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 예를 들어 주음어를 두 번 클릭합니다
부수: 새, 외선: 15, 총선: 26.
오비 86&; 98:LLLO· 창호: WWHAF 마청: 키커
획 수: 25121251212512/kloc
각도 코드: 67627
유니코드: 한중일 한자 U+9E 13
기본 의미
● 헤이
리치, 젠장
◎ [~ mouse] 날다람쥐는 날다람쥐처럼 생겼고, 앞뒷다리 사이에는 넓은 모막과 긴 꼬리가 있어 나무 사이를 활주하며 밤에 자주 활동한다.
한자 (병음: hàn zì, 주음: 두 번) 는 한자, 한자라고도 하며, 중국어의 기록 기호로 표의 문자의 형태소 음절에 속한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자 중 하나는 이미 6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형식적으로 점차 그래픽에서 획, 상형에서 기호, 복잡에서 단순으로 바뀌다. 조자 원칙상 표의와 표의에서 음운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 한자 (예:' 자식',' 자식',' 자',' 빨강',' 자') 를 제외하고 모두 한자의 한 음절이다.
현대 한자는 번체자와 간체자를 포함한 대문자로 된 한자를 가리킨다. 현대 한자는 갑골문, 김문, 전서, 전서에서 예서, 초서, 해서체, 행서로 발전했다. 한자는 한족 선민이 발명하고 개선한 것으로 한족 사투리 지역을 유지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현존하는 최초의 한자는 기원전 1300 년경 상대 갑골문과 이후 김문으로 서주가 전서로 변해 진나라의 전서와 예서까지 한위 시대 예서가 성행할 때까지 한말예서가 해서체로 바뀌었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해서체가 성행하였다.
한자는 지금까지 가장 오래 사용한 문자이자 고대 대문초제도의 유일한 후계자이다. 한자는 줄곧 중국의 주요 공식 문자였다. 고대에는 한자가 동아시아의 유일한 국제 교류 문자로도 사용되었다. 20 세기 전까지만 해도 일본, 한반도, 베트남, 류큐의 공식 필기표준문자였으며, 모든 동아시아 국가들은 어느 정도 스스로 한자를 만들었다. 역사적으로 일본, 한반도, 베트남 등은 중국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심지어 다른 언어도 한자를 차용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비 한자 체계에서는 일본이 상용한자표를 만들었고, 한국도 교육용 기본한자를 제정했고, 베트남 북한 몽골 등 역사적으로 한자를 사용한 국가들은 이제 한자를 버렸다.
한자의 기원:
한자 기원론
창호 조자의 옛 전설에서 1000 여 년 전 갑골문의 출현에 이르기까지 중국 학자들은 한자의 기원에 대한 베일을 벗기기 위해 노력해 왔다. 한자의 기원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는데, 그중에서 비교적 영향력이 있는 것은 매듭설, 팔괘설, 인감설, 창호 조자설, 모상설, 그림설이다.
결설: 글이 생기기 전에 고대인들은 매듭을 지어 사물을 기억하고 인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했다. 내집력하의 이경':' 고대의 결치, 후현이 서약, 백관치, 만민이 지킨다.' 한나라 정현주: "매듭은 약속이고, 큰일이며, 큰 매듭이다. 모두 사소한 일이니 밧줄을 정리해라. " 장자 거북루' 라는 글은 "과거 용승, 대정, 황보, 종리, 육리, 서리, 현원, 허쉬씨, 존록, 축융, 푸시시, 신농은 필요할 때 사용한다" 고 말했다. 또 다른 예는 <역경>, 정우' 구가의' 를 인용한다. "옛사람은 말이 없고, 맹세가 있고, 큰일은 그 줄을 묶고, 작은 일은 그 줄을 요약한다. 매듭의 수는 사물의 수에 달려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같은 테스트로 상대를 대하면 충분하다. "동한 이후 많은 사람들이 한자의 기원을 매듭에 붙였다.
가십설: 팔괘의 기원에 대하여 모사설, 점성설, 수론, 해설 등 다른 관점이 있다. <역경>: "고대인들은 천하의 왕을 공경하고, 하늘을 우러러보고, 대지를 내려다보며, 새와 짐승의 문화와 대지의 적합성을 보고, 먼 곳에 있는 것을 모두 가져갔기 때문에, 신의 덕과 만물의 정을 소통하기 위해 가십을 걸었다." 이 구절에 나오는 가십은 옹가의 자연과 객관적 세계에 대한 묘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상형자' 와 비슷한 한자의 기원이다. 공안국' 사서' (위작이지만 매우 고대) 는 "고대인들은 천하 Xi 가의 왕을 사랑했고, 점괘를 그리기 시작했고, 밧줄의 정치를 대신하기 위해 책을 쓰기 시작했기 때문에 문학서에서 탈태했다" 고 말했다. 팔괘와 서예 (문자) 의 작용을 비교해 한자의 기원과 팔괘를 연결시키다.
창호는 전하는 바에 의하면 창호는 황제 시대의 역사학자이자 한자의 창조자라고 한다. 황제는 고대 중원 부족 연맹의 수장이었다. 사회가 대규모 부족 연맹 단계에 들어감에 따라 연맹 간의 외교 업무가 점점 더 빈번해지고 있다. 따라서 모든 연합이 누리는 교류 부호를 구축해야 할 필요성이 절실한 만큼 * * * * * 를 수집하고 정리하는 일은 역사학자 창호에게 맡겨졌다.
전국 시대에는' 창호 조자설' 이 유행했다. 여씨춘추 군수' 는 "창호는 책이고 후직은 농작물이다" 고 말했다. 진나라와 한 시대가 되자 이 전설은 더욱 유행했다. 한 허신 () 은 "설문해자서": "황제사 창호 () 는 새와 짐승의 발굽 () 을 보고, 지분은 다를 수 있으니, 먼저 책을 만들어 보자." "창호는 처음부터 책 한 권을 썼는데, 게이는 상형적이어서 문장 () 라고 불렀다. 이후 자음 상익, 즉 글자. 작가는 이미지의 기초이다. "글씨를 쓰는 것은 모두 젖맛이 넘치지만, 모두 글이다." 현대 학자들은 체계적인 필기도구를 한 사람이 완전히 창조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만약 창호가 정말로 존재한다면, 그는 텍스트 주최자나 출판사여야 한다.
각인은 옛사람들이 줄을 묶은 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물리적 기록 방법이라고 말했다. 계약에 많이 쓰이는 것이 밧줄을 묶는 것보다 훨씬 고급스럽다. 이른바' 조각 증서' 란 나무나 대나무 막대기에 노치를 새기는 것이다. 명서 사적의 해석: "사적이 새겨져 있고, 그 번호도 새겨져 있다." 이경 정현주: "책은 나무에 있고, 그 쪽은 약속으로 새겨져 있고, 각자 그 몫을 가지고 있다가 일치한다." 정현은' 예기 서약' 주석에서도 "책치도 도시권이다" 고 말했다. 쿠폰은 측면에 새겨진 두 권의 책과 같습니다. "열자 부설편": "송인은 길에서 헤엄치고, 다른 사람에게 남겨져, 돌아가 숨기고, 이를 세어본다. "이' 치아' 는 증서에 새겨진 이빨 자국이다. 이 각본은 기록을 보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계약의 증빙으로 사용하거나 정보를 전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일부 조각 된 기호는 일부 한자와 유사합니다. "하나, 둘, 셋, 시,? "고대 한자의 숫자' 하나, 둘, 셋, 넷, 다섯' 과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송말원초에 다이동은 "책은 증서로 시작하고, 증서는 숫자로 시작한다" 와 "각각 그 수대로" 라는 비문을 제시하며, "그 수를 알아보다" 라는 비문은 원시 문자의 한 원천이라고 생각했다.
설명: 곽모로 씨는 반파도기 기호와 은상갑골문에 대한 비교 연구를 토대로 초기 글이 구조적으로' 설명' 과' 묘사' 로 나눌 수 있다고 판단했다. "설명 시스템은 밧줄로 묶인 나무의 진화이며, 그 몇 가지이며, 이 시스템은 그래픽 시스템 앞에 있어야 한다." 반파에서 발견된 조각 기호로 볼 때, 숫자도 있고, 문자도 있다. 많은 현대 학자들은 그것이 고정 음, 모양, 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아마도 한자의 원천이어야 한다.
정주대 박사생 멘토 왕은 중국 최초의 조각 기호가 하남 무양자호 유적지에서 출토되어 지금으로부터 8000 여 년 전이라고 생각한다. 상대 이전 한자의 발생과 발전을 비교할 수 있도록 이 원시 자료들을 전면적으로 정리하다. 그러나 상황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정주상가 유적지와 소쌍교 유적지에 현존하는 소규모 자료 (상대 초기 주수타오 문자 10 여 건 발견) 를 제외하고 상대 이전의 다른 기호들은 비교적 흩어져 있고, 고리가 많이 부족하며, 대부분 상대문자와 일치하지 않는다. 지역 색이 무겁고 배경이 복잡한 기호도 있다.
고고학적 발굴에서 출토된 문자자료에 따르면 중국은 적어도 시아 시대에는 이미 정식 문자자료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를 들어, 고고학자들은 산서 샹펀도사 유적지에서 출토된 평평한 도기 항아리에서 붓과 죽서의 "문" 을 발견하였다. 이 기호들은 초기 문자 시스템의 기본 구성에 속하지만, 이런 출토 문자 자료는 아직 많지 않다. 약 6000 년 전, 반파 유적지 등 양사오문화 유적지의 도기 외벽에는 50 여 종의 조각 기호가 있었다. 그것들은 계획적이고, 일정한 규칙성을 가지고 있으며, 간체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한자의 싹이 될 수 있다.
그림: 한자의 기원에 대하여 역사상 한때' 어리둥절한 낙서' 가 성행하였다. "변화의 책": "강은 그림을 그리고, 로는 책을 쓰고, 성인은 그것을 만든다." 죽서 연대기는 "황제 헌원씨는 50 년 가을 7 월, 봉황새가 도착하고, 제제는 낙수를 제한다" 고 지적했다. 심약주: "용도는 강중에서 나오고 거북서는 낙수에서 나오며, 글자는 붉은색으로 헌원을 증정한다." "하투옥판": "창호 황제, 남순사냥, 산에 양궐, 임원의 물, 계령승서, 자단문청, 그것을 준다." 일부 현대 학자들은 한자가 확실히 원도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한다. 출토 문물에 조각한 인물들은 아마도 글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한자는 주로 기록할 수 있는 상형자에서 유래하는데, 상형자는 한자 체계의 형성과 발전의 기초이다.
1927 심건세씨는 한자가 필기그림에서 기원한 관점을 제시했고, 고대 한자 앞에는' 자화' 의 기원 단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심건세' 유서 이전의 인물과 그림' 은 고대기에 대해 "유서 작문 시기 전에 또 다른 단계가 있어야 한다. 이것이 유서 글쓰기의 원천이다" 고 유도했다. 오늘날, 그것은' 성격과 회화 시기' 라고 불린다. 인물화는 인물로 진화한 서사화이다. 도면과 쓰기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글로 정보를 기록하는 인식 기능을 초보적으로 갖추고 있다. 사진과 문자의 관계와 차이에 대해 심건세 씨는 "글자가 있는 그림은 문자를 나타내는 상징이 아니라 사물을 묘사하는 그림이다" 고 말했다. 상형문자 모형이지만, 반드시 6 권의 일을 가리키는 상형문장 () 은 아니다. "
약 4,500 년 전의 대모르구 문화 유적지 말기와 양추문화 유적지의 도자기에서 비교 규칙의 그래픽 묘사가 발견됐으며, 초기 그래픽 문자였다.
중국어 한자
체험 단계
한자는 주로 기록할 수 있는 상형자에서 유래하는데, 상형자는 한자 체계의 형성과 발전의 기초이다. 이후 진화는 갑골문, 김문, 전서, 예서, 해서체, 초서, 행서 등 수천 년을 거쳤다. 해서체를 사용했지만 아직 완전히 정형화되지 않았다.
갑골문
갑골문은 주로 은허 갑골문을 가리키며 중국 상대 말기 (14~ 1 1 세기) 황실이 거북갑과 수골에 쓴 글이다.
갑골은 약 654.38+0 만 5 천 원, 4,500 여 자가 발견됐다. 이 갑골문은 정치 군사 문화 사회 관습뿐 아니라 천문 달력 의학 등 과학 기술까지 포함하여 상대 사회 생활의 여러 측면을 다루고 있다. 갑골문에서 인식한 약 1500 자를 보면 이미' 상형, 인식, 형성, 지물, 중계, 차용' 방법을 갖추고 있어 중국 문자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준다. 중국 상대와 서주 초기 (기원전 16 년경 ~ 기원전 10 년경) 거북갑과 수골을 기반으로 한 문헌.
고대 청동기 비문
청동기 비문 (종정문이라고도 함) 은 은상시대부터 시작된 청동기에 새겨진 글을 가리킨다. 상주는 청동기 시대, 정으로 대표되는 예기, 벨을 대표하는 악기이다. 종정은 청동기의 동의어이다. 따라서 종정문이나 금문은 청동기에 주조하거나 조각한 비문을 가리킨다.
청동은 구리와 주석의 합금이다. 중국은 하조에서 청동시대에 접어들면서 구리의 제련과 청동기의 제조가 매우 발달했다. 일주일 전만 해도 구리는 금이라고도 불렸고, 청동기의 비문은' 청동비문' 이나' 상서로운 비문' 이라고 불렸기 때문이다. 이런 청동기는 종정에서 글자 수가 가장 많기 때문에 과거에는' 종정문' 이라고 불렸다.
김문의 응용시간은 약 1200 년, 상대 초기부터 진멸육국에 이르기까지 약1200 년이다. 용경의' 금문차별' 에 따르면 김문은 모두 3722 곳, 그 중 2420 곳이 알아볼 수 있다.
청동기의 비문은 글자 수가 다르다. 기억의 내용도 크게 다르다. 그 주요 내용은 대부분 조상과 제후의 공적을 찬양하는 것이고, 중대한 역사적 사건을 기록한 것도 있다. 유명한' 모' 는 497 자로, 범위가 넓어 당시의 사회생활을 반영했다.
대박
대주는 일종의 한자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주선왕의 사숙이 한 짓이라 일명 문숙이나 서수라고 한다. 진나라에서는 대주라고 하는데, 작은 인감과는 다르다. 대박' 은 서주 말년에 시작되었고, 춘추전국시대는 진나라를 여행했다. 글꼴은 진 전서의 글꼴과 비슷하지만 글리프의 구성이 겹칩니다. 현재의 석고문을 대표하는 것은 주선왕 태사환이 쓴 책 한 권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그는 원래 문자의 기초 위에서 개조를 하였는데, 석고에 새겨져 이름을 얻었다. 그것은 최초의 석조문자이며 석조의 시조이다.
작은/작은 스탬프 문자
작은 인감은 "진 인감" 이라고도 불린다. 진나라 때, 리스는 명령을 받들어 문자를 통일하여 작은 인감이라고 불렀다. 진나라 때 있었다. 형제는 길고 고르며 가지런하여 대천에서 진화해 왔다. 동한 허신 () 은 "설문해자서 ()" 라고 말했다. "진시황 () 을 시작으로, 황제도 천하에 있다. 진문 () 과 불화하는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다." 리스는 \ "창호 편 \" 을 썼고, 중차부는 조고가 \ "이직편 \" 을 쓰라고 명령했고, 태사는 후무정에 \ "보학편 \" 을 쓰라고 명령했다. \ "모든 채석장 책 dazhu, 또는 꽤 존재, 그래서 소위 작은 인감 도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오늘도' 랑야대 각석' 과' 태산 각석' 의 잔재가 있어 작은 인감의 대표작이다. 진권에 새겨진 전서는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후 리스가 만든 한자가 통일서 형식으로' 문자동어, 차동궤도' 를 방침으로, 통일도량으로 재상 리스가 주관하고, 진국이 사용하는 원시 전서를 기초로 단순화해 다른 6 개국의 이체자를 취소했다고 한다. 중국에서 줄곧 서한 말년까지 유행해 왔으며, 점차 예서로 대체되었다. 하지만 글씨체가 아름답기 때문에 서예가들에게 칭송을 받아왔다. 획이 복잡하고 형식이 고박하기 때문에 우여곡절, 인감, 특히 위조 방지가 필요한 관인은 봉건 왕조의 붕괴와 현대의 새로운 위조 방지 기술의 출현까지 인감서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강희사전' 의 모든 글자도 전서로 표기되어 있다.
예서
예서는 기본적으로 전서에서 진화해 왔으며, 주로 전서의 동그란 획을 네모로 바꿔 쓰는 속도가 빨라서 목간위에 물감으로 쓸 때 동그란 획을 그리기 어렵다.
이벤' 은 죄수가 아니라 작은 관리, 즉 서류를 담당하는 작은 관리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예서는 진말정우가 옥중에서 편찬한 것으로 번체자를 단순화하고, 서체를 네모로 고치고, 획을 직체로 바꾸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연필" 을 "깨진 펜" 으로 변경하고, 선에서 획으로 변경하면 쓰기가 더 쉬워집니다.
예서는 한자의 표기 기능을 강화하고 상형기능을 약화시켰고, 한자는 큰 변화를 일으켜 고금 문자의 분수령이 되었다. 예서는 나중에 초서 해서체 행서의 파생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예서는 미나리 (고력) 와 한리 (금리) 로 나뉜다. 예서가 등장하면서 예서는 한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엄숙한 서체로, 쓰기 효과가 약간 넓고 편평하며 가로가 길고 곧은 그림이 짧으며,' 잠두연미' 와' 우여곡절' 에 신경을 쓴다.
해서체
해서체 () 는 예서 () 또는 진적 () 이라고도 하며, 동한 () 에서 시작된다. 모양은 정사각형이고, 획은 곧고, 모형으로 쓸 수 있어 이름이 붙여지는 것이 특징이다.
처음에는 해서체에 아직 예서가 많지 않아 구조가 약간 넓고 가로가 길고 곧은 그림이 짧았다. 전세한 위진첩에서 종추의' 현령표',' 편집지표', 왕희지의' 악의론',' 황정경' 등과 같은 대표작이 될 수 있다. 그 특징을 보면 옹방강이 말했듯이, "예서의 파동을 고치고 주워도 예서의 세로로 남아 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
해서체의 발전은 당대에 정점에 이르렀고,' 오체' (당),' 유 세남' (당우세남),' 안체' (당원 진청),' 류체' (류당공권) 와 같은 유명한 해서체 작가가 많이 나타났다.
송대에 이르자 해서체에' 송체' 가 등장했고, 송체, 흑체, 모조송체 등 현대 인쇄체는 모두' 해서체' 에 속한다.
초서
초서는 쓰기에 편리한 서체이다. 그것은 한초에 시작되었는데, 당시 유행했던 것은 조례라는 조잡한 예서였으며, 나중에는 점차 발전하여 예술적 가치를 지닌 조창을 형성하였다. 한말에 이르러 장지는 조장이 보존한 예서 획의 흔적을 잃었다고 한다. 상하자 사이의 획은 종종 연결되어 서로 차용하여 현대의 초서가 되어 속칭 초서, 글자 한 획으로 이루어졌다고 한다. 당대의 장욱 () 과 회소 () 에 이르러 송대 () 의 미담 () 은 이런 풀을 더욱 방종하게 썼고, 획이 이어지고, 글리프가 변화무쌍하여 일종의 들풀이 되었는가? 。 초서는 서예가가 자주 쓰는 것이다.
조창의 구봉은 규칙적으로 따를 수 있다. 대표 작품은 삼국 시대 동오 황제의 송강판' 급장' 과 같다.
이 풀은 비공식적이고 필법이 유창하다. 대표 작품은 김대 왕희지의' 초월'' 득시' 와 같다.
광초가 당대에 나타나 장욱, 회소를 대표해 실용성을 완전히 벗어난 예술 창작이 되었다. 이때부터 초서는 서예가에게만 모사되었다. 대표작으로는 장욱의 복통첩, 회소의 자서전 게시물 등이 있다.
반초서/행서/수서 (중국 서예)
행서는 동한 말년에 생겨났는데, 해서체와 초서 사이의 서체로, 초서나 초서라고 할 수 있다. 해서체 쓰기 속도가 느리고 초서가 식별하기 어려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다. 필법은 초서처럼 난잡하지도 않고 해서체로 단정할 필요도 없다. 오픈하는 방법이 초서예보다 많으면' 오픈' 이라고 합니다. 초서예는 해서체법보다 많은데,' 초서' 라고 불린다. 대표 인물:' 이왕': 왕희지, 왕헌지.
구사 방법:
한자조자법은 고대인들이 한자의 구조와 법칙에 따라 총결한 조자법이다. 한자에는 여섯 가지 조자법, 일명' 육서'-상형자, 지사자, 형성자, 의의자, 차용자, 중계자. 육서' 는 이주에 처음 등장했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설명하지 않았다. 동한 허신은' 설문해자' 에서' 육서' 를 보완했다. 현대학자들은' 설문해자' 를 기초로 세 권, 네 권의 책을 포함하여 많은 개선을 했지만,' 육서' 는 여전히 공인된 조자법이다.
상형 문자: 상형 문자:' 일, 월, 산, 물, 사람, 나무, 불, 입, 눈, 밭' 등의 사물을 그려서 문자를 만드는 방법으로 점차 현재의 모양으로 진화했다. 상형조자는 인류의 가장 본능적인 조자법이다.
손가락: "칼날 (칼날 옆 점), 벤 (뿌리 점), 건조 (혀의 한 점), 그리고 (팔을 크게 벌리는 사람 겨드랑이에 겨드랑이 두 점을 더하는 사람) 과 같이, 상형자에 부호를 붙여서 글자를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겨드랑이, 겨드랑이, 겨드랑이, 겨드랑이, 겨드랑이, 겨드랑이, 겨드랑이)
순수 기호로 글자를 만드는 것도 "하나, 둘, 셋, 다섯, 일곱, 열, 상하" 와 같은 의미의 방법이며, 순수 기호로 글자를 만드는 것은 기호사에 속한다.
성자: 표의의 음표와 발음의 음표라는 두 부분으로 구성된 조자법. 모양 옆에는 한자로 사물을 분류하는 표의성분으로, 음 옆에는 단어의 발음을 나타낸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좌측 우음: 증후군, 떨림, 도시, 구조, 위대함 우측 좌측 목소리: 전쟁, 격려, 경직화, 홍보, 오만; 모양 위: 향, 언덕, 아침, 케이지, 안개;
상단 및 하단 상단: 사고, 요리, 가방, 균열, 수은; 외모 내면의 목소리: 라운드, 리, 토비, 내실, 헝가리.
예를 들어, "비둘기" 단어 옆에 있는 "새" 처럼요. 소리 옆에 있는 "9" 는 그 소리만 취하고 그 뜻은 취하지 않는다.
이해: 두 개 이상의 기호로 새 단어 (형태성자로 구성된 형태성자와는 다름) 를 구성하는 조자법 (예:
"일" 과 "월" 은 "명나라" 라는 단어를 구성합니다.
"사람" 과 "말" 은 "편지" 를 구성하는데, 이는 다른 사람을 위해 말을 하고 개종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사람" 과 "나무" 는 "휴" 로 구성되는데, 이는 사람이 나무 아래에서 쉬는 것을 의미한다 ...
어떤 새 단어는 두 개 이상의 같은 단어가 겹쳐 만들어진 것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두 명의 "사람" 이 하나의 "노예" 를 구성하고, 세 명의 "사람" 이 하나의 "군중" 을 구성한다.
두 개의 "나무" 가 하나의 "숲" 을 형성하고, 세 개의 "나무" 가 하나의 "숲" 을 형성한다.
두 개의 "입" 은 "육지" 를 구성하고, 세 개의 "입" 은 "화물" 등을 구성합니다.
차용: 발음이 다른 글자와 형성자로 단어를 구성하는 조자법. 차용어는 형태성자와 밀접한 관계가 있지만 음표의 음성 기능을 상실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도탈에게 읽어 달라고 말하다.
높음-높음 2
게다가, 처지가 험난한 절충은 최조 최조 최조를 빌려 최조 최조를 도왔다.
철도 초초촉 주화 십오쑤 를 보고 내기를 걸었다.
끈적끈적끈적끈적끈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