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연꽃대에 앉아 손에 그물병 하나를 가볍게 들고 우아한 자태를 보였다. 관음의 얼굴은 둥글고, 두 눈은 약간 감고, 입가는 약간 뒤틀려 자비와 관용을 나타냈다. 그녀는 머리에 보석의 면류관을 쓰고 천의를 입고 옷차림이 산뜻하여 천계의 평온함과 평화를 보여 주었다. 관음상은 선이 매끄럽고 여성스러움이 넘친다. 얼굴 윤곽, 의류 라인, 자세에 관계없이 아름다운 곡선을 보여 관음 이미지를 더욱 역동적이고 생명력있게 한다.
관음상은 표정이 풍부하고 자비롭고 신비롭다. 그녀는 조용히 기도하는 것처럼 눈을 살짝 감았다. 입꼬리가 올라가면서 포용과 선의를 나타냈다. 관음상은 화려한 옷을 입고 왕관을 쓰고 있다. 이 장식들은 그녀의 신성한 지위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조각상 전체를 더욱 웅장하게 만들었다. 관음상은 아름답고 변화가 많다. 그녀는 양손으로 그물병을 가볍게 쥐고, 자태가 우아하다. 연꽃대 위의 연꽃이 만개하여 관음의 거룩함과 고귀함을 상징한다.
용문석굴 소개
용문석굴은 중국 허난성 낙양시 서남의 용문산에 위치해 있어 중국의 유명한 석굴군이다. 용문석굴의 발굴은 북위 효문제 시대 (기원 47 1-477 년) 에서 시작되었고, 이후 동위, 서위, 북제, 수, 당, 5 대, 송사백여 년 동안 대규모로 건설되었다. 이곳은 교통허브에 위치하여 풍경이 수려하고 기후가 쾌적하여 문인 묵객의 관광지이다. 용문석굴, 간쑤 둔황 막고굴, 산시 대동운강석굴은' 중국 석조예술 삼보' 라고 불린다.
용문석굴은 낙양시 남교 이강 양안의 용문산과 향산에 위치해 있다. 2345 개의 석굴암, 65438 만 개 이상의 조각상, 2800 여 개의 비문이 있다. 그중 용문 20 은 위북 서예의 정수이고, 추수양이 쓴' 일궐불사비' 는 초당해서체 예술이다. 용문석굴의 불상은 조각이 정교하고 자세가 각기 달라 중국 불교 예술의 최고봉을 대표한다.
위 내용은 바이두 백과-용문석굴을 참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