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젊었을 때는 어떤 얼굴 긴장도 볼 수 없다. 그들의 심리는 텅 비어 있고, 모든 것이 점차 이해하고 변화하는 상태에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람이 자라기 시작하자, 우리는 늘 이 사람이 자랐다고 말하는데, 즉 이 사람의 몸과 마음이 모두 성장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마음속에 증오와 고민이 자주 있다면, 당신의 얼굴은 비좁아지고 긴장되며 심지어 험상궂고 왜곡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이 점점 명랑해지면, 신경이 긴장된 얼굴 조직은 늘어납니다. 그래서 선함은 선함이다. 바로 이런 이치다.
따라서 한 젊은이의 이목구비의 모양, 위치, 넓이를 보고 한 사람의 성격을 추정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한편, 행동이 습관을 낳고 습관이 성격을 형성하기 때문에 한 사람의 성격 특징을 보면 그 사람의 습관을 추정해 그 사람의 행동과 타인에 대한 태도를 추론하는 것은 역추론과 다름없다.
이 밖에도 얼굴의 위치와 몸의 오장은 한의학 이론에서 매우 명확하고 간단하다. 신비는 없지만 경험이 없는 사람은 파악하기 어렵다.
예를 들어, 심장과 소장이 주도하는 기혈 운행 시스템은 체표 출구의 혀입니다. 간담 기반 기혈 생성, 저장 및 배설 시스템, 체표 수출은 눈이다. 비장위를 대표하는 영양소화 시스템, 체표의 창구는 입이며 영양이 정상인지 아닌지는 입술에 나타난다. 폐와 대장은 모두 가스와 영양의 승화와 분해를 담당하고, 체표의 출구는 코다. 신장과 방광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은 인체의 정기의 합성을 주도하고, 정기는 생식 기능과 배설을 담당한다. 귀는 머리의 창문으로, 체표의 출구는 우리가 대소변을 배설하는 곳이다. 에센스의 합성이 정상인지 머리카락에 나타난다.
의학의 특징 분석과 심리적 성격의 특징 분석을 결합하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점쟁이다.
불교의 경우, 불교 제자는 점쟁이, 점쟁이, 독경을 할 수 없다. 이것은 민속과 불교의 결합의 산물이며, 부처는 계율에서 명백히 반대한다.
불교에서, 모든 것은 이유가 있는 운명이지만, 이후의 결과일 뿐, 우리의 행동은 우리의 처지를 만들었다. 그중에는 개인의 행동의 결과도 있고, 모든 사람이 사회와 상호 작용하는 결과도 있다. 세상의 모든 무상함은 신이나 부처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자연의 법칙이다. 우리는 자신의 행동을 감당하면서 동시에 다른 사람의 행동의 영향을 받고 있다. 그래서 부처님을 배우는 목적은 우리가 무엇을 피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왜' 를 이해하고 아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인생이란 어떻게 현재를 파악하고 지금의 자신을 할 수 있는가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든 운명은 자기 지배적이다. 신이 있어도 그들의 행동은 당신 자신의 선택 때문이므로, 당신은 당신의 행동을 깨달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모든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아무도 당신의 미래를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