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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선도해 역사에 정말 이 여덟 명이 있습니까?

팔선' 이라는 단어는 중국 역사에서 줄곧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명대 오원태' 동여행기' 에서 이를, (한중립),, 장, 조국구, 한향자, 남채화, 하선구로 정의해 왔다.

북송검룡 시절 살모넬라 섬 (금묘도) 은 법원이 범인을 감금한 곳이다. 검룡의 3 년째부터 모든 위법 병사들이 살모넬라 섬으로 보내졌다. 해마다, 섬에는 점점 더 많은 죄수들이 있다. 그러나 조정은 매년 섬 전체 300 명에게만 식량을 분배해 식량이 점점 부족해지고 있다. 나중에 샤머니즘 섬의 수비 수장 이경은 300 여 명을 포로로 잡을 때 그 중 일부의 손발을 묶어 바다에 익사시켜 그 섬의 포로 수를 시종 300 명 이내로 만드는 악랄한 방법을 생각해냈다. 이런 식으로 2 년 만에 7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생존을 위해 죄수들은 종종 바다로 뛰어들어 탈출하지만, 대다수는 거센 파도에 휩싸였다. 한동안 50 명이 넘는 죄수들이 죽임을 당했다. 살모넬라 섬에서 봉래까지 약 30 리, 대부분의 포로들은 지쳐서 물에 빠져, 무공이 강하고 체격이 건장한 수영선수 8 명밖에 남지 않았다. 그들은 해안을 따라 헤엄쳐 봉래 북쪽의 여알산 아래 사자굴에 숨었다. 다음날 어부들이 그들을 발견했다. 그들은 8 명이 연어 섬에서 바다를 건너 이곳에 왔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놀랐다. 그들은 그것을' 신' 이라고 부르고, 이야기는 민간에서 전해지며,' 팔선' 이라고 불리며, 오늘날' 팔선 교차 바다' 의 이야기로 발전했다.

1, 이철 유괴, 일명 이씨, 명선, 일명 이닝양, 이홍수, 이공무. 노신의 "중국 소설 사략" 은 그의 성이 이 () 이고 명선 () 이라고 말했다. 조익의 \ "옥규 시험 \" 도 그의 성은 유라고 말했다. 생졸년은 기원전 465438 년+기원전 08-326 년경이다. 김곤, 파키스탄인 (현재 충칭시 강진구 석문진 이가댐), 이씨댐은 지금도 약왕관, 괴력사 등의 유적이 남아 있다. 민간 전설에 의하면 그는 원래 매우 우람하고 잘생겼다고 한다. 당산동 수행. 태상노군의 선회에서 방랑할 때 몸이 실수로 제자로 화장되어 유혼이 돌아갈 곳이 없었다. 그것은 배고픈 사람의 시체에서 시작되었다. 봉두구면, 맨발로 절름발이, 대나무 막대기에 물을 뿌려 쇠막대기가 되어' 쇠변리' 라고 부른다.

민간 사료에 따르면, 그는 젊었을 때 타고난 자질이 총명함으로 파키스탄으로 유명하다. 이두 (태상노군) 는 소를 타고 파키스탄으로 여행을 갔는데, 그는 어린 시절 이현을 만날 기회가 있었다. 그의 비범한 이해력을 보고, 바국왕은 이현을 여러 차례 벼슬으로 초대했지만, 모두 그에게 거절당했다. 기원전 3 16 년에 파키스탄은 진혜문 왕에 의해 멸망되었다. 당시 연년 전란으로 인민들은 생활이 빈곤하여 도처에서 굶주렸다. 성선 이후 철변리는 약리학을 전공하고 류머티즘 골통을 치료하는 연고를 정제해 은택촌의 중생을 구하고 백성들의 지지를 얻어' 약왕' 으로 봉쇄됐다.

2, 한중례, 원래 복성, 명권, 후명 작작, 연대인, 글자, 호, 기장, 일명 정양자. 전설에 따르면, 그것이 태어날 때, 그것은 마치 불덩이 같았다. 철변리의 깨달음 때문에, 그는 산에 올라 길을 배웠다. 산을 내려온 후, 칼을 휘두르며 호랑이를 자르고, 돈을 기부하여 백성을 구제하다. 결국 그는 같은 날 그의 형 제인과 함께 승천하여 여동빈으로 갔다. 그가 쓴 인물의 원형은 5 대 송초에 나타났다. 그의 사적은' 선화연보',' 간의지',' 송사' 등의 책에 실렸다. 다만 나중에 한중 분가로 오인돼 한나라에 들러붙었다. 역대 선인경',' 속문헌통시험' 등의 책은 종리권과 이중복성, 명운집, 정양자가 말했다. 동한 함양인, 그의 부종은 동한 장군이고, 그의 동생 시계는 중랑장, 후성선이다. 당나라에는 확실히 종리권이라는 사람이 있었다. 그의 세 절구, 전당시가 모두 기록되어 있다. "함양인, 고인을 만나면 선수를 받고, 화양실인을 만나고, 왕선인에게 가서, 요양산에 전해졌다. 그들은 방운씨라고 불렸고, 그리고 그들은 불후의 길로 갔다. " 그가 세상에 남긴 시는' 장안주점 시 3 수' 라고 불리는데, 그중에는' 누워만 놓고 항상 주전자를 끼고, 안도를 가르치지 않는다',' 도를 얻기가 쉽지 않다, 언제 돌아오겠다' 등 다소' 선미' 가 있어 좋은 사람이어야 한다.

그의 출생에 관한 전설은 매우 생동적이다. 어느 날 한 거인이 어머니의 안실로 성큼성큼 들어가 큰 소리로 말했다. "나는 옛날의 황신 때 이곳에서 보육원으로 일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 갑자기 다른 빛이 불처럼 타오르는 것을 보고 한중이 탄생했다. 그가 태어났을 때, 그는 세 살 난 아이만큼 컸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행운의 얼굴, 동그란 이마, 빽빽한 귀와 긴 눈썹, 큰 입과 볼, 긴 입술과 둥근 팔을 가지고 태어났다. 더 이상한 것은 그가 밤낮으로 침묵하고 울지 않고 먹지 않는다는 것이다. 일곱째 날까지, 그는 갑자기 "나는 자부 여행을 하는데, 책은 옥경이다." 라고 말했다. 이 말은 그의 부모님을 놀라게 했다. 자부와 옥경은 천옥제의 궁성이라 신선 환생인 줄 알았고, 부모는 그가 자라서 권력을 많이 갖기를 바라며, 그래서 그에게' 전체' 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이중은 자라서 조정에서 검열 의사를 맡았다가 나중에 티베트에 소환되어 패전하여 종남산에 은거했다고 한다. 내가 동화황제 왕을 만났을 때, 나는 장수의 진정한 레시피를 얻었고, 그 다음에는 불과 용검법을 얻었다. 나중에, 나는 화양에서 한 실물을 만나 태을술꾼도, 화부 김단도, 동효 곽천도를 가르쳤다. 결국 청산금지 4 번 봉옥함의 비밀을 얻어 신선이 되었다. 전설에 의하면 그가 당나라에서 여동빈을 개조한 것은 도교의 북방 오조 중의 하나라고 한다.

3. 여동빈, 즉 여연, 이름은 동빈, 이름은 춘자입니다. 그의 신화 전설은 북송 시대의 월주 지역에서 유래한 것 같다. 소설과 희곡에 반영된 이야기가 많다.

여동빈은 주포하중부 (현재 산서성영락진) 에서 태어났다. 본명 ("감사합니다" 또는 "얼굴"), 자동빈, 자행, 도호 순양자, 시호 회민. 여동빈은 세계 주류 도교 전진교의 창시자로, 중국 전설에서 유명한 신선, 도교 팔선 중의 하나이다. 도교든 민간 신앙에서든 매우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그의 시는' 전당시' 와' 단어 요약' 에 수록되었다. 송대 나대정의' 하림우록', 홍마이의' 간의지' 와' 집현전' 이 모두 기록되어 있다. 당나라 xiantong 중앙, 행정 장관 두 번. 그는 구강인이라고 하는데, 원래 당나라 종실, 성 이씨, 오후의 화를 피하기 위해 성을 바꾸었다고 한다. 그는 소광으로 데뷔했고, 소광은 과거장에서 20 여 년 동안 어슬렁거리며 열국을 돌아다니며 종리권의 계몽을 받았다. 그는 가장 인간적인 팔선 중의 하나이다. 그는 잘생기고 재미있어서 백성을 위해 폭력을 제거하고 안양을 잘 한다. 그는 음주와 호색에도 능하다. 세계에는' 루삼연' 이라는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그에 대한 전설은 복잡하지만, 우리는 그가 당대의 도교를 갈망하던 선비였다가 나중에 신선으로 신화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까지 하남 수현은 명대 병부 상서 원립이 건설한 양가산 여조사를 여전히 보존하고 있다.

4. 하선고모, 본명 하수고모는 당대의 무측천시대에 태어났다고 전해진다. 그녀가 태어났을 때, 자운은 방 주위를 돌았고, 머리 위에는 6 개의 빛이 있었다.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민첩하며, 총명하다. 15 살 때, 그녀는 하느님이 운모가루를 먹도록 가르쳐 주신 꿈을 꾸었다. 그래서 그녀는 파리처럼 가볍게 산꼭대기 사이를 오가며 매일 아침 외출하고 저녁에 장과를 따서 어머니를 공경했다. 나중에 우 Zetian 듣고, 그녀를 초대 메신저 를 보냈지 만, 중도에서 방향을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8 월 초 8 일에 당중종에서 비행한다고 말한다. 또 한 가지 설법은 하선고모가 13 세에 산에 들어갔을 때 여동빈과 여자라는 신선을 만났고, 먹고 나면 배고프지 않고 길흉을 예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상당히 효과적이다. 마을 사람들은 그것을 신으로 여기고, 건물 한 채를 지어 그들이 살 수 있도록 하였다. 나중에 여동빈은 신선이 되었다.

하선고모는 팔선의 유일한 여성으로 그녀의 신세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그녀는 당나라 출신이다. 송초,' 태평광기' 는' 이견기' 를' 하얼어머니' 로 인용했다. 그녀는 신발을 짜는 농부이다. 나중에 집이 너무 답답해서 그녀는 루브산에서 수영을 하고 산사에 살았고, 산과를 모아 스님에게 먹곤 했다. 한번은 400 마일 떨어진 주신 산사의 한 스님이 루브산사에 와서 어느 날 선녀가 양매를 따러 갔다고 말했다. 검증 결과, 그날은 바로 둘째 어머니가 과일을 따는 날이었다. 또한, 우리 모두는 erniang 이 너무 많은 과일 을 따기 어디 에서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erniang 이 주신 산사 에서 과일 을 따기 요정 이라고 생각했다. 그 이후로, erniang 거리 유명한, 더 이상 산 사원 에 살지 않는다. \ "계속 시험 \" 은 당나라 가 태어 났을 때, 그는 xiangu 광동 Zengcheng 사람들 이라고 말했다. 그가 태어났을 때 머리 위에는 여섯 개의 등불이 있었는데, 태어날 때부터' 신선가족' 이 있었다. 열세 살 때 그는 산속에서 도사를 만나 복숭아를 먹었다. 그 후로 그는 배고프지도 목마르지도 않고, 몸이 날듯이 가벼워서 인생의 화복을 예견할 수 있었다. 나중에 그녀는 북경으로 불려 중도에 떠났다. 그녀는 송나라 출신이다. 송대의 일부 학자들의 노트는 종종 그녀를 북송영주 (영릉) 사람이라고 부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젊었을 때 낯선 사람을 만나 복숭아를 먹음으로써 천고에 이름을 올렸다고 말한다. 그녀는 시골에서 방목을 하다가 낯선 사람을 만나 대추를 주고 먹으면 신선이 된다고 한다. 송대 필기에는 하선고모가 다른 사람을 위해 점을 치고 운명을 예측하는 사적도 기재되어 있다. 당시 학자와 호기심 많은 사람들이 잇달아 다른 곳으로 달려가 점술을 했다.

블루 채화는 당나라의 은둔자입니다. 이 이야기는 남당 심분의' 신선전' 에서 처음 발견됐다. 허명걸, 본명 버통은 중국 민간과 도교전설의 팔선 중 하나이다 (6 15-760). 그는 당나라의 당하 고진 돌사자에서 태어났고, 여기서 그는 청해, 청해호, 곤륜산에서 태어났다. 원잡극' 란채호' 는 자신의 성이 허명걸이라고 말했다. 블루 채하가 그의 음악 이름이다.

그의 사적은 남당 심펜의' 신선전', 송초의' 태평광기' 와 육유의' 남당서' 에 모두 기록되어 있다. 그는 만당에서 5 대까지이다. 그의 행동은 이상해서 술과 노래를 좋아한다. 그는 평소에 낡은 남색 셔츠를 입고, 한 발은 부츠를 신고, 다른 한 발은 맨발이다. 더 부자연스러운 것은 그가 여름에 솜옷을 입었지만 겨울에는 눈밭에 누워 온몸에서 김이 나고 있다는 것이다. 평소에 그는 3 피트가 넘는 큰 박자를 안고 죽판을 치며 거리를 따라 구걸했다. 그가 부르는 노래는 매우 많은데, 대부분 경생정을 건드리는 것으로, 세상 사람들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심오하고 선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는 미쳤다. 누군가가 그에게 돈을 줄 때, 그는 대부분 가난한 사람에게 기부할 것이다. 푸른 채와 거처는 정해진 곳이 없고, 사해는 집으로 삼는다. 어린 시절과 노년 때 모두 그를 본 적이 있는데, 그의 외모는 여전하다. 나중에 그가 호량술집에서 술에 취하자 운학이 피리를 부는 소리가 났다. 갑자기 그는 구름 위로 날아올라 부츠와 벨트를 내던지고 천천히 떠났다.

장, 일명. 당대의 도사로 전해져 형주 조산에 은거했고, 당오택은 백 살이라고 자칭했다. 무후가 그를 산에서 나오라고 하자, 그는 죽은 척했다. 나는 늘 흰 당나귀를 거꾸로 타고 매일 만리여행을 간다.

역사에는 진짜 장과가 있다. 당나라 1 세기에 당현종은 선인의 장과로 봉인되어 그를' 광종흥주인' (현재 허베이 광종현 장구채촌인) 으로 기록하였다. 새롭고 오래된 당서가 전해지다. 무측천이 중조산에 은거했을 때 모두들 그가 불로장생의 비결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수백 살이라고 자칭한다. 무측천은 사자를 보내 그를 불렀다. 당현종 21 년, 형주 도지사 길웨이는 자신의 일화를 황제에게 들려주었다. 현종은 그를 불렀고, 장과는 또 죽은 척했다. 한참 지나서야 그가 깨어나서 메신저가 감히 전진하지 못했다. 통치 는 듣고, 또한 쑤 아오 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장과는 어쩔 수 없이 북경에 갔다. 마술을 잘해서 형주 중조산에 은거하며, 펜진과 중국 사이를 누비고 다닌다. 민간 전설에 의하면 그는 몇 백 년을 살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모두 그를 존칭한다. 당 Taizong 과 당 gaozong 이 알고 후, 궁전 그를 소환 메신저 를 보냈지 만, 그는 가고 싶지 않았다. 무측천기가 되자 어쩔 수 없이 산에서 불려 중도에 죽은 척했다. 당현종 시대가 되자 현종파 사자가 마침내 그를 궁으로 초청하여 그를' 음루 박사' 와' 선통선생' 으로 봉했다. 나중에 현종은 딸을 그에게 배정할 준비를 했다. 그는 노래를 불렀다. "내 며느리가 공주를 얻었고, 평지에서 태어났고, 사람이 좋아서, 나는 두려웠다." 결국 나는 이 혼사에 동의하지 않았다. 나는 사직하고 산으로 돌아갔다. 나는 반을 걸어 항산우프 현에서 죽었다. 제자는 자신이 신선이 되었다고 말했고, 당현종은 현지에서 서하사를 제사로 세우라고 명령했다.

당현종은 그의 소문을 의심한다고 한다. 그는 젊은 나이에 일찍 세상을 떠난 선악을 잘 계산하는 싱 학포에게 장 점쟁이를 청했다. 흥은 장갑자를 모르고, 스승이 귀신을 잘 본다. 현종은 그에게 장과를 만나라고 했지만, 그는 물었다. "장과는 어디에 있습니까?" " 나는 길 건너편에서' 태평광기' 를 볼 수 없었고 장자칭 요제라고 기재했다. 당현종이 마술사' 엽발산' 장 출신에게 물었을 때 예발산은 "감히 말하지 않으면 죽는다" 고 말했다. 나중에 말했다: "장과는 혼돈의 첫 번째 흰색 박쥐 정액이다. 클릭합니다 그는 땅에 쓰러져 죽었다. 현종이 중재에 나서자 장과는 그를 구했다.

7. 한호자, 본명 항목, 자경보, 한유의 조카입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한비상은 초창기에 도를 배워서 여순양을 따라 복숭아나무 밑에서 죽고 시체로 죽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당나라 한유의 조카로, 진짜 이름은 한상이라고 한다. 그 이미지는 플룻을 들고 있는 잘생긴 남자이다. 전설에 의하면 한나라 승상은 한 딸을 달래는데, 이름은 링링인데, 그녀는 재능도 있고 예쁘기도 하다. 한샹과 약혼 되었습니다. 그러나 한무제는 그녀를 황제와 조카에게 시집가서 달래고 단호히 동의하지 않았다. 한무제는 크게 노하여 한비상을 해직할 것이다. 링링은 비통해 죽고, 한상화는 백학으로서 종리권과 여동빈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창리현 한후이의 아들로 변신했다. 본명 샹즈는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여의고 숙부 한유가 키웠다. 내가 자랄 때, 나는 종과 여이선으로부터 수행의 예술을 배웠다. 한유는 극력 반대하며 그를 꾸짖었다. 그래서 한호자가 출가하여 종남산에 은거하여 정과를 짓고 팔선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후 한호자는 한유 삼촌을 여러 차례 변형시켰지만 한유는 여러 차례 깨닫지 못했다. 나중에 한유는 해양으로 강등되어 란관을 경유했는데, 그곳에서는 눈이 휘감겨 눈 속에 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샹즈가 와서 포위를 풀고 미혹을 가리키다. 한유는 마침내 자신도 신선이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8. 조국구, 성조, 서주인. 조의 동생이기 때문에 그는 국삼촌이라고 불린다. 그의 동생 징 범죄 불법 살인죄 때문에, 카오 징 은 굴욕 은퇴, 은둔 산석, 야생 옷을 입고, 진실을 고치기로 결심했다. 종리권과 여동빈의 개조를 거쳐 조국구는 진정한 비밀을 이루어 출가를 실현하고 종리권과 여동빈으로부터 선반으로 소개했다. 팔선 중에서 그의 사적은 가장 적고, 그의 출신은 가장 늦다.

그의 신세도 비슷하다. 모두 글 속의 조황후와 관련이 있다. 송나라 역사에는 전설, 조수, 자공 보, 조빈의 손자, 조황후의 동생이 있다. 그는 부드럽고 유순하며, 성품에 익숙하며, 시 쓰기를 좋아한다. 그는 제양군왕으로 대관되어 평생 순풍에 순조롭게 72 세를 일기로 했다. 선경이 말한 바와 같이 조국구는 천성이 청순하고 선량하며 부귀를 좋아하지 않지만 신선의 길을 동경하지만, 그의 동생은 교만하고 불법이며 정세에 의지하여 제멋대로 행동한다. 조국구는 자신의 악행에 대해 깊은 부끄러움을 느꼈고, 그래서 산에 들어가 수행을 하고, 종리권과 여동빈을 만나 제자로 삼았고, 조국구는 곧 선도가 되었다. 서유기' 에 묘사된 조국외삼촌은 위와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