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콘크리트의 출현은 로마 건축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콘크리트의 출현은 로마 건축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콘크리트의 출현은 로마 건축의 큰 변화를 불러일으켰다. 콘크리트는 석고, 응회암, 석회석, 벽돌 및 기타 파편의 혼합물이다. 로마 건축가는 처음에 그것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벽이나 교각 벽에 부었다. 하지만 모르타르에 화산재를 첨가한 후 내구성이 뛰어난 재료가 형성되어 기원전 2 세기부터 이 개량된 콘크리트를 점점 더 과감하게 사용하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콘크리트는 강도는 일류이지만 외관은 보기 좋지 않기 때문에 시공사는 표면에 석두, 벽돌 또는 석고를 칠합니다. 이러한 베니어는 구조적 기능이 없으며, 시기마다 베니어가 바뀌기 때문에 고고학자들이 건축 연대를 확정할 수 있는 귀중한 근거가 되었다. 콘크리트의 장점은 곧 드러났다. 튼튼하고 저렴하며 숙련된 기술이 필요 없고 적응성도 강하다.

과거에는 석두, 나무, 진흙 벽돌이 시간이 많이 걸리거나 지을 수 없었다. 자, 그냥 나무 프레임을 구축 하 고 콘크리트를 채우기 위해, 당신은 그것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로마 건축의 역사는 두 가지 힘의 교류와 융합이다. 한편으로는 전통적인 그리스 정사각형 형태와 초기 이탈리아 빔-컬럼 구조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고가소성 콘크리트가 건축 형식에 대한 해방이다. 완전히 다른 두 개의 중국 건물은 콘크리트의 장점을 보여준다. 기원전 2 세기 초에 아멜리아 주랑은 콘크리트로 완전히 지어진 것으로 알려진 최초의 로마 건물이었다. 그것은 첫 번째 무대를 지은 현지 관리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이것은 로마 상업 항구 지역의 큰 창고로, 강선에서 하역된 화물을 분류하는데 쓰인다. 창고 규모는 놀랍다: 테버강을 따라 1600 로마피트, 세로 300 로마피트 뻗어 있다.

건축가는 새로운 재료의 장점을 이용하여 매우 개방적인 실내 공간을 만들었다. 높이 솟은 파이프 아치는 50 개 이상의 횡단 통로를 덮고 경사 지형에 맞게 네 개의 상승 구역을 형성합니다. 아치는 아치를 지탱하는 벽에 열려 있어 작업자가 모든 저장 구역의 인접 영역을 볼 수 있어 공기가 자유롭게 흐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콘크리트 구조의 걸작은 로마 동부 아평닌 산기슭에 있는 팔레스트리나에 위치해 있다. 이 웅장한 사찰은 운명의 여신인 포르투나에게 바쳐진 것으로, 그 날짜는 기원전 2 세기 말이나 기원전 1 세기 초로 확정됐다. 이것은 목사가 신의 의지를 설명하기 위해 점술을 읽는 신탁의 중심지이다. 건축가는 산비탈 전체에 콘크리트를 붓고, 세심하게 공간을 만들어 관람객의 경험을 이끌고 승화시킨다. 절은 7 층으로 층층이 올라간다. 밑바닥에는 초기 절, 직사각형 법정, 시민 집회를 위한 의회 홀이 있다. 상층부의 테라스는 중앙축선 주위를 천천히 올라가는데, 여기에는 일련의 이미지 벽장과 계단이 포함되어 있다.

관람객은 옆 계단에서 세 번째 테라스까지 갔는데, 가파른 경사로가 꼭대기로 이어지고 경사로에는 경사진 배럴 아치가 덮여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비탈길 끝의 햇빛은 사람들을 아름다운 시골을 내려다보는 넓은 플랫폼으로 끌어들이고, 플랫폼에는 또 다른 훌륭한 관광지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층은 제단이고 주위에는 주랑이 있는 노천석이 있습니다. 주랑의 상단은 배럴 아치로 덮여 수평 및 수직 방향으로 반원을 형성합니다. 기둥이 반원형으로 배열되어 있고 기둥과 배경의 관계가 관람객의 각 단계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이러한 구부러진 형태는 직선을 활기차게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반원형, 반원형, 반원형, 반원형, 반원형, 반원형, 반원형) 가운데 넓은 계단이 다음 층으로 통한다. 3 층과 4 층 사이의 경사로는 아치형으로 덮여 있지만 계단은 열려 있어 비바람의 침식을 떠올리게 한다. 5 층은 상점으로 기념품과 서약을 팔 수 있습니다.

관람자의 발은 관형 아치가 지탱하는 공간으로, 건축자들이 이 구조에 대해 자신감이 충만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음 층은 3 면 쌍주랑으로 둘러싸인 열린 정원입니다. 관중들은 다음으로 원형 쌍주랑이 있는 소극장으로 올 것이다. 이곳에서는 다음과 같은 웅장한 캄파니아를 배경으로 제사 신령의 공연이 열렸다. 모든 사람이 여신을 볼 수 있는데, 그녀의 원형 신전은 전체 건물의 정점이다. 절 규모는 작지만 절 전체가 웅장하여 장엄하고 숙연해 보인다. 건물 전체가 콘크리트로 지어졌다. 이런 재료는 산세에 자유롭게 적응하고 자연을 이용하여 관람자의 종교 체험을 승화시킨다. 학자들은 이 신전이 기원전 1 세기 초에 세워졌다고 생각한다. 만약 이 판단이 정확하다면 소라 독재 시기일 것이다. 내전 기간 동안 소라는 팔레스트리나에서 큰 승리를 거두었다. 심지어 그가 직접 이 신전 건설을 명령했을 수도 있는데, 운명의 여신에게 감사하기 위해서이자 그의 명성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확실한 것은 기원전 1 세기가 건물을 정치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전환점이라는 것이다. 이 시기의 가장 웅장한 건물 중 하나는 폼페이 극장으로, 그 이후로 고대 로마에서 가장 중요한 극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