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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게임은 발매부터 지금까지 73 시간 동안 놀았고, 지도의 모든 지선, 커미션, 두 가지 결말 (별과 태양) 을 완성했다. 여러 가지 임무의 얽힘 속에서, 나는 폴란드 당나귀의 무능함을 엿보았고, 밤의 도시에 깊이 빠져 나에게 가져온 무한한 상상에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분석에는 전통적인 게임성 부분은 포함되지 않고 서사 구조, 표현 수법, 주제 등의 관점에서 줄거리를 탐구하고 내 견해를 이야기하려고 노력한다.
분석에는 약 세 부분이 포함되어 있다. 첫 번째는 현재 게임에 표시된 모든 줄거리에 대해 논평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게임의 모든' 임무선' 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이야기하는 것이고, 세 번째는 게임에 숨겨진 선을 추측하는 것이다. 제가 일주일밖에 안 놀았기 때문에, 노는 동안 모든 옵션과 글자를 이해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실수가 있을 경우, 여러분 자신의 견해도 이야기해 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밤의 도시, 서해안의 명주
폴란드 당나귀가 이야기가 발생한 장소를' 마법사 세계' 에서' 서해안 명주' 로 옮겼을 때 이야기의 주인공과 서사 스타일이 크게 달라졌다. 우리는 게임 세계에서 은색의 손에 붙어 있는' V' 를 조작하고 있지만, 밤의 도시에 비하면 우리는 단지 황급히 지나가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욕망과 광기로 가득 찬 이 도시는 이야기의 절대 주인공이다.
트람 슈타트
이런 서사 주체의 변화로 게임의 서사 스타일과 서사 수법이 크게 달라졌다. 마법사 3' 은 제로트가 딸을 찾는 것에 관한 소설이다. 이 여정에서 단드 린, 최시, 예네발 등의 파트너를 만날 수 있지만, 그들은 단지 당신의 이야기의 증인이나 파트너일 뿐, 제롯만이 유일한 주인공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피와 술" 과 "철석 마음" 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이버펑크 2077 에 대해 말하자면, 이 이야기는 단편 소설집 같다. 잭, 로그, 케리, 주디, 판안, 라이버, 죽촌, 하나코 아라시 사카, 라이헌 등은 모두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각자의 이야기에서 변화한 것은 모두 사이버펑크 세계의 수많은 존재들이다. 만약 우리가 좀 더 넓게 본다면, 리자나, 오카다, 게이치 등 중개, 델라멘, 오트 등 AI, 조작된 시장, 거리로 떠돌아다니는 노병, 철거된 자판기가 모두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이 독립적인 이야기들은 V 의 동작으로 무대에 올랐고, * * * 는' 불야성' 의 주인공을 선보였다.
이런 서사 수법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단편소설보다 훨씬 어렵고, 마지막 효과도 사람마다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주선이 너무 짧고, 은손의 변화가 너무 갑작스럽고, 캐릭터가 풍만하지 않다고 말한다. 지선의 인물이 입체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은수의 변신은 각 지선, 심지어 각 위탁에서도 드러날 수 있다. 독립해 보이는 위임 임무에서' 영혼식' 서사의 매력을 찾아 텍스트 아래에 숨겨진' 거창한 이야기' 를 긁어모으려는 시도도 있다.
플레이어는 놀이가 다르기 때문에 줄거리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이 게임의 줄거리가 마법사 3 보다 훨씬 낮다고 생각하면 편파적이다. 사이버펑크 2077' 의 서사 수법은' 마법사 3' 보다 훨씬 어렵다.' 마법사 3' 은 원작 소설과 처음 두 작품을 기질로 하고' 불야성' 은 자신의 세계관과 이야기를 재건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프로토 타입 테이블 게임은 매우 제한된 도움을 제공합니다. 많은 훌륭한 캐릭터들이 독창적이며 플레이어는 매우 제한된 시간 (3 ~ 4 시간의 스토리라인) 내에 만들 수 있습니다
실망의 도시
이 작품에서는 밤도시의 모든 주선과 가지를 체험하는 데 40 ~ 50 시간이 걸리며, 다른 위원회는 작은 이야기로 손으로 만든 독특한 장면을 만들어 폴란드 당나귀의 야망을 보여준다. 그들은 이런 격렬한 스택 방식을 통해 불야성의 구석구석을 가득 채우고, 다른 주인공으로 불야성의 이야기를 전하려 했지만, 플레이어의 행동에 충분한 안내를 해주지 못했다. 그리고 밤의 도시의 거대함과 복잡함을 감안하면 그렇게 많은 캐릭터가 번갈아 등장해 이 주인공에 대한 표현이 부족하다.
예를 들어, 제가 집착하는 다른 갱단의 성과는 부족합니다. 모든 중개인의 배경과 성격은 충분한 스토리라인을 확장할 수 있으며, 불야성을 헤매는 대기업들 사이의 투쟁도 어느 정도 모호하다. 아드카르도 부족의 이야기는 보충이 필요하다. 이 책의 서사 수법을 고려해 볼 때, 나는 폴란드 당나귀가 밤의 도시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
플레이어가 연기하는 은손의' V' 는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보이며 자신의 전설을 쓸 수 있지만, 진짜 밤의 도시 전설은 묘지에 있다. 주인공도 예외가 아니다. (이야기의 끝에 있는 폴란드 당나귀는 은손의 입을 통해 비슷한 말을 했습니다. 모두 핑안 하시길 바랍니까? 여기요? 밤의 도시에서? 존재하지 않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런' 반고조' 의 결말은 물론 많은 선수들의 반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내 생각에는 당나귀가 충분히 자제하고 용기가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상업화되지 않기 때문이다. 케리의 이야기선 끝에 폴란드 당나귀가 케리의 프로듀서인' 마법사' 라는 배를 불태웠다는 것도 그들의 태도를 보여준다.
\ "당신은 당신이 죽음을 속였다고 생각합니까? 하지만 사실, 죽음은 당신을 속였습니다. 클릭합니다 밤의 도시에서는 운명이 거의 변할 수 없다. 화났어? 만약 네가 화를 낸다면, 반격하여 모든 것을 잿더미로 만들어라. "그래서 플레이어의 검색 전략은 숨겨진 결말을 내놨습니다."
하지만 밤의 도시는 여전히 그곳에 서 있을 것이다. 척박한 한본이 쓰러지고, 또 다른 척박한 한역이 일어나면 아무것도 변할 수 없다.
사이버펑크의 도시
사이버펑크 작품에서 논의한 내용은 크게 두 가지 방향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인간 본성, 의식, 기억, 영혼에 대한 자기인식을 안쪽으로 토론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사회에 대한 회사의 통제, 인간의 이화 등 사회문제를 바깥쪽으로 토론하는 것이다. 이 두 방향 모두' 불야성' 의 서로 다른 인물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토론의 내용도 충분히 구체적이고 충실하지만, 최종 완제품은 닭갈비가 될 수 있다.
인간은 정말로 영혼을 가지고 있습니까? 인간의 모든 의식을 디지털화하고 완벽하게 복제할 수 있는 기술이 있다면, 복제된 나는 누구인가? 이런 질문은 이미' 사이보펑크' 로 충분하지만, 폴란드 당나귀는 고정적인 답을 주는 것 같다. 게임에서 영혼 킬러는 한 번에 V 와 은손 두 명을 죽이고 그들을 세상으로 데려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북구의 부두 옆에서 V 는' 전금속 스님' 을 만나 비슷한 질문을 한다. 하지만 스님의 대답은, 만약 데이터의 양이 자신의 고난에 직면할 수 있다면 부처는 자신의 존재를 인정할 것이라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야기에는 천외고인의 캐릭터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작가의 화신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은손도 여기에 나타나' 은손의 복제품' 이라 해도 나는 독립된 나다. 개인적으로이 서스펜스가없는 대답이 약간 무례하다고 생각합니다.
사회에 대한 기업의 통제는 TV 프로그램, 과장된 광고, 각종 분기, 공제, 은수, 주촌의 서로 다른 입장에서도 플레이어에게 서로 다른 답을 주었다. 은수는 회사가 모든 것을 차지하고 심지어 사람의 영혼을 박탈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고 생각했고, 죽촌은 폐토가 수만 명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했다고 생각했다. (게임에는 한 시장 사장의 딸이 제타 기술에 가입한 임무선이 있다. V 는 그에게 가치가 없는지 물어볼 것이다. 그는 대답할 것이다, 나는 그녀가 회사 개가 되었다는 것을 알지만, 적어도 그녀는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는 것이 나와 같지 않다. ) 이 질문에 대한 발표와 대답은 비교적 간단하며, 기업에 저항하는 방식도 비교적' 미성숙' 하다. 확실히 보완이 필요하다.
인공지능의 토론 (오토와 드라문의 이야기), 사람과 기억에 대한 토론 (꿈의 연속 임무선), 상업과 종교의 토론 (죄와 벌임무선) 과 같은 다른 사이보펑크식의 고전적인 문제들은 모두 게임에서 제기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한다.
탄생 이후 사이보펑크 문화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여기에 포함된 문제나 표현은 모두 처음 나타났을 때의 모습이 아니기 때문에 경전을 인용해' 폴란드 당나귀' 에 대한 이해를 비판할 수는 없다. 게임의 줄거리는' 고전' 이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고, 논의된 문제는' 깊이' 가 아닐 수도 있지만,' 밤의 도시' 는 거대한 사이버펑크 도시로 다양한 스타일의 사이버펑크 비전을 하나로 융합시키기에 흡인력이 충분하다.
나는 이 도시가 더 많은' 사이보펑크식' 이야기를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하며' 서해안의 명주' 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한평생 고생하다.
게임에서 각기 다른 캐릭터의 이야기는 모두 주인공' 불야성' 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그들은 전설적인 용병, 몽상가, 과분한 록 가수, 책임감 있는 경찰, 반항적인 방랑자, 기업에 반항하는 시장, 기업의 대변인이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자신의 목표를 가지고 자신의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다. 밤의 도시는 그들에게 꿈과 무대를 주었지만, 그들의 목표 앞에 가시나무를 심었다.
주술사 3' 의 주제가' 물고기와 곰 발이 둘 다 가질 수 없다' 라면' 2077' 의 주제는' 당신의 일생은 씁쓸하다' 이며, 모두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정해진 운명에 반항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V 와 은손
게임 속 V 는 한 번의 사고로 사무엘 리비의' 은의 손' 에 빙의되었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당신의 캐릭터가 V 인지 은손인지, 심지어는 V 대신 은손 한 마리를 주어 살아남는 것조차 어렵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하지만 그 결말에서 은손은 V 의 친구를 만나기가 어려워 어두운 밤의 도시를 혼자 떠나야 했다.
최초의 대립에서 임무 중의 상호 이해, 마지막 화해에 이르기까지 V 와 은수는 사실 명확한 전환 노선을 가지고 있다.
처음 놀이를 시작했을 때, 나는 왜 은수가 V 를 도와 기업에 대항해야 하는지 궁금했다. 만약 그가 싸워야 한다면, 그가 V 의 몸을 차지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요? 하지만 내가 부두교에서 나온 후에야 비로소 다른 사람을 대신하는 이런 방식이 바로 백은의 손이 저항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지막으로 더욱 감동적이었던 것은 은손이' 생존 의지' 를 버리고 모든 것을 V 에게 맡길 수 있다는 것이다.
비록 그는 확실히 개인 찌꺼기이고 나쁜 놈이지만, 그는 항쟁을 멈추지 않았다. 그리고 그는 정말 항상 V 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를 롤러코스터에 태워 준다면, 그것은 충분히 웃길 것입니다. 모든 내용을 연기한 후, 은수라는 배역이 매우 성공적이어서 사랑스럽고 미워한다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크리행' 에서 무사 밴드의 재회는 확실히 그것이 짊어지고 있는 반항정신을 보여 주고 어색했다.
그러나 서사 스타일로 주요 임무가 짧기 때문에 은손 이미지는 여러 가지나 위탁에서 완성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은손의 변화를 이해하기 어려워 막막함으로 가득 차 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게임 과정이 일치하지 않는 상황에서도 어리둥절해서 은수가 갑자기 화를 낸다. 이것은 정말 폴란드 당나귀가 잘 처리되지 않았고, 넓은 세상에서 능숙하게 인도하지 못한 곳이다.
어느 정도 은수와 V- 의 운명은 어느 정도 상호문성이 있고, 그들도 무명졸에서 걸어왔다.
회사의 전설에 반항하기 위해, 나도 "내 자신의 세계에서 가장 독특하고 실패인가?" 라고 생각한다. 들어 본 적이 없어요. 죽음? 말할 것도 없습니다. "-죽음이 당신 앞에 올 때까지, 당신은 단지 평범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당연히 자신이 게임의 주인공이라고 생각하고 이 세상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결국 죽음의 운명을 벗어날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런 인터 텍스트는 게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게임이 시작되면 권투 임무를 받고' 좌형 우형',' 일혼이체' 를 만나 은수의 출현을 예고한다. 게임 도중, 당신과 주디나 판안은 그들을 기습할 때' 사상이 서로 소통하는' 줄거리에 들어가' 영과 고기' 의 교감을 완성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임이 끝나자 은손은 이미 V 의 몸에 들어갔다. 해가 끝나면 V 의 배낭에 은손이 달린 팔이 하나 더 생깁니다. 그가 장비를 갖추면 그의 왼손은 은빛 손처럼 보일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옛 전설의 끝
은수였던 동료 로게, 크리, 오트는 모두 2020 년의 게임 전설이다. 하지만 2077 년에는
2008 년에 그들은 더 이상 전설이 아니다.
로그, 밤의 도시의 지하 여왕. 그녀는 2020 년 사카모토탑을 폭파하도록 지휘한 핵심이었지만, 2077 년에는 기꺼이' 중개인' 이 되었지만, 줄곧 증오를 기억하고 있었다. 태양의 결말에서 은손이 로거를 다시 찾으면 주저하지 않고 다시 한 번 행동에 참여해 망치로 아담에게 복수를 하고 결국 행동에서 죽는다. (엔딩을 숨기는 생존 결말이 더 극적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그 해 소분대에 집착하며 자신의 현재 성취가 모두 그들에게 던져졌다고 생각했고, 결국 죽음으로 해방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케리, 반항적인 록스타. 실버핸드가 그에게 한 마지막 말은 빌어먹을 밴드에 가서 너 자신이 되는 것이다. 그러나 그는 2077 년에 우울증에 걸렸다. 비록 그는 솔로 비행에 성공했지만, 그는 줄곧 자신이 은빛 손의 그늘 아래 살고 있다고 생각했다. 물론, 그는 반항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지만, 자신의 뻔뻔한' 아시아 팝 아이돌' 에 직면해서도 상업적인 필요를 위해 연극을 하러 갈 것이며, 그는 그들에게 대체되는 것을 더욱 두려워한다. 그는 임무가 끝날 때 다시 시작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지만, 그는 "내일" 이라는 말을 하고 배를 태웠다. 개인적으로 그는 불야성의 소용돌이 속에 갇혀 헤어날 수 없다고 느꼈다. (누군가가 케리를 공격한 후에도 주인공과 함께 불야성을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하니 의심스럽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토, 밤의 도시의 천재 해커. 그녀는 파광의 독립정신을 가지고 잠을 자지 않고 은손을 잤다고 생각했고, 심지어' 영혼 킬러'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지만, 게임에서 그녀는 이미 디지털 AI 가 되어 이 AI 가 오토 자신이라고 말하기는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녀는 플레이어가 신탁을 태우는 것을 도울 것이지만, 정말 인간의 영혼을 흡수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추측하건대, 이 지능 AI 는 밤의 도시의 다음 위기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전 세대의 불야성 전설은 인기, 천재, 수단이 높았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아라사카타에 핵폭탄 두 개를 투하했지만 회사의 통치에 성공적으로 저항하지 못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이런 반항 때문에 자기 존재의 의미를 잃고 과거에 대한 증오에 빠져 빠져나갈 길을 찾기 어렵고 새로운 세상을 창조하기 어렵다. 개인적으로는 은손이 이렇다고 생각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새로운 전설의 탄생
잭, 주디, 판안, 개울, 그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V 를 알게 되었고, 자신의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고, 자신의 존재의 의미를 알고 있으며, V 의 관계 때문에 어떤 의미를 실현한 것은 차세대 전설이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잭, 밤의 도시의 진정한 전설! 잭은 거리에서 자란 큰 소년이다. 그는 매우 재미있지만, 그는 매우 성실하다. 그는 불야성의 전설이 되어 모두에게 아름다운 감정을 가져다 주고, 죽은 후에 모두의 존경을 받기를 희망한다. 아무도 잭을 정말 좋아하지 않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책은' 죽음의 종이 누구를 위해 울린다' 인데, 그는 책의 저자가 검은 손보다 크다고 생각하는데, 이것도 잭의 이상을 알 수 있다. 태양의 끝에는' 죽음의 종소리가 누구를 위해 울린다' 는 임무가 있다. V 가 잭의 유언을 이어받아 전설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잭은 사실 이야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유형으로 초보자 가이드 역할을 한다. 폴란드 당나귀는 단 몇 시간 만에 이 거친 사람을 피와 살로 묘사할 수 있었고, 그의 죽음은 이야기에 비극적인 색채를 더해 주었고, V 가 회사의 행동에 충분한 동력을 제공하게 된 것은 고명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전 버전의 게임에는 잭의 영생의 대사가 있을 수 있지만, 현재 버전에서는 이미 삭제되었다. 나는 이것이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결정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감정에서, 나는 정말로 잭이 살기를 바란다! ) 을 참조하십시오
주디, 밤등 속의 인어공주. 솔직히 게임에 드러난 주디는 캐릭터의 모든 매력을 발견하지 못했고, 다소 약했지만, 수중의 줄거리는 확실히 충격적이었고, 캐릭터의 다양한 동작에 대한 감정의 원천도 이해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캐릭터명언) 개인적으로는 이것이 게임에서 가장 성공적인 공연이라고 생각한다.
주디의 방과 그녀의 사무실에서, 그녀는 일종의 예술적 추구로 Superdream 을 썼고,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볼 의향이 있지만, 단지 거친' 포르노' 일 뿐이다. 그녀가 조소자 갱단에 가입한 것은 거리의 여자를 보호하기 위해서지만 애인' 아이' 를 보호할 수는 없다. 그녀는 Dancer 를 짝사랑했지만, 구름 꼭대기를 위해 어쩔 수 없이 그녀와 헤어졌다.
주디는 줄곧 붐비는 환경에 처해 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집안의 아름다움을 갈망하여 자유를 찾는 용기가 부족하지 않았다. 스타 결말에서 그녀는 마침내 모든 것을 내려놓고 V 와 함께 노숙자 대열에 합류하여 새로운 삶을 구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그녀의 최고의 결말이라고 생각한다. 태양의 끝에서, 그녀는 여전히 V 와 함께 있을 것이지만, 그녀는 V 와 큰 싸움을 벌여 혼자 밤의 도시를 떠나기로 선택할 것이다.
내 의견으로는, 그녀는 신생대 중 전도가 있고, 주견이 있는 사람이고, 교양이 있고, 연민이 있다. (DLC 에 주디와 조소자의 이야기가 있기를 바랍니다. 게이머들이 주디가 조소자의 도움을 받아 호랑이 발톱을 뒤엎도록 도와주길 바랍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판안, 유랑자 중의 영웅. 개인적으로 판안의 이야기선이 가져온 감정 전환이 가장 자연스럽고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처음 그를 만났을 때의 무례함, 임무 중의 용감함, 솔이 구조된 후 황사 속에서 표현한 모습에 이르기까지, 정말 애정이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그녀는 어떤 어려움도 두려워한 적이 없다. 차를 도둑맞았어? 다시 가져와. 파트너에게 배신당했나? 그리고 일하러 돌아와! 그래서 스타 결말에서 자신이 그녀의 도움으로 노숙자 가정에 가입한 것을 보고 나는 정말 감동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내가 V 를 하기 때문에, 정말' 혁명 우정' 이다. 태양의 끝에 이르러도 나그네를 이끌고 대오를 확충하며 살아가고 있다. 절제의 결말에서, 그녀도 V 를 위해 은손을 쫓아 천애각까지 갈 것이다.
그녀는 V 에게 네가 혼자가 아니라고 말한 적이 있다. 나는 여기서 주디를 소개했다. 나는 그녀가 주디의 이름을 말할 줄 알았는데, 그녀가 말했다, 잭. 그래서 나는 그녀가 V 의 처지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했고, 그녀는 은손이 절제의 결말에서 V 를 대체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내가 스타 피날레를 할 때, 그녀가 팀을 이끌고 황사를 넘겼을 때, 나는 정말 이 제품에 대해 진심 어린 감탄을 했다!
강, 밤의 도시의 양심. 그의 총은 진짜 탐정이다. 진실을 추구하기 위해 그는 직장을 잃을 것이다. 어렸을 때 그는 아버지가 무력해서 자기 앞에서 죽는 것을 보고 경찰이 되어 자신의 가족과 더 많은 사람을 보호하기로 했다. NCPD 환경에서 그는 여전히 자신을 잊지 않고 항상 자신의 행동을 반성한다. 결국 그는 V 와의 관계로 일관적인 작업 스타일을 바꾸고, 무기를 보존하고, 다른 사람들이 기업의 통치에 반항하도록 돕는 것은 불야성의 양심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인물이 처음 몇 명만큼 무겁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여기에 전화했을 때 이미 너무 오래 깨어 있어서 그의 행동과 깊은 감정적 관계를 맺기가 어려웠을 수도 있다. 미래의 DLC 에서 시장 라인 이야기를 할 때, 그는 여전히 계속 놀 기회가 있기를 바란다.
CDPR 은 신구 2 대 인물의 대비를 교묘하게 운용하여 (심지어 대응 관계, 주디 오트, 판안 로그, 크리하까지 찾을 수 있다) 그들을 상당히 훌륭하게 묘사했다. 그것은 모든 인물을 어느 정도 어려움에 직면하게 하고, 자신의 노력을 통해 희망을 찾게 한다. V 와 은수는 그들의 이야기 속의 팀원일 뿐이다. 반면 신세대의 힘은 자기 존재의 의미를 찾을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기성세대의 전설은 여러 가지 이유로 회사 대항 과정에서 실전되고 있다.
사이버펑크 사회회사가 모든 것을 통제하는 현황은 바꿀 수 없지만, 고난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는 변할 수 있고, 자발적으로 반란을 추구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빛과 희망의 정도입니다.
참, 오카다와 격자칸, 리자나 두 중개인 뒤에도 큰 이야기가 있고 어느 정도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오카다와 격자는 중매인으로서 가정을 타협하고 구하는 방법이고, 리사나는 자신의 뉴스 이상을 포기한 대신 V 에게 사이버 정신병을 조사해 모든 정신병을 찾은 뒤 보고서를 발표하여 진실을 밝히라고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이코패스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나는 플레이어에게 물건을 주었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나는 배낭에서 찾지 못했다. 임무 라인이 잘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위임에서 플레이어는' 언론의 자유' 라는 리자이나의 동생을 구할 수 있다. 그가 구조된 후에, 그는 레지나와 함께 일할 것이며, 그는 여전히 진실을 폭로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CDPR 은 중개인과 관련된 임무를 완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플레이어가 모든 위임을 마치면 모든 중개인과 친구를 사귀고 지하혁명을 펼칠 수 있다. (이러한 임무선은 갱단 임무선과 고도로 연결되어 플레이어가 각 지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고난의 생명
고난의 사람은 사회 집단의 이미지 곳곳에서 볼 수 있으며, 그들은 사회의 어떤 계층에도 존재한다.
성공한 시장, 거액의 학자금 대출을 짊어지고 회사를 바꾸려 했지만 어느새 세뇌돼 아내가 그를 믿을 수 없었다. 시대의 가장 눈부신 스타 리지는 프로듀서와 사랑에 빠졌지만 그에게 배신을 당해 자신의 의식 아카이브를 몰래 복제했다. 가족을 가장 중시하는 아라시 한그룹의 최고 통치자인 아라시 한삼랑태조차도 자기 아들에게 목 졸라 죽을 것이다. 대황자와 아라시 한조의 라이헌은 항상 아버지에게 끌려가는 운명에 직면해 있어서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
이 큰 인물들을 제쳐두고, 거리와 골목의 부탁은 항상 마약과 폭력이 일반인에 대한 파괴를 볼 수 있다. 17 사이버 정신병의 임무는 17 이 사회의 목소리를 비난하는 것이다. 밤의 도시 전체가 행복한 사람, 슬프지 않은 사람, 운명의 압박을 받지 않는 사람을 찾지 못하는 것 같다. 잭을 제외하고 영원히 순진하고 낙관적인 큰 소년은 한 번의 임무에서 죽을 운명이었다.
중생이 모두 쓴 관점은 전금속 스님과 그 후속 임무선에서 언급되었다. 스님은 세상이 대부분 씁쓸하다고 분명히 말했다. 자신을 보고 불법에 의지해야만 초월할 수 있고, 스님은 네 가지 법을 선수하게 하고, 고생에 직면할 수 있는 방법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상을 한 후에, 너는 트리스탄과 이야기하고, 점을 치고, 새로운 운명을 밝혀낼 수 있다. (이 작업 라인은 자동으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나는 다른 곳의 주인을 찾기 위해 완전한 지도를 달렸고, 네 가지 선정을 찾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밤의 도시의 중생들은 이미 상당히 잘 묘사되어 있지만, 어느 정도 지도가 부족하면 많은 임무선이 끊어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도시의 각종 갱단에 대해 무감각하게 느껴지지 않고 길가 솔선의 야괴라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위탁에서 언급한 많은 캐릭터들은 모두 영혼 서사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플레이어 스스로 이야기를 짜내야 한다.
예를 들어, V 는 한 번의 공제에서 한 회사의 중급층을 만났고, 그녀는 한 소녀를 죽였지만, V 는 경쟁자가 보낸 킬러로, 경솔하게 V 와 가격 흥정을 하고, 소녀의 목숨은 언급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며, 오만하게 v 자신에게 금고에서 돈을 받으라고 요구했다. "이 돈은 네가 영원히 벌 수 없는 것이다." V 금고를 열고 그녀가 겨우 2000 원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여기에 큰돈을 싣고 백핸드로 그녀를 죽였다. 그녀의 컴퓨터를 켜는 것에 대해 궁금해서야 그녀가 교통사고로 트렁크에 있는 회사 서류를 유출해 회사 전체의 정전을 일으켰고 각종 안전조치도 체납으로 중단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더욱 화가 난 것은 그녀의 경쟁자가 이메일을 보내 조롱한다는 것이다.
이런 서사 방식은 플레이어가 스스로 탐구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그녀와 대화해야만 완전한 이야기를 알 수 있게 한다. 하지만 많은 게이머들이 노는 동안 목표를 보고 죽이고 돈을 가지고 떠나는 것은 당연히 전체 이야기를 이해하기 어렵다. 감정 폭발점을 일으키기가 더 어렵고, 플레이어에게 격렬한 감정을 불러일으키지만, 보이지 않는 억압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야성의 이야기는 정말 멋지고 아름답다.
미완료 장
이 섹션에서는 주로 게임에서 삭제된 줄거리 내용과 묻힐 수 있는 숨겨진 대사를 토론하는데, 내 개인 놀이 후의 순수한 뇌동이라고 할 수 있다.
타로카드 예언
게임에는 중요한 수집 요소인 타로 카드가 있다. 현재의 단서에 따르면, 각 이야기는 아라사카타 입구의 황제, 내세바 입구의 황후, V 아파트 입구의 바보와 같은 타로 카드에 해당한다고 추론할 수 있다. V 의 여정은 바보의 세계 여행이다.
저는 개인적으로 주중에이 수집 요소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지만 결말 이후에야 수집을 시작했기 때문에 타로 카드에 따라 폴란드 당나귀가 어떤 줄거리를 삭제했는지 추측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2023 년 아라사카보탑 폐허에 있는 타로 카드 (은손에 폭파된 것) 는 여제사장이었다. 이 해당 숫자는 아마 오트코닌일까요?
모든 타로카드를 모은 후, 미스티는 태양, 별, 악마, 절제를 위해 이 네 장의 카드를 점치고' 세상' 으로 가는 길은 하나뿐이라고 말할 것이다. (즉, 게임 종료)
이 말에는 두 가지 해석이 있다. 첫 번째는 게임의 네 가지 결말 중 하나만 참결말이며 CDPR 은 이에 따라 DLC 를 계속 쓸 것이다. 또 다른 해석은 어떤 결말이라도' 세계' 로 통한다는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첫 번째 해석을 선호한다. 태양의 결말이 후속 DLC 가 수정궁을 내놓을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파란안 씨' 라는 핵심 인물이 이미 출시되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만약 네가' 꿈이 계속된다' 라는 줄을 다 썼다면, 너는 시장 얘기 후에 이 파란 눈의 신사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 밤 동반자' 일 것이다. 돌페이지회사' 는 불야성의 궤도교통사업자로, 스타 결말에서는 돌페이지사의 사이트를 통해 아라시 탑으로 통한다.
이 이름은 재미있고 각종 위임장에도 등장한다. 개인적으로는 이것이 게임의 미래를 위한 최초의 큰 보스라고 생각한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다음 DLC 는 석페이지 회사의 DLC 일 수 있습니다. 철도 교통은 개통이 편리하여 플레이어와 스카이블루 아이씨가 패를 펼칠 수 있게 해 주시겠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너무 흥미 롭습니다.
그리고 시장 들은 마지막에 V 에게 전화를 걸어 V 를 초청해 그의 이야기의 후속 조치를 조사할 것이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파란 눈 선생과 관련된 DLC 를 모두 망치로 망가뜨렸다.
또 다른 명백한 큰 사장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Otkoning 이다. 이 "생물" 은 인간의 영혼을 흡수하여 무서운 방식으로 성장하여 검은 벽에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다. 오토는 게임 이야기의 발기인으로 BOSS 로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 결국, 밤의 도시에 이상한 AI 가 많이 나타났고, 지능 위기도 나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게이머가 스님의 분기를 마쳤을 때, 은손은 이 귀신들이 차라리 m Sidi 에게 물어보는 것이 낫다고 말할 것이다. 그녀는 너를 위해 다시 한 번 점술을 할 것이다. 이번 네 장의 카드는 각각' 탑, 은둔자, 역요, 역교황' 이다. 현재 은둔자는 은손 (또는 V) 이고 보탑은 폐탑이다. 개인적으로 악당은 블루안씨 (거울사처럼 너무 닮았어요) 악당이 AI 지향적인 오토라고 추측했다. 타로 카드에서 교황은 정신질서를 상징하고 교황을 역전시키려는 의도도 신비로운 AI 에 부합한다.
갱단, 중개인 등
이 두 개의 명확한 어두운 선 외에도, 나는 개인적으로 미래에 밤의 도시 갱단과 중개인으로 더 많은 묘사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의 설정은 꽉 찼지만 장면이 너무 적었다.
노는 과정에서 중개인이 나에게 준 느낌은 혼란스럽고 착하다. 회사로부터 의뢰를 받겠지만 회사와 갱단을 타격하고 민간인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이 큰 방향이며 플레이어의 이야기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다. 중개업자는 V 에게 매우 좋으며, 일정한 인맥이 있다. 예를 들어,' 늙은 선장' 은 조니의 팬이고,' 아버지' 는 잭의 대부이고, 다코타는 아데카도의 일원으로 몇 가지 행동을 계획하고 있다.
두 중개인 오카다와 체크, 리자나 뒤에는 어느 정도 대비되는 큰 이야기가 있다. 오카다와 격자는 모두 게임의 늙은 괴물이었지만, 라이킨나는 자신의 뉴스 이상을 포기하고 V 에게 사이버 정신병을 조사해 모든 정신병을 찾아 보고서를 발표하여 진실을 밝히라고 했다. 나는 플레이어에게 물건을 주었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배낭에서 찾지 못했는데 잘린 것 같아요. ) 말할 필요도 없이, 그녀는 이런 등급의 권총의 소유자이며, 앞으로 배역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위탁에도 방랑자에 대한 장면이 있을 것이다. 주요 노선에서 방랑자의 중요한 역할을 감안하면, 개인은 현재 이 갱단의 분량이 비교적 적기 때문에 향후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CDPR 은 중개인과 관련된 임무를 완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플레이어가 모든 위임을 마치면 모든 중개인과 친구를 사귀고 진정한 지하혁명을 펼칠 수 있다.
다른 단서는 게임의 각종 공제나 글에서 나온 것이다. 태양선에서 로거는 갑자기 아들이 있다고 언급했는데, 그녀는 우주궤도회사에 위성을 파괴할 수 있는 고위 정보원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태양명언) 이 아들이 다른 결말에 나타났는지 모르겠다. 개인적으로 이 두 캐릭터의 출현이 너무 갑작스럽다고 느끼는 것은 명백한 복선이다. 심지어 로게의 아들은 조니와 함께 태어난 이름 모를 정보원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또 미완성인 임무는' 블루문',' 낸시',' 리키 웨츠' 도 있다. 그 중 한 명은 일본 우상으로 이름 모를 사람들에 의해 미행당하고, 결국 일본으로 돌아와 다시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고 WNS 뉴스는 내년에 일본 문화제가 있을 것이라고 언급해 아라시 사카가 후원해 이 아이돌 단체가 다시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
낸시' 는 유명한 조사기자로, 못난 아들이 있다. 그리고 미래 이야기의 가능성도 있다. 언론계는 서구에서 지위가 높다. 특히 사이버펑크의 세계관에서 진실을 폭로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리키 비스가 말한 슈퍼꿈은 나도 찾지 못했다. 게임에 슈퍼꿈이 너무 적다는 것을 감안하면 죄와 벌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