세가 단정하고, 걸음걸이가 확고하고, 걸음걸이가 원활해야 한다. 착실하게' 입문 9 요' 즉 붕괴 (슬럼프), 버클 (가슴 포함), 리프트 (리프트, 헤드), 상단 (헤드) 을 실천하다. "변틀" 은 안팎의 단합을 요구하고, 마음대로 변화하고, 자유자재로, 손가락의 순서에 구애받지 않고, 번개처럼 가볍고, 반석처럼 안정되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전력 이론의 요구 사항-팔괘권 전력 이론은 많고, 주로 신경을 쓴다-8 은 1 이어야 한다. 삼각세 세력: 삼각형은 "용처럼 걷고, 원숭이처럼 움직이고, 독수리처럼 변한다" 는 것이다. 삼세는 "진흙처럼 걷고, 팔을 밧줄처럼 비틀고, 맷돌처럼 돌린다" 는 것이다. 3 대 1: 3 대 1, 즉 "손바닥 빈, 발 빈, 가슴 빈". 삼합은' 의와 기합, 기력과 힘, 힘과 의합' 이다. " 3. 삼원 삼정: 삼원 즉 "등을 둥글게 하고, 팔을 둥글게 하고, 호랑이 입을 둥글게 해야 한다" 고 한다. 3 위는' 혀의 윗턱, 머리 위는 하늘, 손바닥 꼭대기는 앞' 이다. 4. 삼포삼민: 삼포란 "가스는 싸야 하고, 어깨는 싸야 하고, 팔꿈치는 싸야 한다" 입니다. 삼감은 "마음은 예민해야 하고, 눈은 예민해야 하고, 손바닥은 예민해야 한다" 는 것이다. 9 개의' 9 이론' 은 몸, 어깨, 팔, 손가락, 팔꿈치, 주식, 발, 곡도, 다리입니다. 1. 논신: 머리가 곧고, 기가 약하고, 허리가 축이고, 보폭이 선봉이다. 2. 어깨 위: 어깨가 느슨해지고, 느슨해지면 어깨구멍을 열고, 공기가 온몸을 관통한다. 3. 팔 위: 팔뚝이 둥글면 내심이 곧게 펴지고, 구부려 아치처럼 펴집니다. 4. 손가락 위: 검지 손가락을 묶고, 가운데 손가락을 위로 가리키고, 약지와 새끼손가락을 합치고, 큰 손가락은 약간 버클합니다. 5. 팔꿈치 위: 앞손은 바깥쪽으로 외삽하고, 뒷손은 아래로, 앞팔꿈치는 발꿈치를 향하고, 뒷팔꿈치는 뒷발가락을 향합니다. 6. 주식에 대하여: 전주가 오르고 뒷주가 뻣뻣하다. 7. 발 위: 내족직출, 외족미버클, 발버클 작은, 발이 크며, 발이 진흙처럼 평평하다. 8. 논곡도: 이른바 항문충복이란, 주가의 가스를 올리고 임맥에 이어 이른바 항문이라고 한다. 9. 다리: 허벅지가 십자가를 이끌고 종아리와 뒷무릎이 발목을 움직인다. 송일: 십중구변, 꽃의 변화가 묘하다. 만약 네가 이 점을 깨달을 수 있다면, 너는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 기법은 손바닥형 손바닥법을 중시한다. 손바닥에는 손바닥을 올리고, 엎드리고, 손바닥을 세우고, 손바닥을 입고, 손바닥을 쪼개고, 손바닥을 들고, 손바닥을 고르고, 손바닥을 무너뜨리고, 손바닥을 치고, 손바닥을 찡긋는 등이 있다. 손바닥 방법은 주로 푸시, 이동, 분할입니다. 플래시와 기어를 지나 버티다. 자르고, 부수고, 자르고, 잡고, 고르세요. 경사가 무너지면 필름이 뒤집어진다. 보보: 단보, 버클, 종보, 반마보 등. 스텝: 이륙 착륙, 스윙 버클, 진퇴, 파발 플래시 등. 다리식 다리법 다리의 모양은 가위 같고 걸음은 진흙 같다. 다리 법: 버클 킥, 붕괴 킥, 컷 컷. 팔괘권 () 는 다리를 드러내고 다리를 숨기는 역할을 하지만, 다리가 함께 있는 것은 암다리 위주이다. 팔괘권 모양은 용처럼 생겼고 허리는 축과 같다. 자세는 트위스트 드릴을 중시하고, 원공은 지체하지 않는다. 걸음마다 움직이고, 손바닥이 변하며, 걸음이 손바닥을 따라 돌고, 위아래로 조화를 이룬다. 온몸은 꼼짝도 하지 않고 흐르는 물처럼 비틀어 오룡처럼 위아래로 움직인다. 무술의 원리는 손바닥을 법으로 하고, 걷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용발차기를 일체로 하여, 같은 여정에 끝이 없다는 것이다. 우경을 피하고, 바람을 따르고, 예측할 수 없고, 그림자에서 벗어나다. 부드러움은 솜에 숨겨진 바늘로, 그것과 함께 붙어 있다. 바로 이때, 냉탄이 무너지고 폭발하여 번개처럼 빠르다. 가십수행자는 선에서 손을 들어 내공, 보형, 통풍, 지식, 숙련, 유연성을 갖추고 있다. 팔발을 모장으로 하여 각기 다른 풍격의 실용적인 손법과 일로를 진화시켰다. 팔괘권 안에는 여러 가지 악기, 특히 가십칼이 있다. 팔괘권 (WHO) 는 중국 3 대 유명 가전권종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중국 각지에서 널리 퍼지고 있으며, 국제친구들의 사랑을 받아 널리 퍼지고 있다. 인석의 총전술은 팔괘권, 먼저 한 걸음 내딛고, 거두면 거두고, 없어지면 돌려주고, 그것을 가상현실로 바꾸는 것이다. 길은 바람처럼 걷고, 일어서서 못처럼 일어서고, 스윙을 잡고 걸음걸이를 바꾼다. 허리는 어깨, 가스는 깃발, 눈은 먼저 여섯 개의 손발에 있다. 용처럼 걷고, 호랑이처럼 앉아, 강처럼 움직이다. 음양손, 위아래로 뒤집고, 팔꿈치를 가라앉히고, 댄으로 돌아간다. 육합을 지켜라, 흩어지지 마라, 기가 저절로 온몸에 퍼진다. 스윙을 잡고, 조심해서 올리고, 허리를 앞뒤로 전환하세요. 발로 일곱 번 치고, 손으로 세 번 치고, 손발과 함께 있다. 엉덩이는 지면에서 떨어져 어깨를 부딪치고 어두운 맨 위 무릎을 힘껏 압착한다. 높고도 어색하지 않고, 낮고도 멈추지 않고, 바람이 우선이다. 순수한 일이 없으면 손바닥에 몇 마디 하는 것도 헛되다. 대표 인물 동해천 팔괘권 () 는 허베이 문안인 동해천 () 이 창설한 것이다. 동해천은 청나라 가경 18 년 (서기 18 12) 에서 태어나 광서 9 년 (서기 1882) 에서 죽었다. 청광서 9 년 봄 2 월, 제자들은 동직문 밖의 송아지방촌 묘 앞에 비석을 세우고 연이어 네 차례 비석을 세웠다. 문혁' 기간 파괴로 이 등의 발괘도 책임자는 1980 에서 베이징 만안 공동묘지로 이주하여 비석을 세웠다. 동선생의 묘비명, 성동해천은 주 문안 성남에 살고 있다. 영웅이 되지 않으면 생산하지 않는다. 곽걸의 소행은 빈곤을 구제하고 어려움을 구제하며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사냥하기 쉽고, 태양은 숲보다 좋고, 맹수는 그것을 쉽게 한다. 용은 천하를 두루 돌아다녔고, 오악바촉, 그곳의 명산대천, 모든 탐험과 호기심으로 그 뜻을 확고히 했다. 나중에 그가 황관을 만났을 때, 그는 무술을 부여받았기 때문에 권투에서 매우 용감했다. 우연히, 나는 중년의 사마궁을 본받았는데, 이는 내시가 된다는 뜻이다. 왕 선생이 증오를 품고 영웅적인 기개를 나타내자 동료들은 즉시 그를 의심하고 소설로 바꾸었다. 노령 때문에 나는 밖에 살 수밖에 없었다. 예술가를 초청하여 통현에서 장인, 달관 귀인 등 수천 명에 이르기까지 각각 예술품을 증정하다. 시유서외 () 를 시유하여, 몇 사람은 유리한 기구로 서로 공격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군자는 사면으로 거절하고, 회오리바람처럼 빠르다. 관람자들은 모두 그것을 용감한 자라고 부르며, 그 풍채를 두려워한다. 내가 임종할 때, 그 사람은 손발을 벌려 철인처럼 사흘만에 일어나 죽었다. 그가 깃털에 꽂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학교에서 상복을 입은 사람은 100 여 명이다. 동직문 밖에 묻혀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슬프고 잊을 수 없다. 그들은 이미 성명을 발표하여 감사를 표했다. 광서 9 년 2 월 동해천에서 전해 내려오는 56 명의 제자가 비석을 세웠다. 동해천 생애에 관한 최초의 문자기록으로, 팔괘권 초기 유포와 동해천 생애 고증에 가장 중요한 역사적 근거를 제공한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윤복, 마위치, 정,, 범지용, 양진프와. 팔괘권 (WHO) 에는 주로 두 가지 유파가 있다. 하나는 길의 용발손바닥으로 대표되는 정파이고, 다른 하나는 은부의 소통장으로 대표되는 음파이다. 다른 학교들은 기본적으로 이 두 학교와 관계가 있다. 전 사단 동해천의 일생은 무술에 탁월한 공헌을 한 일생이자 전설의 일생으로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그가 창조한 팔괘권, 자손을 축복하고 인류를 축복하는 것이다. 양생과 무술을 한데 모은 팔괘권, 영원히 청춘을 지켜라! 동해천의 신선 선생님 동해천' 사망' 이후 제자들의 노력으로 팔괘권 대거 전해져 널리 퍼졌다. 발원지인 베이징에서 팔괘권 () 는 이미 영향력 있는 무술 유파가 되었다. 2 세대 제자 이후 팔괘권 () 는 하북성 산둥 천진 등 주변 지역에서 발전하기 시작했다. 팔괘권 세대의 노력 끝에 20 13 은 이미 전 세계에 널리 퍼져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무술이 되었다. 가십이 중국에 들어온 지 이미 150 년이 넘었다. 나중에 나는 깊이 연구하여 그 기술을 풍부하게 했다. 특히 2 세대 거장 윤복, 정, 범지용,,,,,,,,,,,,,,,,,,,,,,,, 등. , 풍부 하 고 향상 된 팔괘권 기술, 자연스럽 게 연결, 다른 스타일을 형성, 그것은 중국에서 더 다채로운 만들 수 있습니다. 동해천의 제자는 모두 예능이 있는 제자이고, 동해천은 재목으로 가르치며, 각기 다른 풍격의 팔괘권 유파를 형성하였다. 팔괘권 각 학교 분교는 * * * 특색도 있고, 두드러진 개성도 있다. 주요 유파는 은복전의 은팔괘권, 전승 팔괘권, 전전 역사 팔괘권, 범지용전의 팔괘권, 양진보가 전하는 양팔괘권, 고문성전의 고팔괘권, 전전 송팔괘권, 전전 유팔괘권, 전전 유비전이다. 팔괘권 () 는 맨손으로 낫을 연습하는 것으로, 이 점은 이미 군사사학자들에 의해 고증되었다. 동해천 우즈원앙악과 팔괘도장은 무장 낫단전이나 삼림전에 적응하기 위해 연습했다고 한다. 사실, 팔괘권 무서운 것은 무기, 빈 손바닥 방법 은 단지 위장 방법, 심지어 팔괘권 라는 이름 은 위장 방법 이다. 팔괘권 의 정수는 그 독문 병기-자오원앙, 잠금, 긁기, 파기, 베기. 하지만 이 물건은 평상시 공연용으로만 쓰인다. 자오원앙의 진정한 민간인 신분은 낫이다. 윤부, 윤부 (1840- 1909), 본명 수붕, 날씬한 몸매로' 마른 윤' 이라고 불린다. 허베이 () 지현 () 사람들은 어렸을 때 북경에 와서 조양문 (칠화문) 집사구 () 에 살면서 유조를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윤파 팔괘권 의 손바닥 법 특징 은 곡다리 흔들기 진흙, 자연 걸음, 작은 종보, 추종, 옆으로 비스듬히 이동, 꼬임, 진퇴 직접, 더 많이 넣어, 강맹, 선한, 탄, 바삭, 빨리, 딱딱하다. 다리, 눈, 허리, 손바닥이 소의 혀처럼 생겼기 때문에' 소의 혀 손바닥' 이라고 불린다. 네 손가락을 한데 모아 엄지손가락을 잘 잠그다. 손은 차갑고, 맑고, 빠르고, 탄력 있는 떨림력이다. 손바닥 궤적은 직선에 가깝고, 자연스럽게 걷고, 돌진하고, 한쪽 발을 옆으로 돌리고, 몸을 돌리고, 곧장 앞으로 나아가며, 몸의 변화는 단순하고 활발하다. 쳉 화정 (1848- 1900), 허베이 신현 쳉 마을 사람. 나는 어릴 때부터 북경에서 견습생이 되었다. 내가 예술을 마친 후, 나는 베이징 숭문문 밖의 꽃시장에 가서 거울을 만들었다. 강호는 이를' 안경여행' 이라고 부르며 동궁문파에 가입하여 팔괘권 정공을 얻었다. 성파 팔괘권 의 손바닥 법 특징 은 굽은 다리 방울 진흙, 수평 직선 진입, 꼬임, 안정 스트레칭, 강유, 경제, 선탕 굴곡, 선추력, 버팀목, 인용, 이동, 굴곡, 분할, 진입, 나선력 무궁무진, 꼬임 변화. 쳉 팔괘권 기본 손바닥 유형은 "드래곤 팜", 입 라운드, 엄지 외전, 네 손가락 내부 버클, 집게 손가락입니다. 손바닥형 달리기 곡선은 둥글고 유연하며 라디안이 크고 우여곡절이 있어 나선형을 형성하고 걸을 때 다리가 진흙처럼 구부린다. 스윙 버클로 체형을 바꾸고, 조작이 대범하며, 그 풍격은 잘 어울린다. 비틀거리며 흐르고, 흐르고, 끊이지 않고, 동그라미가 있고, 층층이 있어, 자신만의 독특한 풍격을 지닌' 팔괘권' 를 형성했다. 양진포 (1863-1932), 허베이현 북후중촌인. 그는 어려서부터 무술가였다. 7 살 때, 그는 마을의 오래된 권투 선수 진봉의에게 점프하는 다리를 배웠다. 13 세, 상경은 정문 밖의 만흥감의촌에서 견습생으로 옷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고 있어' 감의량' 이라고 불린다. 키가 작고 몸이 허약해서 가게 주인의 소개를 통해 동해천 씨의 젊은 제자 동해천에게 팔괘권 공부를 했다. 양선생은 시작이 늦었지만, 그의 재능, 근면, 근면, 사고와 이해력 때문에 동동의 사랑을 받아 팔괘권 정수를 얻어 마음이 넓어졌다. 그는 그의 선생님을 존경하고 그의 형제들과 사이가 좋다. 그는 늘 겸허하게 은부,, 등 형제에게 가르침을 청하고, 박채장, 기예가 전면적이다. 주요 상속자는 곽과 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