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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의 문어문 번역

1. 채소의 아름다움에 대하여 이어의 문어문은 다음과 같이 번역된다.

채소의 맛에 관해서는 담백하고 깨끗하며 바삭하다. 사람들은 채소의 맛이 고기 위에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며, 신선이라는 단어로 형용할 수 있다. "예기" 는 "평화를 받아들이고 일하지 않고 얻길 원한다" 고 말했다. 희귀함은 달콤한 원천이다. 이런 즐거움은 산속의 스님, 야생의 사람들, 자신이 심은 사람만이 즐길 수 있고, 도시에서는 채소 장수로부터 음식을 사는 사람들은 즐길 수 없다. 하지만 다른 야채들은 도시든 산이든 집 옆에 채소밭이 있는 가정에서 재배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따서 먹을 수도 있고, 이런 즐거움을 누릴 수도 있다.

죽순에 관해서는, 좋은 것은 산과 도시에서만 생산될 수 있고, 아무리 맛있어도 저질의 죽순일 뿐이다. 이것은 가장 맛있는 채소, 살찐 양과 젖돼지이다. 어떻게 비교할 수 있습니까? 죽순과 고기가 같은 냄비에 삶아 함께 냄비에 넣으면 사람들은 죽순만 먹고 고기는 먹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어 죽순이 고기보다 더 값어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시장에서 산 것이지, 방금 산에서 파낸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죽순의 먹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서 전부 녹음할 수 없다. 두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끓인 물은 써야 하고, 뚱뚱한 돼지는 고기를 써야 한다." 채식주의자가 죽순을 다른 것과 함께 삶아 참기름을 넣으면, 그 물건의 맛은 죽순의 신선한 맛을 빼앗아 죽순의 진정한 맛도 잃는다. 올바른 방법은 흰 물로 끓이고 간장을 조금 넣는 것이다. 가장 좋은 것은 모두 단독으로 만들기에 적합하고, 죽순은 바로 이렇다. 고기와 함께 끓일 때 소, 양, 닭오리는 적합하지 않고 돼지고기는 적당하며 비계와 함께 끓이기에 특히 적합하다. 비계 살찌지 말고 비계의 단맛으로 주세요. 단맛이 죽순에 흡입되자 나는 이런 단맛을 느낄 수 없었고, 오히려 극점까지 얻기 어렵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빨리 익으면 기름을 모두 제거해야지, 더 이상 국을 남겨서는 안 되고, 반만 남기고, 맑은 국물을 더해야 한다. 식초와 술만 간을 맞추는 데 쓰인다. 이것은 죽순을 태우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죽순과 같은 것은 단독으로 먹거나 함께 삶아도 맛있고, 육류는 죽순으로 반찬을 만들 수 있다.

야채의 죽순은 한약의 감초와 같이 필수다. 이런 것을 함유한 음식은 신선하지만 찌꺼기가 아닌 쥬스를 사용한다. 요리를 할 줄 아는 요리사는 죽순을 삶는 국물만 있으면 남겨두고 자신이 만든 모든 요리를 조화시키는 데 사용한다. 먹는 사람은 신선함을 느낄 뿐, 신선한 원인은 죽순에 있다는 것을 모른다. 본초에 기재된 각종 음식이 반드시 맛있지는 않지만, 맛있는 음식도 반드시 사람에게 좋은 것은 아니다. 두 세계의 아름다움을 원한다면 죽순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소동파는 말했다: "고기없이 먹는 것이 죽없이 사는 것보다 낫다. 무육은 사람을 날씬하게 하고, 무대나무는 사람을 풍속하게 한다. " 그러나 흔한 병을 치료할 수 있는 것도 마른 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유일한 차이점은 대나무가 되었는지 여부입니다.

"채소의 아름다움에 대하여" 라는 원문은 다음과 같다.

요리의 아름다움을 논하면 청순하고 향기롭고 바삭하다. 아름다움이 어디에 있는지, 고기 위에 살 수 있는 것은 단 한 글자밖에 없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기」는 "태평을 기꺼이 받고 헛되이 뽑혔다" 고 말한다 신선함은 네가 하고 싶은 것이다. 이런 제사는 정원에서 무릎을 꿇는 사람에게만 봉헌할 수 있고, 도시 사람들은 채소를 파는 사람에게 구걸할 수 없다. 그러나 그는 채소를 심었는데, 도시 산림에 관계없이 집 옆에 정원이 하나 있는데, 채집하고 요리하는 것은 즐거움이다.

죽순 중 하나는 깊은 산속의 노림에서 터져 나온 것이어야 하고, 도시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향긋한 향으로 넘쳐나는 것이 죽순의 마지막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요리는 제 1 품이고, 살찐 양은 부드럽는데, 무슨 근거로 비교하는가. 그러나 죽순이 함께 삶으면 갈대 하나로 채워진다. 만약 사람들이 더 이상 죽순을 먹지 않고 고기를 남긴다면, 고기는 물고기이고, 죽순은 곰발이다. 시내에서 산 것은 자연인데, 산에서 파낸 거야

죽순의 먹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역사를 네가 모를 리가 없다. 두 글자로 요약하여 "끓인 물은 적당하고, 살찐 돼지고기는 사용한다" 고 말해 주세요. 짝퉁 사람들이 죽순을 먹고, 다른 것을 곁들여 참기름을 버무린다면, 오래된 맛은 맛있지만, 죽순의 진정한 재미는 없어졌다. 흰 요리에 간장을 조금 넣다. 아름다움에서 아름다움까지 모든 것이 자신의 길을 가는 데 유리하다. 이런 일도 마찬가지다. 고기, 소, 양, 닭, 오리 등은 모두 적합하지 않고, 테이퍼에만 적합하고, 비계에도 적합하다. 지방은 느끼하고 싶지 않고 비계는 달다. 먹으면 죽순이 달면 달지는 않지만 맛있어요. 끓일 때는 기름을 빼야 한다. 즉, 즙을 많이 보관하지 말고 맑은 국물의 절반을 남기는 것이 좋다. 조화가 필요한 유일한 것은 식초와 술이다. 이런 죽순 시스템도 인기가 많다. 죽순은 물건이니, 자용할 뿐만 아니라 미관이기도 하다. 고기와 야채를 불문하고 모든 음식을 조화시키는 데 사용해야 한다.

채소 속의 죽순과 약 속의 감초는 모두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모든 맛은 신선하지만 찌꺼기를 사용해서는 안 되며 대신 * 로 대체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남의 좋은 도구를 관리하는 사람은 죽순탕이 있어서 유지할 수 없고, 밥을 만들 때마다 화해해야 한다. 먹는 사람은 다른 물건의 신선함을 알지만, 이렇게 신선한 것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본초에 들어 있는 모든 음식은 이인이 맛이 없고, 맛있는 사람이 반드시 이인을 이롭게 하는 것은 아니다.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동포는 이렇게 말합니다. "고기없이 먹는 것이 죽없이 사는 것보다 낫다. 무육은 사람을 날씬하게 하고, 무대나무는 사람을 풍속하게 한다. " 속세를 다스릴 수 있을지, 날씬한 것도 고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대나무 장대와 대나무 장대는 차이가 있다.

이옥 소개:

이유 (1611-1680), 본명 한족, 절강 김화란계 이하촌인. 명말 청초의 문학가, 연극가, 연극 이론가, 미학자.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영리하여 세인들에게' 리' 로 칭송받은 그는 연극반을 만들어 각지로 공연을 하며 풍부한 연극 창작과 연기 경험을 쌓으며 비교적 완벽한 연극 이론 체계를 제시했다. 후세 사람들에게' 중국 연극 이론의 조상',' 세계 희극의 대가',' 동양 셰익스피어', 레저 문화의 창도자, 문화산업의 개척자로 꼽히며 세계 문화의 유명인 중 한 명으로 등재됐다.

그는 평생' 이옹 10 종 곡' ('연 잘못' 포함),' 무성극' (일명' 리안'),' 12 층',' 수필',' 이옹',' 한 말' 등 많은 작품을 창작했다. 그는 또한' 삼국지' 를 교정하고' 금병매' 를 개정하며' 겨자원' 을 편찬하는 것은 중국 문화사에서 얻을 수 없는 예술적 천재이다.

"채소의 아름다움에 대하여" 는 이어의 수필 중의 하나이다.

2.' 란' 이문어역 이영' 푸' 원문' 푸' (이유) 푸가 초본화와는 약간 다르지만, 뿌리가 나무도 없고, 성도 같다.

속담에 "물에서 태어난 사람은 풀부용이고, 육지에서 태어난 사람은 연꽃이라고 한다" 는 말이 있다. 비약초는 허용되지 않는다고 한다.

여름에 이것으로 생활하는 사람들에게는 마오숙에게 아무런 효과가 없고 선배들에게도 아무런 효과가 없다고 한다. 연꽃을 만드는 것은 쾌적한 일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준비해 주세요. 꽃이 필 때는 꽃이 피기까지 며칠밖에 안 남았다. 이 전후로 가을에는 묻지 않는다.

연꽃은 그렇지 않다. 돈이 나오는 날부터 푸른 물결이 장식되어 있다. 그것의 줄기와 잎이 태어날 때, 그것들은 더 높고 더 밝게 자란다. 바람이 불고, 바람도 없고, 바람도 없고, 완곡하고, 약속도 없다. 꽃이 피기 전에 끝없는 즐거움을 누렸기 때문이다.

꽃의 시작부터 끝까지, 멋이 뚝뚝 떨어지고, 그다음에는 여름과 가을 이후, 이것은 꽃의 일이니, 사람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다. 꽃에 감사하면 주인을 고소할 수도 있다. 그것은 커버 아래에 있는 화개이다. 화개리에서 강하고, 우나의 독립이며, 여전히 열려 있지 않은 꽃처럼 푸른 잎과 함께 안고 있어, 백로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모든 것이 매우 눈길을 끈다 고합니다. 연꽃과는 달리 연꽃 잎 냄새가 난다. 여름 피서 후퇴, 시원한 인생.

그 유쾌한 입에 이르면 연근과 연근은 나란히 있고 향기롭다. 나뭇잎만 서리에 부러져 어색해 버림받은 것 같다. 몇 년 동안 물건을 싸기 위해 떼어내고 숨겼습니다.

연꽃입니다. 한 사람의 눈도 없고 귀도 잠시 불편합니다. 일상적인 사용을 준비하지 않는 것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씨앗의 장점은 오곡보다 무명인데, 길거나 짧으면 무슨 이득이 있는가? 4 세 중 이생이 가장 많다.

아름다운 생활보다 의외로 쿨한 것은 없다. 반무 방당은 안식처가 될 수 없다. 큰 연못을 하나 파서 몇 개의 줄기를 심어서 책임을 메우고, 때로는 병이 새고, 하늘을 바라보며 물을 찾아 구하는데, 이른바 보건이 소홀하고 생활이 부주의한 사람들이 모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주 1. 연돈: 새로 태어난 연잎 한 조각. 퍼즐: 재미.

3. 기다려, 도착, 그리고. 용도: 이봐, 여기 관상적 의미가 있어.

5. 번호: 6 일. 퍼즐: 재미 7. 치: 그리고 8 시까지 기다리세요. 하남: 개봉하지 않은 연꽃 9. 쇼: 반대 10. 매혹적인 매력: 가볍고 부드러운 165438+. 연꽃은 초본화와는 약간 다른 것 같지만, 그 줄기는 나무로 일년생 식물이다. 이 속성들은 약초와 같다. 화보서에는' 물에서 자란 사람은 풀부용이고 육지에서 자란 사람은 수련이라고 한다' 고 적혀 있다.

그렇다면 연꽃은 초본 식물이 아니라고 말할 수 없다. 나는 부용화를 좋아해서 여름에도 이런 꽃으로 살아남을 수 있다. 나는 주돈리를 모방하려고 한 것이 아니라, 선인들이 이미 한 말을 되풀이하려고 한 것이 아니라, 부용화가 사람의 마음에 적합하기 때문에, 그 장점은 한두 가지면 다 소진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장점에 대해 하나씩 말씀드리겠습니다.

꽃의 가장 좋은 관상절기에는 꽃이 피는 날에만, 그 전과 후에 아무도 묻지 않을 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연꽃은 그렇지 않다. 연잎이 수면을 드러낸 날부터 녹색으로 물결을 장식한다. 그것의 줄기와 잎이 자랄 때, 그것은 나날이 더 크고 더 아름답다.

바람이 불 때 펄럭이는 표정을 짓고, 바람이 없을 때도 가볍고 부드러운 멋을 낸다. 이렇게 하면 꽃이 피지 않을 때, 우리는 먼저 그것의 무궁무진한 재미를 누린다.

꽃봉오리가 피었을 때, 자태가 연약해서 거의 물이 떨어질 지경이다. (꽃) 한 송이씩 한 송이씩 피어나고, 여름부터 가을까지, 이것은 꽃의 본성이며, 사람들에게 감사해야 할 것이다. 꽃이 시들면, 너도 주인에게 네가 문제없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꽃 밑에서 연꽃 한 송이가 탄생했고, 연꽃에서 열매가 탄생했고, 각 가지는 독립적이었다. 그것은 열려 있지 않은 꽃과 같다. 푸른 잎이 (수면 위에) 서 있을 때, 그 좋은 능력은 백로절에 서리가 내릴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들은 모두 보기에 적합한 방면이다. 코 (처) 에 적합하고 연잎의 맑은 향기와 연꽃 특유의 향기가 있다. 여름 (그것으로), 여름의 열기는 그것 때문에 낮아진다. 바람을 쐬고, 한기는 그것이 조성한 것이다.

맛있는 곳에는 연밥과 연근을 접시에 담아 함께 식탁에 올려놓으면 향기가 넘친다. 서리에 맞은 낙엽만 보기 좋지 않아 버려진 쓰레기가 된 것 같다. 하지만 가져가서 보관하면 내년에도 물건을 싸는 데 쓸 수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사람의 귀와 눈에 맞지 않는 것도 없고, 일상적인 사용에 적합하지 않은 부분도 없다. 오곡의 이름을 차지하지 않고, 뭇꽃의 길이를 모아 그 길이를 짧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재배한 수익이 그것보다 더 큽니까? 내가 생명으로 여기는 네 가지 화초 중에서 연꽃이 가장 소중하다. 애석하게도, 나는 그것을 평생 사랑했지만, 반 무 () 의 방당 () 을 그것이 사는 곳으로 내놓을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단지 큰 물통으로 작은 연못을 파고, 몇 그루의 식물을 심어 자신을 위로하고, 연못이 새는 것에 대해 자주 걱정하며, 하늘에서 비가 내려 그것을 구해 달라고 기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아마도 내가 생물을 키우고 그 생명을 들풀로 삼는 것에 능숙하지 않다는 말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참고: ① 부부는 명말 청초 저명한 문학가 이어가 쓴 것으로, 그가 쓴' 나의 한가함' 은 그가 일생 동안 본 것에 대한 총결산이다.

"봄의 수선화 난초, 여름의 연꽃, 가을의 베고니아, 겨울의 섣달 매화 등 네 가지 생명이 있다. 이 네 송이의 꽃이 없으면 생명이 없다. "

아래의' 4 명 중 이생에서 가장 중요하다' 도 이것입니다. ② 마오 슈: 북송 철학자 Zhou dunyi, 유명한 마오 슈. 그는' 후아이린 이론' 을 썼다.

③ 연꽃 (h 嗳 n d n): 연꽃의 별명. ④ 질병 누출: 수영장 물 누출로 고통.

저자소개 이어 (1611~1680), 본명 진범, 본명 전토, 중년의 이어 개명 장쑤 Rugao 사람들, 절강 Lanxi 사람들.

이호가 태어났을 때, 조상은 오랫동안 여가오 창업을 해왔기 때문에, 이때' 재산이 많고, 정원정로' 가 있었기 때문에 태어날 때부터 풍요로운 생활을 즐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중에 과거시험 때문에 실패했다.

3. 파초여의' 파초' 의 문어 번역은 대표작' 한가한 편종부' 에서 나왔다.

원문

유재에는 방이 있으니 바나나를 재배하는 것이 좋다. 바나나는 사람을 운할 수 있고 또 속속을 피할 수 있어 대나무와 함께 작용한다. 왕자가 이 선생을 편애하는 것은 아마도 허점일 것이다. 바나나는 심은 것이 대나무보다 열 배 더 좋고, 1 월 2 월에는 그늘을 가릴 수 있다. 그 아래에 앉아 있는 남녀는 모두 그림에 참여하여 화합헌의 창문을 파랗게 물들이고,' 푸른 하늘' 이라는 이름은 거짓이 아니다. 대나무는 시를 새길 수 있고, 바나나는 작사를 할 수 있으며, 모두 문인의 간단한 필기이다. 대나무에 있는 책이니, 깎을 수 없다. 바나나 잎은 책과 함께 변할 수 있고, 제목은 매일 변할 수 있다. 때때로 너 자신도 씻기 귀찮아, 비 선생님이 너를 대신해서 닦을 거야. 이 날은 너에게 이름 주를 줄 것이고, 한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의문을 품고 있는 바나나에게' 만화의 질문은 곳곳에서 사심이 없고 봄은 돈을 많이 쓴다' 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내가 유일하게 기뻐하는 것은 바나나가 나를 검소하게 만들고, 나는 슈의 시 한 수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 \ "이 바나나 녹음도.

번역

집 주변에 공터가 있는 한 파초를 심어야 한다. 바나나는 사람을 흥미롭게 할 수 있고, 낡은 틀에 빠지지 않고 대나무처럼 만들 수 있다. 왕자는 대나무를 편애하지만, 그는 파초를 그리워합니다. 바나나는 대나무보다 생존하기 쉽고, 생존율은 대나무의 10 배 정도이며, 그늘은 한두 달 안에 자랄 수 있다. 바나나 나무 밑에 앉아 있는 사람은 남녀를 불문하고 그림을 그려 파빌리온 누각을 푸르게 할 수 있다. "푸른 하늘" 이라는 칭호는 정말 함부로 부르는 것이 아니다. 시는 대나무에 새길 수 있고, 글자는 파초 잎에 쓸 수 있으며, 모두 문인 묵객이 휴대하는 종이이다. 대나무는 한 번만 새길 수 있고, 잘라서 새길 수는 없다. 하지만 언제든지 파초 잎에 써서 언제든지 고치고 매일 몇 가지 주제를 반복해서 쓸 수 있다. 때때로 스스로 씻을 필요가 없다. 신은 빗물로 너를 위해 이 일을 할 것이다. 이것은 선물표라고 하는데, 아마 혼자 쓰는 것이 아닐 것이다. 나는 바나나에 관한 절구가 있다. "꽃의 화제는 곳곳에 사심이 없고, 나는 봄에 많은 돈을 썼다." 내가 유일하게 기뻐하는 것은 바나나가 나를 검소하게 만들고, 나는 슈의 시 한 수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바나나의 진정한 묘사입니다.

4. 로즈 이옥고문원문을 번역하다

꽃은 사람에게 유익하다. 모두 나를 위한 것이고, 연꽃도 마찬가지다. 꽃은 사람에게 좋다. 나는 모두 숭배자이고 장미도 마찬가지다. 호호리족의 이론은 이 전기에서 찾을 수 있다. 장미의 장점은 연꽃과 같지만, 단지 다정하고 익사할 수 있다. 차마 떠날 수가 없어서 다시 그들과 스쳐 지나갔다. 꽃은 눈만 즐겁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입, 눈, 코, 혀, 심지어 체모까지 시중든다. 먹을 수 있고, 냄새를 맡을 수 있고, 꽂을 수 있고, 자신의 몸에 대한 충성이자 아들에 대한 아첨이다. 꽃은 일을 할 수 있다. 바로 이렇다.

번역

꽃 속의 연꽃은 남에게 유익하고, 그 이익은 나를 위해 쓸 수 있다. 꽃은 사람에게 좋다, 나는 꽃을 피울 수 없다. 그들은 장미만 공급한다. 연꽃은 사람에게 좋은 점이 있는데, 이 점은 이 책 앞에서 이미 말했다. 장미의 장점은 연꽃처럼 사랑스럽고 차마 그것과 잠시 헤어질 수 없다는 점이 연꽃보다 더 심하다. 꽃은 사람의 눈을 기쁘게 할 수 있을 뿐, 장미는 사람의 입, 눈, 코, 혀, 심지어 체모까지 서비스 범위 내에 있게 한다. 향을 피우고, 먹을 수 있고, 냄새를 맡을 수 있고, 볼 수 있고, 꽂을 수 있고, 입을 수 있다. 너는 충신이니, 그것의 매혹적인 기교를 이용할 수 있다. 꽃의 기술은 모두 여기에 집중되어 있다.

5. 이어' 이옹별기' 문어문 번역 참고 번역문?

노성경, 옥자인, 유주현인. 그의 아버지는 적송이라고 불린다. 그는 수나라 하동현령으로 당고조 이연의 절친한 친구이다. 루 는 황제 가 huoyi 에서 그를 만났다, 수이 반대 를 듣고, 그는 huoyi 에서 병부 관리 가 되었다. 노승청은 잘생기고, 학식이 해박하고, 재능이 넘쳐 어려서부터 아버지의 작위를 물려받았다. 당 태종 정관 초년, 노승청이 친주로 임명돼 군에 입대했을 때, 북한에 입조해 군정을 보고한 적이 있다. 당태종은 말재주가 뛰어나 시험에서 외교대신으로 진급됐고, 여러 차례 민정부 시랑으로 진급됐다. 당태종은 역대 호적을 물었다. 노승청은 하상부터 주수까지 각 조대의 흥망을 완벽하게 서술했는데, 그 중 변화가 우여곡절했지만, 그는 경전을 인용해 매우 상세하게 알고, 당태종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또 병부 시랑의 교정을 맡아 5 품 관원의 선발을 담당했다. Lu chengqing 은 사임했다: "선거 관리는 대법관의 일이다. 내가 관리하고 있다면, 그것은 나의 직무 권한을 넘어선 것이다. " 태종은 그가 거절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말했다. "나는 너를 믿는다. 자신을 믿을 수 없는 것이 무엇이 있는가? " 또한 Yongzhou 다른 집, 샹 zuocheng 사무실. 영휘년 동안 그는 전복사건으로 건주 사마로 강등되어 1 년 후 도사홍으로 승진했다. 고종은 여탕천을 방문하려 하고, 루승경을 여주 도사로 경배했다. 함경사 년 (연호) 은 두시상서 중서 3 등 (관직) 이다. 규정 위반으로 제명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윤주도사로 경배되어 금광록 의사의 직무를 사퇴했다. 노승청은 죽기 전에 아들에게 이렇게 경고했다. "생사는 인생의 상식이다. 아침에 황혼이 있는 것처럼. 내가 죽은 후에 나는 평상시의 옷을 입을 것이다. 정월 초 15 일에는 동물 제사를 죽일 필요가 없고, 장례는 길일을 예측할 필요가 없다. 나는 도자기로 그것들을 묻기만 하면 된다. 관은 나무로 만들어져 무덤이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높다. 묘비명에 관직과 생졸 연월을 명시하기만 하면 허황된 글은 필요 없다. " 노승경이 죽은 후, 당국은 또 유주 총독을 추가하여' 정'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당초 노승청은 학교 100 명의 공무원 선발과 시험을 담당했다. 수운을 감독하는 관원 한 명이 강풍으로 쌀과 곡물을 잃었다. 노승경은 "수운의 식량 손실을 감독하여 중하로 평가되었다" 고 확정됐다. 그 사람은 무표정해서 변명도 없이 철수했다. 노승청은 이 사람의 관대함을 높이 평가하며 그의 주석을 "자연재해는 개인의 힘으로 피할 수 없고, 중급으로 평가된다" 고 바꾸었다. 이 사람은 여전히 행복한 표정도, 부끄러운 말도 없다. 노승청은 그를 매우 칭찬하며 주석을 "놀라지 말고 중상급으로 평가하세요." 라고 바꾸었다. 노승청은 다른 사람의 장점을 추천할 수 있는데, 대부분 이렇다. -응?

이영은 "유청경이 몇 차례 개평한 것은 인재에 대한 연민에서 나온 것이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심성은 칭찬할 만하지만 후세 사람들이 제멋대로가 될 것을 감안하면 그의 행동도 모방할 수 없다. 뇌물 수수로' 부하' 를' 중급' 으로,' 중급' 을' 상급자' 로 바꾸는 사람은' 노성경' 이라고 말한다. 이것은 사건을 사리사욕의 문으로 바꾸는 것이고, 사리사욕은 사적인 사기의 근본 원인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너는 사적인 관례를 따르는 일을 할 수 없다. 대중에게 유리한 사업을 한다고 해도 규정된 법률 체계 밖에서 마음대로 손을 댈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6. 이어고역수선이어는 "각각 춘수선란, 하연꽃, 해당화, 동랍매 등 4 명이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이 네 가지 꽃이 없으면 내 인생이 사라진다고 말했다. 만약 어느 계절에 이런 꽃이 부족하다면, 이번 계절에 나를 죽이는 것과 같다. 이 네 가지 생명 중 연꽃의 수가 1 위다.

그래서 그가 항주에 살 때, 그는 늘 서호에 가서 배를 저어 연꽃을 감상한다. 나중에 그가 남경에 가서 겨자씨원을 사러 갔을 때, 작은 연못을 파서 연꽃 몇 그루를 심어 마음의 근심을 풀었다. 다만 이 연못은 자주 물이 샌다. 이옥이는 일년 내내 동분서주하며, 여태껏 사람을 찾아 트래핑할 시간이 없었다. 연못은 하늘을 향해 물을 구걸할 수밖에 없고, 가득 찼어도 얕다. 다행히 연꽃은 매우 합리적인 미인이고 이옥을 탓할 뜻은 없어 우아하고 아름답고 청순하고 흠잡을 데가 없어 보인다.

7. 주. 리 유 읽기 답변 고전 중국어 "집" 리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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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화는 가을 모란과 모란이다. 품종이 같고, 색깔이 다 갖추어져 있고, 화기가 오래 지속되며, 국화는 모란과 모란을 능가한다. 고대부터 재배에 관한 책은 다른 꽃들에게는 간략했지만 모란, 모란, 국화에 대해서는 매우 상세했다. 사람들은 이 세 가지 꽃이 평평하게 앉을 수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그것들이 완전히 다르다고 생각한다. 차이점은 처음 두 개는 자연적으로 만들어졌고, 마지막은 인공적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왜 그렇게 말하죠? 모란과 모란의 아름다움은 자연에 의한 것이지 인위적인 창조에 의한 것이 아니다. 이 두 가지 꽃을 심었지만 겨울에는 비료를 주고 여름에는 물을 좀 주면 더 이상 고생할 필요가 없다. 그것이 피어날 때, 색채가 찬란하고, 그 아름다움과 색채는 사람들이 그것에 투자하는 정력이 적어서 결코 약해지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국화의 아름다움은 인공에 많이 의지하고 자연에 덜 의존한다. 국화를 재배하는 사람은 토양에 재배하기 전에 반드시 선종과 자갈 처리 작업을 맡아야 한다. 국화가 흙 속에 심어졌을 때, 또 해야 할 일이 몇 가지 있는데, 바로 표시를 하고 기록을 하는 것이다. 꽃이 싹이 트기 전에 이미 상당히 많은 인력을 소모했다. 하지만 진짜 고된 일은 묘목이 갈라진 후에야 시작되었다. 가뭄 방지, 침수 방지, 머리 따기, 잎 따기, 핵 제거, 접목, 벌레 잡기, 지렁이 파내기, 병충해 방지. 이것들은 모두 꽃이 아직 피지 않았을 때, 사람들은 이미 지쳐서, 신이 꽃이 잘 피기를 바란다. 꽃이 뼈가 열리기 전에 항상 비를 방지하고, 가지를 부지런히 찔러 꽃 모양을 만들고, 밤낮으로 꽃에 물을 주는 것을 신경 쓰지 말고, 한 송이의 색칠을 애써 해야 한다. 이 모든 수고는 모두 인력으로 자연의 부족을 메우기 위해서이다. 국화를 위해 화농은 봄부터 가을까지 아침부터 저녁까지 쉴 시간이 없다. 그래야만 국화가 풍만하고, 화려하고, 아름답게 자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들국화처럼 보일 수 있다. 단지 담을 장식하기 위해서다. 이렇게 보면 국화의 아름다움은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사람이 만든 것이다. 인류의 힘이라면 자연 덕분이다. 국화와 모란, 모란이라는 두 가지 심혈을 기울일 필요가 없는 꽃을 동일시하는 것은 옳고 그름이 아닌가? 나는 꽃 신이 꽃 피는 것을 관장하고, 암암리에 판단하여 어떤 꽃이 좋고 어떤 꽃이 나쁜지 결정하는 것이 분명하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국화가 나온 이래로, 모든 야인들은 그것을 극력 칭찬하지만, 나는 오히려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도연명을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 국화 재배자들은 1 년 동안 국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만약 그들이 자신의 교묘한 아이디어를 칭찬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단지 꽃을 잘 알고 있을 뿐, 꽃의 창조자를 이해하지 못한다. 식수의 원천을 잊고 물을 길어 오는 사람을 한쪽에 내버려 두면 마음이 편안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예전에 국화시를 쓴 사람이 이렇게 한 것이다. 내가 이 생각을 내놓아 국화에 보답한 것은 국화에 대한 깊은 사랑에서 나온 것이지, 그것을 폄하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국화를 부지런히 재배하는 늙은 정원사들을 자세히 관찰해 보았는데, 그 수양성과 독서학을 공부하는 문인 학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다. 만약 그들이 국화를 심는 정원사처럼 부지런하고, 근심 걱정 없이 열심히 하고, 심신을 단련할 수 있다면, 어떻게 성현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정원사의 끈기와 인내심으로 시를 연구하여 공명을 찾는다면, 고위 관리가 될까 봐 걱정이 됩니까? 문인은 학문을 좋아하고 명성을 사랑하지만, 결국 늙은 정원사는 국화꽃을 깊이 사랑하지 않는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8. 나는 네가 어떤 문장 말하는지 모르겠다. 나는 이어의' 한가련' 에 대해 하나 이상의 만족스러운 번역이 있다.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각종 꽃들이 한창 당시에는 꽃이 피는 날에만 있었다. 그 전과 후에, 사람들이 묻지 않고 그 곁을 지나가는 시간에 속한다. 연꽃은 그렇지 않다. 그가 물이 나오는 날부터 그는 녹색으로 물결을 장식했다. 그것의 줄기와 잎이 자랄 때, 그것은 나날이 높아지고, 날이 갈수록 예뻐진다.

바람이 불 때 펄럭이는 표정을 짓고, 바람이 없을 때도 가볍고 부드러운 멋을 낸다. 그러므로 꽃이 피기 전에 우리는 먼저 끝없는 즐거움을 누린다.

꽃봉오리가 피어날 때, 자태는 거의 떨어질 정도로 연약하고, (꽃) 한 송이가 피어나고, 여름부터 가을까지, 이것은 꽃의 천성이며, 사람이 마땅히 받아야 할 즐거움이다. 꽃이 시들면, 너도 주인에게 네가 문제없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연꽃 한 송이가 꽃 밑에서 태어나 화개 속에서 열매를 맺자, 한 송이도 외롭게 서 있었다. 마치 열리지 않은 꽃 한 송이가 푸른 잎 (수면 위) 과 함께 서 있는 것처럼, 그 좋은 기예는 백로절 서리가 내려올 때까지 기다려야 비로소 완성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들은 모두 보기에 적합한 방면이다. 코 (처) 에 적합하고 연잎의 맑은 향기와 연꽃 특유의 향기가 있다. 여름 (그것으로), 여름의 열기는 그것 때문에 낮아진다. 바람을 쐬고, 한기는 그것이 조성한 것이다.

맛있는 곳에는 연밥과 연근을 접시에 담아 함께 식탁에 올려놓으면 향기가 넘친다. 서리에 맞은 낙엽만 보기 좋지 않아 버려진 쓰레기가 된 것 같다. 하지만 가져가서 보관하면 내년에도 물건을 싸는 데 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연꽃은 한순간도 관람하기에 적합하지 않고, 일상생활에 적합하지 않은 부분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곡의 이름을 차지하지 않고, 뭇꽃의 길이를 모아 그 길이를 짧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오곡)

재배한 수익이 그것보다 더 큽니까? 한가함과 버드나무의 번역 버드나무가 진귀한 것은 그 가지가 늘어졌기 때문이다. 처지지 않으면 버드나무가 없는 게 낫다. 버드나무 가지가 길면 길고, 길지 않으면 우아하고 다채로운 경치가 없고, 늘어져도 아무런 이득이 없다.

이 나무는 매미를 끌어들이는 곳이며, 각종 새들이 그 위에 서식하는 경우가 많다. 긴 여름은 사람을 외롭게 하지 않는다. 너는 항상 매미 울음소리와 새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 나무는 모든 공로를 가지고 있고, 버드나무가 가장 큰 공로이다.

요컨대 나무를 심으면 눈을 즐겁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귀도 즐겁게 할 수 있다. 때로는 사람들이 소파에 누워 있기 때문에 눈을 즐겁게 할 수 없습니다. 귀가 안 좋을 때가 없다.

새소리가 가장 귀여운 것은 사람이 앉아 있을 때가 아니라 사람이 잠들었을 때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새 소리는 아침에 듣기에 적합하다. 하지만 아침 듣기에만 적합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눈치채지 못했다.

새들은 항상 사냥을 경계한다. 날이 밝으면 사람이 일어나고, 사람이 일어나면 새가 안심할 수 없다.

고민의 생각이 떠오르면 노래하고 싶어도 부를 수 없지만, 노래할 때 아름다운 소리가 없어야합니다. 이것이 낮에 적합하지 않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민명언) 아침에 일어나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있어도 인원수가 적다. 작은 새는 미리 쐐기를 박으려는 생각이 없어 자연스럽게 노래 부르는 능력을 보였다.

또한, 내 혀는 밤새도록 참았고, 내 가창력을 보여 주고 싶었다. 이때 나는 목청을 가지고 놀고 싶었다. 이것이 소위'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는 상황이며, 이것이 바로 그것이 아침에 적합한 이유이다. Zhuangzi 는 물고기가 아니며 물고기의 행복을 알 수 있습니다. 이옹은 새가 아니다. 그는 새의 심정을 이해할 수 있다.

무릇 새를 부르는 사람은 모두 나를 지기로 삼아야 한다. 나무를 심는 즐거움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우아한 사람도 한 가지 불편이 있다. 잎이 무성하고 달빛이 없다.

달을 가리고 보이지 않는 것은 의도하지 않은 잘못이니 책망할 가치가 없다. 그러나 나무가 무심한 것이 아니라 사람이 무심한 것이다.

우리가 나무를 심는 초기에 이를 막고, 빈 하늘을 남겨 밝은 달 (수풀 속) 을 기다리면, 우리는 온종일 그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무명언) 무심코 보내니 부용꽃이 피고 부용이 황혼에 떨어지니, 그 목숨처럼 씁쓸하다.

쉽게 쓰러지는 것보다 열지 않는 것이 낫다. 창조주께서 그것을 창조하신 것은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 수 없다고 말한다.

이런 꽃, 부용화는 자신을 과시하는 꽃으로, 어리석은 꽃을 경고하기 위해서이다. 하루는 100 년 같다.

사람이 사람을 보는 지 100 년이 지났는데, 긴 시간이라고 생각했는데, 꽃을 볼 때 특히 짧다고 느꼈다. 사람이 사람을 어떻게 보는지 모르겠다. 꽃이 꽃을 보는 것과 같다. 사람은 백 년을 길게 하고, 꽃은 하루를 길게 한다. 하루도 떨어지지 않는 꽃이 없기 때문에 백년 불후의 사람이 알 수 있다.

이곳은 사람이 꽃다운 곳이다. 그러나 꽃이 피고 지는 주기는 짧고 짧지만 일정한 상수가 있다. 황혼에 피는 꽃은 정오에 정오에 지는 꽃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사람의 생사는 정해진 수가 없다. 어떤 사람들은 100 년도 채 안 되어 죽고, 어떤 사람들은 반세기 혹은 한 세기의 20 ~ 30% 도 안 죽었다. 그래서-꽃이 떨어지는 데는 시간이 있고, 사람이 죽는 데는 시간이 없다.

부용화의 생명이 반드시 밤에 떨어질 것이라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면, 사람들은 생전에 죽은 후의 일을 파악할 수 있지만, 이것은 불가능하다. 이곳은 사람이 꽃처럼 될 수 없는 곳이다.

사람들은 이렇게 볼 수 있다. 그렇다면 부용 같은 꽃은 황화채를 심어야 한다. 황화채를 보면 걱정을 잊을 수 있고, 부용을 보면 끊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그래서 이런 꽃, 부용화는 어리석은 사람에게 경고하는 가시적인 꽃이다. 양파, 마늘, 부추는 채소 중에서 유일하게 최종 냄새가 나는 세 가지이다.

입술치아에 향을 남기게 하는 것은 향유의 싹이다. 사람의 입술, 치아, 위를 악취가 나게 하는 것은 양파, 마늘, 부추이다. 향유향을 아는 사람은 적고, 파 마늘 부추 냄새를 아는 사람은 많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향유의 냄새는 비교적 싱겁기 때문에 파 마늘 부추만큼 진하지 않다. 강한 맛은 사랑받고, 고약한 냄새를 견디고, 담백한 맛은 무시당하고, 주의를 끌 수 있어도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나는 나의 음식에서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