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천리의 서문
운명에 대한 연구. 그것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단어와 숫자 같은 것들이죠. 스타 대변인. 말이 평등한 사람. 본성에 따라 측정하다. 그것은' 평읍' 이라는 책을 각색한 것이다. 내 남편의 생활은 믿을 수 없다. 당루는 할 말이 있다. 창평구 졸졸. 나는 * * * 세 문장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남양 귀인이 모두 화목한 것은 아니다. 인생은 믿을 수 없다. 남사가 심유지가 말한 바와 같다. 이럴 줄 알았으면 가난하면 생계를 꾸려야 한다. 나는 10 년 동안 책을 읽지 않는 것이 싫어서 공자는 50 세에 천명을 안다. 맹자는 운명이 아니라고 말했다. 현실을 받아들이자. 이해생활에 근거하다. 엄격한 벽 밑에 서지 마라. 그러나, 생활이 믿을 만한지. 매우 미묘하다. 고요감. 성실은 말하기 어렵다. 우리는 고서를 읽는다. 명리학을 배우다. 운만 구하는 것이 아니다. 명성의 안정. 보통 자세로 걷다. 네, 다시는 돌아오지 않겠습니다. 수덕부귀는 필수적이다. Dinz 의 마음은 매우 가늘다. 세계는 쇠퇴하고 있다. 운명의 압력. 길조를 향하여 흉악을 피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아니요, 그렇습니다. 이것은 긴박한 임무이다. 나는 감히 내 삶을 부르지 못한다. 그냥 밀어. 거리로 돌아가서 돈을 갚다. 보시다시피 부의 생활은 훨씬 견고합니다. 불쌍한 생활. 적지 않다. 우리는 먼저 100 개 이상의 규칙을 정했다. 모든 남자는 다 좋다. 주석을 추가합니다. 연구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가죽으로 인한 이윤과 손실. 단평과 장평을 논하다. 고전에 대한 모든 타협. 구름이 창조되었다면. 내가 어떻게 감히? 영영, 거대하고 아름답다. 그럼 가르쳐 주세요. 더 운이 좋은 것은.
절강성 가흥 웨천리, 민국일해의 여름 유춘을 진심으로 알고 있다.
。 。 。 。 。 。
예혁 노인의 《가감천 옷》
서류 추가 및 삭제
들학은 옷감의 길은 복희, 문왕, 주공, 공자 4 대 성현의 심법이라고 말했다. 좋은 사람, 하늘을 찌를 수 있다; 그 원리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도 행운을 가져다주고 악을 피할 수 있다. 점술을 배우는 사람은 깊이 구할 수도 있고 얕게 배울 수도 있다. 천박한 학자들은 먼저 점괘를 배우고, 동적 변화와 점괘의 육홍을 알고, 점괘를 육홍으로 바꿔 신선 장에서 누가 무엇을 차지하는지, 무엇으로 신선을 차지하는지 보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어떤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달이 망하고,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이 번화한지 보자. 태어나서 벌을 받으면 천명을 안다.
사람의 음성을 입력하다
오랫동안 배워서 점치는 것은 단지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나는 그 운명들을 믿지 않는다. 군자를 구하기 쉽다.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종종 추론과 분석을 해야 한다. 조건의 제한으로 인해 대부분 가설과 불완전한 정보를 바탕으로 정확도가 매우 낮다. 점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옷감의 증쇄는 예혁 노인의 평생의 심혈으로 실용성을 중시하여 거의 모호하지 않다. 초보자는 독서를 배울 수 있고, 초보자도 마스터할 수 있다. 그에 따르면, 우리는 다른 사람들처럼 한 점술에서 10 또는 20 개의 모든 것을 포괄하는 판단을 내릴 수는 없지만, 우리는 단도직입적으로 단도직입적으로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번역 린 [명나라] 장 shibao 부록
명리학의 기원 원서산
야오 지롱, 부점 대전 [명나라]
[명나라] 유기 《금책》
。 。 。 。 。 。
위의 책들은 모두 <역경> (bluebook) 을 기초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