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2.26.0
유형: 롤 플레잉
크기: 594MB
점수: 10
플랫폼:
태그: 한일 게임, 전투, 만화, 만화, 엄선된 온라인 게임
운명의 왕관은 칠추의 도시의 통관 전략을 지정했다. 전반적으로 이 수준은 어렵지 않다. 전투를 준비하기 전에 라인업을 잘 배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 전략을 참조하십시오.
운명의 왕관 지정, 칠산의 도시 통관 전략
용녀와 성녀 정덕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올트올리언스 전쟁 후, 제 2 장의 특이함은 플레이어를 기원 0060 년 사이부태로 이끌었고, 플레이어는 역사를 바로잡기 위해 다시 적과 싸울 것이다.
상위 3 관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총, 검, 활로 구성된 로마 군단의 병사들만 마주하면 된다. 이들 병사들은 기본적으로 2K~3K 의 피밖에 없기 때문에 처음 두 장을 순조롭게 통과한 게이머들에게는 어렵지 않고 쉽게 해결될 수 있다.
처음 세 절의 유일한 적 추종자, 카 레굴라, 미친 듯이 치명적이지만, 만약 그가 단지 불을 지폈다면 어떠한 위협도 일으키지 않았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다음 관문에서 플레이어는 일상 책에서 자주 만나는 귀신을 만날 것이다. 이때 너의 기수 추종자를 팀에서 조정해라, 그렇지 않으면 싸우기가 좀 어려울 것이다.
여섯 번째 관문이 끝나면 플레이어는 부디카와 스파르타 (샤킴) 의 조합을 만날 것이다. 제 1 장 올리언즈에서 용을 도살한 수많은 게이머들에게는 자신의 암살자를 꺼내기만 하면 더 쉽게 해결할 수 있다.
7 급부터 플레이어는 광전사의 진흙인을 속속 만날 것이다. 이 큰 녀석들은 훈련 수준이 높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상대적으로 대처하기 어려운 적이다. 고용의 자제를 통해 토인이 초래한 피해를 줄일 수 없기 때문에 적 진영에서 토인을 만났을 때 이 큰 녀석들을 우선적으로 죽이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감원이 생기기 쉽다.
이 단계에서 카이사르도 적으로 나타납니다. 플레이어는 궁수 추종자나 연습 수준이 높은 친구만 데려오면 됩니다.
9 관문이 끝나면 플레이어는 광전사들이 도입한 괴물 키메라를 만날 것이다. 그리스 신화 출신의 호두뱀 꼬리의 이 괴물은 매우 까다롭다. 가능한 본관 앞 두 파에서 단보 추종자를 데리고 올라오자마자 치멜라를 제거할 수 있도록 NP 를 모아주세요. 소모전으로 끌려가면 평균 수준이 높지 않은 플레이어에게는 멸종의 재앙이 발생하기 쉽다.
다음으로 적의 구성 비교 루틴은 12 급까지 계속됩니다. 플레이어는 강력한 광전사의 적을 만날 때 우선적으로 불을 모으고 소멸하는 원칙을 따르기만 하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
12 관문이 끝날 때 공명과 유디의 적조합은 적조합이다. 이 조합의 살상력은 언뜻 보기에는 강하지 않지만 공명이 BUFF 기술을 자주 내놓기 때문에 적을 너무 가볍게 하면 워털루를 쉽게 만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광전사의 추종자나 NP 선물을 가지고 빨리 문제를 해결할 것을 건의합니다.
이 장의 다음 어려움은 14 절에 있습니다. 삼파 적들은 모두 광전사 요원이다. 이로 인해 불을 모으고 싶어도 적을 빠르게 소멸할 수 없게 되고, 마지막 물결은 두 명의 진흙인+키메라의 구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 관문 과정에서 칼데아 마법식을 사용하는 기술에 주의를 기울여 피혈을 피하는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감원을 피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들의 라인업의 평균 수준이 높지 않다면, 이용도 고려해 볼 수 있다.
14 항의 다음 관문은 로마와 키메라의 결합이다. 고급 칼친구를 데리고 먼저 치미라를 죽이고 마법 의상을 사용하는 회피 기술에 주의를 기울여 로마의 에너지가 가득 찬 AOE 보물 피해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14 절의 마지막 관문에서 플레이어는 특수한 직업마신주의 적을 마주하게 된다. 마법의 기둥은 끊임없이 직업을 바꿀 것이기 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은 전능한 광전사 추종자를 데리고 대처하고, 던니온의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하여 광전사 추종자의 생존을 보장하는 것이다.
14 장의 몇 가지 어려운 점을 해결한 후 플레이어는 이 장의 마지막 관문을 맞이할 것이다. 섹션15 처음 두 관문은 주로 용과 진흙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제 1 장의 도살용 구성을 사용하여 이 두 검문소의 적을 상대하거나 광전사의 진흙 인형과 키메라를 우선적으로 수집하는 정책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아티라는 결국 직업소개소의 구속 원칙에 따라 활과 반을 데려갔다. 이로써 제 2 장 특수점인 사보타이 전쟁은 일단락됐다. 되돌아 보면, 제 2 장의 가장 큰 어려움은 광전사 직업소개소의 몇 명의 적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이다. 감원을 피하기 위해 플레이어의 라인업 등급과 집화 전략에 대한 요구가 있지만 어려움은 크지 않다. 전반적으로 난이도가 적당한 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