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넷째, 일상생활에서 트래픽을 찾는 방법? [심장 흐름-최고의 경험 심리학 (발췌)]

넷째, 일상생활에서 트래픽을 찾는 방법? [심장 흐름-최고의 경험 심리학 (발췌)]

저는 제 기술이 도전을 해결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목표가 명확하고 규칙이 명확한 행동체계에서, 저는 제 성과와 득실에 대한 명확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나는 매우 집중하고, 아무 상관이 없는 어떤 것도 생각할 여유가 없고, 다른 문제에 대해 걱정할 여유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자의식이 사라지고 시간감이 왜곡되다. 이런 효과를 낼 수 있는 활동은 강한 만족감을 불러일으키며, 순전히 활동 자체를 위해 행동하게 하고, 보답을 고려하지 않고, 심지어 알 수 없는 위험의 대가를 치르게 한다.

"경기" 는 모든 경기 중심 게임과 스포츠 활동을 포함한다. "투기" 는 주사위, 빙고와 같은 도박입니다. 현기증' 활동은 정상적인 의식을 어지럽히고, 회전목마나 고공에서 스쿠버 다이빙과 같은 의식을 바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현기증, 현기증, 현기증, 현기증, 현기증, 현기증, 현기증) 모방은 또 다른 현실, 무용극, 일반 예술을 창조했고, 투기게임은 미지의 미래를 통제하는 환각을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에 재미있을 수 있다. 점치는 의식도 도박으로 변했다. 일반인들이 서로 지혜를 다투거나 운명을 가상의 적으로 삼아 승리를 구하는 활동이다. 현실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바꿀 수 있는 어떤 활동도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것이 오늘날 수많은 환각약이 이렇게 유행하는 이유이다. 판타지게임이나 가장을 통해 우리가 의식적으로 현실의 한계를 뛰어넘게 하는 것을 흉내낸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새로운 발견, 창조감, 당사자를 새로운 현실로 끌어들이다. 한 사람이 더 나은 표현을 하도록 촉진하여 의식이 과거에 꿈에도 생각지 못했던 경지에 이르게 하다. 자아를 더 복잡하게 만들고, 성장하는 것이 심류 활동의 관건이다. 성장의 원천: 즐거움을 찾으려는 의지는 우리가 기술을 넓히거나 기술을 사용하는 새로운 방향을 탐구하도록 유도한다. 우리가 느끼는 것을 결정하는 것은 우리가 실제로 가지고 있는 기술이 아니라 우리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기술이다. 종교의 머나먼 즐거움: 우리가 종교라고 부르는 것은 사실상 이데올로기 질서를 창조하는 가장 오래되고 야심찬 시도이기 때문이다. 시장 공급과 수요의 법칙과 자유시장을 통제하는 보이지 않는 손은 인간 경제가 이성적인 선택에 기반을 두고 있음을 보여준다. 역사 유물주의는 계급 투쟁의 법칙을 제시하여 비이성적인 정치 행동을 겨냥하고 있다. 사회생물학에서의 유전자 경쟁은 왜 우리가 어떤 사람들을 돕고 다른 사람들을 파괴하려고 하는지를 설명한다. 행동주의의 효과 법칙은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동작을 반복하는 법을 어떻게 배웠는지를 설명한다.

피라미드를 건설한 노예들은 더 좋은 출구가 없고 독재적인 파라오의 취업 전망이 낙관적이기 때문에 반란을 일으키지 않았다. 문화 상대성: 우리는 도덕이 자신의 문화에만 적용된다는 것을 점차 깨달았다. 이런 신념에서, 하나의 가치 기준으로 다른 가치 기준을 판단할 수 없다. 원시 부족의 문화적 차이: 그들은 의외의 사건과 의외의 상황에 대한 무작위 반응으로 인해 발생한다. 일단 문화 규범의 일부가 되면, 사람들은 일이 이렇게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선택은 없다. 새로운 의미를 재건하라: 당신 주위의 모든 것이 예상될 때, 인생에는 도전이 없을 것이다. 도전하지 않으면 인생이 무의미하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문화는 모든 것을 망라한다: 문화는 한 사람이 어떻게 태어나고, 성장하고, 결혼하고, 출산하고, 죽는지를 규정하는 모든 것을 망라한다. 게임은 문화 극본 중의 하나의 에피소드일 뿐이다. 문화가 주의력을 포함하지 않고 혼란스러운 지역으로 로밍할 수 있을 때 여가 시간에 행동에 집중할 수 있는 한 가지 이유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문화는 회원을 끌어들이고 기술 수준에 맞게 강력한 흐름을 자주 느낄 수 있도록 목표와 규칙을 성공적으로 세울 수 있다. 그러면 게임에 더 가까워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문화가 위대한 게임이 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 즐거움이 완벽에 그치지 않는 것은 아니다. 많은 유럽인들이 1920 년대 경제 붕괴와 문화적 충격에서 이성을 잃고 나치 파시스트 정권 하의 이데올로기를 매력적인 새 게임으로 여기는 것도 사실이다. 나치의 목적은 간단하고 피드백이 분명하기 때문에 불안과 좌절에 처한 사람들에게 탈피하고 다시 생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심류는 강력한 유인이지만 심류를 체험하는 사람의 도덕이 고상하다는 보장은 없다. 여가는 즐거움이 아니다: 우리 시대의 가장 풍자적인 모순은 대량의 여가 시간이 즐거움으로 변할 수는 없지만, 사실 우리는 우리 조상보다 더 행복하지 않다는 것이다. 기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우리는 그것의 기교를 잘 이용해야 한다. 의식을 통제하는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기술을 어떻게 키워야 할지 모른다. 최고의 경험을 위한 두 번째 조건: 의식을 재편하고 심류를 실현하는 능력. 어떤 사람들은 어디를 가도 즐겁게 놀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눈앞의 풍경이 아름다워도 지루하다.

쾌락을 즐기는 심리적 장애: 의식은 자신의 목표를 완전히 둘러싸고 목표에 맞지 않는 어떤 것도 존재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주의력장애와 과도한 자극은 정신에너지가 너무 불안정하여 심류의 발생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의식이 과도하거나 자기 중심적인 문제는 정반대이다: 주의력이 너무 좁고 유연하지 않다. 두 극단 모두 자신의 주의력을 통제할 수 없게 한다. 쾌감 추구에 대한 저항: 사람들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곤혹스러울 때, 사람들의 행동은 변덕스럽고 무의미하며, 사회규칙에 의지하여 인지지식을 구축하는 사람들은 초조함을 느낀다. 경제가 붕괴되거나 본토 문화가 외래문화에 의해 파괴될 때, 실범이 나타난다. 경제의 빠른 번영과 근면한 낡은 가치관이 전복되었을 때도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다. 불균형은 자기 중심적이고 서로 호응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개인과 집단의 수준에서 유동 장애는 주의력의 조작이 지나치게 조각화되거나 지나치게 엄격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개체 차원에서, 실범은 불안과 관련이 있고, 이화는 싫증과 관련이 있다. 행복은 유전적입니까, 아니면 습득한 것입니까? 각종 상황에서 쾌감을 찾을 수 있는 사람은 외부 자극을 선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 이 순간과 관련된 것에만 집중할 수 있다. 가족 환경의 영향: 첫째, 청소년들이 부모의 기대에 대해 알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가족 상호 작용에서 목표와 피드백은 모호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는 주의력입니다. 아이는 부모가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자신의 구체적인 감정과 경험에 대해 강한 흥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자신이 앞으로 좋은 대학을 다니거나 고임금 일자리를 찾길 바라는 사람이 아니다. 세 번째는 선택입니다. 아이들은 부모의 말을 듣지 않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선택권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단지 스스로 결과를 감당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넷째, 아이들에게 충분한 자신감을 주고, 자기방위와 자기의식의 방패를 내려놓고, 그가 관심 있는 일을 전심전력으로 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도전은 부모가 자녀에게 복잡하고 점진적인 행동 기회를 마련해 주는 것이다. 명확한 목표, 피드백, 통제감, 집중력, 사물 자체에 집중하는 동기, 그리고 가정 환경에서 성장에 도전하는 아이들은 대개 삶의 질서를 파악하고 심류를 즐길 수 있다.

비극적인 객관적 조건을 통제할 수 있는 주관적 체험으로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바로 그들이 유동적인 청사진에 따라 행동하기 때문이다. 환경 세부 사항을 면밀히 주시하고 자신의 능력에 맞는 행동 기회를 발굴하다. 그런 다음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피드백을 통해 모든 진전을 면밀히 주시한다. 일단 목표를 달성하면, 그들은 도박을 늘리고 자신을 위해 더 복잡한 도전을 전개할 것이다. 자유여행: 우리는 새로운 방향을 찾아 정신에너지를 투입해야 한다. 외력의 영향을 받는 방향은 우리의 통제력을 긍정해야 한다. 모든 희망이 산산조각 나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의미 있는 목표를 찾아 그를 둘러싸고 자신을 재편하고 있다. 객관적인 환경에서 노예가 되어도 주관적으로 자유를 유지하고 가장 견디기 힘든 상황도 심류 체험으로 바뀔 수 있다. 자각하는 개인주의는 방향감과 자신감이 있는 목표라고 할 수 있다. 이런 특성을 가진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며 자신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이 사람들의 동기는 행동 자체이기 때문에, 그들은 외부 위협의 방해를 받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객관적으로 주변 환경을 분석하고 관찰할 수 있으며, 우리는 새로운 행동 기회를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살금살금 자신과 자신의 결점에 무관심하고, 점점 세상 상태, 각종 지식, 내가 좋아하는 사람 등 외부의 것들에 대해 점점 더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