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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수 보살 관련 자료를 구하다!

만 ~ 쥬스/리 보살, 브라만 이름은 만 ~ 쥬스/ri 로, 서십력, 만십력, 만조슐리의 구성을 음역하여 묘덕, 묘길, 묘악, 법태자로 번역한다. 일명 문수 사리, 유교 자제 문수 보살. 중국 4 대 불교 (관음보살, 문수보살, 지장보살) 중 하나입니다. 푸현을 석가모니버에 대한 위협으로 삼다. 문수는 사자를 타고 여래 왼쪽에서 기다리고, 보현은 흰 코끼리를 타고 오른쪽에서 기다리고 있다. 이 두 가지 위협으로 논증하면 문수는 지혜, 혜, 증빙으로 나타나고, 보현이는 이성, 정행, 행행, * * * 문수보살과 보현 * * * 은 모든 보살 중 1 위이며, 그들은 늘 여래의 전환과 이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그 도장은 산서 오대산에 있다.

문수의 사적

[이 단락 편집]

문수, 범문수의 음역, 약칭 문수. 새 번역판' 슈만 십리' 중국어 번역은 묘덕이고, 의는 보편적인 덕이며, 완전히 오리지널이다. 그가 태어났을 때 집에 길조가 열 개 있었기 때문에 묘하게 번역되었다. (1) 이슬이 하늘에서 떨어지고, (2) 칠보가 땅에 떨어지고, (3) 창고가 금귀비로 변하고, (4) 뜰에 땅콩이 되고, (5) 온 집 빛, (6) 닭이 봉황을 낳고, ( 기원전 6 세기 (석가모니와 동시대) 는 비슈누도로거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이름은 벤더로, 그의 어머니의 오른쪽에서 태어났다. 그는 보라색과 금색으로 땅에 쓰러질 때 말을 할 수 있다. 아이의 천자로서 그는 칠보가 있다. 그것의 회복과 함께 문수보살은 32 상, 80 종의 선을 가지고 부처와 같다.

화엄경 입법계' 에서 미륵 () 은 선재에 대해' 문수 () 의 큰 소망은 다른 보살이 할 수 없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의 사적은 연기바다 같고, 그의 소망은 끝이 없고, 보살의 모든 공덕은 모두 태어난다. 늘 무량제불의 어머니, 무량보살의 사단, 깨달음을 통해 모든 중생을 이루어 천하를 널리 알린다. 대승 불교에서 문수보살은 여러 부처의 우두머리로, 늘 보현과 함께 부처를 섬긴다. 불교 제자들은 모두 문수를 지혜의 화신으로 여긴다. 예를 들면 반야를 제불의 어머니로, 문수를 칠불의 스승으로 여긴다. 흔히 볼 수 있는 문수상은 맨 위에 다섯 개의 매듭이 있는데, 이는 오지지상을, 없음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섯 가지 지혜: 신체지혜, 대원경 지혜, 평등지혜, 경이로운 관찰지혜, 성공지혜. 왼손에 연꽃 한 송이를 들고, 꽃에 반야경 한 권을 꽂았는데, 이는 반야가 큰 불에 모이는 것과 같이 사방이 만질 수 없고, 만지면 불타는다는 의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른손에 칼을 들고 있는 것은 큰 지혜를 뜻하며, 모든 무지한 고민을 깨뜨릴 수 있다. 마치 금강의 검처럼 심마를 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는 연꽃대에 앉아 결벽증을 나타낸다. 사자나 공작새를 타는 것은 용감함을 의미한다.

석가모니버는 49 년 만에 중국에 엄격해지기 시작했고, 마침내 열반이 되었다고 말했다. 문수 사리는 모든 대승 회의에 참가했다. 문수는 석가모니버를 보좌하고 대승 불교를 선전하는 데 큰 공헌을 했다. "보물전" 에 따르면, 1 년 동안 부처가 슬라바스티에 있을 때 7 일 연속 큰비가 내렸고, 많은 농지와 집들이 홍수로 삼켜졌다. 정원에는 팔백비구, 만 여보살만이 굶주림에 직면했다. 아난은 문수에게 그를 해방시켜 달라고 부탁했다. 문수는 많은 불교 제자들로 하여금 도중에서 만족과 편안함을 느끼게 했다. 문수가 물질적으로 석가모니승단에게 큰 도움을 주었다고 설명한다. 석가모니의 구성에서는 브라만 카스트가 절대적인 우세를 차지한다. 그들 대부분은 소외되어 예가와 같은 금욕주의에 익숙해져 있다. 큰 곱셈을 위해, 나는 세계 법칙의 영향을 받지 않고 세계를 걸으며, 내가 아는 대로 움직이지 않고 외부와 조화롭게 지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번뇌를 끊고 보살을 아끼지 않지만, 한 가지 일을 하지 않으면 살 수 없다. 문수는 석가모니가 많은 일을 하도록 도와서 많은 사람들이 대승법에 귀를 기울였다. 예를 들어 영산 오백비구회, 그는 차마 참을 수 없다. 숙명론의 지혜로 그는 부모의 살해와 각종 심각한 범죄를 목격했다. 그는 마음속에 자신의 의혹이 있어서 불법은 너무 깊어 들어갈 수 없다. 그래서 문수 투검이 부처님을 핍박했다. 부처가 말했다.' 문수, 그만해! 나는 죽을 것이다. 나는 죽었다. 누가 내 아들을 죽였어? 그래서 오백승, 자만도 이후, 그 진심으로 법을 배우고 꿈처럼, 모두 법도를 얻어서 은근히 말했다.' 문수대혜, 달파디, 손에 칼을 쥐고, 여래를 붙잡도록 강요했다. 검약불 () 은 1 상 () 에는 2 상 () 이 없고, 상에는 무생 () 이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왜 구름에서 그것을 죽여야 합니까? 문수는 부처님 교육 500 승들을 죽이려 노력하여 대승의 교리를 이해하게 하고 법에 대해 인내심을 가지고 석가모니의 유능한 조수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문수는 다시 한 번 중생에게 대승의 공의를 선포하면서' 부처를 볼 필요도 없고, 법을 요구할 필요도 없다' 고 말했다. 당시 200 명의 승려가 있었는데, 자신이 어리둥절했다고 생각하여 사버가 떠났다고 말했다. 원 총리 슈 중간 화재, 승려 발 비행 (점프), 최고 철망, 타이 하이 를 참조하십시오. 정원을 방문하는 유일한 방법은 제비꽃에 있는 것이다. 스님들은 불사에 가서 그들이 하얀 땅에서 본 것을 보았다. 부처가 비구에게 말했다.' 내불은 끝이 없고, 바깥불은 쓸모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너희 이 승려들은 그물에 빠져 철망에 닿으려 해도 어쩔 수 없다. 이 사랑은 어쩔 수 없고, 갈 길이 없다. 망상에서 태어나고, 나 없이, 내 자리가 없다. "200 명의 스님이 부처의 가르침을 듣고, 남은 새는 영원하여 아라한이 되었다. 문수는 대승공의를 잘 아는 현자일 뿐만 아니라 신통의 운용에도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궁지에 몰렸을 때, 200 명의 승려들은 뒤돌아 마음을 가라앉히고 부처의 가르침을 받아 나한의 열매를 증명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 한 번은 부처님이 스스로 햇볕을 쬐는 것을 방종하고, 문수는 3 도 여름에 승려제를 위반했다. 연장자로서 예가는 나무망치를 집어 들고 문수를 쫓아내려고 한다. 예가가 막 나무망치를 집어 들었을 때, 그는 수백 억 문수가 갑자기 나타나는 것을 보았다. 이때 예가는 온 힘을 다해 나무망치를 주웠다. 이때 부처는 예가에게' 예가, 이렇게 많은 문수보살, 너는 어느 것을 없애고 싶니?' 라고 말했다. 예 지아 (Ye Jia) 는 문수의 상대가 아니라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석가모니 제자 중 사리버도 선두주자입니다. 한 번은 문수가 그를 따라 각종 불토를 여행했는데, 한 곳의 불토가 불로 가득 찼는데, 그가 들어갔을 때 순식간에 잿더미로 변했다. Sharifutsu 는 보고 깜짝 놀랐다. 문수는 신력으로 무수한 연꽃을 그 위에 널리 퍼뜨렸는데, 마치 평평한 대로를 걷는 것 같았다. 설리버는 이때 문수 앞에서 자신이 키가 작다고 느꼈다.

이 예들은 문수와 석가모니의 교육 분야 협력이 매우 호흡이 잘 맞고 교묘하다는 것을 생생하게 보여 준다. 그래서 문수는 마지막 수행자에게 Hokkekyo 의' 소요행' 에서 경서를 취하라고 요청했고, 포드는' 소요행' 은 후세 사람들의 보호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고,' Hokkekyo' 를 읽었다. 문수는 석가모니의 지시에 따라 불교가 소멸된 후 아난과 미륵불과의 철미산에서 대승 고전을 모아 대승 불교를 생존할 수 있게 했다. 인도 불교의 역사를 토론할 때, 나는 대승 불교에는 용수의 시작, 문자 없음, 가지의 끝 등 두 학파가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인도의 대승 불교에는 두 파가 있다. 부처가 살아 있을 때 문수와 미륵은 불교 양대 유파의 걸출한 대표였으며, 그의 사상은 불교 체계에서 줄곧 높은 지위를 누렸다.

"문수보살 열반경" 에서 부처가 멸망한 지 450 년 후 문수보살이 설산에 가서 500 선인전법이라고 말했다. 결국 인연이 있는 모든 사람들은 모든 것을 알게 되었고, 500 명의 선인을 데리고 그들의 고향인 슬라바스티도로로 가서 진흙도랑 나무 밑에 정착하여 혼수상태에 빠져 첫 명상에 들어갔다. 온몸의 모공에서 큰 불꽃이 튀어나와 김신이 유리 조각상으로 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리 조각상 안에는 길이가 6 피트인 진금의 조각상이 있다. 연대에 앉아 있는 것은 분명히 500 선인이 모두 열반에 들어선 것이 분명하다. 당시 여덟 명의 왕이 있었는데, 그들은 유리 조각상을 금강 꼭대기에 올려놓고 탑을 들어 그것을 지탱했다.

문수의 사상과 그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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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대승경' 의 발기인과 주최자:' 대승경' 에서 문수는' 법왕' 과' 멘토' 로 불린다. 이런 존칭은 불교 제자들 사이에서는 흔치 않다. 한대에 전해 내려오는 몇 가지 중요한 대승 고전은 기본적으로 문수가 발기한 것이다. 화엄경' 에서 문수는 젊은이의 훌륭한 스승이자 친구이다. 그는 젊은이들에게 하루 종일 큰 나무 밑에 앉지 말라고 가르쳤다. 마치 설리버 승려처럼. 부처를 먼저 배우고, 선근을 고치고, 불교법을 보고, 육보로미를 배우고, 영원히 학업에 만족하지 말아야 한다. 모든 것을 하지 않으면 안 되고, 생사해에 살고, 중생을 교육하고, 보살도를 걸을 수 없다. 그는 6000 명의 젊은 승려를 이타보현에 종사시켜 대승 불교를 인도 남부로 전파했다. 푸성 (벵골 만 서해안) 에서 타타타사는' 조박의 계경' 에 관한 강연을 열었다. 이곳의 주민들은 대부분 용이다. 문수의 선교는 용왕, 용자, 용녀를 불문으로 개종시켰다. 문수의 역사적 공적은 대승 불교를 개척한 기지이다. 나중에 용수는 이곳에서 대승불경을 많이 읽어 정리하여 세상에 전해졌다. 선재한 소년은 타타타사에서 문수보살의 말을 듣고 보리심이 싹트고 대승 불교를 배우기로 결심했다. 문수는 그에게 선지식을 구하고 공부에 참가하도록 인도했는데, 이것이 우주의 선순환에 들어가는 유일한 길이다. 이것은 행운과 추천서 53 통을 가진 유명한 소년이다. 《각원경》에서 문수는 창작자이다. 그는 첫 번째 질문이다. 예를 들면 여래와 같이 전경의 시작이다. 비모가 병을 앓자 석가모니는 큰 대표단을 보내 조문을 했다. 대표단 단장은 누구입니까? 설리버를 포함한 16 명의 제자는 감히 받지 못했다. 비모에게 꾸지람을 듣고 미륵불 등 부처를 보내왔다고 한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비모에 의해 비판을 받았다고 말했다. 결국 그들은 문수보살을 비롯한 팔천보살과 부처가 위탁한 500 명으로 구성된 방대한 대표단을 파견하여 도시를 떠나 비모문궁에 와서 그들을 맞이했다. 비모규의 고전은 기본적으로 문수와 비모규 사이의 대화이다. 골엄경' 에서 아난은 현대 순신의 환화를 받아 연회석으로 끌려가면 반지체를 파괴할 수 있다. 부처가 문수보살을 구조하여 아난과 현대의 Gymna 를 불사로 데려왔고, 부처가 아난을 교육하는 것이 이 경심의 원인이다. 불꽃컵' 은 석가모니버가 왕뱀시의 산에서 올라온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는 끝없이 넓은 곳에 들어섰고, 미간 흰 털이 반짝이며, 동방진모 여래불 앞에서 빛을 발했다. 미륵은 이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하여 문수에게 지시를 청했다. 왜 부처님은 이런 상서로운 모습을 보이나요? 문수가 대답했다: 만약 내가 생각만 한다면, 부처는 대법, 대법 비, 큰 소라, 대법고, 대법의를 말해야 한다. 모든 생물이 짜게 하고, 세상의 모든 믿을 수 없는 방법을 알고 싶다. 그래서 지금 스리. 문수는 석가모니버가 법화경을 말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삼모지: 문수는 삼모지 수리로 유명하다. 한번은 그가 부처에게 물었다: 삼매란 무엇인가? 부처님은 말했다: 법계와 법계는 명행 삼매이다. 일행의 삼매의 요점은 사물을 관찰할 때, 사물에 대해 논하는 것이 아니라 법이나 법의 전체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야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고옥을 지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떻게 일행 삼매를 고칠 수 있습니까? 첫째, 선지식을 배우고, 반야폴로미도를 듣고, 사물의 대략적인 상황을 깊이 이해하고, 사물의 다양성에서 규칙적인 것을 발견하게 해야 한다. 진리를 대하는 것도 물러서지 않고, 나쁘지도 않고, 불가사의하고, 막힘도 없고, 사진도 없다. 둘째, 조용한 곳에서 각종 이기적인 잡념을 없애고, 모든 것에 정신을 집중하고, 혼란스러운 생각을 하지 말고, 먼지를 쫓지 말아야 한다. 셋째, 마음을 정화하는 기초 위에서 불심을 중시하고, 하나의 명호를 고수하고, 부처님의 곁을 따르며, 마음을 가다듬고, 한 부처의 마음속에 있다. 즉, 독서에서 과거, 미래, 현재의 제불을 볼 수 있고, 일불공덕을 읽을 수 있다. 마치 제불공덕이 무량한 것과 같다. 이런 불가사의한 불법은 차이가 없고, 같고, 가장 증명되고, 무량하고, 공덕이 없고, 말재주가 없다. 삼매에 들어가면 항사 제불법계에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안다. 불교 문수는 다시 한 번 불가사의한 해탈삼매의 길에 들어섰다. 문수는' 내가 생각하지 않으면 왜 더 불가사의한가?' 라고 대답했다 여기서 놀라운 것은 사람들에게 모든 것을 포기하지 말고 사물의 차이 속에서 맴돌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사물의 일반적인 상황에 근거해야만 모든 차이를 똑똑히 볼 수 있다.

유일한 길: 문수는 대승공의의 창시자이고, 그의 대승공의의 특징은' 유일한 길' 이다. "팔" 과 "오아" 는 같은 의미입니다. 문수의 이런 사상은 주로' 비모문경' 과' 범천사경' 에 나타난다. "비모문경" 에서 비모규 등 32 명의 보살은 어떻게 독법에 들어갈 것인지, 어떻게 독법에 들어갈 것인지를 두 가지 방법으로 해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마지막으로, 비모는 문수에게 문수를 물었고, 문수는' 내가 좋아하면, 유일한 법안이고,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명백하고, 모든 문답을 남기는 것이다' 라고 대답했다. 문수보살이 대답했다. 비모에게 보살이 들어가는 유일한 방법은 무엇인가? 이때 비모는 침묵을 지켰습니다. 문수는' 이상하고 이상하다, 서면언어가 없어도 유일한 진실된 방법이다!' 라고 한탄했다 인용문은' 비모심문 조사' 한 권에서 볼 수 있다. 범천사일은 경문수보살 52 품에 5 ~ 2 품이 모든 법무익한 것을 가리킨다고 물어본 후, 그는 두 가지 개념에 대해 엄격한 정의를 내렸는데, 무엇이 2 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통 사람이 나를 탐해서 귀가 두 개 있다. 너 무슨 뜻이야, 두 개가 아니야? 여러 가지가 모두 둘로 나뉘어 있지만 실제로는 두 가지가 없다. 문수는 여기서 두 번째는 차이의 핵심이고, 바로 나를 가리킨다는 것을 분명히 지적했다. 나 없이는 차이가 없고, 2 의 경지가 앞에 펼쳐진다. 이때부터 문수보살은 범천의 몇 가지 중요한 질문에 대답했다. 수도란 무엇입니까? 답은 불법은 위법이고, 양상에서 벗어나 수도라고 부르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법명언) 도가 뭐예요? 만법은 모두 불가능하다, 그 도리라고 한다. 도는 사람을 생사열반을 떠나게 할 수 없다. 성도라고 한다. 해방이란 무엇인가? 답은 그런대로 괜찮다. 정도는 어떤가요? 생사에 대답할 수 없고 열반할 수 없다. 누설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대답: 당신은 한 가지 일을 했습니다. 당신은 무엇이 부족한지 모르지만, 무엇이 부족한지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부족이라고 합니다. 열반이란 무엇입니까? 열반은 올 곳도 없고, 갈 곳도 없고, 높이 오를 수도 없다. 사실 문수의 유일한 길은 유무 유무 무의 중관이다. 만약 세법을 잘 묻는다면 문수는' 나는 세상을 찾을 수 없다. 누가 원해? 탐욕과 무지, 즉 평등법계, 그래서 나는 이미 중앙아프리카를 떠난 것이지 떠나는 것이 아니다. 나갈 수 없으면 또 볼 수 있다. 문수의' 양쪽에서 중간에 있다' 는 사상은 나중에 용나무와 중국 불교종파가 따르는 중요한 원칙이다.

문수에 관한 전설: 대승불경 속 인물은 두 가지 특징이 있다. 첫째, 그들은 시간적으로 3 세대와 연결되어 있으며, 한 사람에 대한 연구는 3 세대의 관점에서 고려해야 한다. 둘째, 공간에서 다른 세계와 여성의 세계를 결합해야 한다. 문수학은 이 원리에서 벗어날 수 없다. 문수에 관한 전설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 골엄경' 의 부처는 예가에게 "예전에는 스님이 불가사의한 것만 빼앗았는데, 이 남쪽에서는 십만 개의 여지가 있었고, 국명은 평평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용나무에 부처가 있는데, 다른 나라에 있어서 무감각하다. 바로 금문수이다. 이 전설은 문수가 법계에 진입하여 남인도 용지역에 대승 불교 근거지를 개설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태경' 은' 저는 유능한 선생님이었는데 지금은 부처의 제자입니다. 양자가 서로 맞지 않아서 저는 보살입니다' 라고 말했다. 문수는 과거에 석가모니의 선생님이었다고 자칭했다. 세상에는 단 하나의 왕만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선생님은 그의 제자에게 종속될 권리가 있다.

"중앙발굴경" 은 북총환국인데, 지금은 한 부처의 명문수가 있는데, 마니보 (), 적불 () 을 좋아한다.

중화애락경' 은' 아미타불이 윤왕, 삼황자, 명왕 중, 보불 중표 보리심, 내세를 보살로 삼천 세, 갠지스 강 모래 등 십불을 불찰로 삼천 세, 갠지스 모래 등 십불을 대보로 변소, 여녀, 그 이름, 소리 없이 평생의 보살은 모두 그들입니다. 부처의 이름은 문수보살이다. 장차 남계에서는 청결하고 흠잡을 데 없는 보물이라고 부르며, 삼장보리가 되어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유의할 만하게도 문수보살은 통일된 불국이다. 그때까지 불교 국가 간의 모든 차이가 없어질 것이다. 문수보살, 제 1 불상이 제 1 불입니다.

화엄경' 은 동방 10 대 불사, 세상에 몇 가지 먼지가 있다고 말했다. 금명보살이 있는데 법명이 지혜롭지 못하다. 문수보살은 그곳에서 십만 보살을 데려왔다.

문수 반야라진경' 은 문수보살이 삼모지에 살고 있으며, 10 자 세계에서 각종 형태로 변해 중생을 교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서운:' 문수보살, 큰 비법을 아쉬워하지 않고, 이도로 변하거나, 관이나 이슬로 변하거나, 어린아이 속에 살거나, 극이 거처에 있다. 아니면 가난한 사람, 늙고, 배고프고, 추위에 시달리며, 도처에서 구걸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자선단체에 주고 그들의 모든 소망을 실현할 수 있게 한다. 나는 보로미라고 말했기 때문에 자신감이 있다. ""

"보달라니경" 은 부처가 금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내가 죽은 후 남한불주 동북에 문진단이라는 산이 있는데, 그중에는 산이 정해지지 않고 문수보살동자가 있어 모든 중생 퍼레이드를 위해 태어났다.' 라고 말했다. 이 다섯 개의 산은 중국 산시 () 성 오대현 () 의 오대산이다. 한명제가 불문에 처음 들어갔을 때, 모텐, 주발란, 밭의 사진을 찍었는데, 문수보살이 이 이 산에 사는 것을 보고 황제의 직무를 시작하여 영구봉에 사원을 지었는데, 바로 이 대선통사이다. 이때부터 오대산은 문수도장이다. 화엄경' 도 양청산의 북동쪽에' 과거에는 모든 보살이 중간에 멈췄다' 는 곳이 있다고 말했다. 현존하는 보살문수사리와 그의 가족, 제보살, 만인은 늘 그 속에 거주하며 발언한다.

문수보살은 지혜를 대표한다.

관음은 자비를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