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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질문 1: 주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주성은 역사가 유구하여 문왕은 나라를 씨로 삼았다.

중국을 통치한 874 년과 가족은 주의 시조입니까? 주조와 주성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성씨 편찬' 에 따르면 "후직에서 태어나 태왕, 읍은 주, 문왕은 나라를 씨로 삼았다" 고 한다. 따라서, 원래 성 지 () 는 다른 봉지 () 와 마찬가지로 봉지 () 를 가문으로 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이로부터 주성의 원조라는 결론을 도출할 수 있으며, 주성의 혈연 관계는 먼 옛날의 황제의 헌원씨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문왕은 나라를 씨로 삼는다. 당시 주국의 위치는 산시 () 성 치산현 일대에 있었다. 나중에 주씨 부자는 천하를 얻었고, 도성은 곡괭이에 설치되었다. 곡괭이의 위치는 산시 () 성 장안현 () 의 서부에 있다. 이왕 시대가 되자 도성은 이해로 이사했다. 이악은 산시 () 성 흥평현 () 의 동남부에 있다. 이로써 주 최초의 본적은 산시 () 에 있어야 하고, 나중에는 점차 다른 곳으로 전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주성의 번식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즉 산시 () 에서 하남 () 으로 점차 나아가야 한다.

예로부터 부자는 주씨 가문의 조상으로 널리 알려져 왔다. 그러나, 주의 이름이 사서에 나타난 것은, 기원한 것이 아니라, 일찍이 황제 시대에 나타난 것이다.

성씨 고증중의 기록에 의하면, 황제 시대에는 주창이라는 장군이 있었고, 상조에도 주인이라는 태사가 있었다. 이 두 사람의 후손은 모두 주성으로 여남, 여강, 순양, 임천, 진류, 곽배, 태산, 하남 등지에 흩어져 있다.

이 기록은 채주 씨가 단순한 일맥은 아니지만, 주가 역사가 유구한 한족 성씨라는 귀중한 사실을 제시했다.

문왕의 통치' 는 전통정치의 숭고한 경지이기 때문에 한족 성주의 조상으로 여겨질 뿐만 아니라 중화문화 5 천년의 대표이기도 하다. 역사에 대한 그의 영향은 정말 비길 데 없다. 이것은 주 () 라는 모든 사람의 천백 년 동안의 영광이다.

질문 2: 주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주의 신세

주성의 가장 빠른 출현은 먼 옛날의 황제 헌원씨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성에 대한 고증에 따르면 황제 시대에는 주창이라는 장군이 있었고, 상조 시에는 주인이라는 또 한 명의 태사가 있었다고 한다. 이 두 사람의 후손은 모두 주를 씨로 한다.

희씨 () 에서 나왔고, 조상은 () 이다. 황제의 아들 후직, 성은 희입니다. 후직은 고주씨족의 조상이다. 주공이 승리를 거둔 후 제후들은 53 개 희성 국가를 포함하여 대규모로 분봉했다. 이 성희라는 나라의 후손들은 대부분 성을 국명, 지명, 조부명으로 바꾸었다. 기원전 256 년 주 진 () 이 멸망된 후, 상당수의 주종실 후예와 주조 유민 () 이 주 () 를 씨로 삼았다. 주평왕에 이어 이 분기는 보통 중국 주성의 기원의 주요 부분으로 여겨진다. 주부왕 이후. 주공단 이후.

성을 그의 집이나 그의 집 성을 저우로 바꾸다. 예를 들어 당현종 () 년 동안 희씨 () 는 황제의 은명 () 을 피해 주씨 () 로 바뀌었다. 원나라에 이르러, 수씨 집은 주씨 성을 바꾸었다. 당나라 말년에, 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후량 () 은 주 () 에게 성을 주었다. 북위 때 선비 왕실은 주성을 바꾸었다. 남북조 때 북위 효문제가 수도 낙양을 옮긴 후 북방의 복성의 후루 () 가 주 () 로 바뀌었다.

계보도

장쑤: 주씨 종보 6 권, 주씨 종보 18 권, 윤주 () 는 주씨 종보 10 권, 강도 주씨 종보 6 권, 주씨 종보 32 권, 강만교 주씨 종보 14 권을 재건한다.

절강: 주씨종보는 두루마리를 나누지 않고, 주씨종보는 볼륨을 나누지 않고, 무림주씨종보는 볼륨을 나누지 않고, 주씨종보는 3 권으로 나누고, 여씨종보는 4 권으로 나뉘며, 야오강씨 종보는 14 권과 상권으로 나뉜다.

주씨 종보, 고양 주씨 종보, 볼륨 16, 볼륨 1, 주씨 종보, 볼륨 11, 볼륨 1, 주씨 종보, 볼륨 12, 작은 운남 주씨 종보.

질문 3: 주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주의 조상은 버림받았다. 요우에 의해' 농부' 로, 순에 의해 후희로 봉쇄되었다. 시경? 성민' 기사는 "네가 태어날 때 너는 지혜가 있을 것이다. 인민은 어떻게 태어났고, 어떻게 희생할 수 있었고, 어떻게 자식이 없었을까? 황제 우 민신, 그리고 6 월 정지, 지진, 출산, 후배에 살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주의 첫 어머니는 강이다. 그녀는 거인의 발걸음을 밟고 임신하여 후배를 낳았다. 이 신화 전설의' 황제' 는 주씨의 기원이 의 황제족과 일정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한다.

후직이 버림받은 것은 그가 세 번 버림받았기 때문이다. 먼저 좁은 골목에 버려져 지나가던 소와 양이 그를 밟지 않았다. 숲에 버려졌지만, 나무를 베러 간 사람이 주워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세 번째로 얼음 위에 버려졌을 때, 그는 한 무리의 큰 새들이 날개를 펴고 그를 덮는 것을 보았다. 시경? 성민이 기록한 포기식은 원시 시대의 일부 종교 예절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준엄한 시련 끝에 버림받고 기적 같은 인물로 여겨져 자라서 씨족에서 위망이 높다.

자신의 농사 전문 지식을 버리고 심은 곡식' 실, 방, 봉오리, 실, 미, 실, 좋은, 실, 기장' 은 사람들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옛사람들의 인상에서 후직종전은 국민을 위해 한마 공로를 세우는 위대한 사업이었다. 루흥' 은 그를 백이, 대우와 나란히 두고 "양귀비 씨를 심고 가는 계곡을 경작한다" 고 말했다. 포기도 이미지와 타이밍을 관찰하는 전문가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별을 관찰하여 농시를 파악하는 데 능숙하다고 한다. 오랫동안 주족의 우두머리를 후직이라고 불렀는데, 이는 주족이 농업의 발전으로 부상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대 문헌에서 주가는 버림받은 시대에 살았는데, 이것은' 우희' 와 관련이 있다. 주씨 가문은 현 진대 풍하 하류에 살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질문 4: 주가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주가의 기원.

주성은 역사가 유구하고 연원이 복잡한 성으로, 가장 먼저 상고 황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주성은 희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황제의 후손이다.

Zhou Jiashi 의 원천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는 희성에서 나온 것으로 국명을 씨로 한다. 후직의 후예, 고공 □ 아버지 (즉 주) 가 덕에 핍박했고, 율부는 태에서 산시치산 다음주원으로 이주하여 주씨라고 불렀다. 제환공의 증손희발은 아버지 희창의 유지를 계승하고, 연합제후는 상조를 정복하고 주조를 세웠다. 평왕 이후 제 24 대 왕인 주부왕까지 전해져 기원전 256 년 진나라에 의해 소멸되었다. 운왕을 비롯한 황족은 버림받아 하남 임여현 서북으로 이주했다. 현지인들은 그것을 주씨라고 불렀기 때문에 주를 성으로 삼았다.

둘째, 기열이라는 아들이 여남 (오늘 하남) 에 봉인되어 현지인들에게 주씨라고 불리다가 주씨로 발전했다.

셋째, 동주장왕 재위, 주공의 후예 희단, 장왕을 죽이고 싶었지만 왕자로 바뀌어 죽임을 당했다. 그 자손은 주라고도 하고, 주 () 도 주 () 에서 나왔다.

넷째, 주는 희에서 바뀌었다. 당나라 태생시절 당현종의 이름은 이롱기였다. 금기를 피하기 위해 희성은 주로 바뀌었다.

다섯째, 선비족 복성 중 유씨, 이후 주씨로 바뀌었다.

또 다른 성은 주 () 가 소수민족이 개조한 것이다. 북위 때 위헌제의 둘째 형 김은 주로 바뀌었다. 효문제가 수도로 옮긴 후 선비성이 한성으로 바뀌었다.

위의 출처 외에도, 북주, 당나라, 후량, 때로는 성을 바꿔 이름을 짓고, 주가는 이름을 짓는다.

주조적 하남, 초기에는 주로 하남에서 발전했다.

동한 말부터 김대까지, 중원 지역에는 주남이동 기록이 있다. 대통령제 때, 민개장주에 입성하고, 주는 수행원이다. 청나라 강건년 이래로 푸젠 광둥 주 등지의 사람들이 잇달아 대만성으로 이주한 후 또 많은 사람들이 해외에 정착했다.

"주는 역사가 유구한 가족이다. 고희성에서 유래한 것은 염제와 주인의 조상 후직의 성이다.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성으로 지난주에 하남 여남으로 이사했습니다. " (하남 인민출판사가 출판한 범지정' 노신과 허광평' 책 4 페이지에서 발췌) "황제에서 주무왕까지 주조를 건립하는데, 주에는 전설적인 가문이 있다. 서주가 발전한 후 동쪽으로 이동했고, 그 후 그 아들은 여펀 (하남 예현 동북) 에 봉쇄되어 주조가 되었다. 주평과 왕동이 로읍 (낙양) 으로 이주한 후, 그의 아들 기열중 한 명이 여풍에 봉쇄되었다. 열전 19 이후 동주는 기옹이 죽은 후 진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 봉건국가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주조의 혈맥에서 유래하여, 대대로 주작록을 먹는 희용 가문은 여전히 습관적으로' 주가' 라고 불리며, 지용의 성씨도' 주' 를 기념해 뿌리를 잊지 않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다. 생수, 수생인. 이때는 이미 서한 시대에 이르렀다. 민심을 얻기 위해 한초 통치자는 주인을 여펜 공작으로 특별히 봉하여 작위를 부여하고 향화를 이어가고 있다. 주여묘지 기세가 낮고 젖어서 여남현으로 이사했는데, 이번 주씨 가문은 현지에서 번식하며 한당 시대 여남의 유명한 주씨 가문을 형성했다 (이상은' 중국 성통사' 에서 발췌한 것이다). 주성' 왕대량, 이경영 출판, 동방출판사).

자연재해와 인화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한 인구 이주에 따라 여남주씨 가문은 주변 지역으로 계속 확산되고 있으며, 뒤이어 진류, 임천, 순양, 여강, 태산, 화 남, 영안, 하노이, 임여, 화인, 하동 등 주씨군은 모두 깊은 연원을 가지고 있다. 오늘 주성의 주요 원천으로 여겨진다.

수백 개의 성 중 주가 5 위를 차지했다. 현재의 인구통계에 따르면 주는 중국에서 9 번째로 큰 성이다. 주성도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성 중 하나이며, 많은 성씨는 주성에서 기원하기도 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주나라의 시조 후직 () 은 원래 태 () 에 살았고, 지금은 산시 무공현 서남), 공류하 말기에 그윽한 곳으로 옮겼다. 상대 후기, 유목민 룽 () 과 디 () 가 끊임없이 주나라를 침략하여 농업에 종사하는 주나라 사람들이 평온하지 못하게 하였다. 이때 구공부율부는 주원 (현재 산시 위하 평원) 로 이주하여 황무지농사를 짓고 사당과 궁전을 짓고 견고한 성벽을 건설하여 주조라고 불렀다. 고공의 증손자인 주무왕은 주조를 건립하여 약 800 년 동안 계속되었다. 기원전 256 년, 진 () 나라가 동주 () 를 멸망시키고, 주 () 를 서인 () 으로 버리고, 수도 곡도 () 를 옮겼다. 현지인들은 속왕이 주가의 후예라고 하는데, 주씨라고 불리며 역사는 진실되고 믿을 만하다. 춘추시대에는 주공단의 후예 흑제인 공작이 주조에서 집권했다. 그는 Zhou Zhuangwang 을 죽이고 왕자과로 바꾸고 싶었습니다. 그가 살해된 데에는 이유가 있다. 그 >>

질문 5: 주성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고증에 따르면, 주성은 주로 희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왕희창의 둘째 아들 주무왕 희발은 칸마 공로를 세웠고, 그의 칠동생 주공단도 칸마 공로를 세웠다. 무왕이 죽었을 때, 그의 왕위 계승자인 주성왕은 겨우 13 세로 주공단 섭정을 받았다. 이렇게 큰 공로를 세웠기 때문에 왕과 왕이 왕이라고 부를 때, 두 번이나 그를 봉하는 것은 모두 산시 봉이 (오늘 함양) 수도 부근의 치산에 봉지를 세웠다 (봉지는 봉급을 받는 것이 아니라 임대료를 받는 것이다). 산산은 차자가 경영하고, 후손들이 그곳에서 번식하여 발전하기 때문에, 산시치산은 주성의 발상지가 되었고, 지금은 산에도 절이 있다.

질문 6: 주씨의 조상 이름은 무엇입니까? 주성의 출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희성에서 나왔고, 국명으로 성을 지었다. 후직의 숙조 (즉 주) 는 덕에 핍박했고, 율부는 태에서 산시치산 다음주원으로 이주하여 주씨라고 불렀다. 제환공의 증손희발은 아버지 희창의 유지를 계승하고, 연합제후는 상조를 정복하고 주조를 세웠다. 평왕 이후 제 24 대 왕인 주부왕까지 전해져 기원전 256 년 진나라에 의해 소멸되었다. 운왕을 비롯한 황족은 버림받아 하남 임여현 서북으로 이주했다. 현지인들은 그것을' 주' 라고 불렀기 때문에 성을' 주' 로 했다.

둘째, 기열이라는 아들이 여남 (오늘 하남) 에 봉인되어 현지인들에게 주씨라고 불리다가 주씨로 발전했다.

셋째, 그것이 동주의 장왕이었을 때, 주공희단의 후손들은 장왕을 죽이고 왕자크로 바꾸려고 시도했다. 이야기가 죽임을 당했고, 그의 후손도 주라고 불렀고, 희성의 주였다.

넷은 노곤에서 주로 바뀌었다. 당나라 태생시절 당현종의 이름은 이롱기였다. 금기를 피하기 위해 희성은 주로 바뀌었다.

다섯째, 선비족 복성 중 유씨, 이후 주씨로 바뀌었다.

여섯째, 또 다른 주 성은 소수민족이 개조한 것이다. 북위 때 위헌제의 둘째 형 김은 주로 바뀌었다. 효문제가 수도로 옮긴 후 선비성이 한성으로 바뀌었다.

7, 주 위의 출처 이외에, 북주, 당나라,,,,,,,,,,,,,,,,,,,,,,,,,, 。

주조적 하남, 초기에는 주로 하남에서 발전했다. 동한 말부터 김대까지, 중원 지역에는 주남이동 기록이 있다. 대통령제 때, 민개장주에 입성하고, 주는 수행원이다. 청나라 강건년 이래로 푸젠 광둥 주 등지의 사람들이 잇달아 대만성으로 이주한 후 또 많은 사람들이 해외에 정착했다.

수백 개의 성 중 주가 5 위를 차지했다. 현재의 인구통계에 따르면 주는 중국에서 9 번째로 큰 성이다. 주성도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성 중 하나이며, 많은 성씨는 주성에서 기원하기도 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주나라의 시조 후직 () 은 원래 태 () 에 살았고, 지금은 산시 무공현 서남), 공류하 말기에 그윽한 곳으로 옮겼다. 상대 후기, 유목민 룽 () 과 디 () 가 끊임없이 주나라를 침략하여 농업에 종사하는 주나라 사람들이 평온하지 못하게 하였다. 이때 구공부율부는 주원 (현재 산시 위하 평원) 로 이주하여 황무지농사를 짓고 사당과 궁전을 짓고 견고한 성벽을 건설하여 주조라고 불렀다.

고공의 증손자인 주무왕은 주조를 건립하여 약 800 년 동안 계속되었다. 기원전 256 년, 진 () 나라가 동주 () 를 멸망시키고, 주 () 를 서인 () 으로 버리고, 수도 곡도 () 를 옮겼다. 현지인들은 속왕이 주가의 후예라고 하는데, 주씨라고 불리며 역사는 진실되고 믿을 만하다. 춘추시대에는 주공단의 후예 흑제인 공작이 주조에서 집권했다. 그는 주장왕을 죽이고 싶어 자신을 왕자과로 바꾸고, 일 때문에 죽임을 당했다. 그의 후손도 주개성이 주라고 하는데, 북위 선비 왕실의 푸나이 씨, 북방 지역의 씨, 북주의 푸툰 씨를 포함한다. 또한 당나라에 이르러 현종의 이름은 금기이고, 성희의 신하도 주성을 바꾸었다. 5 대 때 나를 주로 봉했다.

질문 7: 상조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상조 () 는 은상 () 이라고도 불리며, 중국 역사상 두 번째 왕조이자 중국 최초의 동시직자 기록이 있는 왕조이다.

상조의 시조가 우치수수를 도우며 상봉후를 받았다고 전해져 그의 후손인 상탕은 그가 백에 세운 왕조를' 상' 이라고 불렀다. 앞으로 이 부족 (또는 부족) 을' 상' 이라고 부른다. 당이 멸망할 때 "상" 을 국호로 삼다.

하상주 시대 상부족의 수장인 상탕이 제후국을 이끌고 명조전에서 멸망하여 상조를 세웠다. 이후 상 () 은 도성 () 이 273 년 은도성을 건립할 때까지 도성을 자주 이전해 상 () 이 은상 () 또는 은상 () 으로 불린다.

기원전 1600 년부터 기원전 1046 년까지 3 대 단계를 거쳤다. 첫 번째 단계는 "첫 번째 기업가 정신" 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정조상입니다. " 세 번째 단계는' 상대 말기' 로 17 부터 3 1 왕까지 600 년 동안 이어졌다. 마지막 왕 상저우 왕은 목야전에서 주무왕에게 패배하여 죽었다. 은허 발굴은 중국 상조의 존재를 증명했다. 상조는 노예제도의 전성기에 있었고, 노예주와 귀족은 통치계급으로 형성되었다.

질문 8: 진나라의 시조는 누구입니까? 진종은 첩의 증손자이다. 재위 제 3 년에 주려왕은 포학하고 무정해졌고, 왕자들은 왕실에 반항하기 시작했다. 서룽 () 은 주나라의 서부 국경에서도 반군 진영에 가입하여 개산과 로다 가문을 연이어 파괴했다. 이것은 주 왕실에 심각한 위협이 된다. 주선왕이 즉위한 후 진종은 의사로 임명되어 서룽을 토벌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불행하게도, 통치 23 년, 사이 룽 에 의해 사망했다.

진 () 은 다섯 아들이 있는데, 큰아들 이름은 장공 () 이다. 장공과 그의 형제들을 불러 그들이 부업을 계승하고 주 왕실에 충성하도록 할 작정이다. 그는 그들에게 7000 명의 병사를 주었고, 그들에게 다시 시룽을 토벌하고 아버지를 위해 복수할 것을 명령했다. 여러 차례의 격전을 거쳐 장공 등은 마침내 서종을 물리쳤다. 서종의 위협이 풀린 후 주선왕은 매우 기뻤다. 그래서 선왕을 본받고, 페이자의 후손에게 상을 주고, 그들의 조상을 개언덕의 땅으로 봉하여 장공 일족의 소유로 분류하고, 장공을 서호의사로 임명했다.

장공과 그의 국민들은 개산의 고향에 살고 있다. 그는 세 아들이 있는데, 큰아들은 석부라고 한다. 우리 아버지는 말했다: "사이 룽 (xirong) 이 할아버지 시계를 죽였어. 만약 내가 서룽 왕을 죽이지 않고 할아버지의 복수를 한다면, 나는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 따라서, 시 룽 시 푸 군대 공격, 그의 동생 항목 공, 항목 공 왕자 가 될 수 있도록 씨족 소유자의 상속권 을 했다.

주앙 공 재위 44 년. 그가 죽은 후, 태자 친애하는 남편이 즉위했다. 서기 200 년에 진인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강화하기 위해, 항공은 주왕실과 결혼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그의 여동생 목보를 주부인에게 시집갔다. 1 년 후, 서룽이 갑자기 군대를 파견하여 개 언덕을 포위했다. 우리 아버지는 군대를 이끌고 반격하여 불행히도 포로가 되었다. 1 년여 후 진영 부부의 교섭을 거쳐 스승이 석방되었다.

가신으로 등재되다

Messire 7 년 봄, 저우 유왕 무기력, 오만, 좋은 칭찬. 그는 일찍이 짱 웃음을 얻기 위해 제후를 연기한 적이 있는데, 나중에 태자를 폐지하고 짱 아들을 태자로 바꾸었다. 왕우도 여러 차례 왕자를 괴롭혀 전 세계의 불평을 불러일으켰다. 서종 부족의 개 한 마리와 선제의 할아버지 심후가 연합하여 주 왕실을 침략하여 여산 밑에서 죽였다. 왕실과 인척관계가 있기 때문에 진양공이 대군을 이끌고 왕실을 구조하였다. 그는 매우 열심히 싸워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나중에 견류의 침입을 피하기 위해 주 왕실은 수도 로읍을 이전하기로 결정하고, 항공 파병은 왕실의 동쪽 이동을 호위하기로 했다.

주왕실이 낙읍에 정착한 후 유공자대신에게 상을 주었다. 그는 항공을 제후로 봉하여, 산 서쪽의 땅을 그에게 양보했다. 핑 왕 시앙 공 말했다, 사이 룽 은 너무 치열합니다. 여러 차례 나의 왕조를 침략하여, Qishan, 풍수 블록버스터 옥타브를 탈취하였다. 만약 진나라가 용인을 함락시키고 추방할 수 있다면, 이 땅은 바로 너의 것이다. \ "pingwang 은 또한 messire 에게 그에게 땅과 작위를 봉쇄하겠다고 맹세했다. 항목공부터 진나라는 제후국이 되었다. 이후 진 () 은 다른 제후국 () 과 사신 () 을 주고받기 시작했고, 초빙 예절 () 을 사용했고, 국군 () 도 정기적으로 서방에 제사를 지냈다.

문학적 업적

진향공의 아들 진문공은 즉위 이후 서룽과 매우 가까운 서호궁 (간쑤 천수서남) 에 살면서 서룽과 광대조사에 대한 토벌은 줄곧 잊지 않고 있다. 2 년 후, 진문공은 700 명의 동정을 이끌었다. 또 1 년 후, 그는 F 수와 웨이수의 합류점에 왔다. 이 곳은 풍요롭고 아름다워서 살기에 아주 적합하다. 그래서 그는 그의 신민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래 전, 주왕은 나의 조상 진영을 위해 도시를 지었습니다. 나중에 우리의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우리 집은 보답을 받아 제후가 되었다. 우리는 영원히 여기에 살아야 한다. " 그래서 그는 이곳이 살기에 적합한지 예측할 것을 명령했고, 결과는 좋은 징조였다. 그래서 문공은 그곳에 도시를 지었다. 이후 진나라는 계속 개화하여 발전하였다. 문공 10 년, 진 () 이 먼저 ~ 현 () 에 제단을 세우고, 삼소 삼양 삼돼지 () 로 천지를 제사하였다. 13 년, 진나라는 처음으로 사관을 설립하여 연대순으로 역사적 사건을 기록하였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교육을 받았다. 16 년, wengong 봉기 십자군 사이 룽, 사이 룽 패배 탈출. 진문공은 주나라의 유민을 모아 관리한다. 진나라의 영토는 기산까지 뻗어 있고, 기문공은 기산 동쪽의 토지를 주왕실에 바쳤다. 19 년, 문공은 진창 보석을 얻었다. 최근 20 년 동안 문공은 입법을 보완하기 시작했고, 처음으로 삼족을 멸하는 형벌을 세웠다.

48 년, 문공 태자가 죽고 문공립 장손이 태자였다. 2 년 후, 문공이 죽어서 서산에 묻혔다. 그의 장손이 즉위하면 바로 영공이다. ...>& gt

질문 9: 노신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노신과 주은래의 가족 관계

(1506 ~ 152 1) 막간에 월성주원대교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몇 세대 후, 아이들은 자손을 번식시킬 것이다. 노신은 주의 손자 14 이다. 월성주

스씨 족보의 "순서" 와 "스펙트럼 사례" 는 "다음 시즌이 얼마나 어려운가!" 라고 설명했다.

, 족보 실전, 그래서 금기 족보 궐이라는 단어가 모호하고 불분명하다. "조상을 옮기기 시작했다.

주의 \ "생졸 연자 알 수 없고, 부계 가문 가계를 시험하지 않는다. \"

그래서 저우 xiashou 는 \ "루쉰 고향 \" 이라는 책에서 말했다:

"주는 어디서 왔는지, 어떤 사람인지도 모른다.

음, 예를 들어, 그의 이름도 실전되었다. 요컨대, 그는 두 아들을 데리고 시내로 들어갔다.

남아 있는 것은 사실이다 ... 선생님, 이름 없이는 전화하기 어려워요. 그래서 이따가 해결하겠습니다.

악보를 쓴 사람은 그에게 이 필명을 주었고, 도망친 사람은 그의 이름을 빌렸다. "[주]

여름 수확 (즉 주작인): 노신 옛집, 10 1- 102 면,

인민문학출판사, 198 1 3 월 호북판. ] 을 참조하십시오

월성주는 시조에서 시조주 () 로 이주해 가계가 분명하여 역대에 쓸 수 있다.

테스트。 하지만 주도면밀한 주돈이부터 두 가지를 비교하고 싶습니다.

400 년마다 십여 번을 발견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있습니다. 한 걸음 물러서서 아버지 주의 이름과 출생지를 분명히 하는 것이다.

불가능해요. 근본 원인은 심지어 주 자신의 말에도 있다

죽음을 두려워해서 알 수 없을 것 같으니, 위에서는 그의 혈통을 좀 더 분명히 해야 한다.

하지만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노신의 어교 주가도 주돈이의 후손이지만.

그러나 그 가계가 주돈이까지 거슬러 올라가기 때문에 고증이 없기 때문에

주은래 지보우교 주씨의 부계 관계는 고증할 수 없다.

이에 따르면 사오싱의' 2 주' 는 동종동족에 속하여 근거가 부족하다고 한다.

네,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습니다. 현존하는 자료로 볼 때, 단지 같은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부계 가문은 다르다. 주돈이는 같은 부계 가문이지만, 두 가문이다

그들 사이에 무슨 연관이 있다고 말할 수 없다. 바로 이 두 집안의 사람이다.

사적인 관계에서는 같은 가족 공동체를 가진 사람이 없다.

구세대, 차세대, 또래의 문제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속담에 500 이라는 말이 있다

몇 년 전 한집안 식구였다. 저우는 명대 시대의 월성교에 살고 있다.

주돈이의 생활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도 500 년도 안 된다.

그래서 사오싱의' 2 주' 인 주돈이의 후손으로서

상대방의' 가족' 을 인정하는 것도 합리적이다.

둘째, 노신과 주은래의 족원과 혈연 관계에 관한 것이다.

주로 관점이 다르다.

여러 해 동안, 일부 신문이나 전문 저서의 관련 장에서, 노신에 관한 것이다.

주은래의 가족 출신과 이 두 인물의 가족 관계는 관계가 있다.

역사적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많은 실수. 저자의 입장에서 볼 때, 이런 실수는 주로

노신과 주은래 두 가족에 대해

주돈이의 수하에서, * * * 최초의 시조는 원나라의 주자랑이다.

장남 주덕은 주용이나 그 동생, 명대 장쑤 오강인으로 전해진다.

루쉰 (Lu Xun) 의 집 사오싱 (Shaoxing) 어교 저우 (Yuqiao Zhou) 의 여섯 번째 손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황주 일족 관계의 경우, 주은래 가문에 보교가 하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주는 후사오싱인으로, 말이 조상을 이주시켰을 때, 또 어떤 사람들은 노신이라고 불렀다.

화분교 주씨와 보우교 주씨는 같은 어화교에 속한다.

주의 한 부하 분기; 가문의 혈연 관계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루라고 말한다.

노신과 같은 족속인데, 어떤 사람들은 노신을 주에 비유한다.

제 20 대 주은래는 2/KLOC-0 대이고 노신은 주은래보다 한 대 더 컸다.

세대, 사촌, 조카 세대.

노신과 주은래 가문의 혈연 관계 문제에 약간의 차이가 있다.

역사적 사실이 맞지 않는 설법은 필자는 일찍이 노신 () 을 배우거나 주학 () 을 배우는 것과 무관하다고 생각한 적이 있다.

은혜의 영의 웅장한 목적은 뒷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표절한 작품들을 발견하고, 잘못 전하고, 거짓된 주장을 하고,

독자를 오도할 뿐만 아니라, 신앙사의 정론이 된 것 같다.

그것은 노신과 주은래에 대한 연구를 방해했다. 이를 위해 필자는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 아니다.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여 몇 가지 문제를 명확히 하다.

첫째, 오강주용이나 그의 동생 주통은 노신과 주은래의 조상이 아니다.

첫 번째

랴오닝 대학 학보에 발표된 문장 중 후, 강종순

노신과 모두 주오장남 주덕의 후손이다.

장종순: 노신과 주은래고리 연구, 요녕대학교.

과학잡지 199 1, 2 호 ...]. 서홍이 이 견해를 부의했다.

빈의 문장 [허홍빈: 노신과 모두 주돈이의 후손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세대', 주말, 사오싱일보 199 1 7 월 2 1 에서 왔습니다.

일。 ], 리 생각, 양 >;

질문 10: 진나라의 조상은 누구입니까? 전하는 바에 의하면 진 () 의 조상은 오제 중 전호 () 황제의 후예라고 한다. 그가 순제에 있을 때, 그는 성을 얻었다. 당성이 하조를 공격할 때, 당시 승자의 주창비는 주동적으로 하조 장사를 포기하고, 상탕이 하군을 부르는 전쟁에서 당성의 병거를 위해 전공을 세웠다. 상조의 유력한 지지자가 되었다. 주무왕이 상조를 멸망시켰을 때, 원의 가문은 총애를 잃었다. 왜냐하면 그것이 상조에 떨어졌기 때문이다. 주인이 처형되어 그의 봉지를 잃었다. 그들의 후손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말을 잘 타기 때문에 다시 주왕의 인정을 받아 조성의 봉지를 받았고, 성을 조라고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주왕효희가 즉위한 후, 조비자라는 성을 바꿔 조씨의 후예를 바꾸었다. 그가 말을 기르는 데 공을 들였기 때문에, 주는 그가 조의 후계자가 되어 조 () 를 계승하기를 원했다. 이 제안은 심후의 반대에 부딪혔고, 그래서 주가 계획을 바꿔 진회를 첩에게 보내 승가를 다시 계승하게 했다. 진나라는 주나라의 제후국이 되었고, 역사는 "진왕" 이라고 불린다. 진나라가 건립된 날부터 진왕족은 서징개 전쟁에서 주조가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힘이 되었다. 진 () 나라 제 4 대 진 () 시 () 군은 대거 주조 () 를 공격하여 진 () 과 같은 족속의 조 () 가 공격을 받았다. 조 () 나라는 주 () 성의 진 () 으로 이전하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전국시대의 조 () 가 되었다. 서종을 물리치기 위해 진종을 주의 의사로 임명하여 서종을 공격하다. 진종은 패전하여 살해되었다. 진종의 장남 진장공은 진종의 야망을 이어가고 서룽을 공격하여 진종의 원래 지반을 수복할 뿐만 아니라 조의 고토를 수복하였다. 그래서 진장공을 서호의사로 임명하여 서룽에 대항하여 진의 책임이 되었다! 동주 초에 주평왕은 서종의 군사력을 두려워하여 어쩔 수 없이 철수하고 통치센터를 동쪽으로 옮겼다. 진 제 6 대 종사는 주 왕실을 구하는 전쟁 중립에 한마 공로를 세웠다. 떠날 때, 주평왕은 서방의 모든 영토를 진나라에 봉하고, 진위의 총독을 정식으로 임명했다. 당시 주나라의 서부 영토 대부분이 서군에 의해 점령되었다. 진 () 은 비록 봉쇄되었지만, 명목상의 통제권을 얻었을 뿐이다. 진양공은 봉봉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병으로 죽었다. 진나라 역사상 첫 번째 중요한 인물인 진문공이 나타났다. 재위 50 년 동안 진문공은 서룽을 물리치는 데 성공하여 저우 () 왕조의 치산 () 지역으로 확장되었는데, 아마도 오늘 산시 () 의 봉상 일대일 것이다. 진문공은 무예가 출중하고 진국의 실제 창시자이기도 하다. 그는 먼저 위수변에 진도를 세우고 진나라 초기의 법률을 제정했다. 동시에 진문공은 주조와의 문화관계를 강화하고 주조 문화를 소개했다. 그가 살아 있을 때는 바로 진나라가 확장과 건립을 시작한 초기시기였다. 상식적으로, 그의 사후 번호는 무장이 될 가능성이 더 높지만, 사후 번호는 문인데, 아마도 이런 이유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