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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민족 풍속

임신 미신 [풍습] 임신기에는 주의해야 할 일이 많다. 지금은 의학이 발달하고 있지만, 여전히 약간의 사고와 이상 현상에 주의해야 한다. 일본은 예로부터 아이가 임신을 하면 불이 나면 붉은 반점이 생기고, 임신 중 동물을 괴롭히면 토끼 입술이 난다는 미신이 있다. 이 모든 것이 공허하기는 하지만, 결국 옛사람들의 중요한 생활 지식이기 때문에 아기는 항상 좋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이의 이름을 짓는 것은 아이가 태어날 때 그의 성별을 알고 싶어하는 것만큼 재미있다. 그리고 이름을 짓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이름의 좋고 나쁨은 그의 이후의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름을 선택하면 어른들은 일정한 형식에 따라 종이에 제단을 쓸 것이다.

생산통지서 작성 [사용자 정의] 생산통지서의 작성 목적은 전화보 소식과 마찬가지로 아기가 이미 태어났다는 것을 알리기 위함이다. 쓰는 편지와 설날에 쓰는 것과 마찬가지로 인쇄된 엽서를 쓰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아기가 태어난 후 1~2 주 정도 발행됩니다. 이런 출생 고지서의 내용은 모두 부모가 쓴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생년월일, 생년월일, 아이의 성별, 생년월일, 아이의 건강 상태, 체중, 부모의 모습과 일치하는지 여부가 적혀 있다.

생산 축하 [관습] 당신이 친지로부터 생산 상황을 알려주는 편지를 받았을 때 축하를 쓰는 것은 예의입니다. 여기에는 기준이 없으니, 너의 기쁨을 적절히 표현하면 된다. 말에서 주의해야 할 것은' 신',' 회',' 굴곡' 과 같은 의미나' 죽음' 과 같은 단어의 사용을 피하는 것이다. 또한, 얼굴을 맞대고 아기를 보면 자신의 귀여움을 솔직하게 표현하면 된다. 지나치게 칭찬하지 않도록 주의하면 역효과를 내지 않도록 주의한다.

출생을 축하하는 선물 [풍습] 일반적으로 출생을 축하하는 선물은 주로 아기가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위주로 한다. 아기에게 쓸 수 있는 것을 줄 때 주의해야 할 것은 1 년 정도 쓰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이다. 아기의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 선물을 주기 전에 부모의 의견을 먼저 구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현금 선물이나 백화점 상품권을 포장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또한 아기의 탄생을 축하하는 것 외에 엄마도 고려해야 한다. 음식을 적당히 선물하거나 나중에 아기를 돌보는 생활 필수품 들은 모두 좋은 선택이다.

세 번째 밤과 다섯 번째 밤 [관습] 세 번째 밤과 다섯 번째 밤은 출산 후 세 번째와 다섯 번째 날을 가리키며, 과거는 일곱 번째 밤만큼 성대했다. 처음에는 핑안 북귀족의 축제였는데 지금은 거의 열리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산모는 셋째 날부터 몸과 마음이 회복되기 시작하는데, 이때부터 생산을 돕는 의사 간호사에게 감사를 표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보통 과일과 주스를 선물하는 풍습도 있다. 5 일째 밤과 3 일째 밤처럼 많은 사람들이 모여 아이의 탄생과 성장을 축하한다.

칠야 [풍습] 이른바 칠야란 출산 후 7 일째를 축하하기 위해 지금까지도 널리 경축하고 있다. 이날도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기를 기도하는 날이다. 대부분 지방에서는 이날 축제에서 아이의 이름을 발표해 습관이 된 뒤 7 박 밤도 아이의 이름을 짓는 마감일이 된다.

칠석 경축 방식 [풍습] 칠석 경축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장소에 따라 다른 경축 방식이 있다. 정말로 축하하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부모님과 현지 어른들을 초대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지역마다 여러 가지 풍습이 있을 수 있지만, 전국적으로 동일하고 중요한 풍습은 친지들을 준비된 연회에 초대하는 것이다. 술자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어미가 앞서는 볶음밥과 생선구이다. 꼬리까지 테이블 위에 올려야 하는 생선구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축복입니다. 일반적으로 도미를 사용합니다. 이 밖에 출생과 성장의 의미를 지닌 어종이 있다.

야스쿠니신사 참배 야스쿠니신사 참배는 7 월, 5 월, 3 월의 중요한 행동일 뿐만 아니라 아이가 태어날 때 신사에 가서 자신의 신에게 감사하는 것도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남자아이는 생후 3 1 일 참배하고, 여자아이는 생후 32 일째 참배한다. 이때 조부모님은 갓 태어난 아기를 안고 정식 옷을 입고 정식 기모노를 입은 부모들과 함께 참배하러 가셨다.

ZOME [관습] 이것은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풍습이다. 젓가락이란 젓가락이고, 조는 시작의 뜻이다. 이 풍습은 장소에 따라 시간에 따라 열리지만, 일반적으로 아이가 태어난 후 100 일 또는 120 일에 열린다. 이때 아이들은 당연히 스스로 먹는 것이 아니라 거북, 훈제식품, 절인 매실 등을 준비하고 젓가락으로 상징적으로 먹으며 축복의 뜻을 표현한다.

절구란 일본의 5 개 민간 명절을 가리킨다: 1 월 7 일, 3 월 3 일, 5 월 5 일, 7 월 7 일, 9 월 9 일. 다음 문장은 아이가 처음으로 자신의 명절을 만난 것이다. 예전에는 여자들이 배아 인형을 선물했고, 남자는 전사상을 선물로 줬는데, 지금 주는 선물이 더 실용적입니다. 답례에 관해서는, 사실 너무 일부러 할 필요는 없다. 일반적으로 여자들은 다이아 케이크와 배아 인형을 가지고 돌아오고, 남자는 백빵이나 볶음밥을 가지고 돌아온다. 어차피 그들이 성의가 있으면 감사하면 된다.

의류 [풍습] 753 의 의식은 아이들에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복장도 상당히 공식적이어야 한다. 이때 여자들은 진동소매가 있는 기모노를 입고, 남자는 꽃무늬, 깃털, 바지가 있는 기모노를 입는다. 하지만 지금은 753 의 옷이 예전만큼 표준이 아니다. 가끔 이상한 옷들이 나타나기도 하지만, 아무리 입어도 의식의 중요성과 기도의 중점은 변하지 않는다.

소녀 753 [관습] 소녀는 세 살과 일곱 살 때 자신의 성장을 축하했고, 처음에는 관동 지역에서 열렸다. 여자아이가 세 살 때, 일곱 살 때 머리가 달린 정장과 넥타이를 매고 있었다. 여학생의 성장을 축하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때 입는 기모노도 생후 처음이라 신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남자아이의 753 [풍습] 세 살 때 남자아이와 여자아이의 차림새는 똑같다. 그들이 다섯 살이었을 때, 소년들은 기모노와 치마바지를 입고 축하했다. 이때 의식과 옷차림이 중요하다. 에도 시대의 무사에서는 남자아이가 다섯 살 때 정장 바지와 치마를 입고 기초 위에 든든한 기초를 다질 것임을 상징한다. 베이스보드에 안정적으로 서 있는 것도 다른 사람보다 우월한 전사가 되어 다른 단계로 들어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 때의 의식과 복장은 매우 중요하다.

첫 번째 생일 축하법 [풍습] 우리는 아이가 태어난 첫해에 모든 것이 핑안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행복한 성장을 기원하기 때문에 아이의 첫 번째 생일에 조심스럽게 축하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축제에는' 케이크의 탄생' 이 준비된다. 지금은 장소가 다르기 때문에 다른 케이크를 준비한다. 또' 케이크 1 리터' 도 준비한다. 아이가 사명을 짊어지는 첫걸음을 내딛고, 동시에 아이가 건강하고 건전하다는 것을 증명하기를 바란다.

유치원 선물 [풍습] 을 축하하는 귀여운 아이는 태어날 때부터 집에 있었고 주변 사람들에게 보살핌을 받았다. 지금 나는 이미 말을 할 줄 알고 기본적인 활동을 할 줄 안다. 나는 유치원에 가서 사람들과의 첫 접촉을 공부할 것이다. 이런 시작은 중요하고 자극적이어서 작은 선물을 보내 우리 아이가 한 단계 더 나아가도록 격려해 주세요! 보통 아이들에게 크레용, 그림책 등을 준다. 이때 가장 좋은 방법은 아이의 취향을 직접 물어 보는 것이다. 게다가, 보답으로, 너는 너무 성대할 필요가 없다. 너는 보통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만 하면 된다.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하는 선물 [풍습]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것은 인생 도전의 초기 단계에 들어간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선물 축하는 축복과 기도를 의미한다. 초등학교에 다니기 전에 부모들은 대개 취학 전 교육서나 관련 학습 도구를 많이 준비하여 아이를 위해 학교에 갈 준비를 하기 때문에 선물을 줄 때 학습 도구를 보내지 않는다. 보통 가장 흔한 선물은 책가방이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선물을 주기 전에 아이나 학부모의 취향을 직접 물어보는 것이다. 좋은 방법이 없다면 양말, 연필, 코트 등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학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학교 입학을 축하하는 선물 [풍습] 중학교 입학도 성인으로 여겨지는 과정이기 때문에 이때 선물과 축하를 주는 것은 당연한 것 같다. 보통 선물은 주로 시계, 펜 및 기타 학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이다. 하지만 중학교를 다니는 아이나 학부모와 상당히 친숙하다면, 당신이 왜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직접 물어 보고 무엇을 보낼지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또한 선물은 가급적 너무 비싸지 말고 축복만 있으면 된다.

선물 서명서 [커스터마이징] 축하할 수 있는 선물가방도 물 가이드와 마찬가지로 마지막 선물 서명서를 잊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선물명언) 서명식의 일본어 문자는' 철' 이다. 그것의 기원은 철전복에서 비롯된다. 전복을 얇게 썰어 햇볕에 말리는 것은 고대 각종 의식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물건이다. 실제로 연장은 스트레칭 연장 등의 좋은 조짐을 나타내며, 점차 경사를 축하하는 필수품으로 발전했다. 예전에는 진짜 전복이 포장지에 놓여 있었는데 지금은 모양만 남았는데 보통 포장지로 만들었어요. NOSI 는 일반적으로 빨간색과 흰색, 윗부분은 가늘고 긴 육각형으로 접혀 있고, 축제 행사는 20% 할인되고, 결혼식 축제는 50% 할인되고, 환자를 방문하면 20% 할인됩니다.

혜비수담 [풍습] 혜비수담 10 월 20 일 열리는 혜비수절. 이것은 상인들 사이에서 전해 내려오는 행위이며, 그들은 장사가 번창하기를 기도한다.

페트라 시티 [관습] 소위 페트라 시티는 단무지를 파는 시장이다. 10 월 19 일 도쿄도 일본교 대천초와 오가와 정 사이의 거리에 페트라시티를 개설한다. 여기서 당신은 상인이 페탈라를 파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사실, PETARA 는 피클 제품의 이름입니다. 원래 페탈라는 새우절임과 다음날 혜비수말이 필요한 다른 것을 파는 시장이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단무지를 파는 시장이 되었습니다.

황가식 [풍습] 10 월 13 일 연꽃 대사의 죽음을 기념하는 의식을 거행하는데, 이 의식을 황가의식이라고 한다. 도쿄꽃꽂이의 본문사 어례는 매우 유명하다. 신도들은 각양각색의 등롱을 들고 그들을 지지할 것이다.

2 10 [관습] 9 월 1 일은 2 10 이라고도 하는데, 마침 입춘부터 9 월 1 일까지의 2/kloc/이다 그래서 이때 신중을 기하고 충분한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콩을 뿌리는 [풍습] 일본의 각 지방마다 콩을 뿌리는 계절과 이름이 다르다. 섣달 그믐날이나 65438+2 월 27 일에는 귀신을 쫓는 풍습식이 있는데, 주요 내용은 엑소시즘이다. 사실 콩도 점술에 쓸 수 있는 권력 도구이다. 와카산현에서는 명절 밤에 콩을 불태워 날씨를 계산하는데, 이를 콩이나 콩을 태우는 회계라고 한다. 각지에서 콩이 차지하는 방법에 대해 여러 가지가 있다. 그 중 12 콩이 오른쪽에서 12 개월 동안 배출되고 콩이 따로 타 오릅니다. 콩의 색깔이 하얀색으로 보이면 햇빛이 맑음을 의미하고, 연소 후 색이 상당히 검다면 비가 올 것이라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콩명언) 이런 점술은 아직 많은 것이 있는데, 이것은 매우 특별한 풍습이다.

영형식 [풍습] 섣달 그믐날 10 에서 7 대 재신 중 영형식을 방문하면 대대로 가호를 받을 것이다. 정양은 원래 병고현 서궁의 신이었는데, 간시의 상인들은 모두 그를 매우 믿었다. 모자를 쓰고 도미 잡는 자세를 한 용모는 일반 대중과 매우 가까워 보인다

처음 [관습] 은 소위' 초초' 라고 하는데, 무사의 자녀가 성인이 되었을 때 처음으로 갑옷을 입는다는 뜻이다. 입는 것은 입는 것이고, 시작은 첫 번째 뜻이다. 지금부터 시작하는 것은 새해에 온 사람의 심신을 철저히 개조해야 하고, 모든 것을 새롭게 해야 한다는 뜻이다.

고궁축제 [풍습] 고궁축제는 매년 1 월 2 일에 열린다. 이날 천황, 황후, 황태자는 오전과 오후에 각각 대중 앞에 나타나 전국민의 새해 인사를 받을 예정이다.

불꽃놀이 대회 [풍습] 불꽃놀이 대회는 여름에 가장 대표적인 풍습이다. 에도 시대 전천에도 (이 도쿄) 의 한 귀퉁이에서 유래한 오어와 유크 두 불꽃 제조사의 경쟁. 현재 일본 각지에서 여름에 불꽃놀이를 하고 있다. 불꽃놀이를 보는 것이 가장 적합한 행사로 덥고 습한 여름밤에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불꽃놀이가 폭발하자 펑 하고 밤하늘에 사라졌다. 벚꽃처럼 순결과 무상을 상징한다.

차를 따는 [풍습] 녹차는 일본인의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음료이다. 상대적으로 차를 따는 것은 이미 매우 중요한 행사가 되었다. 차를 따는 것은 차나무의 새싹과 새 잎을 따는 것이다. 차 따기 행사는 매년 4 월 중순부터 5 월 하순까지 진행되며, 88 번째 밤 이후 2 ~ 3 주 (약 5 월 2 일) 는 차 따기의 최고봉이다. 따낸 찻잎은 찜질한 다음 날 밤에 문질러야 한다. 예전에 차를 따다가 볼 수 있는 것은 모두 빨간 수건을 걸치고 차를 따면서 차를 따는 노래를 부르는 것이다. 이렇게 차를 따는 음악으로 가득 찬 장면은 기계화된 오늘 이미 사라졌다.

냄비 [관습] 소위 냄비는 중추절이며 매년 13 년 7 월부터 15 년 6 월 또는 8 월까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불교 의식입니다. 이 기간 동안 조상은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한다. 조상이 집을 찾지 못하는 것을 막기 위해 집에 화로를 놓고 안에 등롱을 달았다. 또 불단은 아름답게 꾸며져 야채와 과일 등 제물로 장식될 예정이다. 분지의 이 시기가 끝날 때, 조상은 다시 보내질 것이다. 이때 입구에 화로를 놓고 제물이 강해 속에 떠 있는 것은 선인에 대한 경의를 나타낸다.

섣달 그믐날 메밀국수 [풍습] 설날 메밀국수를 먹는 풍습은 에도 시대부터 전해지기 시작했다. 풍습의 유래는 아주 오래전, 섣달 그믐날 대청소를 할 때, 김공 스승은 작업장에서 흩어진 금가루와 메밀을 함께 붙여서 완자를 만든 다음 화로에 구워 완자에서 금가루를 꺼냈다. 메밀을 쓰는 것은 금을 거두는 데 쓰이고, 나중에는 섣달 그믐날 메밀국수를 먹는 풍습으로 변해가고 있다. 지금의 메밀국수는 모두 가늘고, 메밀국수를 먹는 목적은 장수를 기원하는 것이다.

기원 3 세기경에 중국은 흑화약을 발명한 후 유럽으로 전해졌다. 기원 14 세기에 유럽은 불꽃을 터뜨리기 시작했고, 종종 반나절 가까이 계속되었다. 2003 년 8 월 6 일 영국과 중국 명대 상인들이 일본을 방문했을 때, 그들은 덕천가강 감상을 보여주기 위해 군대에 불꽃놀이를 한 적이 있다. 일본에서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

불꽃놀이가 1 위라는 것을 분명히 보는 것 외에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요소는 [풍향] 이다. 순풍에 보면 연기 때문에 불꽃놀이가 잘 보이지 않지만 불꽃놀이에서 방출되는 가스도 만날 수 있어 눈에 들어가면 고통스럽고 위험합니다. 또한 자신의 취미에 따라 불꽃놀이가 끝난 후 전체적인 구성을 보고 싶다면 보통 놓아둔 꽃 400 ~ 500 미터 정도를 떠나야 한다. 불꽃놀이의 위력을 실감하고 싶다면 좀 더 가까이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날이 어두워지기 전에 각종 일을 미리 확인하고 만족스러운 장소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또 통로, 노점 등 인원이 잦은 곳에 접근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감상에 집중할 수 없다.

화간 [풍습] 이른바 화실이란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하면서 외출을 즐기는 활동이다. 일본에서는 벚꽃이 3 월과 4 월에 만개한다. 이때 모두들 가족, 친구, 동료 등과 함께 벚꽃놀이를 하러 갈 것이다. 평소 사람들은 벚꽃나무 밑에 앉아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며 이 아름다운 봄을 함께 즐긴다.

연채 [풍습] 연채는 일본어로' OSETU 요리' 라고 불리며 정월 3 일 전에 먹는 특산품이다. 요리, 요리 및 기타 종류의 요리는 칠기의 적층 상자 안에 포장될 것이다. 요리는 매우 호화로워 보일 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보존될 수 있어 주부들이 앞으로 3 일 동안 음식을 준비하는 데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가사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기본적으로 어떤 연채는 필수이고 특별한 의미가 있다. 예를 들면 도미는' 상서로운 뜻대로' 를 의미하고, 곤포는' 희양양' 을 의미하지만, 장소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다.

칠초죽 [풍습] 65438+ 10 월 7 일 셀러리 등' 춘칠초' 로 죽을 끓이는 풍습이 있다. 이 날 이 죽만 먹으면 모든 질병에서 벗어날 수 있다. 또한 칠초죽에는 장소에 따라 다른 요리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곳에는 팥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개경 [풍습] 6 월 65438+ 10 월 65438+ 10 월 0 일 벽단에 장식된 거울빵을 떼어먹고 개경이라고 합니다. 원래 이 풍습은 20 일 열렸지만 도쿠가와 막부 제 3 대 장군 광가가 165 1+0 의 20 일에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20 일은 1 1 으로 바뀌었다 정월 초하루부터 1 1 이 날까지 미러 케이크를 잘라 먹습니다. 미러 케이크는 마스코트이기 때문에 날카로운 도구로' 절단' 하는 것을 피해야 하므로 손망치로 열어라. 하지만 거울 망치는 열려 있어서 이 풍습을 개경이라고 합니다.

미러 케이크 [커스터마이징] 미러 케이크는 약 10~20 cm 크기의 납작한 떡 두 개가 벤치에 쌓여 있다. 첫 달에 거울 케이크는 벽단에 넣어 신을 모시게 될 것이다. 일본에는 첫 달에 신께서 그의 집을 방문하실 것이며, 연신을 숭배하기 위해서는 거울 케이크를 준비해야 한다고 하는 오래된 신앙이 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적은 사람들이 이 신화 같은 풍습을 유지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미러 케이크는 장식품으로만 사용됩니다.

새끼줄 [풍습] 새끼줄은 정월에 문에 걸려 사악한 것을 피하는 것이다. 초끈은 신을 맞이하는 깨끗한 장소의 대표이기 때문에, 최초의 초끈은 귤과 스무새우 등 마스코트로 만든 펜던트입니다. 귤은 자손의 번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고, 다른 마스코트들도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새해가 끝나면 풀밧줄은 문송과 함께 뜯어 신사 소각을 받을 것이다.

새해 축복 [관습] 새해 축복은 중국 새해 동안 좋은 친구, 친척, 어른에게 보내는 축하 편지입니다. 사실 소위 연하장이라고 합니다. 원래 신년 축하사는 65438 년 6 월 2 일에 쓴 뒤 송내 (65438 년 6 월 7 일) 기간 동안 부쳤다. 하지만 설날의 특수우편 시스템에 맞춰 연말부터 신년 축하 메시지를 준비한다. 반면 6 월 5438+ 10 월 2 일부터 글을 쓰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도수 [풍습] 일본인들이 도수를 마시는 풍습은 핑안 시대에 시작되었다. 도수는 산초, 도라지, 계피 등의 약재를 함유한 약주이다. 술을 마시면 악령을 몰아내고 장수를 연장할 수 있다고 하는데, 설을 때 없어서는 안 된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가족들이 서로 올해의 건강을 기원한 후, 그들은 연령순으로 도살수를 마신다.

문송 [풍습] 은 새해를 축하하기 위해 문에' 문송' 을 장식하는데, 이는 신을 부르는 상징이자 신이 세상에 남아 있는 곳이다. 과거에는 이런 장식이 소나무와 전나무 등 상록수로 만들어졌다. 언제부터 소나무를 위주로 시작했는지, 또 문 앞에 놓아서' 문송' 이라고 불렀어요. 지금의' 문송' 은 보통 대나무 세 개로 솔가지를 둘러싸고 끈으로 매듭을 지어 장식한다. 하지만 간사이 지역에는 종이끈과 장식품이 달린 문송도 있다. 65438 년 6 월 7 일, 문송과 많은 설날 장식이 철거될 것이다. 음력 정월을 대표하여 설날이 곧 끝날 것이다. 설날부터 65438+ 10 월 7 일까지는' 송내' 라고 불린다.

잡채 [풍습] 잡채, 본명' 잡채' 는 감자와 각종 물건을 주재료로 만든 수프이자 설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음식이다. 잡채 먹는 전설은 실정 시대 민간에서 시작된다. 그때 설에 잡채를 먹는 것을' 더러운 것을 지키는 것' 이라고도 했다. 이것은 내가 건강하게 먹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 잡채 요리하는 방법은 각지에서 다르다. 간시의 원고구마부터 동그란 것, 관동의 사각까지. 고구마를 먹는 것은 완벽과 행운을 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수프 방면에서 관동은 맑은 국물을 위주로 하고, 관서는 된장을 위주로 한다. 기타 잡채로 첨가한 식재료는 주로 세계 각지의 명품이다.

첫 번째 꿈 [관습] 은 문자적으로 정월의 첫 꿈을 의미한다. 사실 내가 일을 시작한 후 첫 달 둘째 날 밤에 한 꿈이다. 첫 번째 꿈은 에도 시대부터 있었다. 도쿠가와 가강의 길상몽에 따르면' 후지 한 마리, 독수리 두 마리, 가지 세 마리' 를 꿈꾸는 것은 길조의 징조이다.

단오절에 잉어기를 매는 풍습은 에도 중기에서 시작되었다. 그것의 기원은 중국의' 잉어가 황하격류용문을 건너면 용이 될 것' 이라는 전설에 근거한 것이다. 잉어기가 바람에 날리는 장면은 급류 속에서 상류를 다투는 것과 같다. 그래서, 나는 우리 아이가 진보하고 성취하기를 바란다.

창포 [풍습] 이것은 매우 향기로운 식물로 고대 위장약에도 사용되었다. 단오절은 창포탕을 담그고, 입구에는 창포와 쑥을 꽂아 악을 쫓는다.

쫑쯔 [풍습] 쫑쯔 은 나라 시대 에서 중국 에서 전해 내려온 것 이다. 저장하고 휴대하기 쉽기 때문에, 그것은 곧 사람들의 음식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쫑쯔 에도 시대에는 간식이 되어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일본인들이 단오절에 쫑쯔 먹는 풍습의 기원도 중국 시인 굴원의 이야기에 영향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