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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괘오행천간지방위오행팔괘천간지지

가십 오행 중의 천간지 방위에 대해 말하자면, 어떤 사람들은 오행과 가십이 어떻게 대응하는지 물어본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천간지지와 선천적인 가십이 어떻게 방위를 매핑했는지 묻고 싶어한다. 이게 뭐야? 사실 천간지지, 오행팔괘위치 문제? 알겠습니다, 우리 오행팔괘와 천건지지를 살펴보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가십과 오행은 천간지지 10 일 포지셔닝에서의 의미이다.

천간지지의 의미는' 사기' 와' 한서' 에 부분적으로 기재되어 있다. 대략: 가십문은 어디에 있습니까?

해체의 수단, 즉 모든 것이 갑옷에서 나오는 것이다.

B 는 굴러간다는 뜻입니다. 모든 것이 태어나고 굴러나온다는 뜻입니다.

C 는 병사들을 의미하며, 모든 것이 공명정대하게 볼 수 있다는 뜻이다. 12 띠 오행팔괘.

딩은 강하다는 뜻으로 모든 것이 강하다는 뜻이다.

E 는 털을 의미하며, 모든 것을 가리킨다. 가십과 천간지지의 관계.

자율은 모든 것이 유형적이고 구속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경의는 많고, 만물이 수렴한다는 뜻은 사실이다.

새로운 뜻은 새로운 것이고, 모든 것이 새로운 때에 수확된다는 뜻이다. 중국 십이지띠의 오행과 가십.

임이란 사람을 의미하고, 태양은 만물의 영이라는 뜻이다. 가십은 어느 방향이 좋습니까?

Deck 는 뺨을 때리는 것을 의미하며, 무엇이든지 때릴 수 있다는 뜻이다. 오행은 물에 속한다.

봄가뭄은 태양의 출현과 관련이 있고, 태양의 주기는 만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5438+02 중국 십이지띠의 오행은 서로 보완한다.

12 지지의 의미: 오행팔괘, 물과 불은 어디에 있습니까?

자식은 자식이라는 뜻으로, 만물이 역동적인 태양 아래에서 싹이 돋아난다는 뜻이다.

추함은 새로운 버튼이고, 세상의 태양은 떨어지지 않았다.

음이란 인용을 뜻하는데, 이는 만물이 음해를 일으키기 시작한다는 뜻이다.

털은 털이고, 모든 것은 털이다.

첸의 뜻은 지진이고, 만물은 진동으로 자란다.

그것은 시작이다, 그것은 양이 왕성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오는 모든 것이 거대하고 나뭇가지가 밀집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것은 맛이 나지 않는 한 맛이 난다.

신은 몸을 의미합니다. 모든 몸이 달성되었다는 뜻입니다.

유추는 곧 낡고, 만물은 모두 낡았다.

그것은 파괴의 의미입니다. 모든 것이 파괴되었습니다.

해의는 핵, 만물의 이득이다.

아들, 추함, 은, 모, 진,, 오,, 심, 특히.

1) 오행이 서로 생생하다.

오행은 모자와 같고, 서로 사랑하며, 순조롭게 길조를 뜻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목불: 불은 장작으로 연소를 유지한다.

화생토: 흙은 태양에 의해 빛난다.

자연금: 금은 암석에 의존하여 저장된다.

김생수: 물은 철로 12 지지와 12 조디악으로 소통합니다.

수생목: 나무는 비와 이슬로 관개한다.

(2) 오행상생상극

오행은 전쟁처럼 서로 적대적이다. "백호이동" 기록에 따르면 오행상해는 천지의 성이다. 대중은 소수보다 낫다. 그래서 물은 불을 이긴다. 징 모리 힘, 그래서 화재 승리 금; 강승유, 그래서 김승목; 산란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나무가 토양을 이긴다. 현실은 공허함보다 낫고, 고토는 물보다 낫다.

목크투: 오행팔괘는 나무를 묻을 수 있어요.

Huo: 불은 금을 녹일 수 있습니다.

토크수: 흙은 12 지지의 해당 시간을 덮을 수 있다.

김크목: 김회는 나무를 베었습니다.

물은 불을 끌 수 있다: 물은 불을 끌 수 있다.

(3) 천간지 5 행과 60 갑자

오행은 금, 나무, 물, 불, 흙을 가리키며, 오행학설은 우리 조상들의 자연계 만물 속성에 대한 고도의 철학적 요약이다. 그것은 단순히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보는 이 다섯 가지 물질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사물에 대한 묘사와 추상적인 요약이다. 상서 홍범' 은 "물은 윤택이고, 불은 염증이고, 나무는 곧고, 금은 가죽이고, 흙은 식량이다" 고 말했다. 모든 것에는 양면성이 있기 때문에 금, 나무, 물, 불, 흙은 다르다. 즉 김양음금, 양윤목목, 양품 음화, 양토 음토이다.

자연계의 모든 것은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제약적인 시스템에 있기 때문에 오행 중 어느 한 줄도 두 가지 측면, 즉 자성과 자성이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사물이 다른 요소의 혜택을 받는 동시에 사물 자체가 다른 요소를 제약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10 일간의 건조는 태양계의 10 대 별에서 기원했다. 각각 a, b, c, d, e, f, g, 신, 임임, 정렬. 열흘 일의 순서는 싹이 돋는 것부터 성장, 번영, 쇠퇴, 실종에 이르는 모든 것을 포함한다. 이 열 글자의 본의는' 갑' 즉' 갑' 이다. 모든 것이 그' 갑' 을 돌파하고 눈에 띄었다는 뜻이다. B' 는' 롤링' 이라는 뜻으로 모든 것이 길어졌다는 뜻입니다. "C" 는 "군인" 을 의미하며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정" 은 "장정" 을 의미하며, "장정" 에 도달할 때를 가리킨다. "e" 는 사물이 무성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마오" 단어입니다. "부터" 는 "기" 라는 글자로, 만물이 번창하는 것을 의미한다. "헵경" 또는 "헵경" 이라는 단어는 모든 것을 새롭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새로운" 은 "새로운" 단어입니다. 즉, 모든 것이 새로운 것을 의미합니다. "자비" 는 모든 것이 잉태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임신" 단어입니다. "갑판" 은 "뺨을 때리다" 라는 단어인데, 이는 만물의 싹이 돋아난다는 뜻이다.

------------다섯 가지 가십.

열흘 팔일의 투쟁: 천간지지의 대항을 어떻게 보느냐?

A-E, B-E, C-G, D-N, E-N, D-G, G-A, D-B, N-C, d-D.

10 일 건조 조합:

A- 팽윤토, B- 경기금, C- 신기수, D- 임기목, 15 탄기목. 천지합합, 마치 자연계의 한 가지가 다른 것을 만난 후 본질적인 변화가 일어난 것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화학반응도 예를 들어 산소에서 연소하여 물을 생산할 수 있다. 하늘과 땅이 다섯 줄의 가십판을 가지다.

십이지지:

얄아 석천' 에서' 세음, 자음, 추음, 모음, 진음, 사음, 오음, 위음, 신음, 유음, 창음, 해음' 이 달이라고 한다. 마찬가지로, 12 지지의 순서는 사물의 발전 변화 과정을 함축하고 있다. "아들" 은 "만물이 번창하다" 를 의미한다. 추함' 은' 새 단추' 라는 뜻으로 끈으로 묶는다는 뜻입니다. "음" 은 "행" 을 의미하며, 만물이 자라기 시작한다는 뜻입니다. "머리카락" 은 모든 것을 나타내는 "머리카락" 입니다. 진' 은' 진' 이라는 뜻으로 만물이 진동하고 생장한다는 뜻이다. "스" 는 "이미" 라는 뜻으로 모든 것이 완료되었음을 의미한다. "오후" 는 "헤이" 입니다. 만물이 절정을 넘겼을 때, 태양이 만났을 때, "맛" 은 "맛" 입니다. 즉, 모든 것이 맛이 있습니다. "신" 은 "체" 라는 뜻으로 만물이 형성된다는 뜻이다. "유" 는 "보" 라는 뜻으로 모든 것이 성숙하다는 뜻이다. 허' 는' 절멸' 이라는 뜻으로, 모든 멸망, 귀토를 의미한다. "해" 는 "핵" 을 의미하며, 만물이 씨앗이 된다는 뜻이다.

1 .. 할 말이 있어요? 태극 태극 태극 태극 태극 태극 태극 태극 태극 태극 태극 태극 태극 태극 태극 태극 태극? 가십의 창시자들은 대부분의 민중을 교란하는 가십은 남녀 (양) 간의 원한과 원한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하는데, 마치 가십처럼 이름을 붙인 가십이다. 하늘과 땅이 다섯 줄의 가십 공식을 가지다.

2. 연예계의' 스캔들' 이라는 단어는 연예인 조계태부터 시작해야 한다. 당시 그가 이 단어에 사용한 것은 아마도' 암캐' 라는 단어의 진화였을 것이다.

3. 가십이라는 단어의 유래도 재미있다. 가십에 사진이 있을 때 그 위에 작은 가십 도안을 찍었다고 한다. 점? 이 세상에서 (별이나 사랑이 있는 것 같다), 가십은 오랫동안 가십의 대명사였으며, 천간지지는 오행에 해당한다.

응답자: 뒷포 _ 뒷포 | 1 급 | 20 1 1-4-4 07:22 | 신고.

십이지지의 의미

팔괘오행의 천간지 방위: 오행과 팔괘는 어떻게 대응합니까? 자식은 자식이라는 뜻으로, 만물이 역동적인 태양 아래에서 싹이 돋아난다는 뜻이다.

추함은 새것이지만 태양의 정신은 쓰러지지 않았다.

음이란 인용을 뜻하는데, 이는 만물이 음해를 일으키기 시작한다는 뜻이다.

털은 털이고, 모든 것은 털이다.

첸의 뜻은 지진이고, 만물은 진동으로 자란다.

"상승" 은 태양의 왕성함을 가리킨다. 천간지지의 오행팔괘.

정오는 모든 것이 거대하고 나뭇가지가 밀집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것은 맛이 나지 않는 한 맛이 난다.

신은 몸을 의미합니다. 모든 몸이 달성되었다는 뜻입니다. 점괘를 이용하여 점술을 하는 법?

유추는 곧 낡고, 만물은 모두 낡았다.

그것은 파괴의 의미입니다. 모든 것이 파괴되었습니다.

해의는 핵, 만물의 이득이다. 60 갑자 가십.

천간지지 오행팔괘 방위 문제? 시간 대비를 알아보다.

자정은 자정과 자정이라고도 합니다. 12 시 첫 시간입니다. (23: 00 부터 0 1).

못생긴 닭명, 일명 꿩: 12 시 두 번째 시간. (시간 0 1 03: 00 까지).

윤세평단, 일명 여명, 아침 햇살, 일단 등. 시간은 낮과 밤의 교대이다. (03 시 ~ 05 시).

돌창 해돋이는 하루의 시작이라고도 불리며, 여명 () 와 욱일 () 이 동쪽으로 솟아오르는 것은 해가 막 나타나고 천천히 떠오르는 시간을 가리킨다. (05 시부 터 07 시까 지). 하늘과 땅이 갈라져 공식을 암송하다.

아침에 밥을 먹는 것을 조식 등이라고도 한다. : 옛사람들의' 아침 식사' 시간도 아침식사 시간 (07: 00–09: 00) 이었다. 타고난 가십은 가십의 용법을 얻었다.

사십 홀, 일명 어일 등. : 정오가 가까워서 모퉁이라고 불러요. (09: 00 부터 1 1: 00 까지).

정오 정오, 일명 손정, 정오 등이라고도 한다. : (시간 1 1: 00 부터 13: 00 까지).

얼마 전까지만 해도 그것은 일몰, 태양 중심 등으로 불렸다. 현재 위치 태양이 서쪽에서 떨어진다. (13 부터 15 까지).

신청할 때 먹일 때 일포, 만식 등이라고도 한다. : (시간 15 부터 시간 17 까지).

시간이 지날수록 일몰, 일몰, 저녁이라고도 불린다. 해가 질 때를 의미한다. 시간은 17 부터 19 까지입니다.

황혼, 일명 일몰, 노을, 황혼 등이라고도 한다. : 이때 태양은 이미 져서 날이 아직 어두워지지 않았다. 세상은 어둡고 만물은 몽롱하여 황혼이라고 부른다. (19 부터 2 1 까지).

이때는 밤이 이미 깊어서 사람들은 모두 활동을 멈추고 쉬었다. 평온함은 조용함을 의미한다. (시간 2 1 시 ~ 23 시).

가십과의 내용은 가십이 중국 고대의 상징적인 숫자라는 것이다. 양과 "?"를 "하나" 로 표시하다 음을 대표하여 이런 숫자 세 개로 여덟 가지 형태를 이루는 것을 팔괘라고 한다. 각 6 망성은 무언가를 대표한다. 간부는 하늘을 대표하고, 곤은 땅을 대표하고, 척추는 물을 대표하고, 멀리 불을 대표하고, 지진은 천둥을 대표하고, 뿌리는 산을 대표하고, 시는 바람을 대표하며, 늪을 대표한다. 팔괘가 서로 어우러져 육십사괘를 형성하여 각종 자연현상과 인사 현상을 상징한다. 이에 대해서는 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가십은 복희가 창조한 것이고, 나중에 점술에 쓰였다.

소개 1. 태극팔괘도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매우 신비하다고 생각한다. 그 속의 현기에 관해서는, 진실을 말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태극도는 물고기가 들어 있는 둥글다. 팔괘는 정팔각형으로, 양쪽에 특별한 숫자가 있다. 사람들이 태극팔괘도를 토론하고 이해하는 것을 막는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현학적인 관점이 태극팔괘도의 이치를 헤아릴 수 없고, 일반인들은 감히 물어보지 못한다는 것이다. 둘째, 태극팔괘도는 점점을 치는 점쟁이라고 생각하며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는 관점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태극팔괘도는 고대 푸가 창작한 것으로, 오경' 주역' 에는 상세한 기록과 해석이 있다.

고대인들은 무극생 태극, 태극생 양기, 양의생 사상, 사상생 팔괘, 팔괘생 64 괘가 태극이 팔괘로 바뀌는 기본 이론이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원래 철학의 범주에 속하며 소박한 유물주의였다. 하지만 나중에 일부 학자들은 억지부회를 통해 만물이 모두 자연스러운 관점을 예언하고 선전하여 태극팔괘가 유심주의의 내용을 섞고 새로운 색채를 칠해 원래의 과학적 의의를 잃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태극팔괘도는 중국의 문화와 과학유산으로, 중국 고대 노동지혜와 문명의 결정체이다. 그것은 고대에도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했을 뿐만 아니라 근대에도 큰 공헌을 했다. 1930 년 1 월, 미국 천문학자 톰 바우가 태양계 9 대 행성 명왕성을 발견했다. 곧 태양계에 열 번째 행성이 없다는 제안이 나왔다. 명왕성이 발견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관측 자료가 정확하지 않아 10 번째 행성을 예측하려는 노력이 잇따라 실패했다. 당시 27 세의 중국인 유자화는 프랑스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뉴턴의 중력 이론에 의지하지 않고 태양계의 10 번째 행성을 예측하기로 결심했다. 유자화는 허공에서 상상하지 않았다. 그는 태양계의 별이 가십의 점술과 상응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관계에 따르면 그는 천문 매개변수 계산을 통해 각 점술이 속한 별의 평균 궤도 속도와 밀도가 비밀 값임을 증명했다 (표 참조).

반복적인 계산을 거쳐 유자화는 첫 번째로 10 번째 행성의 평균 궤도 속도가 초당 2 킬로미터이고 밀도는 입방센티미터당 0.424g 로 태양으로부터의 평균 거리는 74 억 킬로미터이다. 그리스 신화 명명 원칙에 따르면 명왕성 뒤의 행성은' 목왕성' 이라고 불린다. 유자화는 그의 예측을' 팔괘우주론과 현대천문학' 이라는 논문에 쓰고 박사논문으로 파리 대학에 제출했다. 논문은 만장일치로 호평을 받았고, 유자화는 프랑스 박사 학위 (65438-0938) 를 정식으로 수여받았다. 근대 이래 중국 과학자들이 태극팔괘를 이용해 세계를 진동시킨 큰 공헌이다. 고대 중국 태극팔괘도는 현대 과학에 많은 기여를 했다. 독일의 수학자 라이프니츠는 현대 전자 컴퓨터 이진 시스템의 창시자이다. 그러나 중국 고대 태극팔괘도의 계발과 도움으로 그가 일거수일투족으로 성공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1667 년, 라이프니츠는 프랑스 파리에서 박물관을 방문하고 파스칼의 가산기를 보고 곱셈기를 만드는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170 1 연말, 54 세의 라이프니츠가 법기를 만들려고 고심하던 중 갑자기 프랑스 친구가 보낸' 복희육십사괘 순서도' 와' 복희육십사괘지도' 를 받았다. 라이프니츠는 이 두 사진에서 큰 영감을 받았는데, 그는 가십이 상형문자의 초기 형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팔괘의' 1' 은 양이고, 이진의' 1' 에 해당하며, 팔괘의' 대추' 는 음이고, 이진의' 0' 에 해당한다. 십괘는 0 부터 63 까지의 64 개의 자연수의 완전한 이진수이다. 수학에서 가십은 8 차 행렬에 속한다. 중국 고대 태극팔괘도가 현대 전자컴퓨터과학에 역사적 공헌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973 년 골드버그는 생물통제의' 가설' 을 제시하여 분자생물학 연구 분야에서 어느 정도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바로 태극팔괘의 영감을 받아, 그는 이 가설을 제기했다. 원래 환인산 아데노신은 Sutland 가 1957 년에 발견한 것으로, 환인산 새아노신산은 Price 가 1963 년에 발견한 것으로, 둘 다 생명활동의 발전과 질병 과정에서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당시 골드버그는 출판된 한의사에서 태극팔괘도를 보고 큰 깨우침을 받았다. 그는 순환선 인과 고리새 인은 체내의 두 대립 조절 시스템으로 동양의학의 것과 비슷하며, 아마도 그들의 물질적 기초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유명한 가설을 제시했다. 골드버그는 198 1 중국 방문 강의에서 그의 가설을 더 자세히 설명했다.

중국 특유의 고대 태극팔괘도는 확실히 매우 웅장한 철리가 있다. 그러나 오래된 태극팔괘도는 오늘날 사람들에게 여전히 매혹적인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태극팔괘도의 영감의 원천은 무엇이고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태극팔괘도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그것을 만드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많은 문제들, 지금까지 부정확한 추측만 있었지만 확실한 증거는 없다. 오래된 태극가십이 현대과학의 전당의 대문을 두드리고 있다.

가십은 중국 고대의 기본 우주의 형성, 지구와 태양의 자전 관계, 농업과 인생철학의 결합 등에서 유래했다. 원시 자료원은 서주로 64 괘가 있지만 그림이 없다. "이전" 은 "태극이 생기기 쉽고, 양의생이 있다" 고 기록하였다. 두 악기는 네 코끼리를 낳고, 네 코끼리는 팔괘를 낳는다. " 두 가지 기구, 즉 하늘과 땅, 낮과 밤, 남녀 등 서로 다른 시간으로 확장할 수 있다. 이 네 가지 이미지는 소음, 소양, 태음, 태양이다. 서로 다른 시기에 각각 사방, 사계절, 사상에 해당할 수 있다. 청룡거동, 봄의 가스, 소양 위주; 주새는 남방에 살고, 여름의 숨결, 태양은 주인이다. 백호가 서쪽에 살고, 가을의 기운이 적고, 소음이 주를 이루고 있다. 선무는 북방에 위치하고, 겨울의 숨결은 태음 위주이다. 양생의 사계절도 각각 출생, 성장, 수확에 해당한다. 가십, 즉 건조, 쿤, 시, 교환, 부르고뉴, 지진, 거리, 칸. 각각 하늘과 땅의 뜻을 대표하는데, 아래에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송대의 일부 학자들은 사상이 팔괘 (방향) 를 연기하고, 88 이 육십사괘를 생성한다고 생각하는데, 바로 복희팔괘 () 이며, 선천적인 팔괘라고도 한다. 가십은 주문왕의 감곤 학설에서 비롯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그는 천지가 교차하여 만물을 낳고, 하늘은 마르고 땅은 곤이라고 생각한다. 가십의 다른 여섯 개는 모두 그들의 자녀이다: 견은 장웅, 텅스텐은 중웅, 고건 (표준어 발음: G-N; 광둥어: 간 3, "금" 과 동일) 은 소년이다. 슌 (만다린 발음: x 剎 n; 광둥어: seon3, 같은' 편지') 장녀, 중녀로 남겨두고 처녀로 바꾸는 것은 일종의 문학점술로, 모레 가십이라고도 한다. 가십 부호는 보통 태극도와 함께 나오는데, 태극도는 중국 전통 (유도도) 의 궁극적인 진리:' 도' 를 대표한다.

가십? 멜론? , 의미 단어입니다. 귀총불귀에서, 그것은 흙귀지를 가리키며, 진흙으로 태양의 그림자를 측정하기 시작했다. 계계는 일영을 측정하는데, 즉 사각에서 관찰한 일영을 요약하여 팔괘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팔괘방위

가십의 기본 단위는 점괘이고, 점괘는 대부분 일영의 변화를 묘사하는 특수한 숫자이다. 두 가지 유형의 괘가 있는데, 양괘는 햇빛을 나타내고, 음괘는 달빛을 나타낸다. 점괘마다 세 가지가 있는데, 천지 삼재 () 를 대표하는데, 전체 천체의 운행과 기상의 변화를 포함한다. 이 점성학은 고대에 천문학이라고 불렸다. 지리와 인사가 결합되어야만 이런 법칙에 따라 생산생활을 할 수 있다. 각 구괘의 배열 순서는 상향식이고, 맨 아래 횡선은 초괘라고 하고, 가운데 횡선은 이괘라고 하며, 위의 횡선은 삼괘라고 한다.

팔괘는 8 개의 기본 이미지를 대표한다. 건대표 하늘, 곤대표지, 지진은 레이, 순다 대표 바람, 고건 대표산, 교환대표택, 칸은 물, 분리는 불을 대표한다. 그것들은 항상 고전이라고 불리며, 8 편의 고전 중 두 편의 배열은 64 괘를 구성한다.

가십

그것은 중국 고대 유가가 만물의 변화에 관한 중요한 고전이다. 주역에 사용된 팔자, 일명 팔괘,'-'와'?' 번호.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브와 같은 건조 (돈): 말라 하면 순양브;

감과양은 강건하고, 생기발랄하며, 자강불식이다. 모든 것이 수익성이 있기 때문에, 비옥한 정원이 가득 차고 파빌리온이 연결되어 있는 것은 성공적이고 큰 의미가 있다. 하지만 얼마나 쉽게 접힐 수 있는지, 안전하지 않은 이미지가 담겨 있다. 인물은 상사, 임원, 법 집행자, 대부자, 운전기사이다.

쿤쿤은 대지의 코끼리다: 상곤과 하쿤의 순음점점;

Kungua 밝고 부드러운, 진짜 성자; 그것은 모든 것을 싣고, 끝없이 운행하고, 국경없이 전진하며,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쿤 빈, 깨진, 명나라, 어두운, 프레임, 정적, 보행자는 돌아오지 않는다. 인물은 악당을 대표한다.

천둥 구아 의 이미지에 지진: 지진 여덟 순수한 구아;

지진 점술과 천둥이 겹치고, 위상이 바뀌고, 지진이 옮겨진다. 진동, 짹짹, 경보, 반복 사고, 활동. 대범하고 명성이 높다. 숲, 숲. 팔순괘, 상서로운 우여곡절, 간기 항성, 초조 불안, 공황 불안, 간병, 경련, 비장 위 손상.

Xunxun Weifeng 구아: 위, 아래 8 개의 순수한 구아;

점괘는 "강유합제, 전풍이 다시 살아나고, 쉬지 않고, 봄바람처럼 부드럽고, 순풍에 물을 따른다" 고 말했다. 순종, 순종, 진입, 낙락. 주문을 다시 신청하고, 더블 침대 쌍상이 병행하여 장사를 하면 3 배의 이윤을 얻을 수 있고, 머리카락이 희박하고 초목이 무성하다. 움직이고, 앉을 수 없고, 가만히 있을 수 없고, 운으로 물건보다 낫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간담질환, 좌골신경통, 허벅지통증, 류머티즘 뇌졸중, 비장위가 허약하다.

칸은 물 구아: 무거운 칸의 8 개의 순수한 구아;

칸구아는 두 척추가 같고, 해가 빠지고, 위태롭다. 보험에 보험을 더하면 여러 가지 보험, 자연보험, 육지보험이 있다. 길을 잃는 것은 위험하고, 물은 헤아릴 수 없고, 항로는 구부러지고, 인생 여정은 우여곡절이다. 절대적으로 총명하다. "마음이 진실하고 적극적이다." 점괘에 비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지만 그중에는 우여곡절이 있다. 신장, 질병, 혈액병, 산부인과, 시력 저하, 심장병.

불 구아 에서 (리) 에서: 팔순구아 에서;

이블리밍은 이중성, 밝고, 뜨겁고, 염증적이고, 잘 어울린다. 이산, 출발, 분리. 여덟 개의 순괘는 모두 서로 도움에 의지하지만, 모두 동성이다. 조화, 내적 충돌, 일은 할 수 있지만 우여곡절, 눈병, 심장병, 고혈압, 폐허가 있다.

부르고뉴는 산괘이다: 상하근 여덟 개의 순괘;

뿌리 과산 밖에는 산이 있고, 산은 산과 연결되어 있다. 움직이지 말고, 움직이지 말고, 멈추고, 자제하고, 냉정하고 안정되고, 멈추고 싶으면 멈추고, 부담이 있어야 한다. 테이블 두 개와 침대 두 개가 연결되어 있고, 윗층, 침대, 책상 아래가 연결되어 있다. 밖에 나가면 나갈 수 없고, 행인은 돌아오지 않는다. 암, 여드름, 여드름, 종양, 종기, 비장 위병, 신장병, 결석병.

오른쪽 (오른쪽) 을 택괘로 변환: 마지막으로 8 개의 순괘로 변환;

점술의 즐거움은 행복이 사람을 비추고, 글자는 물 같고, 글자는 글자, 행복, 늪, 버려진 토굴, 무너진 집, 움푹 패인 곳, 종횡으로 도랑을 볼 수 있다. 물건을 측정하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구강질환, 기관지질환, 폐질환, 마면, 간담질환, 허벅지통증, 연꽃재해, 수술.

하늘, 땅, 레이, 바람, 물, 불, 산, 산의 8 가지 자연현상을 상징하여 자연의 조화로운 변화를 추론하다. 음양상생은 만물의 근본이라고 생각하는데, 건곤점술은 가십에서 특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태극과 팔괘가 결합되어 태극팔괘도를 형성하여 나중에 다시 사용되었다. 사람들은 태극 팔괘권 의미가 넓고 억지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상은 오행팔괘와 천간지지와 관련된 내용으로, 오행과 팔괘가 어떻게 대응하는가에 관한 것이다. 건지팔괘오행을 보았는데, 이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