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천' 을 천으로 해석하는 것이고,' 포무사' 는 내 실크를 천으로 바꾸는 것이다. 두 번째는' 천' 을 고주화로 해석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천 거래 실크' 는 돈을 가지고 나의 실크를 사는 것이다. 나는 사실 실을 바꾸러 온 것이 아니다. 나는 결혼에 대해 토론하러 왔다.
얼음물을 보내서 바로 턴추로 달려갑니다. 내가 시간을 미루는 것이 아니라, 너는 좋은 중매인이 없다.
화내지 마세요. 우리 결혼 날짜를 가을로 정하자. 무너진 담을 기어올라 찾아온 사람을 보다.
못 본 사람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마침내 너를 만났을 때, 말하고 웃었다.
네가 거북판과 () 로 점을 치는 것은 결코 불길한 징조가 없다. 네가 차를 몰고 나를 데리러 오면, 나는 내 물건을 가지고 너와 결혼한다.
뽕잎은 떨어지기 전에 신선하고 촉촉하다. 아아, 산비둘기, 오디 탐식하지 마! 아아, 아가씨, 남자의 사랑에 빠지지 마세요.
사랑에 빠진 남자는 여전히 빠져나갈 수 있다. 사랑에 빠진 소녀는 벗어날 수 없다.
뽕잎이 떨어졌을 때, 그 잎은 노랗게 변해 하나씩 떨어졌다. 내가 너의 집에 시집간 이후로, 나는 다년간의 빈곤 생활을 참았다.
얼음물의 파도가 뒹굴어 차 안의 천 휘장이 물보라에 젖었다. 여자는 잘못이 없다. 다만 남자의 행동은 앞뒤가 맞지 않는다.
남자의 사랑은 불확실하고, 감정은 계속 변한다. 너의 아내가 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집안의 고생은 모두 했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하루도 이렇게 하지 않는 날이 없다. 너의 소원이 실현되면 너는 나를 폭력적으로 만들기 시작한다.
형들은 내 처지를 이해하지 못하고 모두 나를 비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하면 속상할 수밖에 없다.
나는 너와 영원히 함께 있고 싶지만, 너와 영원히 함께 있다는 생각은 나를 매우 혐오스럽게 한다. 얼음물이 아무리 넓고, 항상 해안이 있고, 저습한 웅덩이가 아무리 크더라도 가장자리가 있다.
10 대 때 함께 즐겁게 놀고 활짝 웃었다. 맹세는 진실하다. 나는 네가 생각을 바꾸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네가 맹세를 어기고 옛 정을 내려놓으면 그만두어라! 이 주석시는' 시경 국풍 풍위' 에서 선정된 것으로 춘추시대 위국 (현재 하남 기현) 의 민가 한 곡이다. Méng: Min 은시에서 아내를 버린 남편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혼전 상황을 회고한 것이다. Chi Chi(chθ): 정직합니다.
말할 때 "이전" 이라고 한 마디 하고 웃었다. 포옹: 들고 있어.
거래: 구매, 교환. 이 말은 역시 동전을 가지고 실을 산다는 말이다.
토비: "아니오", "아니오" 를 전하다. 바로, 바로, 가깝다.
이 말은 나와 결혼을 상의해 보자는 말이다. 아들: 너, 고대에 남자에 대한 좋은 호칭.
관련: 과도한 물. 치: 제수, 위국의 강.
돈구: 애국도시 이름, 치수 근처. 이것은 높은 말뚝을 통칭하여 나중에 지명으로 바꾸었다.
수남에 있다. 물이 서쪽으로 흐르다.
주기 (qiān): 만료됨, 지연됨. 네 제발.
윌: 네, 제발. 화내지 마: 화내지 마.
가을은 계속됨: 가을은 계속됨. 기간은 약속한 결혼 날짜를 말한다.
곱셈: 판. P: 그거.
Guǐ Yuan: 무너진 낮은 벽. 복귀: 이 사람이 사는 곳이다.
문 닫아, 마차. 재입구는 돌아오는 차를 가리킨다.
울음: 울음, 눈물. 울어라.
연신: 눈물이 멈추지 않고 온다. 한 번 더.
조엘: 너. 거북갑으로 점을 치다.
SH: 풀로 점을 치다. 몸: 점괘체, 점괘상.
이상한: 불길한, 욕설. 나는 예측 결과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아서 기쁘다.
차: 웨딩카를 가리킨다. 뇌물: 재물은 혼수를 가리킨다.
이동: 남자 집으로 당겨. 보로: 무성하고 통통하다.
뽕잎이 비교적 뚱뚱해서 여성이 젊고 예쁘다는 뜻이다. 네가 말할 때는 남자의 감정이 강할 때를 가리킨다.
유 (X) 어: 의' 허', 즉 허위, 감탄사. 비둘기, 새명.
뽕나무 무식: "마오 전기": "비둘기, 황새 비둘기도. 오디 먹으면 취하고 상처받는다. "
이렇게 비둘기새가 오디 탐식을 할 수 있게 된 것은 여자가 사랑에 현혹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D n: 방종.
고 말했다: 그것을 제거하십시오. 이 네 마디 말은 남자는 사랑에 대한 미련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여자는 사랑에 대한 미련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뜻이다.
노란색: 잎이 노랗게 변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책상이 무승부가 되었다.
유성: 떨어지고, 떨어지고. 이 말은 뽕잎의 누렇게 떨어지는 것을 가리키며, 여자의 노쇠함을 비유한다.
여만의 감정은 이미 실패했다고 할 수 있다. 고 (c) 아이: 네 집과 결혼해라.
나: 가자. 세 살: 여러 해를 가리키는 것이지 실수가 아니다.
식량 빈곤: 식량 부족. 생활 빈곤을 일컫는 말.
Shāng: 물의 표상은 충만하고, 물의 표상은 크다. 점차적으로: 튀기고 담그십시오.
커튼: 여자 차의 커튼. 쿨: 틀렸어, 틀렸어.
둘째, 행동: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다. 좋아, 행동.
여자는 잘못이 없지만 남자 자신의 행동은 앞뒤가 맞지 않는다. 왕 (왕 3) 극: 제멋대로, 무규칙.
왕: 아니요. 극단: 지침.
2 ~ 3 덕: 그의 행동이 반복되고, 3 심 2 의 뜻이 있고, 덕이 독특하지 않다고 한다. 23: 반복적인 변화를 동사로 삼다.
처참함: 집안일은 없어요. 모: 아니요, 아니요.
방은 집안일을 가리킨다. 밤에 깨어나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다.
숙숙, 좋은 아침. 일어나, 일어나, 일어나.
밤에 자다: 늦게 자다. 조대가 있다: 하루 이상, 매일.
단어: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단어는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 그래서, 그것은 여전히 오래되었습니다.
이 두 문장은 내가 너의 집에 오래 머물렀는데, 너는 줄곧 나에게 무례하게 욕설을 퍼부었다. 하나 (흥) 가스: 웃는 모습.
다음은 조롱에 대한 설명이다. 침묵 속에서 생각하다: 침묵 속에서 생각하다.
말: 말투가 단어를 돕는다. 허리를 굽혀 애도하다: 혼자 슬퍼하다.
활: 자기. 상심: 슬픔.
길카이 (xié) 노인: 나는 너와 함께 늙어갈 것이다. 와: 함께: 함께.
올드: 이전 문장 "백년해로" 를 가리킨다. 기슭이 있고, 기슭이 있고, 기슭이 있고, 가장자리가 있고, 나는 통증이 무궁무진하다. 이 두 문장은 화가 나서 네가 더 고통스럽다는 것을 암시한다.
ⅵ: 저습지. 그리고: 말투가 단어를 돕는다.
팬: "측면" 과 측면을 전달합니다. 총각: 고대 남녀소년 때의 헤어스타일, 후세 사람들은 소년이라고 부른다.
연회: 행복, 기쁨. 이 여자는 미성년자의 행복한 생활이다.
얀: 즐겁고, 부드럽고, 상냥해요. 맹세: 진실한 맹세는 명확하다.
편지: 성의입니다. 맹세: 맹세.
댄: 잘 알고 있어요. 생각하지 마라: 나는 그가 맹세를 어기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당시 남자들이 확고부동한 말을 한 것이다. 오히려 생각하지 않는다: 그가 당초의 맹세를 어겼으니, 나도 늘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예, 더 이상 다른 사람들을 위해 "저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잊어 버리십시오. 이미: 끝났어, 그냥.
엄한 애버딘: 모두 말투예요. 특수 문장 ① 아들은 반드시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반드시 유기할 것이다.
윌: 네, 제발. 아들: 너, 남자에 대한 존칭으로.
받는 사람: 놓아라.
2.' 시경 풍위' 의 제목은' 시경' 에서 맹에 대한 인식을 그린 것으로, 한 여자가 연애, 결혼, 버림받는 과정을 묘사한다. 그녀의 감정은 슬프고 태도가 단호하여 당시 사회 남녀 불평등의 혼인제도가 여성에 대한 억압과 상처를 깊이 반영하였다. 서사시이지만 색감이 강하다.
1, 자기 보호 파리: 자기 보호, (méng), 파리: 정직한 모습. 천: 통화. 옷감에 대해 이야기하다. 3. 그것은 바로: 접근하는 것이다. 4, 제발: 토론. 5. 돈추: 지명입니다. 6. (qiān): 너무 많습니다. 아닙니다. 윌: 네, 제발. 8. 안연: 안 (gu ), 안연: 깨진 벽. 9. 재진입: 시 속 남자의 거처. 회고에 대해 이야기하다. 10, 부: 거북갑으로 길흉을 예측합니다. 1 1, 이순신 (음시): 길흉용 잔디. 12, 몸: 점치는 몸. 13, 이상: 흉악하고 불길한 말. 14, 뇌물 수수: 재물, 혼수. 15, 워로: 보습 외관. 16, 비둘기: 산비둘기. 산비둘기가 오디 너무 많이 먹으면 술에 취한다고 한다. 17, chén: 사랑에 빠지다. 18, 이륙했다. 19, 운석: 추락합니다. 피에르: 당신 집에 가서 당신과 결혼하세요. 2 1, 음식 빈곤: 가난한 생활을 하다. 22, 점진적: 젖은. 23, 쿨: 오류. 둘째: 오류. 24, 왕 실적: 지침 없음, 위법 행위. 25, 이삼덕: 삼심 이심. 26. 수: 오래됐어요. 지식: 지혜.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어요. 활: 너 자신, 너 자신. 가스: 가스. 3 1, ⅵ: 젖은 경우 물명 낙하. 접시 (p 姐 n): 해안, 해안, 물 가장자리. 33. 총각: 고대 아이들은 양쪽으로 땋은 머리를 빗었다. [코멘트] "꿈" 은 서사시이다. 서사시에는 이야기가 있고, 서사에는 서정이 있고, 의론이 있다. 작가는 1 인칭' 나' 로 서술하고 추억과 대비를 사용한다. 제 1 장과 제 2 장은 사랑의 생활을 거슬러 올라간다. 여주인공은' 자식을 보내서 함께 섭섭하다' 며 맹에게' 노여워하지 말라' 고 권했다. 재진입을 보고 웃으며 말하다' 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녀다. 세 번째, 네 번째 및 다섯 번째 장은 결혼 생활을 추적합니다. 제 3 장, 상승에 따라 내가 얻은 인생 경험을 총결한다. "나는 여자야, 무슨 걱정이 있어!" " 제 4 장, 흥흥에 따라' 3 세 식량빈곤' 을 총결하고,' 선비도 필사적으로 던지고, 이삼칠덕' 을 총결한다. 제 6 장은' 허리를 굽혀 애도하다' 후의 심정과 결심을 표현했다.' 오히려 생각해도 소용없다! " 작가는' 연애-결혼-결렬' 의 줄거리 단서를 따른다. 작가는 여주인공에 대한 버림받은 묘사를 통해 근면하고 부드럽고 강인한 여성 이미지를 만들어 고대 여성들이 독립결혼과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려는 강한 열망을 나타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3.' 시경' 에서 얌전한 처녀와 자기보호에 대한 지식을 구하고, 가짜 글자를 요약해 보세요.
정적: "정적" 과 마찬가지로 부드럽고 친절합니다. 사랑: "가스" 와 함께 피하십시오.
참조: "지금" 과 같이 나타나다. 고 말했다: "왕위" 와 사랑을 전하십시오.
여:' 예' 와 동음 이의어, 동관을 의미한다. 보답:' 여보세요' 를 전해주세요.
토비: "아니오" 와 마찬가지로, 아니 여자: "너" 를 지나면 뚱뚱한 사람을 가리킨다.
고금의 의리: 자보: 고의는 민, 민, 문은' 그 사람' 을 가리킨다. 지금은 "도덕적으로 부패한 사람" 을 의미합니다
코담배: 고의는 눈물을 가리키고, 금의는 콧물을 가리킨다.
연회: 고의는 모임을 가리키고, 오늘의 뜻은 연회를 가리킨다.
품사의 유연한 운용:
명사는 부사로 쓰인다:' 불면의 밤' 의' 밤' 과' 밤' 은 각각 아침과 저녁을 나타낸다.
사역동작 용법:' 이삼덕' 의' 둘',' 둘 셋'.
형용사는 명사로 쓰인다:' 세 살 때 가난을 먹는다' 의' 가난' 은 생활이 가난하다.
특수 문장 패턴:
가을은 계속된다: 전치사 목적어, 아들은 좋은 매체가 없다, 판단문.
일반어
여제비둘기 (유-한숨) 도 말할 수 있다
기유폰 (범해안, 변안) 은 말할 수 없다
자기 목축 (반포, 선물) 한 토비 소녀 (여자-특히 소녀) 의 아름다움
여자가 예쁘다고 합니다 (말-악, 좋아해요)
사랑은 보이지 않는다 (사랑-숨기기; 참조-지금, 나타나다)
(3) 품사의 유연한 사용
(1) 울다
(2) 제가 오면 찾아요 (부사는 동사로 융통성이 있어요, 즉-방금, 가까워요)
(4) 특수 문장 패턴
(1) 판결이 내가 이겼다고 판결하고, 나쁜 매체가 없다. (부정적인 판단과 긍정적인 판단)-내가 일부러 시간을 끄는 것이 아니라, 너는 좋은 중매인이 없다.
(2)' 수재가 자기 일을 한다'-'수재가 자기 일을 한다'' 주술어구 앞' 가을은 마침표-가을은 마침표 [개사 목적어] 이다.
③ 지방구
A. (b) 도적이 실크를 거래하러 왔다.
C. (a) 절벽의 반대편을 걷다 [주어] D. 형은 몰랐지만 [동사 목적어' 그것' 은' 내 처지',' 내 처지' 를 의미한다. B. (나) 내 아들과 같은 가운 [주어].
4. 누가 시경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까? 이것은 한 여자의 자서전 말투로 결혼 사랑의 비극을 서술한 서사시이다. 이 시는 6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장당 열 문장이다. 줄거리 단서:' 사랑'-'결혼'-'거부'
제 1 장: 남자 프러포즈, 여자 허배
제 2 장: 연인 아카시아와 결혼 (푸)
제 3 장: 여자에게 치정을 하지 말라고 훈계하다.
제 4 장: 남성의 공감 (비교, 싱)
제 5 장: 수년간의 고난과 상황에 대한 대응 (푸)
제 6 장: 과거와 대비한 원한과 고통 (푸, 비, 싱).
첫 번째와 두 번째 단락에서 남자는 푸를 통해 여자에게 청혼했다. 간단한 미소와 약간의 기교로 이 남자는 실크를 파는 척하며 여주인에게 청혼했다. 한편으로는 남자가 히피 웃는 얼굴로 진지하지 않다. 한편 남자는 청혼을 서두르며 위장 모험을 아끼지 않는다. 이런 묘사는 남자의 교활함과 절박함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다음 두 사람의 결혼 비극을 위해 복선을 깔아 대비를 이루었다. 이때 여자 측의 원심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그녀는 과거의 사랑의 달콤함을 회상했고, 행복은 선들 사이에 있었다. 이때 여자 측의 성격: 열정, 부드러움, 치정. 남자의 성격: 충직하고 성실한 것 같다. 실을 입는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제 2 장, 여자는 희우가 반반이어서 그리움을 시작한다. "나는 돌아 오는 것을 볼 수 없다.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으로 가득 찼다. " 가을물을 보고, 눈물은 비 오듯? 웃음은 꽃과 같다. 순간의 희로애락은 옳은 사람의 왕래를 위해서만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겨우 16 자 만에 나는 여자가 연애하는 동안의 각종 그리움 심리를 생동감 있게 썼다.
3, 4 장에서' 비교' 수법을 통해' 오디 미락',' 오디 낙락' 부터' 결혼 변화' 에 대한 원망이 나타나고 있다 \ "오디 가을, 노란색 가을. 클릭합니다 여성의 얼굴이 초췌하고 늙으며 남자에 대한 사랑도 점차 고갈되고 있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나는 너무 피곤해서 오디 먹을 수 없다' 는 말로 여자들에게 남자와의 연애에 빠지지 말라고 설득했다. 왜냐하면 "선비의 초조함은 여전히 이해할 수 있다." 너는 네가 여자라고 말할 수 없다! "남자 중심의 사회에서는 치정 있는 여자만 가슴이 찢어지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한결같고 남자는 삼처사첩이 될 수 있다. 결혼 후의 불행한 상황에서 사랑 생활 속 남녀 불평등을 느끼는 여자의 외침으로, 자신의 전철을 밟지 말라고 경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나는 자급자족하고 세 살 때 가난하다. "여자는 행복하지 않다, 두 번째 줄.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그녀는 근면하고 착해서 가난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녀는 맹에게 시집간 후, 진심으로 행복의 희망을 그에게 걸었다. 그녀는 치정과 품행이 나무랄 데가 없지만, 남자는 마음이 바뀌고 변덕스럽다. "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남자는 변덕스럽고 방종하다. 여주인의 감정은 분노와 원한이다.
그러면 여자의 성격은 이 두 장을 통해 희망 (세 살 가난), 근면, 충성으로 요약할 수 있다. 남자의 성격, 비교 표시: 변덕, 탐욕 (소중히 할 줄 모른다)
후대여섯 장은 부필흥을 사용한다. 너는 남자의 경솔함, 비특이성, 무례함을 용인할 수 있다. 이것은 한계가 있다. 후자는 여성이 각성한 후의 과감한 표현이다. 여자의 성격: 각성, 강인함, 강인함.
무모' 1, 무수히 반복되는 원고생명 사건을 서술했다. 여자 읽어보기 속 기쁨-슬픔-슬픔의 감정 변화를 통해 부드럽고 치정이 착한 여자가 불충실한 사랑에 깊이 상처를 입은 뒤 정신을 차리고 강인하게, 고대 여성들이 독립결혼과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는 강한 열망을 표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2. 비유 수법을 이용하여 언어를 생동감 있게 하고, 더욱 내포를 풍부하게 한다. 대비 수법을 활용해' 나' 와' 맹' 의 대비, 인물 자체의 전후 대비를 포함해 인물 이미지를 만든다.
5. 고 1 문어문, 전체' 시경' 의' 맹' 의' 맹',' 시경' 의' 맹' 은 모두 비단서이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둥지, 오디 없어! 나는 여자 야, 무슨 걱정이야!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나는 여자이고, 나는 피곤하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노래 책에서 고전 중국어 번역:
그 농가 소년은 미소를 지으며 천을 들고 실크를 바꾸었다. 나는 실크를 바꿔서 나와 혼사를 의논하러 온 것이 아니다. 한번은 얼음물을 선물한 적이 있는데, 타운추까지 가지 않았다. 나는 시간을 미루는 것이 아니다. 너는 연락할 좋은 매체가 없다. 나에게 화내지 말고 가을 결혼 날짜를 재조정해 주세요.
나는 그 없어진 담을 기어올라 내 애인을 뒤돌아보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물을 보고도 사람을 보지 못하고, 마음이 초조하고 눈물을 흘린다. 랑이 관무총협정에서 오는 것을 보고 그는 기뻐서 웃고 있었다. 돌아가서 점을 좀 쳐라. 신의 도움은 나쁜 징조가 아니다. 너의 차를 몰고 와서 그것으로 혼수를 운반해라.
뽕잎이 촘촘하지 않고 복잡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여 정말 예쁘다. 아아, 새야, 산칸을 보면 욕심을 부리지 마라. 아아, 젊은 아가씨들, 남자와 함부로 하지 마라. 남자가 여자를 얽히게하고 싶다면, 그는 작별 인사를하고 그를 놓아 줄 것입니다.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한다면, 벗어나기 어렵다.
뽕잎이 시들고, 시들고, 시들었다. 내가 너의 집에 온 이후로,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고난과 추운 빈곤을 참았다. 얼음물이 나를 데려다 주어서 커튼이 젖었을 때 식었다. 나는 아내가 되는 것은 잘못이 없지만, 너의 남자는 너무 무심하다. 확실한 도리가 없으면 앞뒤 모두 나쁜 덕행이 있다.
결혼한 지 여러 해가 되어 나는 집안일을 맡았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열심히 일하다. 가족 사업이 성공하고 안정되면서 얼굴도 점점 잔인해졌다. 형은 나의 상황을 모른다. 내가 집에 가서 웃는 것을 봐라. 고난을 묵상하는 유일한 방법은 혼자 애도하는 것이다.
"너와 함께 늙어" 갈 때, 늙어서 더 괴로워한다. 제수는 비록 넓은 해안이지만 늪은 넓다. 미혼 청소년을 돌이켜보면, 나는 네가 보고 싶고, 많이 웃고, 온화하다. 서약은 여전히 귀에 있는데, 누가 반목하여 원수가 될 줄 알았겠는가. 너는 맹세를 어기는 것에 개의치 않는다, 그럼 그만두어라.
7. 맹의 지식과 원문의 번역과 확장.
자기 보호를 위해 무역 실크를 껴안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둥지, 오디 없어! 나는 여자 야, 무슨 걱정이야!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나는 여자이고, 나는 피곤하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번역
그 사람은 충직하고 성실하여 천으로 실을 바꾼다. 나는 사실 실을 바꾸러 온 것이 아니다. 나는 결혼에 대해 토론하러 왔다. 얼음물을 보내서 바로 턴추로 달려갑니다. 내가 시간을 미루는 것이 아니라, 너는 좋은 중매인이 없다. 화내지 마세요. 우리 결혼 날짜를 가을로 정하자.
무너진 담을 기어올라 찾아온 사람을 보다. 못 본 사람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마침내 너를 만났을 때, 말하고 웃었다. 네가 거북판과 () 로 점을 치는 것은 결코 불길한 징조가 없다. 네가 차를 몰고 나를 데리러 오면, 나는 나의 혼수로 너와 결혼할 것이다.
뽕잎은 떨어지기 전에 신선하고 촉촉하다. 아아, 산비둘기, 오디 탐식하지 마! 아아, 아가씨, 남자의 사랑에 빠지지 마세요. 사랑에 빠진 남자는 여전히 빠져나갈 수 있다. 사랑에 빠진 소녀는 벗어날 수 없다.
뽕잎이 떨어졌을 때, 그 잎은 노랗게 변해 하나씩 떨어졌다. 내가 너의 집에 시집간 이후로, 나는 다년간의 빈곤 생활을 참았다. 얼음물의 파도가 뒹굴어 차 안의 천 휘장이 물보라에 젖었다. 여자는 잘못이 없다. 다만 남자의 행동은 앞뒤가 맞지 않는다. 남자의 사랑은 불확실하고, 감정은 계속 변한다.
나는 너의 아내가 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집안의 고생은 모두 했다. 나는 매일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매일 그렇지 않다. 너의 소원이 충족될 때, 너는 사납게 변할 것이다. 형제들은 나의 처지를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모두 나를 비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하면 속상할 수밖에 없다.
나는 원래 너와 백년해로하고 싶었지만, 나의 백두 소망은 나를 매우 혐오스럽게 했다. 얼음물이 아무리 넓고, 항상 해안이 있고, 저습한 웅덩이가 아무리 크더라도 가장자리가 있다.
10 대 때 함께 즐겁게 놀고 활짝 웃었다. 맹세는 진실하다. 나는 네가 생각을 바꾸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네가 맹세를 어기고 옛 정을 내려놓으면 그만두어라!
지식을 확장하다
고금의 다른 의미
고대 의미에 관해서는: 끝; 의미: 특정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종, 고대 의미: 방종; 의미: 연기.
생각, 고대 의미: 고려; 의미: 생각.
울음, 옛 뜻: 눈물; 의미: 눈물 콧물.
뇌물, 고대 의미: 재산; 오늘의 의미: 재물로 뇌물을 주다.
연회, 고대 의미: 행복; 오늘의 의미: 연회.
세 살, 고대 의미: 몇 년; 현대의 의미: 나이를 가리킨다.
일반어
미친 (미친) 은 "이전" 이라고 말하면서 웃었다. 솔직하다고 합니다.
토비 (토비가 실크를 거래하러 온 것) 는' 아니오' 를 알고 있지?
허 () 를 통해 놀라서 감정을 표현하다.
절대 "아니오" 라고 말하지 마세요.
"벗어야 한다", "벗어나야 한다" 고 말할 수 있다.
디스크 (ⅵ 디스크) 연결 "디스크" 와 "가장자리"
품사의 유연한 운용
노랑 (노랑과 죽어가는 것): 노랑으로 바뀐다
이삼 (이삼덕): 변화가 잦다
아침에 (명사로 부사)
밤: 밤에
문장형
장군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개사빈문)
8. 맹몽의 지식 수집은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중국어 단어가 고대에는 항상 M NG 로 읽혀지고, 현대에서는 M NG 로 읽혀진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시경 풍위' 라는 제목으로 한 여자가 연애, 결혼에서 버림받는 과정을 묘사한다. 그녀의 감정은 슬프고 태도가 단호하여 당시 사회 남녀 불평등의 혼인제도가 그녀에 대한 억압과 상처를 깊이 반영하였다. 서사시이지만 색감이 강하다.
한자: 맹자
변형: 프레임
병음: m 嗳 ng m é ng
일부 주인.
서체 구조
부수: 돌
옆선 획: 4
총 행정: 8
강희 사전 스트로크 (멩: 8; ) 을 참조하십시오
엔드-투-엔드 분해 검색어: 죽은 사람 (왕 두 음, 민 두 음)
한자 구성 요소 구조: 잃어버린 사람
오비 86: 이리나
오필 98:YNNA
창호: YVRVP
각도 코드: 07747
유니코드: u+6c13
규범 한자 번호: 1226
획 순서 번호: 4 155 15 15
획 순서에 따라 읽기-쓰기: 가로 꺾어진 가로 세로 갈고리 가로 사선 갈고리.
9.' 시경' 전문과' 시경 풍위' 원문에 대한 주석과 평론.
자기 보호를 위해 무역 실크를 껴안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둥지, 오디 없어! 나는 여자 야, 무슨 걱정이야!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나는 여자이고, 나는 피곤하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번역
무식한 농가 소년, 천을 집행하여 실을 구하다. 사실, 그것은 진짜 거 시기 아니에요. 이 핑계를 찾아 결혼론을 이야기하다.
당신에 게 qishui 서쪽을 보내고 dunqiu 에 도착 하십시오. 내가 의식을 놓치고 싶은 게 아니야. 너는 중매인의 예의가 없다.
네가 화를 내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는 가을을 기한으로 한다.
깨진 벽을 오르고 입구를 열렬히 바라보다. 멀리서 볼 수 없어 마음이 괴로워 눈물을 흘린다.
내 애인은 갑자기 관무총협정에서 와서 말하고 웃는다. 너는 점괘에 가서 운을 구하고, 점괘는 운이 좋다.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내 선물을 책상 위에 놓아라.
뽕잎이 떨어지지 않았을 때 가지 끝이 온통 푸르다. 오, 저 산비둘기들, 뽕잎을 급하게 먹지 마세요.
아아, 젊은 아가씨들, 남자에게 너무 미련을 두지 마라. 한 남자가 너에게 미련을 두면 포기하기 쉽다.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하면 벗어날 수 없다.
뽕잎이 져서 누렇게 시들었다. 너의 집에 시집간 이후로, 나는 이미 3 년 동안 배고프고, 3 년 동안 가난했다.
물이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었고, 커튼이 물을 튀겼다. 나는 아내로서 나쁘지 않다. 너의 부도덕한 행동이다.
너는 생활기준이 없고, 딴생각을 하고, 속임수를 쓴다.
결혼 3 년 후, 나는 너의 아내가 될 것이고, 나는 전력을 다해 힘든 집안일을 할 것이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는 것은 결코 너무 어렵지 않을 것이다.
너의 목적이 달성되면 너는 점차 나에게 잔인해질 것이다. 나의 형제들은 나의 상황을 모르고, 모두들 나를 보고 나를 비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고 혼자 눈물을 흘리다.
백년해로를 맹세하는데, 지금은 이미 오래된 원한이 없다. 기수는 결국 해안이 있고, 늪은 넓지만 끝이 있다.
돌이켜 보면, 우리는 젊었을 때 함께 모였으며, 농담과 단락은 매우 긴 관계가 있었다. 그해 산맹 선서를 했는데, 뜻밖에 반목하여 원수가 되었다.
더 이상 동맹을 배신할 생각은 하지 마라, 이미 끝났으니.
주다주석을 달다
1, 자기 보호 파리: 자기 보호, (méng), 파리: 정직한 모습. 천: 통화. 옷감에 대해 이야기하다.
3. 그것은 바로: 접근하는 것이다. 4, 제발: 토론. 5. 돈추: 지명입니다.
6. (qiān): 너무 많습니다. 아닙니다. 윌: 네, 제발.
8. 안연: 안 (gu ), 안연: 깨진 벽. 9. 재진입: 시 속 남자의 거처. 회고에 대해 이야기하다.
10, 부: 거북갑으로 길흉을 예측합니다. 1 1, 이순신 (음시): 길흉용 잔디.
12, 몸: 점치는 몸. 13, 이상: 흉악하고 불길한 말.
14, 뇌물 수수: 재물, 혼수. 15, 워로: 보습 외관.
16, 비둘기: 산비둘기. 산비둘기가 오디 너무 많이 먹으면 술에 취한다고 한다. 17, chén: 사랑에 빠지다.
18, 이륙했다. 19, 운석: 추락합니다. 피에르: 당신 집에 가서 당신과 결혼하세요.
2 1, 음식 빈곤: 가난한 생활을 하다. 22, 점진적: 젖은.
23, 쿨: 오류. 둘째: 오류. 24, 왕 실적: 지침 없음, 위법 행위.
25, 이삼덕: 삼심 이심. 26. 수: 오래됐어요.
지식: 지혜.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어요.
활: 너 자신, 너 자신. 가스: 가스. 3 1, ⅵ: 젖은 경우 물명 낙하. 접시 (p 姐 n): 해안, 해안, 물 가장자리. 33. 총각: 고대 아이들은 양쪽으로 땋은 머리를 빗었다.
간략한 분석:
"꿈" 은 서사시이다. 서사시에는 이야기가 있고, 서사에는 서정이 있고, 의론이 있다. 작가는 1 인칭' 나' 로 서술하고 추억과 대비를 사용한다.
제 1 장과 제 2 장은 사랑의 생활을 거슬러 올라간다. 여주인공은' 자식을 보내서 함께 섭섭하다' 며 맹에게' 노여워하지 말라' 고 권했다. 재진입을 보고 웃으며 말하다' 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녀다.
세 번째, 네 번째 및 다섯 번째 장은 결혼 생활을 추적합니다. 제 3 장, 상승에 따라 내가 얻은 인생 경험을 총결한다. "나는 여자야, 무슨 걱정이 있어!" " 제 4 장, 흥흥에 따라' 3 세 식량빈곤' 을 총결하고,' 선비도 필사적으로 던지고, 이삼칠덕' 을 총결한다.
제 6 장은' 허리를 굽혀 애도하다' 후의 심정과 결심을 표현했다.' 오히려 생각해도 소용없다! "
작가는' 연애-결혼-결렬' 의 줄거리 단서를 따른다. 작가는 여주인공에 대한 버림받은 묘사를 통해 근면하고 부드럽고 강인한 여성 이미지를 만들어 고대 여성들이 독립결혼과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려는 강한 열망을 나타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