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자연히 모든 것이 순조롭습니다. 아마 걸어서 금을 따는 것 뿐만 아니라 케이크에 떨어지는 등 좋은 일이라는 뜻인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상길: 네가 그렇게 욕심을 부리지 않았으면 좋겠어! 아주 작은 확률로 계약할 수 있어!
중길: 미옥에 흠이 있어 두려워할 게 없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난과 고난을 겪고 싶어하고, 비바람 후에 무지개를 보고 싶어한다.
종평: 여명 앞 여명. 이미지는 전혀' 인재가 만나지 못했다' 가 아니라' 인재가 대우를 받는다' 는 것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요구하는 사람들은 "석두 처럼 꼼짝도 하지 않는다" 고 요구한다. 큰 기쁨도, 큰 슬픔도 없다. 이 다섯 가지 계약 의향 중 종평계약은 민중에 더 잘 맞고 생활에 더 가깝기 때문에 가장 찬사를 받는다. 복권에 당첨되는 것과 같은 "상" 과는 다릅니다. "상집" 과는 달리, 하늘, 지리, 사람, 그리고 마찬가지로 좋다. 설탕을 넣은 커피와 같이' 중기' 만큼 기복이 심하지 않습니다. 보통' 은 사람들이 자주 요구하는' 보통' 과' 빛' 이 더 많다.
대길, 상길, 중길, 상위, 종평, 하중, 하등 가지가 있습니다.
행운의 서명, 재표, 뜻대로 서명하는 것은 모두 좋고 나쁨이 아니라 운세의 분류이다.
확장 데이터:
추첨은 중국의 일종의 민속이자 점술의 형식 중 하나이다. 현재의 도관, 절, 민간사찰은 대부분 사람들이 서명을 하고 길을 묻는 사인상자를 배치했다. 추첨은 가십과 마찬가지로 중국 고대인들이 길흉화복을 판단하는 유행하는 예측 방법이다. 길흉을 판단하는 근거는 서명시의 수와 서명시의 전고이다.
물론 복권은 색채민의 주관적인 억측을 담은 신비로운 색채를 띠고 있다. 그것은 이상주의적인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여기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서명한 모든 시는 하나의 전고로, 이 시와 전고는 모두 고대 문인들이 창작한 것이다. 내용이 풍부하고 다채로워 신학, 문학, 역사, 종교, 철학의 많은 이치를 포함하고 있다.
기본 원칙:
1, 현지 민간채민이 서명한 시는 대부분 28 개 사인단이다.
예 (실제로는 27 개의 별자리에 1 개의 역표) 가 있고, 절, 교회, 절, 사찰은 대부분 60 개의 별자리나 100 개의 별자리로 점을 칩니다. 민간의 별자리 수는 28 개의 성으로 표현되기 때문입니다. 60 조의 숫자는 60 갑자로 표기되며, 100 조의 숫자는 8×8 +6×6 = 100 과 같은 가십 중 64 괘와 6 의 총수에서 나온다. 어떤 사람들은 100 이라는 숫자가 65438+ 2 월, 150% 절기, 72 주기의 합계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한다.
2. 관례에 따라 분향 후 추첨자는 신상 앞에서 자신의 기도의 목적과 내용을 묵상하고 추첨통에서 무작위로 제비를 뽑은 다음' 성배' (어떤 곳은 컵이라고 함) 를 책상 위에 던진다
참고 자료:
제비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