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6 학년 작문

6 학년 작문

우리의 학습, 일, 생활 속에서 모두가 한 편의 작문을 썼으니, 우리는 반드시 각종 작문에 익숙해야 한다. 작문을 쓰면 우리 혼자만의 습관을 단련하고, 자신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자신의 미래 방향을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이 본 작문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내가 정성껏 정리한 9 편 6 학년 작문이다. 나눔을 환영합니다.

6 학년 동창 1,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헤어졌다. 나는 그때 내가 눈물을 흘릴 것이라는 것을 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을 아쉬워했기 때문이다. 6 학년 다음 학기 분반, 나는 좀 만족스럽지 않지만, 새 학우들 중에서도 나도 기분이 좋다. 나는 그것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 우리는 말다툼하는 것에 익숙하다. 누가 나와 함께 싸울 것인가? 나는 영원히 62 반에 있고 싶다. 내가 영원히 12 살밖에 안 된다 해도, 나는 원한다. 정말, 행복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마하트마 간디, 행복명언)

나는 무례하고 공부하지 않을 수 있지만, 나는 행복하지 않을 수 없다. 쌍둥이자리 여학생이 더 사랑스러울 것 같아요. 억울함을 당해도 말을 하지 않고 다른 사람 앞에서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하지만 이번에는 더 이상 담을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나는 분명히 울 것이다. 나는 이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지 않고, 나의 계몽 선생님을 포기하고 싶지 않고, 캠퍼스의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지도 않고, 학교에 있고 싶지도 않기 때문이라고 확신한다. (빌 게이츠, 공부명언)

나는 공부할 필요가 없다, 나는 쓰지 않는다.

우리의 웃음소리는 영원히 그렇게 우렁차고, 우리의 발걸음은 영원히 그렇게 단정하고, 우리 반은 영원히 그렇게 단결한다. 마지막 날, 내 마음속에서 가장 하고 싶은 말은 영원한 기억, 영원한 1 반, 영원한 우리입니다.

친애하는 지도자들, 친애하는 급우들:

안녕하세요! 내 연설의 제목은 "나는 관용을 배웠다" 이다. 나는 이전에 관용적인 어린 소녀가 아니었기 때문에 관용을 베풀기가 정말 미안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용서명언) 나는 어쩔 수 없이 모든 일에 대해 흥정을 해야 한다. 동창들과 자주 다툰다. 한번은 학우가 내 발을 밟았을 때, 나는 벌컥 화를 냈다. "야, 너 왜 나를 밟았니?" " "오, 고의는 아니었어요." "사람들은 발을 밟는 대신 나를 밟았다. 네가 일부러 한 건지 누가 알겠어. "이를 위해 나는 급우들과 다투어 얼굴을 붉히고 헤어졌다. 우리 엄마도 나에게 여러 번 말했다. 학우들은 서로 포용해야 한다. 계속 싸우지 마라. 하지만 나는 듣지 않는다. 나도 아무것도 잃을 수 없다. 그때 나는 책에서 이런 작은 이야기를 보고 그때부터 나를 바꾸었다. 옛날 한 선사가 어느 날 밤 불사를 거닐다가 갑자기 벽 모퉁이에 의자가 하나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한다. 그는 보자마자 한 스님이 사규를 어겼다는 것을 알고 산책을 나갔다. 옛 선사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벽으로 가서 의자를 치우고 스스로 땅에 쭈그리고 앉았다. 잠시 후, 한 어린 스님이 벽을 넘어 어둠 속에서 옛 선사의 등에 있는 뜰로 뛰어올랐다. 그의 발이 땅에 닿았을 때, 그는 방금 그가 의자가 아니라 주인을 밟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린 중이 갑자기 당황하여 입을 벌리고 혀를 내밀었다. 그러나 어린 스님이 예상하지 못한 것은 스승이 호되게 꾸짖지 않고 차분한 어조로 말했다. "밤에는 춥습니다. 옷을 많이 입으세요." "

옛 선사의 이야기는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네, 아름다운 관용은 다른 사람의 어색함을 해결하고 다른 사람의 미소를 수확할 수 있습니다. 그 후로 나는 더 이상 예전처럼 관용을 베풀지 않았다. 지난번에 어린이 놀이터에서 나는 다른 사람에게 부딪혔다. 그 사람은 얼굴이 빨개져서 매우 어색하다. 나는 아픔을 참으며 그에게 말했다. "괜찮아, 너 다치지 않았지?" 나중에 우리는 놀면서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날부터 나는 친구가 한 명 더 생겼다.

관용은 세계 최고의 미덕이다. 그는 어디에나 있다. 자연계에서는 해양의 견지 때문에' 하이나백천, 기개가 크다' 는 장대하고, 산맥의 견지 때문에 우뚝 솟은 태산이 있다. 역사의 장하 속에서 바로 지난날의 잘못이 없어서야 제나라의 패주 지위를 이루었다. 유비 () 가 모려 () 를 세 번 돌보고 있기 때문에 촉국 () 은 천하의 3 분의 1 을 가지고 있다. 관용은 봄에 따뜻한 대지의 첫 햇살이며, 오랜 가뭄 끝에 내린 첫 이슬방울이며, 눈 속의 첫 번째 불이며, 맹동이 본 첫 번째 색이며, 고목이 자란 첫 번째 푸른 잎이다. 로댕은 "사랑을 가져가면 세상이 무덤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관용도 마찬가지다. 관용을 가져간다면, 이 세상에 얼마나 더 깨진 우정, 산산조각 난 본연의 애정, 산산조각 난 평화가 다시 재회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나는 우리가 어디로 가서 햇빛을 찾는지 모르겠다.

다행히도, 나는 포용하는 법을 배웠다. 나는 마음속의 관용을 잡아서 그가 도망가지 못하게 할 것이다. 포용이 있으면 생활이 더 흥미진진하기 때문이다! 포용으로 생활이 더욱 매력적이다! 세상은 포용 때문에 더욱 다채롭다! 이야기의 마지막에 격려의 말 한 마디를 드립니다. 남의 잘못을 포용하고 세상에서 가장 멋진 사람이 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사합니다!

6 학년 작문 3 은 아름답고, 사람을 놀라게 하고, 기억에 남으며, 동경하게 한다. 눈길을 끌 수 있는 아름다움입니다. 구름 위에 떠있는 아름다움이 있고, 고루 아래에 깊이 파묻혀 있다. 이것은 영혼을 뒤흔들 수 있는 아름다움이다. 그것은 숨겨져 있다. 삶에 열정과 따뜻함을 가져다 주는 아름다움이 있다. 이런 아름다움은 바로 문명의 아름다움이다.

한번은 이런 광경을 본 적이 있는데, 그것은 매우 추운 아침이었다. 북풍이 휙휙 불고, 사람들은 추워서 벌벌 떨었다. 대기로는 사람들로 꽉 찼다. 몸집이 건장한 남자 네 명이' 모자 하숙처' 에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대합차선 밖에는 아이를 안고 있는 여자가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건' 모자 기숙소' 아닌가요? 어떻게 몇 명의 큰 남자들이' 모자' 대신 서 있을 수 있을까? 모두 문맹입니까? 그들을 보세요. 그들은 어떻게 약한 여자와 자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까? 그들은 그 여자에게 그것들을 주어야 한다. 여자들은 이 건장한 남자들을 보고 무력감을 느꼈다. 이 여자는 이 남자들을 바라보며, 누가 자리를 비울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나중에 중년의 한 사람이 그를 나오게 했는데, 나도 그가 그 여자의 목소리를 알아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를 나오게 했다. 하지만 앞에 있는 남자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서서 부끄러움도 전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지금 사회에는 그 중년 남자만큼 선량한 사람이 거의 없다. 있다면 극히 드물다. "아름다운 외모는 사람을 탄복하게 하고, 아름다운 마음은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6 학년 작문 제 4 조 "우리 신중국의 아이들, 우리 신소년의 선봉자, 단결하여 부형을 계승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무거운 짐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다시 소선대 팀 노래를 부르니, 나는 특히 자랑스럽다.

그 해를 기억하는데, 나는 방금 빨간 스카프를 걸었는데, 매우 흥분했다. 집에 돌아와도 흥분에 잠겨 있는데 빨간 스카프가 무슨 용도로 쓰이는지 모르겠다. 우리 엄마는 내가 관련 자료를 조사해 주면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빨간 스카프는 붉은 깃발의 한 귀퉁이를 나타낸다. 모든 소선대원들은 빨간 스카프를 착용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행동으로 빨간 스카프의 영예를 유지하고, 끊임없이 빨간 스카프에 광채를 더해야 한다. "나는 전혀 듣지 않았다. 학교로 돌아왔을 때, 나는 소선대가 요구한 것이 없었고, 수업도 작은 동작이었고, 강의를 열심히 듣지 않았으나, 나중에 한 큰형이 나에게 빨간 스카프를 진정으로 이해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일요일에는 거리가 매우 시끌벅적하다. 우리 엄마가 나를 데리고 놀러 나가셨다. 가는 길에 나는 옆에 있는 나비에게 끌렸지만, 우리 엄마는 나를 알아차리지 못하고 계속 앞으로 걸어갔다. 나는 주의하지 않고 재미있게 놀았다. 내가 엄마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을 때, 그녀는 이미 나의 시선을 떠났고, 나는 급히 "엄마, 엄마!" 라고 외쳤다 내 눈에는 눈물을 머금고 있지만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 나는 더욱 조급해졌지만, 감히 스스로 찾지 못했다. 나는 같은 곳에서 계속' 엄마' 라고 외칠 수 밖에 없다. 이것은 맏형이 나를 찾아온 것이다. 그는 옷차림은 소박하지만 가슴 앞의 빨간 스카프를 기억한다. 그는 나에게 선물을 주었다. "내가 너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왜 그런지 나는 그에 대한 신뢰감이 있다. 어쩌면 빨간 스카프일지도 모릅니다. 나는 말했다: "우리 엄마는 없어 졌어. 클릭합니다 그는 제게 말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떠나지 마세요. 네 엄마가 꼭 돌아올 거야. " 그 후 그는 나와 함께 소리쳤지만, 잠시 후에 우리 엄마가 돌아왔다. 고맙다고 말하려던 참이었는데, 그 큰형은 이미 떠났지만, 나는 여전히 큰 소리로 물었다. "왜 나를 도와주셨어요?" " "내가 소선대원이니까!" 멀리서 보다.

그 이후로, 나는 줄곧 "내가 소선대원이기 때문" 이라고 스스로에게 상기시켰다.

내가 찬장을 열었을 때, 나는 조심스럽게 먼지가 가득한 접시를 꺼내서 먼지를 가볍게 털어냈다.

위의 작은 개구리 네 마리가 함께 즐겁게 노래를 부르고 있다.

방송을 누르면 먼저 내 앞에 나타난 것은' 20xx 년 6 월 1 일 육일 어린이날 행복' 이다. 등장과 함께 제 담임 선생님 두선생님이 흰색 원피스를 입고 노란색 증명서를 들고 모두에게 미소를 지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두씨는 특히 온화하고 아름답다. 마치 공주와 같다.

그리고 나서 나는 낯설고 익숙한 그림자를 보았다. 그들은 나의 동창이다. 그들은 모두 황록색의 교복을 입고 팔을 끼고 똑바로 앉아 있었고, 선홍색 스카프는 작은 얼굴에 옅은 붉은 빛을 비췄다. 동창이 카드를 받을 때마다 다른 친구들은 열렬히 박수를 쳤는데, 그 부드러운 작은 손이 한 켤레에 녹은 것 같았다.

두 번째 단계는 재능 전시다. 학생들은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어떤 사람은 비파를 연주하고, 젊은 손은 불규칙하게 거문고 줄을 흔들지만, 모두가 넋을 잃고 있다. 보고 보니 내 마음은 거문고 소리와 함께 3 년 전으로 돌아간 것 같다.

음식이 나오자 어린 시절의 순진무구한 얼굴이 오랫동안 내 마음속에 메아리치지 않았다.

20xx 년 설날 동안 우리는 새로운 상하이 자연사 박물관을 참관했다. 우리가 거절당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원래 노박물관은 새 부지로 이사한 이후 줄곧 정식으로 개관하지 않았다.

확실히 14 1 세의 상하이 자연박물관은 상하이 과학기술관의 분관으로서 당연히 매우 매력적이다. 노박물관에 두 번 가 봤는데, 두 읍관의 보물, 즉 3, 4 층까지 올라가는 마문시룡 골격과 황하고상 골격은 줄곧 잊을 수 없다. 그래서 여름방학이 되자 우리는 새로운 상하이 자연박물관으로 곧장 갔다.

생각지도 못한 것은 입구에 이미 긴 줄이 서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전시장 전자스크린에 표시된 인원수가 5000 명일까 봐 줄을 서서 거의 2 시간을 기다렸다. 맙소사, 이 녹색 앵무조개 모양이 그리 높지 않은 건물은 5,000 명을 수용할 수 있을까요? 우리가 로비에 들어가 가이드를 받았을 때, 우리는 박물관에 5 층, 지상 3 층, 지하 2 층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신관에 전시된 표본 수가 1 1000 을 초과합니다. 정말 달라요. 상하이 자연박물관은 고생물학 식물학 동물학 인류학 지질학 천문학을 포함한 종합 박물관으로 알려졌다. 이 관에는 건물 에너지 절약 커튼 월, 지원 열 펌프 기술, 태양열 종합 이용, 자연 조명 기술 등 12 생태 에너지 절약 기술이 통합되어 있어 관 건물 특징에 적합하다.

저희 투어는 2F 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B 로, 위에서 아래로, 1F 에서 박물관을 떠나는 것입니다.

2F 는 자연의 신비와 4 차원 영화이다. 홀의 전반부에서 우리는 성간 레인지 로버와 갈릴레오, 뉴턴 등의 망원경을 방문했는데, 이렇게 많은 보물을 수집하는 데 얼마의 비용이 들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대형 화면과 수많은 대화형 터치스크린의 성간 공간은 우리를 몰입시키고 풍성한 수확을 거두게 한다. 아쉽게도 우리는' 빅뱅' 영화표를 예약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우주의 기원에 대한 화면이 충격적일 것이다. 전시장 후반부에는 대형 동물 표본과 모형이 정면으로 다가와 우리를 현혹시켰다. 옆에 있는 시설에 상응하는 문자 설명이 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문자 해석 버튼도 만질 수 없어요! 안심하세요! 박물관에는 음성 마이크 대여가 있습니다. 아이콘이 일치하면 마이크가 자동으로 해설을 재생합니다. 2 층에서 아래층을 보면, 큰' 공룡' 무리가 바로 거기에 있다! 모델 티라노사우루스 한 마리가 "--"를 외치며 "먹이를 찾는다" 고 외치고 있다. 이것은 오래된 박물관보다 크지만 조금도 움직이지 않는 마문시룡보다 더' 라이브' 하여 복도에 관람객이 가득 찼다.

그래서 우리는 2F 동물 전시장의' 생명의 장하' 를 따라 내리막길을 걷고 싶어 한다. 우리는 동물이 바다에서 수영을 하고, 하늘을 날고, 땅에서 뛰는 것을 제로 거리에서 볼 수 있다. 흥미롭게도, 디자이너들은 가드레일을 가능한 낮게 설계하려고 노력했고, 사용할 수 있는 유리덮개는 조금 적었다. 사실, 이번에는 1F 이외의 자연생활전시장에서 낮의 반딧불, 이태리 벌꿀, 해파리가 물속에서 헤엄치는 것 외에도 일반적인 살아있는 동물이나 곤충이 있다는 것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진열장 안에는 사람의 두상이 가득 찼다. 의심할 여지가 몇 부스가 경험의 시간 간격을 설정 합니다. 우리가 불가사리 전시장을 지나갈 때 마침 개방되어 자원봉사자들이 대야를 들고 우리를 하나씩 만져 주었다. 이 불가사리는 사실 매우 단단하고, 정면은 녹색이고, 뒷면은 살색이다. 정말 눈을 크게 뜨네요!

점심 식사 후에 우리는 계속 에스컬레이터를 따라 1B 로 내려갔다. 전시장은 매우 커서 주요 길목이나 전시장 입구에서 항상 자원봉사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들은 항상 우리에게 따뜻한 도움을 줄 수 있다.

1B 는 진화의 길이자 미래의 길이다. \ "우리는 누구인가? 어디서 오셨어요? " 사진도 있고, 실물화석도 있고, 스크린에는 인류가 아프리카에서 벗어나는 먼 이야기가 구르고 있다. 사실 나는 오래된 박물관의' 발견된 시체' 전시장에 대해 궁금했고, 루란의' 발견된 시체' 를 보러 가고 싶었다. 그러나, 분명히 우리 엄마가 나를 놀라게 할까 봐 우회했다. 어차피 나는 마지막에야 보았다. 사실 나는 어릴 때부터 고고학자가 되는 꿈을 꿨고, 일찍부터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었다. 공룡 화석 복원실 앞에 서서 안에서 일하는 삼촌이 너무 진지하고 자랑스럽다고 생각합니다!

2M 2 층 중간층에 왔는데, 여기 상해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우리는 대형 스크린 앞에서 상해의 변천 변화를 두 번 연속 보았고, 홀에 배열된 많은 상해 관련 동식물도 보았다. 그 서랍에는 표본이 들어 있는데, 우리는 귀찮지 않게 하나씩 열고, 그 다음에는 하나씩 닫는다. 마치 보물을 찾는 것과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또 다시 한 번 디자이너의 독특함을 발견했다. 벽이나 가드레일, 보급할 수 있는 지식, 또는 환경보호를 알리는 표어이다.

걷는 것은 정말 힘들고 곧 문을 닫을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2B 를 탐험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다음에 다시 시작할 이유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걷기명언) 16: 30 파장 1 분 전에야 겨우 나왔다.

상하이 자연박물관 성인표는 30 원, 6- 18 세 학생표 12 원입니다. 1 및 3 미터 이하 어린이, 70 대 이상 노인 무료, 누가 가서 누가 가치 있게 즐길 수 있습니까! 대중 과학 지식을 보급하기 좋은 곳이다. 자계에도 비슷한 기술관이 있었으면 좋겠다!

창밖의 늙은 나무에 있는 애벌레가 나비가 되고 싶다고 한다.

나는 괜히 웃었다, 너무 간단하다. 지금의 사람처럼 어린 시절의 꿈이 있나요? 아니, 그들은 이미 잊어버렸다. 그들은 꿈을 잃었고, 이 잔혹한 사회에서 자리를 잡기 위해 꿈을 포기하고 산송장처럼 살았다.

나무의 잎은 황금색으로 물들고 애벌레는 고치를 짓고 있다.

그것은 계속해서 자신의 방식으로 자신의 꿈을 실현한다. 어떤 사람들은 무언가를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반항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사회에 반항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기계의 상자 같은 사회에서 벗어나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더 이상 일부를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산송장처럼 살고 싶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때는 한겨울이라 날씨가 춥다. 바람이 나무의 마지막 잎을 긁어서 나는 애벌레의 고치를 보았다.

그러나 그 사람들, 이 사회에서 벗어나고 싶은 사람들, 이 사회 제도에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은 사회에 타격을 입었다. 그들은 비웃음을 당하고, 생활에 상처를 받고, 애인에게 버림받고, 친척과 친구들에게 이해하지 못하고, 사회의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당한다. 그들의 신앙은 파괴되었습니까? 그들의 생각이 흔들렸나요?

나뭇가지 끝에는 봄바람이 불고 있고, 나무에는 밝은 녹색이 몇 개 더 있다. 애벌레가 고통스럽게 발버둥치고 있다.

아마도 그들도 혼란스러웠을 것이고, 신념도 떠내려갔고, 포기할 생각도 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지금은 신념이 더 이상 흔들리지 않는다.

나팔꽃이 나무 꼭대기로 올라가자 애벌레가 나비로 변해 호박색 날개를 펼쳤다.

그것은 성공했다. 내가 지금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오, 그들을 말하지 마라, 나는 감히 내가 여전히 나의 신앙을 굳게 믿는다고 말할 수 있다 ...

창밖에서 나비가 눈부신 햇살을 향해 날아가고 있다.

새해가 지나고 집집마다 기쁨이 넘친다. 폭죽을 터뜨리고 춘련을 걸어 ... 너무 바빠요! 섣달 그믐날 아침, 나는 일찍 일어나서 이모가 만두를 빚는 것을 보았다! 빨리 도와주세요. 응, 나도 몰라, 아줌마가 내 어려움을 알아차린 것 같아 웃으며 말했다. "괜찮아, 내가 가르쳐 줄게!" 내가 이 말을 듣자마자 얼굴에 바로 웃음이 터졌다. 나는 말린 껍질을 손바닥에 놓고 숟가락으로 가죽 중간에 소를 한 숟가락 끼우고 양쪽을 반으로 접고 막 꼬집으려 하자 소가 앞다투어 짜내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 고모는 한번 보더니, "이가 너무 많아!" 라고 말했다. 지난번 경험이 있어서, 지금은 더 이상 안에 쑤셔 넣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 나는 조심스럽게 조금 떠서 접어서 같은 방법으로 꼬집었다. 이번 만두는 새지 않았지만, 이 만두는 공기가 빠진 공처럼 보여서 전혀 기운이 없어 보인다. 나는 너무 많이, 너무 적게, 너무 많이, 얼마나 많이 만두를 정신도 좋고 보기 좋게 만들 수 있는지 궁금했다. 우리 고모는 나를 보고 말했다. "만두를 빚는 데 얼마나 많은 소가 필요한지는 네가 스스로 판단해야 한다. 정확한 기준이 없다. 너는 만두에 얼마나 많은 소가 필요한지 파악해야 한다. " 이모의 말을 듣고 나는 세 번째로 만두를 빚기 시작했다. 나는 숟가락으로 자세히 가늠해 보았는데, 이번에는 딱 알맞다. 나는 반죽을 시작하려던 참인데, 또 다른 문제가 오히려 나를 곤란하게 했다. 어떻게 문지르세요? 많은 생각을 하다가 아무거나 꼬집자 아주머니는 갑자기 웃으며 말했다. "그래야 만두가 개성이 있어요!" " 나는 수줍게 웃었다. "사실 애교자의 기괴한 모습은 매우 재미있다. 만두소가 새지 않도록 보장할 수만 있다면, 너의 만두는 합격할 것이다! " 우리 고모가 말했다. 잠시 후, 우리는 모든 만두를 포장했다. 이 만두들을 보고 나는 웃고 싶다. 그곳은 기괴한 만두가 너무 귀엽다. 이번 설에는 만두를 빚는 법을 배웠다. 만두를 만드는 법을 배우는 과정에서 나는 노동의 즐거움을 충분히 느꼈다. 맛있는 만두를 먹는 것은 자신의 성과를 맛보는 것과 같고,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새해가 왔다. 우리 함께 만두를 빚읍시다!

담임 선생님-전능한 지도자

노반, 성은 정인데, 우리 이 재자 강호의 장문인이다. 그는 종적을 감추었다 (노반은 일이 없으면 반에서 어슬렁거리며 우리 토끼가 함께 착함을 놀라게 했다).

노반은 고도가 높지 않고, 하얗고 통통하며, 인형 얼굴, 똥배가 크다. 그는 표준어를 하는데 발음이 정확하지 않아 클래식하고 웃긴다. 그는 주로 정치 위주로 우리 외국어 지리 등의 과목을 참을성 있게 지도한다.

살인자: 중매인의 입 (노반 고전 어록: 중매, 중매, 말을 할 줄 아는 말) 은 황하처럼 도도하고 도도하며, 한 발도 걷잡을 수 없고, 다른 한 손은 반드시 패배하고, 악명이 높고, 영원히' 입' 을 볼 수 없는 그날이다.

강호 칭호: 딩딩당

위험 요소:

언어 교사-무술 최고

국어 선생님의 성은 유입니다. 가르치는 것은 정말 의미가 없다. 나에게 요구가 매우 높다. 우리 토끼는 당연히' 태후' 의 머리 위에서 흙을 움직일 엄두가 나지 않아, 순순히 그녀의 관리에 굴복할 수밖에 없었다. 우리 중국인의 성적은 당연히 칭송받을 만하다. 국어 선생님은 중간 높이, 숨겨진 무기, 누가 가장 무섭고, 가장 무섭고, 살상력이 가장 크며, 곱슬머리 밑에 숨어 있다. 명중률 10 1% (학생, 쉿-눈으로 사람을 죽이는 것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 무서웠지만, 우리는 그녀의 재능에 탄복했다. 그녀의 또렷한 글과 우아한 문장은 모두 그녀의 입에서 나온 것이다.

살인자: 눈, 입. 차갑고 날카로운 눈빛은 때로 너를 존경하고 멀어지게 하며, 초강력 살상력으로 우리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죄책감을 느끼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비평가도 무섭다. 숨겨진 무기는 언어에 붙어 있기 때문에 너 자신을 참을 수 없다.

강호 칭호: 춘언니

위험 요소:

영어 교사-강과 호수의 베테랑

우리 강호에서 영어 선생님은 정말 장로 여덟 봉지입니다! 네모난 안경을 쓰고 있는데, 그는 키가 크고 날씬하다. 때로는 유머러스하고 때로는 진지하고 무섭다. 정말 예측하기 어렵다. 은선생은 나이는 많지만 강호에서는 그런대로 잘 지낸다. 그도 터프한 사람인데, 그는 여전히 너를 겁먹게 할 것이다. 숙제는 매우 엄격해야 하고, 적게 하거나 놓친 토끼는 모두 비참하게 죽을 것이다! ! (내부 소식: 적게 하고, 모든 일을 하고, 몇 번이고, 세 번 네 번 해도 모자란다.)

살인자: 벌칙! 벌칙! 벌칙! (고전 어록: 오른손은 산을 베껴 왼손을 바꾸고 왼손은 산을 베끼고 발을 바꾼다) 벌을 받지 않으면 그만두지 않을 것이다! 학생: 앞으로 숙제 조심하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강호 칭호: 노윤

위험 요소:

우리의' 강호' 에는 각종 고수들, 각종 선생님들이 속출하고 있다. 그들이 우리에게 가르쳐 준' 무공비적' 을 받아들이고 기쁨과 공포 속에서 삶을 즐기자. 그들을 감사하고, 우리를 두렵게 하고, 우리를 즐겁게 성장시키는 선생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