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가헌은 나중에 평생 일곱 개의 방이 있는 여자와 결혼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하지만 처음 여섯 칸은 모두 불행하게도 죽었다.
첫 번째 방 큰 공 zengrong 긴 여자 방광 장애로 사망했다; 팡 xiurui 의 마른 딸은 nanyuan pangjiacun 두 방 소비로 사망했습니다. 세 번째 여자는 북원 범가채 같은 부유한 가정의 장녀이다. 그녀는 피를 토하여 죽었지만, 나는 왜 그런지 모르겠다.
아버지 백병덕은 가헌의 재혼을 고집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노새를 팔아 위가삼이라는 가난한 처녀가 되어 동원 이가존이라는 목수가 되었다. 하지만 가헌은 어쩔 수 없이 다시 결혼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혼사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가헌의 아버지 병덕은 세상을 떠났다.
백병덕은 농사일로 바쁠 때 가슴에 저임금 일자리가 있어 말을 할 수 없다고 느꼈다. 그는 비명을 지를 수밖에 없다. 장공이 세 번 둘러보니, 얼른 냉선생에게 전화하세요. 차가운 선생은 소주의 불길로 휴대하고 있는 은침을 굽고, 모두에게 백병덕을 꽉 누르라고 명령하고, 공평하게 그의 목을 찔러, 병세가 잠시 완화되었다.
냉선생이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병덕이 다시 재발했고, 냉선생은 다시 구조했지만 가족들은 불치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냉선생은 자신이 "눈이 멀고 병이 났다" 고 말한 후 어쩔 수 없이 수백 개의 문을 나서서 죽었다.
병덕은 죽기 전에 한 목수의 여종과 결혼하라는 부탁을 받고 "3 년 후 효도가 가장 크다" 며 "3 년 후 효도가 만료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바로 이 큰일을 완성해야 한다" 고 말했다.
가헌은 아버지의 의뢰를 받아 정직하게 마지막 숨을 삼켰을 것이다.
아버지의 장례를 평정한 후 백가헌은 어머니와 혼사를 상의하고 두 달 후에 결혼하기로 했다.
목수 자위 아가씨와 그녀의 가헌에 대한 방비는 항상 가헌이' 불치병' 을 받을까 봐 낮에 감히 접근하지 못해 가헌을 화나게 했다. 결국 그녀는 황홀해져서 익사했다.
오방녀가 죽은 후, 그녀의 어머니는 자순에게 즉각 재혼을 요구하였지만, 그녀의 어머니의 의지는 더욱 확고해졌다. 그녀는 외삼촌에게 직접 며느리를 만지라고 하자 자택으로 남원 일가의 호씨라는 소강 집에 배속했다. 가헌도 그녀의 아버지의 명령을 받아들였다.
후진타오는 여전히 자훤을 경계하고 있다. 자훤이 냉선생에게 약을 처방해 달라고 할 때까지, 호씨에게 알려줘서야 그녀가 방비를 내려놓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후진타오도 정신이 황홀하다. 늘 귀신을 보고, 다른 여자와 오방 또는 그 귀신을 본다고 한다.
어머니는 판관에게 귀신을 잡으라고 청하셨지만, 시종 후진타오의 심장병을 치료할 수 없었다. 유산한 후 침대에 누워 있다가 곧 세상을 떠났다.
느낌:
1. 봉건 시대에는 여자가 남자의 액세서리일 뿐 출산의 도구였다. 그들은 정치적 수준에 거의 도달하지 못하며, 좋은 직위는 말할 것도 없다. 문장 속의 한 마디처럼, "여자는 창문을 붙인 종이다. 망가지면 뜯어서 한 겹 더 붙이세요. 후손도 없고, 재산도 많고, 다른 사람에게 귀속된다. "
2. 사실, 곡식헌의 처음 6 개 방의 여자들이 모두 일찍 세상을 떠난 것은 사회 전체의 잘못이다. 사람들은 유언비어를 믿는 것에 습관이 되어, 모두들 가헌이 불치병 등에 걸렸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실제로는 심장의 일입니다. 작가는' 6 개의 방' 에서 여성의 조기 사망을 일부러 안배한 것도 봉건시대 여성의 지위 저하와 사람들의 사상의 부패를 반영하기 위해서이다.
제 2 장 요약
개편 서론은 병덕 동생 빙이의 사망 원인, 그리고 백가가 칠녀 삼남을 낳았다는 사실을 소개했다. 결국 가헌만이 살아남았다.
가웨이는 이런 일들 (그리고 여섯 번째 아내의 죽음) 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여 음양사를 청하기로 했다.
도중에 눈 더미를 지나가다가 무심코 가시엉겅퀴의 푸른 잎이 발견되어 한의학의 계보에서 엉겅퀴라고 불렸다. 그는 왜 만물이 지친 설원에 푸른 잎이 있는지 매우 놀랐다. 그는 이것이 이상한 약이라고 생각했는데, 던져서 집으로 가져갈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그 약성이 파괴될까 봐 살금살금 감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집에 돌아온 후 각종 고대 의서를 샅샅이 뒤져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나중에 나는 냉선생으로부터 주씨를 생각했다.
이때, 주선생은 남방 강의에서 돌아와 항저우의 한 선생의 열렬한 초청을 받았다. 주선생은 학술 지식을 교환하려고 부탁을 들어주었다.
하지만 이번 여행은 주씨를 매우 불행하게 만들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관광에만 관심을 갖고 심지어 그를 불꽃놀이 건물로 데려갔다. 화가 나자 주선생은 더 이상 머물지 않기로 결정했다.
친구들은 끊임없이 주 선생님께 강의를 청하며 다시 한 번 주 선생님의 학술 교류 욕구를 불태웠다.
그러나 일은 여전히 크게 개선되지 않았다. 몇몇 경박한 아이들은 그의 발음을 비웃고 강의를 듣고 싶지 않았다. 주선생은 완전히 화가 나서 즉시' 칠절' 한 곡을 외워 분노를 표시했다.
챕터는 또한 Zhu 씨의 인생 경험 중 일부를 줄였습니다.
재능이 넘쳐 22 세에 발탁되었다. 시험 당일 아버지가 병으로 돌아가셔서 규정에 따라 리프트 시험 자격을 취소해야 합니다. 주선생은 엄격하게 해냈다.
산시 총재 방승은 그의 재능을 매우 좋아하고, 또한 그의 효도를 높이 평가한다. 그는 법원에 그를 추천하라고 강력히 권했고, 황제는 이례적으로 향시 결과를 비준했다.
지사 팡 모리 는 의도적으로 씨 주홍 시험 을 완료 하자 (사실, 공식 으로 씨 주홍 추천 하고 싶어), 주씨는 완곡하게 거절했다.
총독은 주선생의 말을 듣고 더 이상 무리하지 않고, 주선생은 백록원서원으로 돌아갔다.
(그 사이에 백록원 출처 삽입)
모두의 눈에는 주선생이 신처럼 전능하다.
그는 날씨가 맑을 것이고 비가 올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다. 그는 농작물의 수확을 예측할 수 있다. 아이가 사라지더라도 사람들이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이것들은 모두 주 자신의 이해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한 번, 한 농민이 주 선생에게 도움을 청해서 그가 잃어버린 소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를 바랐다.
주선생이 세 마디로 그에게 네 가지 비결을 읽어 주자 젊은이는 순조롭게 찾았다.
이로 인해 마을 사람들은 그의 이 신을 더욱 두려워하게 되었다.
하지만 백가헌은 그 의미를 알고 있었고, 그는 몇 안 되는' 냉정한 사람' 이었다.
그리고 백가헌은 길에서' 신초' 를 만난 일을 주씨에게 알렸다. 주선생은 그에게 본 것을 그려 달라고 했는데, 흰 사슴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백록원의 백록은 예로부터 신기한 전설이 있다. 흰 사슴이 밟은 곳은 곡식이 푸르고 자연 수확이 매우 좋다고 한다. 모든 독성 애완 동물과 동물은 자연적으로 죽습니다. 이 길에서 죽어가는 사람도 밝고 선명해졌다 ...
이것은 조상이 줄곧 백가헌에게 전해 온 것인데, 그는 자연히 진짜라고 믿었다.
백록원' 이 눈에 띄는 곳은 사슴자림의 경계다. 그래서 백가헌은 그' 성지' 를 얻는 방법을 찾기 시작했다.
느낌: 봉건 시대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을 존경하고 심지어 신령이 곁에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런 교육과 지식이 부족한 현상은 매우 보편적이며, 이것이 주씨가 당초 총독을 거절한 이유 중 하나이다. 그가 근치해야 할 것은 민중 사상의 문제이지, 민중의 손발을 이용하여 관원을 위해 자신의 복지를 도모하는 것이 아니다.
발췌문:
-응? 7 대 불가사의
흰 구름을 밟자, 못의 물이 녹았다.
대기가 모든 것을 압도하는데, 세계의 지주가 바로 이 최고봉이다.
사람들은 성인의 성언을 진심으로 믿지 않는다. 성인의 비극이 아니라 필사자가 영원히 성인이 될 수 없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