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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괘의 기원을 대략 논하다

제 64 괘에는 보조가 없다

산등성이 아래 산꼭대기

너는 도와주지 않는다, 항시, 여우가 너를 도와준다, 그것은 너를 도울 수 없다.

"견권" 은 "경제적 성공 없이는 온화하고 적당하다" 고 말했다. 여우는 경제를 돕지만 중도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만약 네가 그것의 꼬리를 따라가면, 이윤도 없고, 계속되지도 않을 것이다. 제자리에 있지는 않지만 강건하고 부드러워야 한다.

"코끼리" 구름: 물 속에서 불, 쓸모없는; 신사는 사물과 다른 사물을 구분할 때 매우 조심한다.

6 월 초 6, 대충대충 인색하다.

"향" 은 말했다: 나는 끝을 모른다.

9, 2, 바퀴를 끌고, 견희.

"향" 은 말했다: 92 길조, 가운데 옳다.

예순 세, 부축되지 않고, 징이 맹렬하고, 이대천이다.

"향" 은 말했다: 맹렬하지 않으면 바르지 않다.

(94), 젠 지, 후회 죽음; 지진을 이용하여 왜놈의 가장자리를 베어서 대국에게 3 년 동안 상을 주다.

"향" 은 말했다: 죽어도 여한이 없고, 뜻은 반드시 얻어야 한다.

육오, 견희, 원망도 후회도 없다. 군자의 빛은 복이 있고 길하다.

"향" 은 말했다: 신사의 빛도 길하다.

9 일, 마시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처음에는 득실이 있었다.

"향" 은 말했다: 나는 마시는 법을 모른다. 음력 6 월 6 일, 나는 인색하다. 그러나 지길의 점괘' 초구' 와' 꼬리 위' 는' 나무랄 데 없다' 고 말했다. 이는 희희희의 음양점술이 그 자리에 있기 때문이지만 점술이 부족하면 음양이 없어지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길지는 성공할 때, 실패는 실패할 때이다. 희희의 첫 번째 은 불난 것이었지만, 그의 첫 번째 는 위급한 시작이었다. 두 점괘의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결과도 다르다.

92' 는 섣달 그믐날 뿐,' 65' 가 되어야 하지만, 도와주지 않을 때는' 바퀴를 끌고 충직하다' 는 점괘가' 그 바퀴를 끌다' 는 것은' 죄책감 없음' 을 얻을 뿐, 도와주지 않으면' 길조' 를 얻을 수 있다. 왜요 그들은 다른 시대에 처해 있다. 하나는 성숙할 때, 하나는 미성숙할 때이다. 그들이 처한 위치는 다르다. 하나는 음지의 하위, 하나는 양의 중위이기 때문에 점술의 결과도 다르다.

6 월 3 일' 은 음유로 인해 정황을 잃을 위험이 있기 때문에' 9 일' 이어야 한다. 스스로 도울 수는 없지만, 진보해야 하기 때문에 계율은' 스스로 돕지 않으면 흉악하다' 이다. 징이 맹렬하기 때문에 왜 대천에 유리한가? 이것은 격려의 긍정적인 말이다. "92" 의 삼승과 "94" 의 양타는 서로 흩어지며 불바다에서 멀리 떨어진 밝은 이미지가 있다. 그래서 그들에게' 92' 로 입관하도록 격려하면 위험을 배제하고 강을 건널 수 있다.

"94" 가 "길조" (점술의 결과는 길조) 인 이유는 "불길하다" 며 길지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넷째, 태양이 그늘에 있을 때 아쉬움이 있지만, 이미 능선을 지나 상하 2 층으로 들어갔기 때문에' 6 일째 되는 날' 이기 때문에' 아쉬움' 이다. 지진으로 왜놈의 처방을 베다' 와 지길의 점괘' 고종이 왜놈을 베는 처방' 은 같은 역사적 사건이 아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주공이 력에서 귀신을 정복하는 것이다. "3 년 동안 대국에게 상을 주다" 는 뜻은 달력이 은왕에게 상을 받았다는 뜻이다. "제절귀면" 은 은자신의 일인데, 귀신의 얼굴을 진정시키는 장례는 이미 끝났기 때문에 "희희" 라고 부른다. 그러나 \ "컷 유령 파티 \" 는 윤 을 위해 만들어, 오직 하나의 \ "보상 \" 을 받았다. 파괴상 계획의 경우,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수지가 맞지 않는' 육망성으로 정해졌다.

6 ~ 5 기간 동안 여성스러움으로 후회하지만' 9 ~ 2' 를 뒤로 하고' 9 ~ 4' 를 버팀목으로 다른 사람과 함께 배를 탔기 때문에' 정말 후회가 없다' 고 말했다. 부추를 멀리하는 것은 문명의 주로서,' 군자의 빛' 을 반짝이며, 성심성의로 대하며, 그때가 되면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복이 길하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구" 의 극은 물극이 반드시 반대할 것이고, 가난은 길을 녹이고, 아래는 믿을 만하다. "나는 좋은 술이 있다. 나는 너보다 못하다" 고 해도 무방하다. 그래서 "술을 마시면 복이 있다." " 그러나 계율은' 너무 안일해서 시세를 심사할 수 없고, 오로지 남에게 신뢰를 얻고 앞으로 돌진하는 것' 으로 길길길육의' 너무 안일함' 이라는 이미지를 갖게 된 것은 위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행히도 64 괘 중 마지막 괘인데, 일이 이제 곧 끝날 것 같다. 그러나 긍정적인 관점에서 볼 때, 계기는' 원조 부족' 에는 반드시' 경제원조' 가 있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세 위안 모두 위험하니, "경제" 를 할 수 없다. 명나라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갈' 수 있지만' 신중해야 한다'. 화의복, 복재화 ('노자 도덕경'), 사물은 대립통일되고, 복은 화로 변할 수 있고, 화는 복으로 변할 수 있다. 길은 가난한 경제로 변할 수 있고, 가난한 경제도 길로 변할 수 있고, 사물은 부정의 반대 통일에서 발전할 수 있다. 무궁무진하다.

<역경> 64 괘, 384, 5 천여 글자는 우주의 변화, 자연의 법칙, 사회의 발전, 세계의 변화를 드러낸다. <역경> 속의 사상은 위대하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