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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금술사의 번역 고전

연금술, 고전적인 연금술사, 서양에서 유래, 뉴턴은 후반생에 연금술에 전념했기 때문에 당시에는 우스꽝스럽지 않았다.

연단은 장생불로를 추구하는 것으로 인류의 모든 유혹 중 가장 큰 유혹이다. 역사를 살펴보면, 인류는 영원히 살기를 바라며 여러 가지 시도를 했다. 모든 시도에서 연금술사의 환상과 기술은 가장 널리 사용된다.

연금술은 12 세기 유럽에서 기원한 이름이다. 8 세기가 되자 연금술이 진정으로 시작되었다. 중국의 상황과 마찬가지로, 금 생산량은 결코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지 않는다. 연금술사들은 의학을 추구하고 장수는 그들의 주요 목표이다.

서양의 연금술은 헬레니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가장 초기의 믿을 만한 대표는 타임스였다. 기원 350 년경부터 420 년경까지 살았던 조르모스는 예상대로 신기하게 금속을 바꿀 수 있는 물질이 있다고 믿었다. 이 물질에 대한 그의 이름은 아라비아에서 라틴어로 전해진 후 Elixirvitae 라고 불리며 중국의' 상품신약' 인' 선단' 과 비슷하다. 또 다른 연금술사는 기원 3 세기 헤르메스에 사는 이집트 목사이다. 모든 유용한 기술의 발명자로서 헤르메스는 널리 존경을 받아 이집트 달의 신과 교류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나중에는 서서히 헤르메스, 삼중신으로 신화되어 그의 이름이 결국 연금술로 직접 변했다.

정단사는 정단술에서 천금속의 정류 정화는 죽음과 부활을 통해 보완되는 과정으로, 정단사의 영혼이 죽음과 부활을 통해 보완되는 것을 상징한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그가 정련한' 선단' 은 장수를 연장하고 정신을 차리고 행복한 생활, 뛰어난 지혜와 고상한 도덕을 누리며 그의 정신적 면모를 바꾸어 결국 창조주와 교류할 수 있게 해 주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런 목표는 달성할 수 없다. 방사도 이 점을 알고 각 방면에서' 해석' 을 진행하였다. 예를 들어, 연금술 책에 따르면 영생은 찾기 어렵다고 한다. "세상의 모든 축복 중 하나의 축복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개인의 근면함이 아니라 하느님의 인자한 천사의 계시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벤자민 프랭클린, 노력명언)." 그리고' 그리고' 를 복용하면 장생을 치료할 수 있는지 여부도 일부러 미묘하다.

그러나 불로장생의 유혹으로 인해 넓은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19 세기까지 화학적 방법으로 금을 만들 가능성은 과학적 증거에 의해 부정되었다. 아이작 뉴턴과 같은 위대한 과학자들조차도 실험을 통해 금을 만드는 것이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양의 많은 왕들은 중국의 황제처럼 단단을 정련하여 장수하고 싶어 한다. 예를 들어 영국 왕 헨리 6 세, 프랑스 왕 찰리 7 세, 스웨덴 왕 찰리 9 세, 프러시아 왕 칼 12 세, 프리드리히 윌리엄 1 세 왕, 프리드리히 윌리엄 2 세 왕은 연금술의 충실한 신자였다. 가장 흥미로운 것 중 하나는 영국의 여왕 엘리자베스처럼 연금술사 존 다이를 매우 좋아했으며, 심지어 그가 궁중에서 연금술 활동을 하도록 허락하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글랜드, 영국명언) 연금술 센터' 로 불리는 프라하에서 신성 로마 제국의 황제 루도프 2 세는 연금술사 마이클 멜트를 백작으로 봉했다.

현대화학의 출현으로 사람들은 금을 만들 가능성을 의심하게 되었다. 17 세기 이후 연금술은 비판을 받았다. 연금술의 희망은 산산이 부서졌다.

연금술은 중세의 화학 철학 사상과 실천으로 당대 화학의 초기 형태이다. 그것의 목표는 일부 기본 금속을 금으로 바꾸고, 만능약을 찾고, 장생불로약을 준비하는 것이다. 이제 과학은이 방법이 실현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그러나 19 세기까지 연금술은 과학적 증거에 의해 부정되지 않았다. 뉴턴을 포함한 몇몇 저명한 과학자들은 연금술을 시도했다. 현대 화학의 출현으로 사람들은 연금술의 가능성을 의심하게 되었다. 서양연금술

초기의 연금술사들은 1 세기부터 5 세기까지 살았다. 서양 최초의 연금술 작품은 쿠모 쿠리테스라는 이름으로 쓰여졌다 (기원 100 년경). 서양의 연금술은 금속이 생명체라고 생각하고 점차 완벽한 금으로 발전했다. 이런 발전은 인위적으로 촉진하거나 모방할 수 있는 것이다. 취해진 수단은 금의 형태나 영혼을 분리하여 천금속으로 바꾸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기초 금속은 금의 형태나 특징을 가질 것이다. 금속의 영혼이나 형태는 일종의 기운으로 여겨지며, 주로 금속의 색깔에 나타난다. 따라서 천금속 표면의 도금은 연금술사가 추진하는 전환으로 여겨진다.

연금술사가 채택한 상당히 보편적인 방법 중 하나는 네 가지 천금속, 구리, 주석, 납, 철을 녹여 합금과 같은 물질을 얻는 것이다. 그런 다음 이 합금의 표면을 희게 하여 은빛 고리나 형태를 갖게 한다. 그리고 약간의 금을 씨앗이나 시동제로 넣어 모든 합금을 금으로 바꾼다. 마지막으로 공정을 하나 더 추가하거나 표면의 천금속을 에칭해 금면을 남기거나 합금을 유황수에 담가 청동처럼 보이게 하면 이런 전환이 완성된다.

초기 연금술사들이 널리 전해 내려오는 또 다른 사상은 더 원시적인 관념이다. 즉 금속은 양성번식의 산물이며 금속 자체에는 자웅의 구분이 있다. 이 개념은 이슬람과 중세 연금술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12 세기부터 기독교가 성행하는 서방은 아랍어와 그리스어 저작을 번역하기 시작했다. 여기에는 연금술 문헌도 포함된다. 그리스의 연금술이 유럽에 미치는 영향은 체계적인 아랍 연금술보다 훨씬 못하다. 금을 정련하는 것은 유럽의 연금술의 주요 목표이다. 유럽 학자들은 이슬람 연금술의 이론에 근거하여 대량의 실험을 했다. 성공할 수는 없지만 화학의 발전과 출현을 위해 많은 지식을 축적했다.

이슬람연금술

이슬람 연금술은 고대 그리스의 헤르메스 철학과 중국의 연금술, 광물과 금속을 금으로 바꾸는 특수한 원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본질에 관한 철학을 구현합니다. 이슬람 역사에서 무슬림 학자들은 오랫동안 연금술의 효능에 대해 논쟁을 벌였다. 정통 종교학자들은 대부분 연금술에 반대하지만, 대부분의 자연학자들은 일반 금속이 금이 될 수 있다고 믿지 않지만 연금술의 기본 관점을 받아들인다. 유명한 이슬람 의사인 이벤 시나는 그의 금속 성분 이론을 연금술의 기초 위에 세웠다.

최초의 무슬림 연금술사는 왜마야의 해리드 이벤 여길드 왕자였다. 8 세기 초에 연금술은 매우 유행했는데, 그 대표는 자빌 이벤 하얀이었다. 그의 저서' 70 권의 책' 과' 균형의 책' 은 이슬람 연금술의 기본 이론 저작이자 아랍어로 쓰여진 연금술에 관한 가장 중요한 문헌으로 여겨진다. 무슬림 의사와 연금술사 라치는 연금술을 고대 화학으로 발전시킨 창시자로 여겨진다.

중국의 연금술

정단술은 중국 고대에 정단술이라고 불렸다.

진시황이 6 국을 통일한 후, 중국은 사람을 보내어 장생불로약을 구하였다. 한무제 본인은 신선과 영약에 열중하고 있다. 동한 시절 연단술이 발전하자 유명한 방사 위버양은' 주역 참동계약' 이라는 책을 한 권 써서 장생불로의 이론을 서술했다. 이후 진나라 방사사 도홍경이 진짜 특허를 썼다. 당대에 이르러 정단술과 도교를 결합하여 전성기에 들어섰다. 이때 연금술사 손사우가' 방단의 비밀' 을 적었다. 이 연금술 작품들은 많은 화학 지식을 가지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화학약품은 60 여 가지가 있으며 화학변화에 대한 기록도 많다. 현대 과학은 연금술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러나 근대 화학의 선구자로서 화학 발전사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연금술을 통해 사람들은 화학 조작 경험을 쌓고 다양한 실험 기구를 발명하며 천연 광물에 대한 많은 지식을 알게 되었다. 연금술은 유럽의 현대 화학 생산과 발전의 기초가 되었다.

무슬림은 과학의 인식과 실천에 탁월한 공헌을 했을 뿐만 아니라' 위과학' 으로 여겨지는' 신비학' 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이슬람의 신비주의는 주로 연금술, 상술, 점술 (예: 토브) 을 포함한다. 그들은 신비한 기호언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위과학' 으로 분류되었다. 정단술은 가장 중요한 비밀이다. 전통적인 정단술은 우주관, 일반적으로 야금과 관련된 사물을 완전히 보는 방식이다. 영혼에 대한 이해도 포함되어 있는데, 이것은 왕왕 심리치료와 관련이 있다. 그래서 연금술은 한때 과학과 방법으로 여겨졌다. 연금술은' 융합' 이론을 바탕으로 만물의 존재 방식이' 너 중에 내가 있고, 나 중에 네가 있다' 고 생각한다. 따라서 한 가지 사물과 다른 사물은 변형될 수 있다. 사물의 일반 속성뿐만 아니라 성질도 변할 수 있다. 연금술이란 마법석을 상징하는 정신력에 직면했을 때 물질의 형태와 성질을 바꾸는 것이지만, 물질 변화의 전제는 인간의 내면정신의 전환이다. 표면적으로 연금술은 물질 세계, 특히 광물과 금속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화학 발전사는 연금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연금술은 원시 화학도 순수 심리학도 아니다. 그것은 정단 과정에서 형성된 미네랄과 금속의 변화를 이용하여 인간의 영혼의 전환을 촉진한다.

이슬람 연금술은 본질에 관한 철학을 구현하는데, 이는 고대 그리스 헤르메스 신지학의 일반 철학과 광물과 금속을 금으로 바꾸는 특수한 원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본질 철학의 이론적 근거는 아리스토텔레스의 형식 물질론이며, 우주의 만물은 모두 네 가지 원소와 네 가지 원소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한다. 네 가지 주요 원소는 열, 추위, 건조, 습기이고, 네 가지 주요 원소는 물, 흙, 가스, 불이다. 네 가지 원소는 서로 변환함으로써 두 가지 원소인 황과 기록으로 결합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말하는 황과 수은은 통상적인 미네랄이 아니다. 그 의미는 중국 전통철학의 음양과 유사하며, 이 둘의 결합은 우주의 만물을 소유하고 있다. 예를 들어 연금술 이론에 따르면 황과 수은은 서로 다른 비율로 융합되어 어떤 신비한 요인의 작용으로 각종 금속 광물을 생산할 수 있다. 이 네 요소, 네 요소, 두 요소 사이의 관계.

이슬람 역사에서 무슬림 학자들은 오랫동안 연금술의 효능에 대해 논쟁을 벌여 왔으며 의견이 분분하다. 정통 종교학자들은 대부분 연금술과 일반 신비학에 반대하지만, 대부분의 자연과학 과학자와 의사들은 연금술의 기본 관점을 받아들인다. 비록 그들은 일반 금속이 금이 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학파는 보편적으로 연금술을 경멸하고, 조명 학파는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이븐 시나는 일반 금속이 연금술에서 금이 될 수 있다고 믿지 않지만 연금술에서 금속 성분 이론에 동의했다. 그의 명작' 치료서' 의 금속성분 이론은 연금술의 황수은 융합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슬람 연금술은 고대 동양연금술 전통을 계승했는데, 주로 알렉산드리아를 중심으로 한 헤르메스 신지학과 중국의 연금술을 물려받았다. 무슬림의 최초의 연금술은 왜마야의 해리드 이벤 여길드 왕자였다. 8 세기 초 연금술은 매우 유행했다. 그 대표적인 인물은 자빌 이벤 하얀 (72 1-776) 으로, 10 엽파 제 6 임이마목 자파르 사딕 (699-765) 의 제자였다. 자빌의' 칠서' 와' 균형서' 는 줄곧 이슬람 연금술의 기초 이론 저작으로 여겨져 아랍어로 쓰여진 연금술에 관한 가장 중요한 문헌이다. 유명한 무슬림 의사와 연금술사 라키가 연금술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그는 연금술을 고대 화학으로 발전시킨 창시자로 여겨진다. 라키의 화학에 대한 중요한 공헌은 그가 물질에 대한 분류, 즉 모든 물질을 광물, 식물, 동물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누는 데 있다. 그는 또한 증류, 느린 연소, 여과와 같은 많은 화학적 변화를 상세히 묘사했다. 의사로서 그도 화학의학에 관심이 있다. 전통 의학사에서 그는 알코올을 분리해 의료 실천에 사용한 최초의 사람이다.

연금술과 소피 신비주의는 더욱 밀접한 관계가 있다. 소피 신비주의는 신도의 개인 정신 수련을 숭상하며, 사람의 영혼을 바꾸는 효과를 지닌 연금술에 특히 신경을 쓴다. 소피 신비주의가 이 교리를 표현하는 데 사용하는 많은 용어는 연금술에서 직접 나온다. 오늘날 연금술의 언어는 여전히 소피 신도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연금술 활동도 일부 소피 선교에서 유행하고 있다. 또한 수피파가 채택한 심리요법도 연금술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연금술은 연금술을 영혼에 관한 과학으로 여긴다.

연금술과 이슬람 예술의 관계도 범상치 않다. 전통적으로 아름다운 무슬림 시와 음악은 소피 신비주의의 영향을 많이 받았을 뿐만 아니라 연금술과 하나가 되었다. 연금술이 사람의 영혼에 영향을 주고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하는데 시 음악 등 예술은 사람의 영혼 변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슬람 건축과 공예 제품의 조형 예술 (예: 서예와 여러 패턴의 표현) 에서 조화는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연금술에서 언급한' 균형' 과' 조화' 는 색채 조화, 구조적 대칭, 상징적인 의미에서 특별한 역할을 한다. 따라서 연금술이 색채 효과, 예술 모델링 등 미학적 사상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티무르 시대의 이슬람 사원 건물과 사파비 시대의 카펫, 태피스트리를 감상할 수 없다. 연금술은 이슬람 예술 기술과 종교 정신과 상징적 의미를 연결하는 다리이자 이슬람 예술의 내운을 이해하는 열쇠이다.

고대의 위과학은 단지 몇 가지뿐이었다. 다른 원소들이 금이 될 수 있다고 주장하고, 만병 일약이 치료될 수 있다고 주장하며, 중국의 어떤 의식으로 사람의 수명을 연장하거나 직접 생명을 창조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간단히 말해서 중세의 연금술은 어떤 약이나 의식으로 인류의 정신과 힘을 더 높은 수준으로 진화시키려는 시도였다. 말하자면, 연금술을 최초로 연구한 사람은 중국의 도사와 이집트의 제사장이었다. 중국은 연금술을 많이 도입하여 항상 연금술을 사용하는데, 장수를 연장하거나 돌을 시켜 금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연금술, 연금술, 연금술, 연금술, 연금술, 연금술) 하지만 이른바 납-수은-단-황색의 기술은 생명 자체의 법칙을 밝히지 못해 화약이 생겼다. 이집트에서는 연금술의 비밀도 소수의 승려의 손에 달려 있다. 헬레니즘 시대가 도래한 후 알렉산드리아 도서관의 고서에는 관련 기록이 있다. 하지만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사람들은 유럽 통치자의 후손일 뿐, 상형 문자의 신비는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나폴레옹의 원정과 로제타 오벨리스크에 대한 돌파구는 300 년 후였다. 마지막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도서관은 지진과 함께 폐허가 되었고, 고대 왕국의 신비학은 영원히 연무에 휩싸였다.

범그리스 문명의 번영과 함께 인문정신도 흥성하기 시작했는데, 이것은 전능한 시대였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연금술사이다. 그는 물질이 법칙에서 합성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의 이론에 따르면 세계는 물, 흙, 불, 공기의 네 가지 기본 요소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물질적 사회 형태는 이 네 가지 원소로 서로 다른 비율로 이루어져 있다. 따라서 외부의 영향과 촉매를 가하기만 하면 토양도 금이 될 수 있다.

메소포타미아에서 시작된 점성술도 이 요소를 인용했다. 그들은 우주의 모든 천체 (태양, 달, 별) 가 지상에서의 인간 활동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후세의 연금술사들은 각종 천체가 특정 위치에 있어야만 연금술식이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8 세기와 9 세기에 그리스의 연금술이 아라비아에 도입되면서 유목민들은 아리스토텔레스의 이론을 단순화하여 모든 금속이 황과 수은의 두 가지 원소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했다. 한편 중국의 연금술은 화약 형태로 아라비아 반도에 전해졌고, 장수한 선단은' 천일야' 중 청춘봄의 전설이 되었다. 페르시아 의사는 이 이론들을 체계적으로 책으로 편성하여 중세 연금술사들이 자주 인용했다.

지금 유럽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으며, 로마의 함락은 한 시대의 종말을 상징한다. 어둠과 우매가 다시 대륙 전체를 뒤덮었고, 그리스 체제의 인문이 쇠퇴했다. KLOC-0/2 세기까지 아랍 이민자들이 이베리아 반도 (스페인) 와 시칠리아 섬으로 몰려들어 그들과의 접촉을 통해 유럽인들은 동양의 연금술이나 신비주의 철학에 다시 관심을 갖게 되었다. 그리스어 원고는 시리아어나 아랍어를 통해 라틴어로 번역되었다. 65438 년부터 0455 년까지 플로렌스와 베니스에서' 햄티카 문집' 이라는 책이 전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이름은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고대 이집트의 월신 투트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리스 신화 속 헬름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어차피 책에는 연금술, 점성술, 마법 기호, 기구, 고대 이집트의 각종 의식이 많이 언급되어 있는데, 그야말로 고대의 AD & amp; 입니다. D. 다른 아랍 학자들의 논문은 철학 이론의 기초뿐만 아니라 대량의 응용 사례도 있다. 가장 많이 언급한 사람은 아놀드 윌라노바 (1240- 13 13), 증류의 발명가; 로저 베이컨 (12 14- 1294) 은 흑화약의 성분 배합과 단일 망원경의 제조 공정을 상세히 기록했다.

연금술사의 오두막을 봅시다. 전형적인 실험실은 어둡고 습기가 있어야 하며, 이름 모를 약과 의심스러운 연기가 곳곳에 널려 있어야 한다. 많은 연금술사들이 집에서 일하는 것은 돈을 아끼고 외부인의 방해를 피하기 위해서이다. 어떤 사람들은 주방을 선택하는데, 기성의 불을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다락방에 있어 밤의 행사가 호기심 많은 이웃에게 들키지 않도록 했다. 이러한 짧은 임시 장소는 종종 다양한 도구, 원고, 두개골, 특이한 모양의 동물 표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보통 정신기도를 위한 작은 제단이 있다. 이 모든 장식들은 모두 신비주의의 상징이지 기술이 아니다. 단약을 정제하는 일은 가장 원시적인 화학 실험이며, 연금술사는 각종 원소를 분리하려고 시도한 최초의 선구자이다. 흰 인을 추출하고 염산을 합성하는 것은 중세의 산물이다. 동시에, 그들이 사용하는 기구, 액체를 증류하는 설비, 금속을 분석하고 화학반응을 통제하는 각종 방법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가열은 액체를 가열하든 납을 용해하든, 모든 연금단 실험에 필요한 조건이다.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연금술사는 수욕을 발명했다. 이과를 공부하는 친구는 틀림없이 고등학교에서 이 실험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타이머가 달린 난로는 정교한 기술을 구현했다. 대영박물관에는 16 16 으로 만든 인큐베이터가 있습니다. 그 시대의 사람들은 이미 바이메탈 조각을 만들 줄 알았다.

전설의 성 깊숙한 곳에 항상 이런 실험실이 있다는 것도 사실이다. 지중해 연안의 왕부터 발트해의 시골 귀족에 이르기까지 연금술사는 부자가 되는 지름길로 여겨진다. 탐욕은 왕왕 부패를 동반하기 때문에 학자들은 호불호가 다르다. 유럽에는 총명한 사기꾼과 허풍쟁이가 부족하지 않다. 그들의 행동은 과장된 연대기로 잘 쓰여질 수 있다. 하지만 모든 실험실이 프랑켄슈타인을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니듯이 연금술사의 노력은 대부분 헛수고였다.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금이 될 수 없다면, 당신이 지불하는 대가는 머리를 떨어뜨리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성질이 난폭한 붉은 수염 2 세는 실수한 불행한 사람을 목매달기 위해 교수대를 만들었다. 중세의 연금술사들은 그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다소 불명예스러운 수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명예를 떨어뜨렸다. 15 세기부터 17 세기까지 연금술 서적이 많아지면서 신비한 기호와 공식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일부 영리한 연금술사들은 권세 있는 사람들의 주의를 돌리기 시작했고, 강건한 신단을 정련할 수 있다고 주장하자 연금술은 의학 연구의 길에 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 중 한 명인 필립스 올리즈 팔라살스 (1493- 154 1) 는 당시 유행설에 동의하지 않았다 질병이 어떤 외부 전달체에 존재하고, 기회를 찾아 인체에 침입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약물은 이러한 질병에 저항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이것은 병균에 대한 가장 초기의 생각이다. 또한 그는 실험에서 얻은 은회색 물질인 아연을 처음 언급했고, 처음으로' 알코올' 을 와인에서 증류된 액체를 지칭했다.

르네상스는 연금술의 황금시대를 가져왔고, 로마의 영광을 회복하는 혁명은 10 여 세기의 침묵을 철저히 씻어 버렸고, 예술계와 과학계는 많은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종교도 큰 변화를 겪었고, 개신교는 16 세기 상반기에 재조직을 마쳤다. 지금 연금술은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부는 과학이고, 일부는 예술이고, 일부는 종교이며, 부흥의 리듬에 따라 경쾌한 춤을 춘다. 과학 연구원들은 정식으로 연금술사를 떠나 독립된 직업이 되었다. 이전의 연금술사들이 귀금속을 추구할 때 생긴 부산물, 즉 그들의 실험은 현대화학의 기초를 다졌다. 또 다른 부분은 점성술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것으로, 집시와 같은 밑바닥 사람들은 점리학이라고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20 세기 중반에는 정신병리학의 성행에도 연금술사의 유심주의와 유심론이 사용되었다.

점성가를 먼저 말하는 것은 예술의 목적이 극한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과 같다. 진정으로 지혜와 선견지명을 가진 점성가에게 어떻게 정신 수련에서 더 높은 경지에 도달할 수 있는지, 부와 명리의 유혹을 훨씬 능가할 수 있다. 납처럼 무겁고 답답한 몸의 한계를 뛰어넘어 생각을 금처럼 밝고 성숙하게 하는 것이 물질 실현보다 더 중요하다. 그리스와 로마 시대와는 달리, 그들은 견유파만큼 신랄하지도 않고 스토거파처럼 자화자찬하지도 않았다. 다락방의 천창에 직면하여 그들은 우주의 완전성을 모호하게 파악하고, 별의 끊임없는 변화를 검증하며, 마음속의 영원한 도덕 기준을 지키고 있다.

점성가는 자신의 직업을 이원론을 보완하는 신성한 예술로 본다. 자신의 영혼을 정화하고 승화시키면서 우주의 운동과 변화로 세상의 실천 활동을 설명한다. 르네상스 시대의 개방적인 학술적 분위기 덕분에 그들은 고대의 권위에 도전하기 시작했고, 인간을 버리고 자연의 신비를 탐구하고, 큰 것에서 작은 것으로 바뀌기 시작했다. 소크라테스는 광장에서 물었다: 나는 누구인가? 나는 어디에서 왔는가? 철학적으로 큰 문제라고 불린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숭고한 목표는 틀림없이 그를 열사로 만들었을 것이며, 그는 평생 자유 왕국의 문이 열리는 것을 보지 못했다. 어떤 사람들이 하루 종일 금으로 가득 찬 텅스텐을 위해 분투하고 있을 때, 진정한 학자들은 실망으로 거지의 비천한 무덤에 묻혔다.

먼저 현대화학의 창시자로 말하자면, 그들은 최초의 연금술사의 기능을 물려받았다. 먼저 14 세기의 파리 연금술사 니콜라스 프리먼을 소개하겠습니다. 그와 그의 제자들은 물질의 구성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당시 모든 물질적 존재는 아리스토텔레스의 이론처럼 네 가지 기본 요소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했다. 비율에 따라 원소는 냉난방 건습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형태가 다르다.

이 이론에 따르면, 금속의 변화는 가능하다. 프리먼은 이 책에서 모든 금속이 지구 내부에서 나왔으며, 자연의 용광로가 여러 가지 원소를 혼합했으며, 그 과정은 어떤 더 높은 존재에 의해 결정되거나 하느님의 의지로 귀결될 수 있다고 썼습니다. 신의 경지는 언제나 완벽하기 때문에, 혼합 원소가 지구 깊숙한 곳에 오래 머무르면 아마도 가장 오래된 철이나 납도 점차 금은으로 변할 것이다. 하지만 항상 너무 일찍 채굴하기 때문에 지구상의 금속은 다른 형태를 띠고 있다. 연금술사의 임무는 창조주께서 완성하지 못한 일을 계속하여 금속의' 진화' 를 가속화하는 것이다. 요즘 사람들이 이것들을 읽는 것도 자신의 상상력이 점점 풍부해지는 것에 탄복하는 것이다.

모든 연금술사들은 그들의 업적에 대해 매우 금기시된다. 13 세기 연금술 강의에서 모든 사람들이 먼저 일어나야 한다. "내 영혼으로 맹세하면, 내가 오늘 본 것을 다른 사람에게 공개한다면, 나는 영원히 저주를 받을 것이다." 바젤 발렌타인이라는 목사는 이렇게 썼습니다. "만약 내가 천국의 신비를 조금 퍼뜨린다면, 내 영혼은 가장 깊은 지옥으로 내려갈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우월감, 탐욕, 연금술사가 방정식을 굳게 지키는 것입니다. 둘째, 교회는 연금술이 창조주에 대한 간섭과 모독이라고 생각했고 연금술사는 악마의 예술에 종사했다. 더 고상한 사람들은 자신의 방정식이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일단 다른 속셈을 가진 사람의 손에 들어가면 사회에 재앙이 될 것이므로 매장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모순된 생각이다. 그렇다면 왜 경건한 열정으로 공부해야 하는가? 그러나 오늘날의 핵물리학의 성과를 감안하면 현대인들은 비웃을 자격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