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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가십을 깨느냐

중국의 가십과 그에 파생된 가십 문화는 중국 고대 문화의 보물이며, 그 심오한 철리는 세계에서 가장 신비로운 문화 중 하나이다. 수천 년 동안 연구자들이 많았지만, 오늘날까지 아무도 그 신비의 베일을 벗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과학명언) 바로 이런 이유로 점괘는 점차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잃고 오히려 대부분 신비한 문화로 경배되었다.

아마도 이것은 중국인의 큰 비애일 것이다. 그 이유는 주문왕은 우리 중국 가십 문화의 천고의 죄인이기 때문이다. 바로 그가 자신의 이익을 위해 가십을 심하게 변조하여 가십의 진정한 비밀석을 바다에 가라앉혔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가 한 손으로 완성한 이 가짜 가십지도는 오히려 우리나라 인민을 거의 3000 년 동안 속였다. 오늘에야 이 비밀이 진정으로 밝혀졌다.

최초의 가십지도는 복희황제가 그린 것이다. 여기에는 창작이 아니라 그림이 사용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리고 엄밀히 말하면 가십이라고 하지 않는다. 그 주변에는 네 개의 점괘만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는 점괘라고 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저자는 여기서 약속된 속된 이름을 사용한다. 이제 신비한 패턴의 실제 이름을 살펴 보겠습니다.

조선국기의 도안은 복희황제의 정통 가십이다. ) 모든 친구들이 가십이 아니라면 사상 () 이나 태극 () 이라고 말할까 봐 두렵다. 약간의 뇌를 가진 사람들은 태극도의 이름이 누구인지 알 수 있고, 이 신비로운 도안은 주문왕의 가짜 가십보다 훨씬 빠르다. 물론 그 이름을 연구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고대에 우리 중국의 지방 종교는 아직 형성되지 않았으며, 아직 초기 형태일 뿐이다. 도가의 노자는 천 년 후이다. 오랫동안 중국인들이 유일하게 숭배하는 신은 여와황후이지, 그렇지 않다. 그것은 후세에 더해진 동화일 뿐이다. 당시 중국인들이 유일하게 숭배하는 토템은 복희황제가 만든 사상이었다. 수년간의 연구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것의 본명을 기억해라. 그것은' 천지의 신비' 라고 불리지만,' 신비' 라는 단어는 이미 잘못 전해졌다. 그 원문은' 현적함' 이다. 이 그림은 실제로 점쟁이 패턴이 아닌 매우 특별한 사건이다. 즉, 우주의 중심에는 석두 두 개가 있는데, 각 조각의 모양은 반달 같다. 이 두 개의 선석은 흑백으로, 우주 중심에서 서로 나선형으로 둘러싸여 있다. 바로 이 두 개의 석두 조각이 전 세계의 발생, 발전, 멸종을 통제하고 있다. 그럼, 내가 지금 너에게 이해해야지, 가십은 한 가지를 묘사하는 데 쓰이는 것이고, 복희황제가 본 것이다. 그것의 진정한 신비는 복희황제가 무엇을 보았는지, 어떻게 보았는지, 어디서 보았는지에 있다. 이것이야말로 가십 뒤의 진정한 극비이다. 사실 당시 많은 초기 신화 이야기는 거의 복희황제의 입에서 나왔다. 그는 자신이 본 이야기를 모두에게 들려주었는데, 이 4 벽도를 포함해서 당시 모두들 매우 숭배했다. 한의학 이론의 원조는 바로 이 구도의 이치에서 발전해 생명을 구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사진이 거짓이고 불합리하다면 생명을 구할 수 없다. 초기의 수리, 한의학 이론, 초기의 현학, 기공 연구는 거의 모두 여기에서 나왔지만, 주문왕이 나중에 창조한 가짜 가십은 단지 그것을 위해서였다. 이 두 모델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가십은 중국의 모든 본토 문화의 원천이다. 배후의 비밀로 과학계와 종교계의 격렬한 논쟁이 촉발될 수 있다. 그래서 저자는 당분간 역사의 한 면만 보여 준다.

제 1 절 중국 최초의 글.

(주변의 네 글자는 물, 나무, 불, 금 (시계 방향) 근대사에서 우리가 발견한 가장 오래된 문자는 갑골문이다. 이것이 가장 큰 실수다. 사실 엄격한 의미에서 중국의 1 세대 문자는 복희황제의 가십도에 있다. 바로' 불, 수목, 금' 이라는 네 글자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복희황제의 가십 중 네 개만 붙이면 됩니다.

먼저 숫자와 문자의 차이는 문자 자체의 모양이 아니라 숫자가 나타내는 의미에 있다고 선언하겠습니다. 그리고 중국 1 세대 문자가 숫자에서 탈태된 것은 숫자 뒤에 생겨난 것이다. 1 세대 문자는 숫자 문자라고 할 수 있으며, 숫자를 기초로 발전한 것이다.

고대에는 사냥물의 수와 기타 필요한 것을 기록하기 위해 먼저 땅에 세로줄을 그리는 방식으로 숫자를 기록했으며, 자연 습관에 따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순서를 정해야 했다. 의미있는 것을 기록하기 위해 복희황제는 숫자와는 약간 다른 부호를 만들어야 했다. 물론 그는 간단한 숫자를 사용할 것이다. 이 시점에서 여전히 숫자로 보이지만, 그 의미는 더 이상 숫자가 아니라 의미를 대표하기 때문에 큰 변화를 겪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이것은 엄격한 의미의 1 세대 한자다.

나중에 사람들은 상형적인 방법으로 복희가 만든 이 네 개의 간단한 글자를 처리한 후 좀 더 고급스럽고 기억하기 쉬운 다른 글자를 만들어 냈다. 이것은 상형시대이다. 상형방법은 그 의미를 쉽게 식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북쪽의 "물", 즉 세 개의 세로줄은 상형문자로 쉽게 물임을 알아볼 수 있다. 여기서 제가 생략하겠습니다. 다른 점괘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나무토막, 중간에 긴 선이 있고 양쪽에 짧은 선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모두가 쉽게 알 수 있다고 생각한다.

더 중요한 것은 복희가 만든 가십도가 의미가 크기 때문에 이 네 글자가 변형되면 많은 글자가 같은' 괘' 에서 유래한 것이다. 예를 들어, 북방의 수괘 (삼수직) 는 상형문자의 물뿐만 아니라 여성의 글자와 달자도 만들어 낸다. 물론, 나는 상형문자의 여자와 월자를 가리킨다. 복희황제는 북방의 수괘가 음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각종 상형문자에서 대부분의 음의 점괘는 이 점괘에서 유래했다. 사실 토자가 하나 있는데, 복희황제는 그리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천지 중간에 놓을 수 없기 때문에 모두들 보지 못했다.

그래서 중국 최초의 문자는 갑골문이 아니다.

제 2 절 문왕의 스캔들, 영원한 사기

우리 현대 서적의 <역경> 가십은 주문왕의 작품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어 왔으며, 영향이 깊다. 우리의 약속된 속된 이름은 그것의 큰 영향력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나 자신을 포함한 나 자신도 복희황제의 4 상을 팔괘라고 부르는 데 익숙하다. 주문왕 이전에 중국의 유일한 신은 여와였고, 복희황제의 천지 신비한 인물은 사람들이 숭배하는 유일한 토템이었다. 주문왕은 이것을 변조했다.

상대 이전 시대에는 복희의 4 상이 이미 점술에 사용되었고, 상당히 광범위했다. 당시 거의 모든 자연과학기술이 여기에서 유래했고, 하늘에서 가장 높은 신인 여와모가 물려받았다고 해서 자연은 만능 법보로 여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사람은 미래의 운명을 예지하려는 욕망이 있기 때문에 당연히 이 법보로 미래를 예지할 것이다. 동시에, 역사의 진보와 사회의 발전에 따라 인간의 욕망은 다양해지고, 복희도 한 장에 네 개의 점괘만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더 중요한 것은, 사회는 이미 남성에 의해 주도되고, 사회의 교체는 주로 전쟁 수단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한편, 미신은 당시 가장 효과적으로 인심을 모으는 수단이었으며, 하느님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세상에 인정받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주문왕은 상조의 통치를 전복하려고 애썼다. 그는 자연스럽게 이 점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복희황제의 사상을 세심하게 조작했다.

그래서 이제 그가 어떻게 조작했는지 봅시다.

첫째, 흑백을 뒤바꾸다.

당시 여와는 지극히 높으신 하늘의 주재였기 때문에, 하늘은 당연히 음이고, 여자는 당연히 음이었다. 이는 이전 모계 사회가 확립한 것이다. 아이들은 어머니만 있다는 것을 알지만 아버지가 있다는 것을 모른다. 그러나 시대가 발전하면서 생산성이 높아지면서 농업이 원래의 사냥 방식을 대신했다. 이때 남성은 이미 사회생산의 주력군이 되었으며, 예전처럼 여성을 존중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더욱이 전쟁은 이미 세대교체의 주요 수단이 되었으며, 전쟁의 주력군은 남성이다. 그래서 주문왕은' 스캔들 소녀' 에서 대담하게 흑백의 속성을 뒤바꾸었다. 원래 백의 반은 음전화신, 한 여자와 여와였다. 백의 반은 양전전, 한 남자, 검은 반은 양이었다. 그러나 그는 음이 여자와 모성의 화신이라고 말했지만, 결국 많은 사람들이 다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반원마다 극 두 개를 더해 자신을 변명했다. 이것은 매우 혼란스러웠다. 하지만 어쨌든 그가 창작한 새로운 화면은 당시 남성권 사회의 심리적 요구와 점술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를 만족시켰다.

그리고 그는 복희황제의 방법에 따라 비슷한 인물을 강제로 만들어 일부 역사적 사건을 강제로 표현했다. 그러나 이런 간단한 이진 문자는 전혀 기억하기 불편하고, 사람들에게 보급되고 이해될 수 없다. 그래서 아무도 복희황제가 창조한 인물들과 전혀 무관한 인물들을 주시하지 않을 것이다. 사실, 소위 구아 () 는 역사적인 사건들을 대표하기 때문에 역사적 가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둘째, 주문왕은 옳고 그름을 구분하지 않는다.

"예" 와 "아니오" 라는 단어는 북방의 물볼과 남방의 화보에서 유래해야 한다. 흑백의 속성이 뒤바뀌었기 때문에, 그는 이 두 점술의 의미를 동시에 바꿔야 한다. 그는 북방의 수괘가 건괘와 양이라고 말했는데, 물이 어떻게 양에 속할 수 있단 말인가?

그는 건곤과 남녀로 시비를 혼동했다. 이 그림에는 허점이 있지만, 결국 당시 주류 사회의 요구에 부합한다. 그리고 매우 혼란스럽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해 내려온다.

이후 공자는 원인을 모르고 함부로 논평하며 남존여비의 사상을 가중시키고, 남존여비의 사상을 근거가 있게 하고, 중국 여성들을 무고하게 무고한 피해자로 만들었다. 이런 사기는 거의 3000 년 동안 계속되었다. 근본 원인은 주문왕이 원흉이고 공자가 공범이라는 것이다.

더욱 슬프게도, 중국의 도교와 연금술은 모두 이런 가짜 가십의 기초 위에 세워진 것으로, 그 신뢰성은 상상할 수 있고, 자연히 몰락의 운명을 피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