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도 신비롭다. 이 노래는 대부분 집을 차지하기 위해 쓴 것이다. 옛날 옛적에, 우사위는 사람들이 길흉의 징조를 알고 이 구름을 덮었다. 옛 집의 흥망은 반드시 상세한 읍의 예언이 있어야 하고, 아는 자는 거울로 알고, 모르는 자는 모른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그래서 노래를 함축적으로 쓰는 것은 필연적이고, 표면에 흐르지 않는 것도 필연적이다.
세상의 만물은 단지 소수일 뿐, 도리에 부합한다.
행운과 아쉬움은 각자 기회가 있고, 행운은 예측할 수 있다.
오행은 금목화토에 속하며, 생과 그램을 위주로 한다.
녹색, 노란색, 빨간색, 흰색, 검은 다섯 가지 모양, 토론은 명확해야 한다.
남의 길흉은 무엇입니까? 선충에게만.
네가 시작할 때, 너는 이곳의 기복을 검사할 수 있다.
집이 여전히 봄이면 가정이 화목하다.
추우면 이때부터 점점 쇠약해진다.
자연의 향기는 난실과 같이 복이 극에 달한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닭, 돌고래, 고양이, 개는 더럽고 악취가 나고 가난하고 아프다.
남자 메이크업 여자 장식이 모두 가지런해서 여기서 인기가 많아요.
가족이 더럽고 변폭을 고치지 않으면, 틀림없이 근심이 있을 것이다.
귀신이 우는 여자가 울면 피해가 크지 않다.
노인은 이유 없이 울어서, 그는 나날이 괴로워한다.
문 앞의 벽이 없어지면 집에 평화가 없다.
물이 문으로 흐르면 돈은 영원히 돌려받을 수 없다.
갑자기 집안에 이상한 풀이 자라 사람을 기쁘게 했다.
포털은 조용하고 상쾌하여 반드시 고재생이 될 것이다.
내가 신발을 걸어 포털로 쓰더라도 노예들이 주인을 괴롭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발명언)
옆문에서 길고 깨져서 가족에게 불리하다.
문을 가리고 우물에 대고 복숭아꽃이 현란하고 풍채가 있다.
고동이는 집 앞에서 주인을 떠났다.
만약 네가 우물가에 높은 배나무를 심는다면, 너는 시골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사당의 주인이 갑자기 분향하자 불과 공포가 서로 감동했다.
문이 쓰러지자 처마 앞의 기와도 떨어져 모든 것이 무너졌다.
만약 네가 그릇과 변기 구덩이를 깨뜨린다면, 너는 이때부터 가난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낮에 불을 켜는 것은 지면에 적합하지 않지만, 죽은 사람은 여전히 연이어 있다.
일본과 중국을 공개적으로 방문하려면 시간과 돈이 필요하다.
암탉이 새벽에 울자 은성가가 사라졌다.
Nave 의 개는 짖으면 울고, 사람은 가능한 한 빨리 고통스러울 것이다.
새벽에 까치 소리가 계속되자 여행자가 왔다.
아나콘다는 가끔 사람들의 집에 들어가는데, 사람들은 병이 나서 악령을 보았다.
새가 문을 다투고 입이 정해졌다.
가끔 새 한 마리가 입구에서 울면 무리에 문제가 생긴다.
처음에 양 떼를 보면 주인은 노랗게 아플 것이다.
만약 배가 평지에 있다면, 매우 안정되고 정체될 것이다.
그의 집쥐가 담을 넘어 부자가 되었다.
계단 앞에는 자갈이 많아서 많은 일을 하면 실패했다.
입문한 다과는 주인의 부를 부양했다고 대답했다.
세 끼 일찍 밥을 짓고 담배를 피우니 식구들이 모두 좋아졌다.
밤을 지낼 수 없을 때 사람들은 돈과 헤어졌다.
수많은 가정이 상세히 준비하기가 어려워 모두 마음속에 있다.
스벤은 길을 안내하여 출세하고, 현오가 형이상학에 들어서다.
동굴 갈현' 과' 능영' 에 대해서는 유사점이 있지만 미묘한 차이도 있다. 그의 문장 은 대부분 점, 개부점 때, 보이는 것을 징징징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 노래는 특별히 점을 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한동안 한 사람에게 들어간다면, 이런 이유가 있을 것이다. 가이도에도 관찰 기술이 있다. 하지만 사람들이 피하지 못할까 봐, 재난을 복으로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결말이 있다. 내가 뭘 아는지 몰라서 번호에 있어. 만약 내가 본다면 선과 악은 거울을 벗어날 수 없다.
평론
관물동 갈현' 은 소강절 선생이 위 내용에 대해 총결한 가창공식 세트다. 이 노래에서 쇼 씨가 주로 겨냥한 주택지의 질을 예측했다. 그래서 집의 좋고 나쁨은 예측하기 어렵고, 집 주변의 각종 외적 요인을 파악해야 한다. 그래서 이 노래에서는 예측의 내용도 언급했지만 주거예측을 위주로 주거예측의 점술이 주요하다.
소강절 선생은 가족의 길흉이 외적 요인에 반영된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러한 요소들은 항상 집 주위에 나타나야 한다. 이렇게 하면 그를 아는 사람이 악운을 피하고 가정을 유리하게 할 수 있다. 외부의 반응을 이해하고 연구하지 않으면, 외부의 반응을 파악하여 집의 좋고 나쁨을 감지할 수 없고, 재앙을 피할 수 없다. 따라서 관오동의 신비로운 노래는 매우 유행하고 유용한 송공식이니 얕보지 말고 동의하지 마라. 이 송공식에서 소강절 씨도 길흉, 저점, 낮은 해석을 많이 하는 의미 있는 송공식으로 고대인의 예측의 정수를 융합했다.
위의' 관오동 갈현' 은 외응에 관한 다른 문장 들과는 다소 다르다. 예측에 사용된 외응답 시간은 어디서 외응이 있는지 예측한 다음 외응을 구아에 포함시켜 점괘에 미치는 영향을 보기 때문이다. 오동을 보는 현학의 노래는 주로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으로, 특별히 예측용으로 쓰이는 것이 아니므로, 위 노래에서 언급한 물건이 그의 집에 들어오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지만, 그것은 관찰의 결과이므로 반드시 외워야 한다. 기억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