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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새해 풍습과 습관

섣달 그믐 날은 섣달 그믐날 밤을 가리키며 설날 (정월 초일) 과 연결되어 있다.

"예" 라는 단어를 제외하고; 쉽습니다. 교대하다' 는 뜻은 섣달 그믐날은' 달이 가난하고 늙어가는 것' 이라는 뜻이며, 사람은 새해를 맞이하고, 옛해가 다가온다는 뜻이다.

또 새해는 음력년의 마지막 밤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 기간의 행사는 모두 송년맞이를 둘러싸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화복이 중심이다.

주진 시대에는 매년 연말마다 궁중에서' 엑소시즘' 의식을 거행하여, 북을 치고 전염병을 쫓아내는 것을' 추방' 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섣달 그믐날 전날을 Xiaoexcept, 즉 섣달 그믐날이라고 불렀다. 섣달 그믐날은 큰 명절, 즉 섣달 그믐날이다.

문지기

설 기간에는 우리나라 각지에 모두 문신을 붙이는 풍습이 있다. 최초의 문신은 복숭아나무를 인신옆에 조각한 후 나중에 그린 것이다.

성년신의 초상화가 문에 붙어 있다. 전설의 신화 () 와 레이우 형제 () 는 귀신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데, 그들은 악령의 크기에 관계없이 포털을 지키고 있다.

감히 대담하게 행동하다. 당대 이후 진경과 위지경덕을 문신으로 한 초상화와 관우와 장비를 문신으로 한 초상화가 나타났다.

문신은 집집마다 하나씩, 후세 사람들은 한 쌍의 문신을 무공으로 그리는데, 문신은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첫 번째 범주는' 문' 이다

"문신" 은 보통 차문이나 문 전체에 붙어 있는데, 높이는 약 4 ~ 5 피트, 너비는 약 2 ~ 3 피트이다. 두 번째는' 거리의 문신' 으로, 왕왕 작은 거리의 문에 붙어 있다.

사실 높이는 약 2 피트, 폭은 약 1 피트입니다. 이 두 문신은 검은 얼굴과 하얀 얼굴을 모두 경건한 것이다. 흰색은 좌우이고, 흰색은 선하고, 검은색은 악이다.

각 손에는 많은 심벌즈를 들고 있다. 세 번째 범주는' 문지기' 로 거리의 문지기보다 약간 작고 한계가 있다. 흑백이신이지만 흑백이신도 앉아 있다.

네. 가장 많은 것은 입구에' 기린 배달자' 라는 사진 한 장을 붙이고, 태자부 분관과 기름으로 빗은 인형 두 명이 각각 기린 한 마리를 들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린, 기린, 기린, 기린, 기린) 이런 문신은 마땅히 있어야 한다

그것은 신혼문에 붙여져 행운을 빌다가 나중에 일반 거리문의 신년 장식품으로 사용되었다.

춘련을 붙이다

춘련은 일명' 문련',' 춘첩' 이라고도 불리는데, 대련의 일종으로 설 기간에 붙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춘련의 원천 중 하나는 부타오이다.

처음에 사람들은 복숭아나무로 사람을 조각하여 문가에 걸어 악령을 피했다. 나중에 그들은 문신을 복숭아나무에 그리고 다시 도목판에 간단히 썼다.

문신의 이름. 춘련의 또 다른 근원은 춘스티커이다. 옛사람들은 개춘할 때 매일' 이춘' 이라는 글자를 붙이는 것에 익숙해져 점차 춘련으로 발전했다. 춘련은 참.

보급은 명대에서 시작되며 주원장의 제창과 관련이 있다. 청대 진상곡' 모운루 잡기' 에 따르면 1 년 동안 주원장이 있었다

설을 준비할 때, 각 문에 춘련을 붙이라고 명령하여 축하를 표시했다. 최초의 춘련은 마호가니 보드에 새겨져 있다가 1920 년에 다시 썼다

종이에 마호가니의 색깔은 붉은색으로 상서로운 피난처를 뜻하기 때문에 춘련은 대부분 붉은 종이로 쓰지만 절은 노란 종이로 쓴다.

장수지는 흰색, 녹색, 황색의 세 가지 색이 있는데, 첫해에는 백지, 이듬해에는 녹색지, 3 년차에는 황지, 4 년차에는 상지를 사용한다.

빨간 종이가 회복되었다. 만주어는 여전히 하얗기 때문에 청정춘련은 백지로, 겉은 파란 가장자리로 둘러싸여 있고, 안에는 붉은 줄무늬가 박혀 있다.

복자를 붙이고, 창꽃, 연화를 붙이고, 천 장을 걸어라.

이들은 모두 축복과 주택 장식의 민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연화는 중국의 오래된 민간 예술로, 사람들을 반영한다.

일반 대중의 풍습과 신앙은 사람들의 미래에 대한 희망을 걸고 있다. 설화는 춘련과 마찬가지로' 문신' 에서 기원했다.

신도, 레이우의 이름은 글로 발전했고, 연화는 여전히 그림의 방향을 따라 발전했다. 조각판 인쇄의 출현에 따라 연화가 발전하였다.

그림의 내용은 문신 같은 것에 국한되지 않고, 점차 재신을 집으로 모시고, 일부 연화작업장에서' 복록' 을 만든다.

색년화, 예를 들면 생명의 별 세 개, 천우백성, 오곡이 풍성하고, 육축이 번창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등.

사람들이 설날에 복을 기원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만족시키다. 명태조 주원장은 춘련을 제창하기 때문에 연화도 그 영향을 받아 유행하기 시작했다.

이후 중국 연화에는 쑤저우 도화우드, 천진 버드나무 그린, 산둥 웨이팡 등 세 가지 중요한 산지가 있다. 중국의 연화를 형성하였다.

민국 초년에 상해의 정은 월패와 연화를 결합하여 새로운 연화 형식을 형성하였다.

하나로 합쳐진 신년 그림은 나중에 달력으로 발전했다. 천 매달려 붉은 종이 에 새겨진 길조 단어, 문 앞에 부착 된 긴 자, 그리고

복숭아꽃 기호가 서로 잘 어울린다. 팔선 문양이 불상 앞에 걸려 있다. 천 명이 많이 쓰고 귀족 가정은 적게 쓴다. 그것의 노란 종이

그것은 길이가 3 인치이고, 빨간 종이는 길이가 1 인치이다. "작은 천" 입니다. 가게에서 쓰는 것입니다. 가장 초기의 매달리는 것은 돈 (동전) 으로 연결되어 있어 눌려 나온 것이다.

돈과 마찬가지로 압도적인 승리의 효과가 있다.

천지집표

이것은 임시 테이블이며 섣달 그믐 날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대불사는 보통 천지표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평상시에는

부처에게 주는 제물은 매우 적고, 연말에는 부처에게 큰 상을 줄 것이다. 게다가, 이 책상은 주로 신을 마중하는 데 쓰인다.

일년 내내 불사와는 달리, 돈, 향초, 오제, 대제를 제외하고는 그들의 우상은 대부분 일시적이다.

예, 예를 들어 "백분율" 은 목판판 아이돌 앨범입니다. 천지 3 계 18 불 18 신' 은 종이 한 장, 큰 노란색 접는 종이이다.

목각 수채화 인쇄의 온 정신을 새기다. 푸루수의 삼성급 초상화 등. 위의 이미지 중 일부는 "백분율" 과 같이 신을 거두고 태워진 것이다. 그들 중 일부는 반드시 거기에 있어야 한다.

정월대보름이 되어서야 타 버렸다. 책상의 위치가 일정하지 않다. 예를 들어 방이 넓으면 방에 넣을 수 있고 방이 없으면.

지면을 마당에 두다. 이 밤은 하늘의 신이 하계에 있을 때, 사람들은 이런 접신 풍습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나이를 지키다

우리나라에서는 섣달 그믐 날을 지키는 습관이 있는데, 흔히' 참년' 이라고 불린다. 섣달 그믐날 밥을 관찰하는 것은 설야밥을 먹는 것부터 시작하는데, 이번 설야밥은 천천히 해야 한다.

밥을 먹고, 등롱을 켤 때부터 식탁에 앉아 있고, 어떤 사람들은 밤늦게까지 먹어야 한다. 종곡이 형초년 간의 기록에 따르면, 적어도 남북에서는.

한국에서 설날 밥을 먹는 것은 일종의 풍습이다.

세월을 지키는 풍습은 물 흐르는 해에 대한 작별과 그리움뿐만 아니라 다가올 새해에 대한 아름다운 희망도 표현했다.

폭죽을 터뜨리다

한밤중의 종소리가 울리자 새해의 종소리가 울리고 폭죽 소리가 중국 대지의 하늘을 진동시켰다.

삼원' 의 순간에도 일부 지역에서는 여전히 마당에' 왕성화' 를 설치해 왕치의 비약과 번영을 보여준다.

활활 타오르는 불길 주위에서 아이들은 폭죽을 터뜨리며 즐겁게 춤을 추었다. 이때 방 안의 등불은 환하고, 법정 앞의 등불은 휘황찬란하다.

불꽃이 사방으로 튀고, 집 밖에서 귀청이 터질 듯한 시끄러운 소리가 섣달 그믐날의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역대 시인과 시인은 늘 그 정수를 취한다.

시, 새해의 도래를 찬양하다. 왕 안시 시 \ "1 월 일 \":

폭죽 중 한 살을 제외하고는

봄바람이 도살인을 따뜻하게 했다.

천가구에 초등학교 생일이 하나 있다.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중국 국민들이 설날을 축하하는 성대한 명절 장면을 묘사했다. 폭죽 소리는 송년의 상징이며, 경사스러운 정서이다.

건물, 한 상인, 폭죽을 터뜨리는 것은 또 다른 의미가 있다. 그들은 섣달 그믐날 폭죽을 터뜨려 새해에 큰돈을 번다.

그러나 옛 풍습에 따르면 재물신을 공경하는 것이 최우선이고 폭죽을 터뜨리는 것은 마지막이어야 한다. 전설에 의하면 부자가 되려면 폭죽이 끝까지 울려야 한다고 한다.

진정성.

섣달 그믐날 밥을 먹다

아이들이 폭죽을 터뜨리는 놀이를 할 때도 주부가 주방에서 가장 바쁠 때이다. 설맞이 음식은 모두 며칠 전에 준비한 것이다.

네, 설날은 항상 30 일에 합니다. 북방에서는 섣달 그믐날 첫날 만두도 30 일 저녁에 포장했습니다.

이때 집집마다 도마는 고기를 잘게 썰어 채소를 썰느라 바쁘다. 이때 거리와 골목에서 집집마다 도마 소리가 들려왔다

폭죽 소리,' 탁탁탁' 하는 주판 소리와 가게에서 들려오는 신고가 억양으로 곳곳에 웃음소리가 뒤섞여 있다.

, 여기부터 다른 볼트, 메아리 그치지 않고, 섣달 그믐날 즐거운 음악으로 얽혀 있다.

설날을 먹는 것은 설날에 집집마다 가장 시끌벅적하고 즐거운 시기이다. 섣달 그믐 날, 풍성한 설채 한 상, 온 가족이 뭉치다.

식탁에 둘러앉아 동그란 밥을 먹으니, 마음속으로는 그 가득 찬 느낌이 정말 말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사람들이 즐기는 것은 식탁 위의 음식뿐만 아니라 일종의 즐거움이다.

그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탁자 위에는 대채, 냉채, 볶음, 간식이 놓여 있었다. 보통 두 가지가 없어서는 안 된다. 하나는 샤브샤브이고, 하나는 생선이다.

샤브샤브는 끓고, 김이 모락모락 나고, 따뜻하고 무더워, 나날이 번창하는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물고기" 와 "물고기" 의 해음은 "길경 여유" 의 상징이자 비유이다. ""

\ "1 년 이상. 그리고 무, 속칭 채소머리라고 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랍스터, 생선 튀김 등 튀김은 가족들이 풍요롭게 살기를 기원합니다.

불 삶은 기름. " 마지막으로 디저트입니다. 미래의 생활이 달콤하길 바랍니다. 이날은 술을 못 마셔도 조금 마실 수 있다.

섣달 그믐밤에는 만두, 훈툰, 긴 면, 정월대보름 등이 있습니다. , 그리고 각각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북방 사람.

나는 설날 동안 만두를 먹는 것에 익숙하다. 이것은 신구가 번갈아 갈 때' 젊었을 때 친구를 사귀는 것' 을 의미한다. 또 흰밀가루 만두가 은괴처럼 생겼기 때문에 대야이다.

상에 오르는 것은' 새해에 부자가 되고, 김원보가 굴러온다' 는 뜻을 상징한다. 어떤 사람들은 만두를 만들 때 끓인 물로 소독한 동전 몇 개를 싸기도 한다.

누가 먼저 먹고 누가 돈을 더 벌 수 있는지 말해라. 만두를 먹는 풍습은 한나라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의성 장중경이 한겨울에 있다고 전해진다.

섣달 그믐달이 되자 그는 가난한 사람들의 귀가 모두 얼어서' 추위주울 수프' 를 만들어 가난한 사람들에게 동상을 치료해 주었다. 그는 양고기와 후추를 사용한다.

냉온을 제거하는 약재도 있고, 밀가루 껍질로 귀 모양의' 만두' 를 만들어 냄비에 넣고 끓여 가난한 사람에게 먹도록 한다.

나는 온몸에 열이 나고 귀가 뜨거워지는 것을 느꼈다. 그 후로 사람들은 잇달아 모방하여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설에 훈툰을 먹는 것은 본의다.

전설에 의하면 세계는 창조되기 전에 혼돈 상태였고, 반고는 사면이 긴 우주를 창조했는데, 이를 장수면이라고도 한다.

나는 네가 오래 살기를 바란다.

세뱃돈을 주다

세뱃돈은 어른께서 후배에게 주신 것이다. 일부 가정에서는 식사를 마친 후 모두가 기다리고 있을 때까지 모두가 식탁을 떠날 수 있도록 허락했다.

어른은 식사 후 후배에게 선물하고, 자손이 새해에 공부가 향상되도록 격려한다. 어떤 사람들은 부모입니다.

밤에 아이들이 잠들었을 때, 그들은 베개 밑에 놓여 있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홀에 모여 할아버지 할머니와 아버지를 위해 소리쳤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엄마와 아빠, 허리를 굽혀 줄을 서세요. 그리고 그는 손을 뻗어 빨간 봉투를 가져갔다. 그는 심지어 할아버지 할머니의 침실에서 되찾아 함께 침대 옆으로 뛰어갔다.

하자: "세뱃돈, 세뱃돈! 클릭합니다 노인은 여전히 너무 바빠서, 인색한 척하고, 흥정에서 포위 공격에 이르기까지, 결국

선조의 빨간 봉투가 다른 사람에게 파내져서, 모두들 허세를 부리고 나서야 훌쩍 날렸다. 노인은 이 장면을 보고 반가워하며 신기함을 느꼈다.

2008 년 모든 것이 순조롭다는 것은 좋은 징조이다. 설에 세뱃돈을 주는 것은 어른들의 후배들에 대한 사랑과 후배들의 어른에 대한 존중을 반영한다.

가정 윤리를 통합하는 민속활동.

동요 구름 이 있습니다:

삼성은 남방에 있고, 집집마다 세배를 한다.

후배가 절을 하고, 구세대가 계산하다.

만약 네가 돈을 원한다면 돌아서서 떠나라.

하나님과 교류하다

신을 받는 것은 신구년으로 나뉘지만, 신을 받는 시간은 결코 통일되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아이가 도착하자마자 의식을 거행하고, 어떤 사람은 아이를 찾으러 간다.

"정청" 때, 즉 자정에 어떤 사람들은 신을 받아들이기 시작했고, 다른 사람들은 "자기" 뒤에 있었다. 제사가 끝난 후 모든 신은 천궁으로 돌아가 인간의 풍습을 무시했다.

일은 섣달 그믐날 이후, 즉 새해가 왔을 때, 또 인류의 감독에게 왔다. 영신식은 천지상 앞에서 거행되며 온 가족이 참가한다

가장 나이가 많은 사회자가 되다. 신들이 사는 천체의 방위가 다르기 때문에 하계가 자연스럽게 오는 방향도 다르다. 누구를 만나느냐에 관해서는 하늘의 뜻이 뒤따른다.

하방래,' 헌법' 을 미리 조사해 온 가족을 데리고 마당에서 향을 들고 그들의 지시에 따라 신령을 뵈러 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헌법명언) 예를 들어, 신미년 헌법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재물신 정동, 재물신 정남, 네 신 동북, 서신 서남, 태세신 서남 등." 。 다른 방향으로 머리를 조아린 후, 서서 향을 기다리다.

마지막으로 향근, 우상, 원보 등을 벗는다. 마당에 이미 준비한 돈과 곡식 대야에 넣어 불태워라. 연소할 때,

솔가지・참깨 줄기 등을 소각하다. 신선이 연결되어 폭죽이 일제히 울려 분위기가 매우 짙다.

짓밟다

신을 접한 후 참깨줄기가 거리 문에서 집 앞까지 깔려 있는데, 사람들이 위를 걸으며' 밟다' 또는' 밟다' 라는 소리를 낸다.

"깨진" 과 "귀중한" 은 해음이기 때문에 새해에 악귀를 몰아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다

고대에는 이런 풍습이 매우 성행하였다. 각지의 풍속이 다르기 때문에 조상을 제사하는 형식도 다르고, 야외로 가서 조상을 제사하는 것도 있고, 어떤 것은 가는 것도 있다.

선조들은 사당에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대부분 집에서 사당 패를 차례대로 본전에 놓아 모시고, 제사자는 연령순으로 분향을 한다.

허리를 굽혀 절하다. 한족들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대부분 어항을 만들고, 높은 그릇을 가득 채워서 남방 사람들이 베이징에서 생활하고, 특히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있음을 나타낸다.

성대하게, 대부분 큰 음식 8 그릇, 가운데에는 샤브샤브가 있고, 영위별로 젓가락을 넣는다. 섣달 그믐날, 섣달 그믐날, 정월 대보름날, 샤브샤브는 수시로 부채로 언제든지 바꾼다.

요리. 기수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만주어와 몽골어가 다르다. 몽골 깃발들은 버터로 황밀을 볶고, 제물을 철회할 때 참기름으로 볶아 설탕을 찍어 맛을 낸다.

청기인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호두빵, 부용빵, 사과, 수라단향을 드리며 조용하고 이상했다. 섣달 그믐날과 섣달 그믐날, 채식 삶은 빵을 제공한다.

정월 대보름날, 사람들은 매일 아침저녁으로 향을 피우고 절을 하며 새 차를 드렸다. 제조의 형식은 각각 다르지만 대부분 섣달 그믐날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밤에 고백을 철회하고 친지와 가까운 사람들은 세배할 때도 사당을 두드려야 하고, 미래를 신중히 추구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마음도 잊지 않는다. 선인의 아름다움을 존중하기 때문이다.

덕도 이로부터 구원을 받았다.

부의 신을 보내다

구사회에서, 설날 자정부터 돈문을 열고, 돈신을 보내는 사람이 있었는데, 종이 한 장을 들고 문밖에서 소리쳤다. "돈신을 보내라!" "

신이 온다! 이때 이 집 주인은 재물신을 환영하기 위해 편지를 배달하는 사람에게 상금을 주고 재물신의 입까지 배달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물론, 그것은 항상 무료입니다.

아니, 길한 얘기 좀 해. 예를 들어, "보물이 굴러 온다!" "왼쪽에는 황금 사자 한 쌍이 있고, 오른쪽에는 황금 피닉스 한 쌍이 있다!" 기다리다

이런 것들이죠. 다른 하나는 부의 신으로 분장하고, 빨간 가운을 입고, 사모를 쓰고, 가짜 수염을 기르는 것이다.

그들은 노란 포대를 메고 돈을 받으러 갔고, 그 뒤에는 드러머 몇 명이 뒤따라 집집마다 재물신의 조각상을 나누어 승리를 구했다.

현상금. 사람들은 입구마다 노래를 부른다. "왼편에는 금과 은이 가득하고, 오른편에는 보물이 가득하다." 상서로운 말이 많다.

가게 주인이 재물신처럼 기뻐하며 붉은 종이를 받아서 그들에게 돈을 줄 때까지, 재물신의 역할을 맡은 이 사람들은 그들에게 감사한 후, 그들은 그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한참 힘껏 두드렸는데, 징과 북소리 속에서 나는 다른 집으로 갔다.

도살 포도주를 마시다

도살술은 일종의 약주이다. 고대 풍습에서 원대 온 가족은 불건전한 기운을 없애기 위해 도살주를 마셨다. 어떻게 도살 포도주를 만들 수 있습니까?

예: 대황 한 푼, 도라지와 천고추는 각각 1 분 5 센트, 계심은 1 분 8 센트, 산수유는 1 분 2 센트, 방풍은 1 ~ 2 센트입니다.

우물에 걸려 있는 것은 원일에 인석에서 주운 것으로, 술로 네다섯 번 삶았다. 고대에는 도살용 와인을 마시는 방법이 매우 독특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2000 년부터 계속 술을 마셨다.

노인들은 술을 마신다. 하지만 투수 와인을 마시는 것은 정반대로 가장 작은 것부터 시작한다. 아마도 젊은 사람이 나날이 자라서 먼저 술을 마시는 것 같다

축하합니다. 노인들은 매년 기념으로 술을 마셔요. 송대 문학가 소길은' 제일' 에서' 매년 연말이다' 라는 시를 한 편 썼다.

도살수를 마시면, 나는 그것이 70 년이 넘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은 관습이다. 이런 독특한 음주 순서는 고대에는 왕왕 다산이었다.

여러 가지 감정이 나를 감동시켰다.

내년 밥

북방에서는 일부 가정에서도 밥 한 솥을 제공하여 새해 전에 끓인다. "격년밥" 이라고 하는데, 매년 남은 음식이 있다.

만약 하루가 끝나지 않는다면, 올해는 전년의 식량을 먹을 것이다. 이런 신년밥은 보통 쌀과 좁쌀을 섞어 만든다. 북경의 속담처럼 "

2 미터 쌀은 황백색을 위한 것으로, 이른바' 금쌀은 금은을 띠고, 금은으로 가득 차 있다' 고 한다. 많은 곳이 수세 때 다 있다.

준비한 케이크, 과과,

그들은 모두 대추를 먹고 (봄이 일찍 온다), 곶감을 먹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된다), 아몬드를 먹고 (사람을 기쁘게 한다), 장수과를 먹는 행운의 부적을 얻고 싶어한다

불로장생), 떡을 먹는다. 섣달 그믐 날, 온 가족이 노소를 막론하고 먹으면서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