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에는 Xi 가문의 왕이 세계의 왕이었다. 그는 하늘을 올려다보고, 고개를 숙이고, 땅을 보고, 새와 짐승의 문장, 대지에 적응하고, 모든 육체에 접근하고, 모든 것을 멀리 가져갔기 때문에, 가십을 시작하고, 신의 덕행, 만물의 감정을 소통하기 시작했다.
칼럼에 가십이 있고, 안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그 안에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유 상 경제, 그것을 위해 변화; 계사의 생명이 무엇이고, 그 안에서 움직인다. 길흉을 뉘우치는 자는 움직이는 자가 태어난다. 강유 와 경제적 인 사람, 이 사람 을 기반으로; 유연하고 재미있을 때도; 길흉, 정조의 위너; 천지의 길도 마찬가지다. 태양과 달의 길; 세상이 움직일 때 견미는 유일한 사람이다. 사람들이 할 때, 쉽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푸쿤, 너 정말 단순하구나. 똑같이 완고한 사람들, 효과적인 사람들; 코끼리도 마찬가지다. 코끼리는 안에서 움직이고, 길흉은 밖에서 보고, 성취는 변하고, 성인의 감정은 담담하다.
이경의 과정은 성인들이 천상을 바라보고, 지리를 내려다보며, 근체가 멀어져 실현되는 인지표현과 예측의 방법 체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패리티, 음양, 허실, 동태, 경직화, 남녀.
하나? 하나? 1111
짝수 홀수
음양
가상현실
정적 및 동적
유강
여성과 남성
음양은 세계의 기초이며, 음양의 상호 작용은 세계 변화의 근본 힘이다. 음양상생, 음극은 양, 양극은 음이다.
음과 양은 가십의 세 가지 측면으로 이어집니다.
뜬소문은 건곤이 놀라고, 척추가 뿌리를 벗어난다는 것이다.
해당 1:? 논밭 뇌봉 수화산택
대응 2: 건순하고, 가난하고, 위험하고, 맑고, 즐겁다.
대응 3: 부모의 장남 장녀 중성자 여학생 남학생 여학생.
편지 4: 말 닭, 꿩, 개, 양
5: 머리, 복부, 다리, 눈, 귀, 손, 입에 해당합니다
대응 6: 서북 서남 동동 남북북동 서북
7: 입동 입추춘분 장여름 겨울부터 일여름까지 히타치 춘추분에 해당한다.
가십은 상징, 상징, 특성이다. 기호는 규칙적이고 다양하다.
육십사괘는 음양 여섯 방면에서 탄생했다.
건곤은 변호사가 필요하다, 그는 작은 동물보다 강하다.
동료들은 모두 겸손하고, 매우 원하며, 나도 그들을 만나기를 갈망한다.
큰 동물을 벗기는 것보다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낫다.
함형과 대장, 김화의 가족.
손익을 해결하고 갇힌 우물을 올리다.
차츰차츰 언니의 풍성한 여행으로 돌아오면서 그녀는 명절의 축복을 받았다.
비지기보다 작고 도와주지 않는 것은 다음 34 를 위한 것이다.
64 괘는 상징, 상징, 사건, 특성이다. 음력 3 월 초 5, 6 은 과정의 시간 의미도 있고, 안팎의 위치 의미도 있고, 어떤 것은 잘못되었거나, 어떤 것은 부적절하고, 음이는 양보다 낫다. 이것들은 모두 모든 구아에 포함되어 있다.
음양생 12 퍼센트, 4096 예림
4096 번역림은 상징, 상징, 사태, 사건의 변화이다.
이것들은 모두' 주역' 방법론체계의 기본 틀을 구성한다. 수, 코끼리, 의미, 이치는 <역경> 의 기본 사상과 표현 형식이며, 사태의 표지와 변화이며, 이해와 해석의 기본 근거이다.
<역경> 응용 프로그램
군자는 살고, 이미지를 보고, 글을 연주한다.
만약 당신이 움직이면, 당신은 변화를 볼 수 있지만, 그것을 가지고 놀아요.
이경은 숨길 것이 별로 없지만, 단지 보여줄 것이 있을 뿐이다. 마음 속에는 일이 없어 이미지의 양을 숙고하고, 사람의 사고를 훈련시키고, 천지의 길, 인정의 길을 깨달을 수 있다. 만약 네가 무슨 생각이 있다면, 너는 그것을 점술에 맡길 수 있다.
하늘은 한 곳 두 곳, 하늘은 세 곳 사방, 하늘은 다섯 곳 여섯 곳, 하늘은 일곱 곳 여덟 곳, 하늘은 아홉 곳 열 곳이다. 일 수 5, 자리 5, 5 합. 20 일 5 일, 땅은 30 곳, 천지는 50 곳, 귀신으로 변했다.
대연의 수는 50 이고, 그 사용은 40 분의 9 이다. 두 개로 나뉘어 두 개, 한 개, 세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할 수있는 6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쿤의 전략은 10 분의 4 이다. 300 중 60, 현재 날짜; 두 장은 모두 1,520 정책으로, 일 수도 있다.
그래서 네 대대는 쉽게 되고, 십분의 팔할은 점괘를 하고, 팔괘는 작아진다. 그림 그리기 확장, 터치 성장, 세계의 능력이 완성됩니다.
이상은 <역경> 점술 조작의 이론적 근거와 구체적인 방법이다.
변화의 책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의심은 이경의 관건이다.
점술은 점쟁이와 특정 점쟁이가 대응하는 과정이다.
점괘사어는 이경이 서명자에게 줄 수 있는 충고와 계시이다.
<역경> 구아의 해석
사람마다 다름: 누가 묻는가?
사정에 따라 다름: 당신은 무엇을 묻습니까?
시간에 따라 다름: 언제 점술을 구하는가?
지역에 따라 다름: 묻는 곳은 어디입니까?
사람/일/시간/땅, 이 네 가지 점들은 구체적인 점술 이미지와 함께 독특한 점술해법을 만들어 낸다. 질문자의 의혹이 구체적이고 명확할수록 이경의 계발은 더욱 생생하고 선명해진다.
많은 사람들은 점술의 우연성과 무작위성을 의심한다 (서방이 이경을 좋아하는 정 박사는 이런 일치 매핑을 신기한 시간성으로 분류한다). 개인적으로 이경에 대한 나의 이해에서 볼 때, 본질적으로 육십사괘는 모두 하나의 점괘이다. 하는 이유는 육십사괘와 4,096 괘가 있는 것이다. 단지 더 이미지적이고 구체적이며 직접적인 것을 위해서, 각각 초점을 맞추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경 대사는 이경 64 괘에 국한되지 않고 마음대로 점괘를 만들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사람/일/시간/땅의 네 가지 요소가 이미 결정되었다. 이경은 기본적인 분석 방법과 틀만 제공하며 구체적인 점술에 의존하지 않는다. 일정한 점술을 하면 더 명확하고, 더 구체적이고, 더욱 생동감 있게 변할 수 있다.
이경은 시간의 화살을 포함하고, 과거는 지나갔다. 이중 맹검 실험은 이경에는 효과가 없다. 이경의 관점에서 볼 때, 실험 자체는 개입이고, 모든 것은 사람마다 다르고, 때와 장소에 따라 다르다.
이경인지의 전제는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미지의 얼굴에 대해 미지의 판단과 선택을 하는 것이다.
<역경> 의 구체적 인 방법 은 복제할 수 없지만 검사 와 분석 할 수 있다.
<역경> 토론을 할 때, 우리는 종종 과학의 도전에 직면하며, 심지어 위과학, 봉건 미신, 현학으로 배척된다.
이경은 과학과 근본적으로 다르고, 다른 패러다임에 속하므로, 약속을 어길 수 없다.
과학적 방법은 인류가 세계를 인식하는 중요한 방식이며, 포기할 수 없고, 더욱 신화되어 과학주의가 될 수 없다. 과학적 방법이 없으면 과학적 방법만이 절대 불가능하다. 과학적 방법이 보편화될수록, 이경 방법의 상보적 가치가 더욱 두드러지고, 다원화된 사고방식이 더욱 필요하다.